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392 강요도 없으시고 모든 분들이 다 격려해주시는 분위기라 너무 좋았어요!!
강요도 없으시고 모든 분들이 다 격려해주시는 분위기라 너무 좋았어요!!
[문신제거] 강요도 없으시고 모든 분들이 다 격려해주시는 분위기라 너무 좋았어요!!
lollipopps | 2025.11.1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12 0 0
391 사람이 많아서 대기시간은 어쩔 수 없지만 스탭분들은 다들 친절하세요!
사람이 많아서 대기시간은 어쩔 수 없지만 스탭분들은 다들 친절하세요!
[문신제거] 사람이 많아서 대기시간은 어쩔 수 없지만 스탭분들은 다들 친절하세요!
lollipopps | 2025.11.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10 0 0
390 처음 받아봤는데 크키가 큰 편이 아니라 정말 다행이란 생각이 들 정도로 아프긴 했지만 다들 친절하셔서 6주 뒤에 다시 가려구요!
처음 받아봤는데 크키가 큰 편이 아니라 정말 다행이란 생각이 들 정도로 아프긴 했지만 다들 친절하셔서 6주 뒤에 다시 가려구요!
[문신제거] 처음 받아봤는데 크키가 큰 편이 아니라 정말 다행이란 생각이 들 정도로 아프긴 했지만 다들 친절하셔서 6주 뒤에 다시 가려구요!
lollipopps | 2025.11.0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9 0 0
389 합리적이고, TAX 리펀드도 부드럽고, 통역사가 있는 것도 좋았습니다!!
합리적이고, TAX 리펀드도 부드럽고, 통역사가 있는 것도 좋았습니다!!
[문신제거] 합리적이고, TAX 리펀드도 부드럽고, 통역사가 있는 것도 좋았습니다!!
lollipopps | 2025.11.0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9 0 0
388 붉은 색 타투라서 지우기 어렵다고 하셨는데 진자 좀 더디네요 ㅠㅠ 빨리 지워졌으면 좋겠어요!
붉은 색 타투라서 지우기 어렵다고 하셨는데 진자 좀 더디네요 ㅠㅠ 빨리 지워졌으면 좋겠어요!
[문신제거] 붉은 색 타투라서 지우기 어렵다고 하셨는데 진자 좀 더디네요 ㅠㅠ 빨리 지워졌으면 좋겠어요!
lollipopps | 2025.11.0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9 0 0
387 5회차 시술 받은지 얼마 안돼서 붉긴한데 한 달 정도 지나면 빨간 것도 사라지고 완전 제 살 같을 것 같아요!!
5회차 시술 받은지 얼마 안돼서 붉긴한데 한 달 정도 지나면 빨간 것도 사라지고 완전 제 살 같을 것 같아요!!
[문신제거] 5회차 시술 받은지 얼마 안돼서 붉긴한데 한 달 정도 지나면 빨간 것도 사라지고 완전 제 살 같을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11.0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9 0 0
386 2번 한 문신인데 한 번만에 꽤 많이 지워져서 대만족입니다!!
2번 한 문신인데 한 번만에 꽤 많이 지워져서 대만족입니다!!
[문신제거] 2번 한 문신인데 한 번만에 꽤 많이 지워져서 대만족입니다!!
lollipopps | 2025.11.0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9 0 0
385 대기가 좀 길긴한데 상담은 친절해여!!!
대기가 좀 길긴한데 상담은 친절해여!!!
[문신제거] 대기가 좀 길긴한데 상담은 친절해여!!!
lollipopps | 2025.11.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6 0 0
384 2번째 시술 받았는데, 좋아요 아직 몇 번 더 해야 다 없어질 거 같지만 좋아용~~
2번째 시술 받았는데, 좋아요 아직 몇 번 더 해야 다 없어질 거 같지만 좋아용~~
[문신제거] 2번째 시술 받았는데, 좋아요 아직 몇 번 더 해야 다 없어질 거 같지만 좋아용~~
lollipopps | 2025.11.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6 0 0
383 항상 이 병원 분들은 너무 친절해서 좋아요! 강남에서 제일 싼 문신제거 병원입니다아~
항상 이 병원 분들은 너무 친절해서 좋아요! 강남에서 제일 싼 문신제거 병원입니다아~
[문신제거] 항상 이 병원 분들은 너무 친절해서 좋아요! 강남에서 제일 싼 문신제거 병원입니다아~
lollipopps | 2025.11.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6 0 0
382 3회차, 갈수록 색이 옅어지는게 보여서 기분이 좋네용 앞으로 끝날 때까지 방문 예정입니다!!
