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332 1회차치곤 생각한거보다 많이 지워진 느낌이라 만족..!!
1회차치곤 생각한거보다 많이 지워진 느낌이라 만족..!!
[문신제거] 1회차치곤 생각한거보다 많이 지워진 느낌이라 만족..!!
lollipopps | 2025.08.2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3 0 0
331 첫 시술이라 그런지 색소가 많이 빠졌습니다! 저렴하고 효과 좋은 시술 감사드립니다~~
첫 시술이라 그런지 색소가 많이 빠졌습니다! 저렴하고 효과 좋은 시술 감사드립니다~~
[문신제거] 첫 시술이라 그런지 색소가 많이 빠졌습니다! 저렴하고 효과 좋은 시술 감사드립니다~~
lollipopps | 2025.08.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1 0 0
330 참을만한 통증이라 받을 만 했어요!! 빨리 지워지길~
참을만한 통증이라 받을 만 했어요!! 빨리 지워지길~
[문신제거] 참을만한 통증이라 받을 만 했어요!! 빨리 지워지길~
lollipopps | 2025.08.1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19 0 0
329 하나하나 꼼꼼히 다 챙겨주셨고, 시술 중에도 원장님께서 상태 확인하시면서 진행해주셔서 많이 아프지도 않았습니다!!
하나하나 꼼꼼히 다 챙겨주셨고, 시술 중에도 원장님께서 상태 확인하시면서 진행해주셔서 많이 아프지도 않았습니다!!
[문신제거] 하나하나 꼼꼼히 다 챙겨주셨고, 시술 중에도 원장님께서 상태 확인하시면서 진행해주셔서 많이 아프지도 않았습니다!!
lollipopps | 2025.08.1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19 0 0
328 병원스텝들이 대체로 친절하셔서 좋아요 원장님도 아픈거 신경 써 주시며 잘 해주셨어요~~
병원스텝들이 대체로 친절하셔서 좋아요 원장님도 아픈거 신경 써 주시며 잘 해주셨어요~~
[문신제거] 병원스텝들이 대체로 친절하셔서 좋아요 원장님도 아픈거 신경 써 주시며 잘 해주셨어요~~
lollipopps | 2025.08.1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19 0 0
327 첫 문신제거인데 피부레이저와 같은 느낌!! 참을 만 했구 2~3회 더 받아야겠지만 만족하며 돌아왔습니당!
첫 문신제거인데 피부레이저와 같은 느낌!! 참을 만 했구 2~3회 더 받아야겠지만 만족하며 돌아왔습니당!
[문신제거] 첫 문신제거인데 피부레이저와 같은 느낌!! 참을 만 했구 2~3회 더 받아야겠지만 만족하며 돌아왔습니당!
lollipopps | 2025.08.1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17 0 0
326 일본보다 훨씬 저렴하고 시간도 걸리지 않기 때문에 다음에도 여기서 하고 싶습니다!!
일본보다 훨씬 저렴하고 시간도 걸리지 않기 때문에 다음에도 여기서 하고 싶습니다!!
[문신제거] 일본보다 훨씬 저렴하고 시간도 걸리지 않기 때문에 다음에도 여기서 하고 싶습니다!!
lollipopps | 2025.08.1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17 0 0
325 시술 대기시간 긴 거 말고는 다 맘에 들어요!
시술 대기시간 긴 거 말고는 다 맘에 들어요!
[문신제거] 시술 대기시간 긴 거 말고는 다 맘에 들어요!
lollipopps | 2025.08.1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16 0 0
324 항상 친절하게 상담 후 안내해주세요! 많이 지워진 것 같아요~~
항상 친절하게 상담 후 안내해주세요! 많이 지워진 것 같아요~~
[문신제거] 항상 친절하게 상담 후 안내해주세요! 많이 지워진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08.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10 0 0
323 차도가 눈에 보여서 주시적으로 받아보려구요!! 친절하시고 요청사항 반영 잘 해주십니당!!
차도가 눈에 보여서 주시적으로 받아보려구요!! 친절하시고 요청사항 반영 잘 해주십니당!!
[문신제거] 차도가 눈에 보여서 주시적으로 받아보려구요!! 친절하시고 요청사항 반영 잘 해주십니당!!
lollipopps | 2025.08.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10 0 0
322 공장형인데 직원분들이 진짜 친절하시고 눈썹문신 제거 저렴하게 잘 받았어요~!
공장형인데 직원분들이 진짜 친절하시고 눈썹문신 제거 저렴하게 잘 받았어요~!
