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272 첫 문신제거였는데 작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아프지 않았고 후관리 관련해서도 많이 챙겨주시고 옷도 탈의실 보관함 있어서 완전 만족~~
첫 문신제거였는데 작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아프지 않았고 후관리 관련해서도 많이 챙겨주시고 옷도 탈의실 보관함 있어서 완전 만족~~
[문신제거] 첫 문신제거였는데 작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아프지 않았고 후관리 관련해서도 많이 챙겨주시고 옷도 탈의실 보관함 있어서 완전 만족~~
lollipopps | 2025.06.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24 0 0
271 다른 병원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시술 받을 수 있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다른 병원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시술 받을 수 있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문신제거] 다른 병원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시술 받을 수 있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lollipopps | 2025.06.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24 0 0
270 미니라 그런지 참을만하고 1회에도 효과가 보여요!
미니라 그런지 참을만하고 1회에도 효과가 보여요!
[문신제거] 미니라 그런지 참을만하고 1회에도 효과가 보여요!
lollipopps | 2025.06.2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23 0 0
269 아직 붉은기가 많아서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 의사쌤은 친절하셨습니다~
아직 붉은기가 많아서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 의사쌤은 친절하셨습니다~
[문신제거] 아직 붉은기가 많아서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 의사쌤은 친절하셨습니다~
lollipopps | 2025.06.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20 0 0
268 직원분들 다 너무 친절하시구 소독 키트까지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직원분들 다 너무 친절하시구 소독 키트까지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신제거] 직원분들 다 너무 친절하시구 소독 키트까지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lollipopps | 2025.06.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20 0 0
267 사후 관리가 좋았고 다른 곳보다 크게 물집 잡히지 않았어요~
사후 관리가 좋았고 다른 곳보다 크게 물집 잡히지 않았어요~
[문신제거] 사후 관리가 좋았고 다른 곳보다 크게 물집 잡히지 않았어요~
lollipopps | 2025.06.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20 0 0
266 다 하고 나니 1회차인데 확 연해지더라구용 언능 2회차도 받구 싶어용~
다 하고 나니 1회차인데 확 연해지더라구용 언능 2회차도 받구 싶어용~
[문신제거] 다 하고 나니 1회차인데 확 연해지더라구용 언능 2회차도 받구 싶어용~
lollipopps | 2025.06.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20 0 0
265 저는 검정색소라 한 번 했는데 다 빠진 느낌?? 눈썹문신제거 두번은 못하겠어요ㅠㅠ 병원은 추천합니다!!
저는 검정색소라 한 번 했는데 다 빠진 느낌?? 눈썹문신제거 두번은 못하겠어요ㅠㅠ 병원은 추천합니다!!
[문신제거] 저는 검정색소라 한 번 했는데 다 빠진 느낌?? 눈썹문신제거 두번은 못하겠어요ㅠㅠ 병원은 추천합니다!!
lollipopps | 2025.06.1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9 0 0
264 여기서 벌써 4번째 제거중이에요 다들 너무 친절하고 좋아요~
여기서 벌써 4번째 제거중이에요 다들 너무 친절하고 좋아요~
[문신제거] 여기서 벌써 4번째 제거중이에요 다들 너무 친절하고 좋아요~
lollipopps | 2025.06.1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9 0 0
263 2회차였는데 1회차에서 효과 못뵜다고 하니 엄청 꼼꼼하게 봐주셨어요!
2회차였는데 1회차에서 효과 못뵜다고 하니 엄청 꼼꼼하게 봐주셨어요!
[문신제거] 2회차였는데 1회차에서 효과 못뵜다고 하니 엄청 꼼꼼하게 봐주셨어요!
lollipopps | 2025.06.1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9 0 0
262 아랫라인만 지웠어요 시술 마치니 파란 건 바로 지워졌네요~ 이 간단한 걸 오랫동안 마음 고생하다 이제 하다니 ㅠㅠ
아랫라인만 지웠어요 시술 마치니 파란 건 바로 지워졌네요~ 이 간단한 걸 오랫동안 마음 고생하다 이제 하다니 ㅠㅠ
[문신제거] 아랫라인만 지웠어요 시술 마치니 파란 건 바로 지워졌네요~ 이 간단한 걸 오랫동안 마음 고생하다 이제 하다니 ㅠㅠ
lollipopps | 2025.06.1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8 0 0
261 받을 때는 아프지만 점점 지워지는게 보여서 좋아요!