3회차, 갈수록 색이 옅어지는게 보여서 기분이 좋네용 앞으로 끝날 때까지 방문 예정입니다!!
[문신제거] 3회차, 갈수록 색이 옅어지는게 보여서 기분이 좋네용 앞으로 끝날 때까지 방문 예정입니다!!
lollipopps | 2025.11.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2 0 0
381 병원 분위기 화사하고 상담/시술 모두 친절햇어요! 레이저도 쎄게 쏴주시는 것 같아요..! 빨리 제거되길!
병원 분위기 화사하고 상담/시술 모두 친절햇어요! 레이저도 쎄게 쏴주시는 것 같아요..! 빨리 제거되길!
[문신제거] 병원 분위기 화사하고 상담/시술 모두 친절햇어요! 레이저도 쎄게 쏴주시는 것 같아요..! 빨리 제거되길!
lollipopps | 2025.11.0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1 0 0
380 두 번째 시술인데 잘 지워지고 효과가 좋아서 꾸준히 다니려구요!!
두 번째 시술인데 잘 지워지고 효과가 좋아서 꾸준히 다니려구요!!
[문신제거] 두 번째 시술인데 잘 지워지고 효과가 좋아서 꾸준히 다니려구요!!
lollipopps | 2025.11.0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1 0 0
379 제거 레이저야 아픈게 당연한거라 고통 정도는 괜찮았어요! 스탭분들 모두 친절하세용~~
제거 레이저야 아픈게 당연한거라 고통 정도는 괜찮았어요! 스탭분들 모두 친절하세용~~
[문신제거] 제거 레이저야 아픈게 당연한거라 고통 정도는 괜찮았어요! 스탭분들 모두 친절하세용~~
lollipopps | 2025.10.3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31 0 0
378 분썹이 하얗게 타서 보기 좋진 않았지만 반영구는 확실히 잘 지워졌어요~~!
분썹이 하얗게 타서 보기 좋진 않았지만 반영구는 확실히 잘 지워졌어요~~!
[문신제거] 분썹이 하얗게 타서 보기 좋진 않았지만 반영구는 확실히 잘 지워졌어요~~!
lollipopps | 2025.10.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30 0 0
377 강도 조절해주시고 제거 효과도 큰 편입니당!
강도 조절해주시고 제거 효과도 큰 편입니당!
[문신제거] 강도 조절해주시고 제거 효과도 큰 편입니당!
lollipopps | 2025.10.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30 0 0
376 타투제거 치고 저렴한 가격에 좋은 기계를 써서 추천할 것 같아요!! 지금까지 2회차인데 벌써 색이 많이 연해졌어요~!~!
타투제거 치고 저렴한 가격에 좋은 기계를 써서 추천할 것 같아요!! 지금까지 2회차인데 벌써 색이 많이 연해졌어요~!~!
[문신제거] 타투제거 치고 저렴한 가격에 좋은 기계를 써서 추천할 것 같아요!! 지금까지 2회차인데 벌써 색이 많이 연해졌어요~!~!
lollipopps | 2025.10.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30 0 0
375 대기시간은 길었지만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안내 해 주셔서 시술 잘 받았습니다~~
대기시간은 길었지만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안내 해 주셔서 시술 잘 받았습니다~~
[문신제거] 대기시간은 길었지만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안내 해 주셔서 시술 잘 받았습니다~~
lollipopps | 2025.10.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30 0 0
374 5회차네여.. 진한건 정말 잘 안지워지지만 그래도 화이팅..!
5회차네여.. 진한건 정말 잘 안지워지지만 그래도 화이팅..!
[문신제거] 5회차네여.. 진한건 정말 잘 안지워지지만 그래도 화이팅..!
lollipopps | 2025.10.28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10.28 0 1
373 후기 많고 데미지 적은 곳 찾다가 롤리팝에서 시술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통증은 없었구 결과 좋았으면 해요!!
후기 많고 데미지 적은 곳 찾다가 롤리팝에서 시술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통증은 없었구 결과 좋았으면 해요!!
[문신제거] 후기 많고 데미지 적은 곳 찾다가 롤리팝에서 시술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통증은 없었구 결과 좋았으면 해요!!
lollipopps | 2025.10.2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7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