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6272 대기 시간 길지 않고 너무 좋았어요!
대기 시간 길지 않고 너무 좋았어요!
New [쁘띠] 대기 시간 길지 않고 너무 좋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2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23 0 1
6271 시술 후 통증도 거의 없었어요!
시술 후 통증도 거의 없었어요!
New [쁘띠] 시술 후 통증도 거의 없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2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23 0 1
6270 상담도 시술도 꼼꼼하게 진행되었어요!
상담도 시술도 꼼꼼하게 진행되었어요!
New [쁘띠] 상담도 시술도 꼼꼼하게 진행되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2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23 0 1
6269 예산에 맞춰서 진행해주셨고 대기 시간도 거의 없어서 편하게 받고 왔어요~
예산에 맞춰서 진행해주셨고 대기 시간도 거의 없어서 편하게 받고 왔어요~
[쁘띠] 예산에 맞춰서 진행해주셨고 대기 시간도 거의 없어서 편하게 받고 왔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1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19 0 1
6268 롤리팝에서 필러 맞고 왔어요! 결과는 정말 대만족입니다!
롤리팝에서 필러 맞고 왔어요! 결과는 정말 대만족입니다!
[쁘띠] 롤리팝에서 필러 맞고 왔어요! 결과는 정말 대만족입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1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19 0 1
6267 롤리팝에서 입술필러 받은 지 2주 됬어요! 자연스럽게 예뻐졌고 너무 만족합니다~
롤리팝에서 입술필러 받은 지 2주 됬어요! 자연스럽게 예뻐졌고 너무 만족합니다~
[쁘띠] 롤리팝에서 입술필러 받은 지 2주 됬어요! 자연스럽게 예뻐졌고 너무 만족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1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19 0 1
6266 매우 친절했고 대기 시간도 짧았어요!
매우 친절했고 대기 시간도 짧았어요!
[쁘띠] 매우 친절했고 대기 시간도 짧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1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19 0 1
6265 원하는 모양으로 잘 시술 받았어요!
원하는 모양으로 잘 시술 받았어요!
[쁘띠] 원하는 모양으로 잘 시술 받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1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19 0 1
6264 요즘 트렌드에 맞게 추천도 잘 해주셔서 좋았어요!
요즘 트렌드에 맞게 추천도 잘 해주셔서 좋았어요!
[쁘띠] 요즘 트렌드에 맞게 추천도 잘 해주셔서 좋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1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19 0 1
6263 3회 만으로 다 지워졌어요!
3회 만으로 다 지워졌어요!
[문신제거] 3회 만으로 다 지워졌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1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16 0 1
6262 바로 효과를 느꼈어요!
바로 효과를 느꼈어요!
[포키주사] 바로 효과를 느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16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6.16 0 2
6261 하나도 안 아프고 바로 일상생활 가능했어요!
하나도 안 아프고 바로 일상생활 가능했어요!
[포키주사] 하나도 안 아프고 바로 일상생활 가능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1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16 0 1
6260 처진 입꼬리를 개선하고 싶어서 시술을 받았습니다. 설명도 친절하고 꼼꼼해서 좋았어요! 대만족입니다~
처진 입꼬리를 개선하고 싶어서 시술을 받았습니다. 설명도 친절하고 꼼꼼해서 좋았어요! 대만족입니다~
[쁘띠] 처진 입꼬리를 개선하고 싶어서 시술을 받았습니다. 설명도 친절하고 꼼꼼해서 좋았어요! 대만족입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1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15 0 1
6259 입술필러 받았어요! 너무 무서웠는데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서 결과도 대만족입니다!
입술필러 받았어요! 너무 무서웠는데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서 결과도 대만족입니다!
[쁘띠] 입술필러 받았어요! 너무 무서웠는데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서 결과도 대만족입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1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15 0 1
6258 팔뚝 포키주가와 보톡스를 같이 맞았는데 효과가 좋아요! 다음에는 다른 부위도 받아보고 싶어요~
팔뚝 포키주가와 보톡스를 같이 맞았는데 효과가 좋아요! 다음에는 다른 부위도 받아보고 싶어요~
[포키주사] 팔뚝 포키주가와 보톡스를 같이 맞았는데 효과가 좋아요! 다음에는 다른 부위도 받아보고 싶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1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15 0 1
6257 세 번째 방문입니다! 원장님도 실장님도 친절하셔서 대만족입니다!
세 번째 방문입니다! 원장님도 실장님도 친절하셔서 대만족입니다!
[쁘띠] 세 번째 방문입니다! 원장님도 실장님도 친절하셔서 대만족입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12 0 1
6256 입술이 작은게 고민이라서 필러 맞고 왔습니다. 시술 직후에 바로 예뻐져서 대만족입니다!
입술이 작은게 고민이라서 필러 맞고 왔습니다. 시술 직후에 바로 예뻐져서 대만족입니다!
[쁘띠] 입술이 작은게 고민이라서 필러 맞고 왔습니다. 시술 직후에 바로 예뻐져서 대만족입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12 0 1
6255 귀필러는 아프다고 들었는데 전혀 안 아팠어요!
귀필러는 아프다고 들었는데 전혀 안 아팠어요!
[쁘띠] 귀필러는 아프다고 들었는데 전혀 안 아팠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12 0 1
6254 너무 친절하셔서 긴장도 풀리고 생각보다 빠른 시술에 만족스러워요!
너무 친절하셔서 긴장도 풀리고 생각보다 빠른 시술에 만족스러워요!
[문신제거] 너무 친절하셔서 긴장도 풀리고 생각보다 빠른 시술에 만족스러워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11 0 1
6253 상담도 꼼꼼하고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셨어요!
상담도 꼼꼼하고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셨어요!
[쁘띠] 상담도 꼼꼼하고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셨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11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