받을 때는 아프지만 점점 지워지는게 보여서 좋아요!
[문신제거] 받을 때는 아프지만 점점 지워지는게 보여서 좋아요!
lollipopps | 2025.06.1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7 0 0
260 후처치나 관리가 제일 잘 되는 것 같아요 다섯번 했더니 엄청 많이 흐려졌어용 ㅋㅋ
후처치나 관리가 제일 잘 되는 것 같아요 다섯번 했더니 엄청 많이 흐려졌어용 ㅋㅋ
[문신제거] 후처치나 관리가 제일 잘 되는 것 같아요 다섯번 했더니 엄청 많이 흐려졌어용 ㅋㅋ
lollipopps | 2025.06.1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7 0 0
259 되게 얇은 라인으로 했던 타투는 벌써 연해졌구, 나머지 진한 것들은 더 받으면서 경과를 봐야할 것 같아요!!
되게 얇은 라인으로 했던 타투는 벌써 연해졌구, 나머지 진한 것들은 더 받으면서 경과를 봐야할 것 같아요!!
[문신제거] 되게 얇은 라인으로 했던 타투는 벌써 연해졌구, 나머지 진한 것들은 더 받으면서 경과를 봐야할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06.1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6 0 0
258 병원 너무 친절하고 벌써 3회차인데 많이 연해졌어요!!
병원 너무 친절하고 벌써 3회차인데 많이 연해졌어요!!
[문신제거] 병원 너무 친절하고 벌써 3회차인데 많이 연해졌어요!!
lollipopps | 2025.06.1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5 0 0
257 체계적인 시스템과 친절한 직원분들 정말 감사해요!
체계적인 시스템과 친절한 직원분들 정말 감사해요!
[문신제거] 체계적인 시스템과 친절한 직원분들 정말 감사해요!
lollipopps | 2025.06.1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5 0 0
256 대표원장님 정말 친절하고 빠르게 잘해주세요!!!
대표원장님 정말 친절하고 빠르게 잘해주세요!!!
[문신제거] 대표원장님 정말 친절하고 빠르게 잘해주세요!!!
lollipopps | 2025.06.1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4 0 0
255 2회차인데 꽤 옅어졌어요 이렇게 색소 가득한 타투도 지워지긴 합니당~
2회차인데 꽤 옅어졌어요 이렇게 색소 가득한 타투도 지워지긴 합니당~
[문신제거] 2회차인데 꽤 옅어졌어요 이렇게 색소 가득한 타투도 지워지긴 합니당~
lollipopps | 2025.06.1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4 0 0
254 통증도 괜찮은지 확인하며 제대로 레이저 맞혔습니다!! 강매 등도 전혀 없어 대만족입니다!! 생각보다 한 번에 사라졌어요~!
통증도 괜찮은지 확인하며 제대로 레이저 맞혔습니다!! 강매 등도 전혀 없어 대만족입니다!! 생각보다 한 번에 사라졌어요~!
[문신제거] 통증도 괜찮은지 확인하며 제대로 레이저 맞혔습니다!! 강매 등도 전혀 없어 대만족입니다!! 생각보다 한 번에 사라졌어요~!
lollipopps | 2025.06.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3 0 0
253 드레싱 해주셨지만.. 시술 직 후 잠깐 봤는데 많이 옅어져서 좋았어요!!
드레싱 해주셨지만.. 시술 직 후 잠깐 봤는데 많이 옅어져서 좋았어요!!
[문신제거] 드레싱 해주셨지만.. 시술 직 후 잠깐 봤는데 많이 옅어져서 좋았어요!!
lollipopps | 2025.06.1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2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