[문신제거] 공장형인데 직원분들이 진짜 친절하시고 눈썹문신 제거 저렴하게 잘 받았어요~!
lollipopps | 2025.08.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06 0 0
321 문신제거 2회차 받았습니다! 갈수록 많이 사라지는게 눈에 띄게 보여서 좋아요!!!
문신제거 2회차 받았습니다! 갈수록 많이 사라지는게 눈에 띄게 보여서 좋아요!!!
[문신제거] 문신제거 2회차 받았습니다! 갈수록 많이 사라지는게 눈에 띄게 보여서 좋아요!!!
lollipopps | 2025.08.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02 0 0
320 주기적으로 받고 있어요 얼른 깨끗이 지우고 싶어요~
주기적으로 받고 있어요 얼른 깨끗이 지우고 싶어요~
[문신제거] 주기적으로 받고 있어요 얼른 깨끗이 지우고 싶어요~
lollipopps | 2025.08.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02 0 0
319 2회차 직후 20일 후 사진입니다! 첫 회 하고나서는 바로 옅어지고 지금부터는 천천히 없어지는 것 같아요!! 효과 좋아서 계속 방문 예정입니다! ㅎㅎ
2회차 직후 20일 후 사진입니다! 첫 회 하고나서는 바로 옅어지고 지금부터는 천천히 없어지는 것 같아요!! 효과 좋아서 계속 방문 예정입니다! ㅎㅎ
[문신제거] 2회차 직후 20일 후 사진입니다! 첫 회 하고나서는 바로 옅어지고 지금부터는 천천히 없어지는 것 같아요!! 효과 좋아서 계속 방문 예정입니다! ㅎㅎ
lollipopps | 2025.08.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02 0 0
318 물집도 안 잡히고 1회차인데도 정말 많이 빠졌습니다!! 블랙라인이 희끗희끗 할 정도입니당~~ 가능한 주기별로 꾸준히 받을 예정입니당!
물집도 안 잡히고 1회차인데도 정말 많이 빠졌습니다!! 블랙라인이 희끗희끗 할 정도입니당~~ 가능한 주기별로 꾸준히 받을 예정입니당!
[문신제거] 물집도 안 잡히고 1회차인데도 정말 많이 빠졌습니다!! 블랙라인이 희끗희끗 할 정도입니당~~ 가능한 주기별로 꾸준히 받을 예정입니당!
lollipopps | 2025.07.3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31 0 0
317 다른 곳보다 저렴하여 방문하였으나,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한명 한명 신경써주시는 모습에 이곳에서 계속 받아도 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른 곳보다 저렴하여 방문하였으나,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한명 한명 신경써주시는 모습에 이곳에서 계속 받아도 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문신제거] 다른 곳보다 저렴하여 방문하였으나,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한명 한명 신경써주시는 모습에 이곳에서 계속 받아도 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lollipopps | 2025.07.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30 0 0
316 잘 지워지는 것도 중요하지만 제 컨디션 보면서 잘 해주시는 원장님 최고입니당!!!!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잘 지워지는 것도 중요하지만 제 컨디션 보면서 잘 해주시는 원장님 최고입니당!!!!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문신제거] 잘 지워지는 것도 중요하지만 제 컨디션 보면서 잘 해주시는 원장님 최고입니당!!!!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lollipopps | 2025.07.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26 0 0
315 문신제거 아프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정말 하나도 안아파서 신기했어요!! 설명도 엄청 친절하시고 시술도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문신제거 아프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정말 하나도 안아파서 신기했어요!! 설명도 엄청 친절하시고 시술도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문신제거] 문신제거 아프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정말 하나도 안아파서 신기했어요!! 설명도 엄청 친절하시고 시술도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lollipopps | 2025.07.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26 0 0
314 친절해서 너무 좋아여!!!! 20회차에는 다 지울 수 있길 ㅜㅜ
친절해서 너무 좋아여!!!! 20회차에는 다 지울 수 있길 ㅜㅜ
[문신제거] 친절해서 너무 좋아여!!!! 20회차에는 다 지울 수 있길 ㅜㅜ
lollipopps | 2025.07.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26 0 0
313 다른 곳에서 시술 받고 효과  없길래 친구 추천으로 방문했어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 시술 받고 효과  없길래 친구 추천으로 방문했어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문신제거] 다른 곳에서 시술 받고 효과 없길래 친구 추천으로 방문했어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lollipopps | 2025.07.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24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