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62 지방용해는 받지 않고 인모드 받았습니다 효과 있었으면 좋겠어요~
지방용해는 받지 않고 인모드 받았습니다 효과 있었으면 좋겠어요~
[리프팅] 지방용해는 받지 않고 인모드 받았습니다 효과 있었으면 좋겠어요~
lollipopps | 2025.03.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28 0 0
161 선생님도 정중하고 주위 간호사도 말을 걸며 시술해 주셔서 안심하고 갈 수 있었습니다!! 일본어 대응도 충분합니다!!
선생님도 정중하고 주위 간호사도 말을 걸며 시술해 주셔서 안심하고 갈 수 있었습니다!! 일본어 대응도 충분합니다!!
[리프팅] 선생님도 정중하고 주위 간호사도 말을 걸며 시술해 주셔서 안심하고 갈 수 있었습니다!! 일본어 대응도 충분합니다!!
lollipopps | 2025.03.2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27 0 0
160 X에서 가격이 저렴해서 이 클리닉을 선택했습니다! 신경 쓰이는 부분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시술도 잘 대해주셔 불안감이 줄었습니다! 또 부탁드리고 싶어요!!
X에서 가격이 저렴해서 이 클리닉을 선택했습니다! 신경 쓰이는 부분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시술도 잘 대해주셔 불안감이 줄었습니다! 또 부탁드리고 싶어요!!
[리프팅] X에서 가격이 저렴해서 이 클리닉을 선택했습니다! 신경 쓰이는 부분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시술도 잘 대해주셔 불안감이 줄었습니다! 또 부탁드리고 싶어요!!
lollipopps | 2025.03.2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27 0 0
159 일본어를 할 수 있는 직원이 많고 어쨌든 직원이 모두 착해서 지금까지 가장 안심할 수 있었던 클리닉이었습니다! 효과가 기대돼요~~
일본어를 할 수 있는 직원이 많고 어쨌든 직원이 모두 착해서 지금까지 가장 안심할 수 있었던 클리닉이었습니다! 효과가 기대돼요~~
[리프팅] 일본어를 할 수 있는 직원이 많고 어쨌든 직원이 모두 착해서 지금까지 가장 안심할 수 있었던 클리닉이었습니다! 효과가 기대돼요~~
lollipopps | 2025.03.2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27 0 0
158 인모드는 흡입되는 감각과 때때로 열을 느끼는 느낌으로 통증은 별로 느끼지 않았지만 턱과 목 부분의 내출혈이 상당히 눈에 띄는 느낌이지만, 7일 정도면 사라진다고 하니 마스크 메이크업 열
인모드는 흡입되는 감각과 때때로 열을 느끼는 느낌으로 통증은 별로 느끼지 않았지만 턱과 목 부분의 내출혈이 상당히 눈에 띄는 느낌이지만, 7일 정도면 사라진다고 하니 마스크 메이크업 열
[리프팅] 인모드는 흡입되는 감각과 때때로 열을 느끼는 느낌으로 통증은 별로 느끼지 않았지만 턱과 목 부분의 내출혈이 상당히 눈에 띄는 느낌이지만, 7일 정도면 사라진다고 하니 마스크 메이크업 열
lollipopps | 2025.03.2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27 0 0
157 모공의 트임과 오염 때문에 고민하고 있었고, 리프트업을 하고 싶어 부탁했습니다! 포텐자로 엑소좀 5cc +쥬베륙 2cc 주입 윤곽에는 텐써마 100샷+텐세라 300라인 맞았습니다!
모공의 트임과 오염 때문에 고민하고 있었고, 리프트업을 하고 싶어 부탁했습니다! 포텐자로 엑소좀 5cc +쥬베륙 2cc 주입 윤곽에는 텐써마 100샷+텐세라 300라인 맞았습니다!
[리프팅] 모공의 트임과 오염 때문에 고민하고 있었고, 리프트업을 하고 싶어 부탁했습니다! 포텐자로 엑소좀 5cc +쥬베륙 2cc 주입 윤곽에는 텐써마 100샷+텐세라 300라인 맞았습니다!
lollipopps | 2025.03.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25 0 0
156 두 번째 내원으로 인모드를 했습니다!!  수술 직후 멍이 들었지만 직후부터 페이스 라인이 상쾌한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두 번째 내원으로 인모드를 했습니다!!  수술 직후 멍이 들었지만 직후부터 페이스 라인이 상쾌한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리프팅] 두 번째 내원으로 인모드를 했습니다!! 수술 직후 멍이 들었지만 직후부터 페이스 라인이 상쾌한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lollipopps | 2025.03.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24 0 0
155 친구들이 자꾸 살 빠졌냐 얼굴 쪼꼬매졌냐 해서 사진 찍은거 봤는데 깜짝 놀랐어요!! 특히 이마 필러랑 턱 텐쎄라 텐써마 라인 미쳤더라구요!! 돈 쓴 보람이 있네요 ㅎㅎㅎㅎ
친구들이 자꾸 살 빠졌냐 얼굴 쪼꼬매졌냐 해서 사진 찍은거 봤는데 깜짝 놀랐어요!! 특히 이마 필러랑 턱 텐쎄라 텐써마 라인 미쳤더라구요!! 돈 쓴 보람이 있네요 ㅎㅎㅎㅎ
[리프팅] 친구들이 자꾸 살 빠졌냐 얼굴 쪼꼬매졌냐 해서 사진 찍은거 봤는데 깜짝 놀랐어요!! 특히 이마 필러랑 턱 텐쎄라 텐써마 라인 미쳤더라구요!! 돈 쓴 보람이 있네요 ㅎㅎㅎㅎ
lollipopps | 2025.03.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21 0 0
154 처음 인모드였는데 하길 다행이에요!! 약간의 통증이 있었지만 문제 없는 통증이었습니다! 또 한국오면 부탁하고 싶어요!!
처음 인모드였는데 하길 다행이에요!! 약간의 통증이 있었지만 문제 없는 통증이었습니다! 또 한국오면 부탁하고 싶어요!!
[리프팅] 처음 인모드였는데 하길 다행이에요!! 약간의 통증이 있었지만 문제 없는 통증이었습니다! 또 한국오면 부탁하고 싶어요!!
lollipopps | 2025.03.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20 0 0
153 시술 중에도 아프지 않은지 신경 써주셔서 든든했습니다! 효과 나오는 것이 기대됩니다~
시술 중에도 아프지 않은지 신경 써주셔서 든든했습니다! 효과 나오는 것이 기대됩니다~
[리프팅] 시술 중에도 아프지 않은지 신경 써주셔서 든든했습니다! 효과 나오는 것이 기대됩니다~
lollipopps | 2025.03.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20 0 0
152 인모드 후 보톡스, 지방분해주사 순으로 시술 받았습니다! 감각에 따라 인모드가 가장 아팠습니다!! 경과가 기대됩니다~~
인모드 후 보톡스, 지방분해주사 순으로 시술 받았습니다! 감각에 따라 인모드가 가장 아팠습니다!! 경과가 기대됩니다~~
[리프팅] 인모드 후 보톡스, 지방분해주사 순으로 시술 받았습니다! 감각에 따라 인모드가 가장 아팠습니다!! 경과가 기대됩니다~~
lollipopps | 2025.03.1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9 0 0
151 인모드 FX와 FOMA를 풀로 받았습니다~ 또 한국에 갈 기회가 있으면 받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인모드 FX와 FOMA를 풀로 받았습니다~ 또 한국에 갈 기회가 있으면 받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리프팅] 인모드 FX와 FOMA를 풀로 받았습니다~ 또 한국에 갈 기회가 있으면 받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lollipopps | 2025.03.1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7 0 0
150 일본어로 대응해주시고 시술법을 잘 모르는 나라도 희망을 제대로 들어주시고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일본어로 대응해주시고 시술법을 잘 모르는 나라도 희망을 제대로 들어주시고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리프팅] 일본어로 대응해주시고 시술법을 잘 모르는 나라도 희망을 제대로 들어주시고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lollipopps | 2025.03.1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7 0 0
149 시간이 늦었지만, 흔쾌히 대응해 주었습니다. 앞으로의 변화가 기대됩니다~
시간이 늦었지만, 흔쾌히 대응해 주었습니다. 앞으로의 변화가 기대됩니다~
[리프팅] 시간이 늦었지만, 흔쾌히 대응해 주었습니다. 앞으로의 변화가 기대됩니다~
lollipopps | 2025.03.1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4 0 0
148 마취해도 조금 아프지만 효과는 좋은 편인거 같아서 다음에 더 시술 받고 싶네용~~
마취해도 조금 아프지만 효과는 좋은 편인거 같아서 다음에 더 시술 받고 싶네용~~
[리프팅] 마취해도 조금 아프지만 효과는 좋은 편인거 같아서 다음에 더 시술 받고 싶네용~~
lollipopps | 2025.03.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3 0 0
147 원래 인모드를 원했는데 제 지방의 양을 감안해서 적합한 시술을 제안해주었어요~예산에 맞게 플랜을 제시해줘서 결정했습니다!
원래 인모드를 원했는데 제 지방의 양을 감안해서 적합한 시술을 제안해주었어요~예산에 맞게 플랜을 제시해줘서 결정했습니다!
[리프팅] 원래 인모드를 원했는데 제 지방의 양을 감안해서 적합한 시술을 제안해주었어요~예산에 맞게 플랜을 제시해줘서 결정했습니다!
lollipopps | 2025.03.1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2 0 0
146 직원분도 친절해서 안심하고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인모드 fx 쪽은 흡입과 열은 느꼈지만 괜찮았습니다!!
직원분도 친절해서 안심하고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인모드 fx 쪽은 흡입과 열은 느꼈지만 괜찮았습니다!!
[리프팅] 직원분도 친절해서 안심하고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인모드 fx 쪽은 흡입과 열은 느꼈지만 괜찮았습니다!!
lollipopps | 2025.03.1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1 0 0
145 필러는 들어가자마자 제가 원하는 라인이 나와서 좋다 했는데 텐세라 텐써마가 대박이었어요!! 피부가 얇아서 쳐지는 것이 고민이었는데 끝나자마자 쫙 올라 붙어서 이게 무슨일이지 싶었습니
필러는 들어가자마자 제가 원하는 라인이 나와서 좋다 했는데 텐세라 텐써마가 대박이었어요!! 피부가 얇아서 쳐지는 것이 고민이었는데 끝나자마자 쫙 올라 붙어서 이게 무슨일이지 싶었습니
[리프팅] 필러는 들어가자마자 제가 원하는 라인이 나와서 좋다 했는데 텐세라 텐써마가 대박이었어요!! 피부가 얇아서 쳐지는 것이 고민이었는데 끝나자마자 쫙 올라 붙어서 이게 무슨일이지 싶었습니
lollipopps | 2025.03.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0 0 0
144 롤리팝 안은 굉장히 아기자기하고 일본어를 꽤 잘 하는 스텝들이 많아 굉장히 수월하게 상담이나 시술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롤리팝 안은 굉장히 아기자기하고 일본어를 꽤 잘 하는 스텝들이 많아 굉장히 수월하게 상담이나 시술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리프팅] 롤리팝 안은 굉장히 아기자기하고 일본어를 꽤 잘 하는 스텝들이 많아 굉장히 수월하게 상담이나 시술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lollipopps | 2025.03.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0 0 0
143 3회차에요!! 계속 맞다보니 효과가 확실히 있는 것 같아요:)
3회차에요!! 계속 맞다보니 효과가 확실히 있는 것 같아요:)
[리프팅] 3회차에요!! 계속 맞다보니 효과가 확실히 있는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03.0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07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