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372 크기가 꽤 큰 문신이라 시간이 오래걸릴 것 같다는 예상을 했는데 원장님이 기술이 좋으셔서 3회차만에 저는 정말 많이 지워졌다고 생각합니다! 엄청 꼼꼼하시고 친절하세요 :-)
크기가 꽤 큰 문신이라 시간이 오래걸릴 것 같다는 예상을 했는데 원장님이 기술이 좋으셔서 3회차만에 저는 정말 많이 지워졌다고 생각합니다! 엄청 꼼꼼하시고 친절하세요 :-)
[문신제거] 크기가 꽤 큰 문신이라 시간이 오래걸릴 것 같다는 예상을 했는데 원장님이 기술이 좋으셔서 3회차만에 저는 정말 많이 지워졌다고 생각합니다! 엄청 꼼꼼하시고 친절하세요 🙂
lollipopps | 2025.10.26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10.26 0 1
371 세 번 다 다른 선생님이셨는데 모두 정말 친절해요 > < 빨리 지워지길~~
세 번 다 다른 선생님이셨는데 모두 정말 친절해요 > < 빨리 지워지길~~
[문신제거] 세 번 다 다른 선생님이셨는데 모두 정말 친절해요 > < 빨리 지워지길~~
lollipopps | 2025.10.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5 0 0
370 좀 많이 아팠지만 엄청 꼼꼼하게 잘 해주셨습니다! 빨리 지워졌으면 좋겠네여~~
좀 많이 아팠지만 엄청 꼼꼼하게 잘 해주셨습니다! 빨리 지워졌으면 좋겠네여~~
[문신제거] 좀 많이 아팠지만 엄청 꼼꼼하게 잘 해주셨습니다! 빨리 지워졌으면 좋겠네여~~
lollipopps | 2025.10.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5 0 0
369 친절하고 예약하고 가면 대기도 많이 없어요~
친절하고 예약하고 가면 대기도 많이 없어요~
[문신제거] 친절하고 예약하고 가면 대기도 많이 없어요~
lollipopps | 2025.10.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4 0 0
368 문신제거 2회차 받았습니다. 아프긴 진짜 아픈데 효과가 보여서 좋아요 ㅎㅎ 1회차보다 덜 아팠어요!
문신제거 2회차 받았습니다. 아프긴 진짜 아픈데 효과가 보여서 좋아요 ㅎㅎ 1회차보다 덜 아팠어요!
[문신제거] 문신제거 2회차 받았습니다. 아프긴 진짜 아픈데 효과가 보여서 좋아요 ㅎㅎ 1회차보다 덜 아팠어요!
lollipopps | 2025.10.2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2 0 0
367 2회차 눈썹문신제거입니당 아프지만 견딜만 해요.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친절하게 시술 꼼꼼히 해주세요^^
2회차 눈썹문신제거입니당 아프지만 견딜만 해요.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친절하게 시술 꼼꼼히 해주세요^^
[문신제거] 2회차 눈썹문신제거입니당 아프지만 견딜만 해요.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친절하게 시술 꼼꼼히 해주세요^^
lollipopps | 2025.10.2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2 0 0
366 가성비가 좋아서 멀지만 서울에 있는 롤리팝으로 다니고 있어요! 점점  옅어지는 것 같아서 만족합니당~
가성비가 좋아서 멀지만 서울에 있는 롤리팝으로 다니고 있어요! 점점  옅어지는 것 같아서 만족합니당~
[문신제거] 가성비가 좋아서 멀지만 서울에 있는 롤리팝으로 다니고 있어요! 점점 옅어지는 것 같아서 만족합니당~
lollipopps | 2025.10.2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2 0 0
365 병원 분위기 넘 편안하고 시술도 금방 끝났어요!!
병원 분위기 넘 편안하고 시술도 금방 끝났어요!!
[문신제거] 병원 분위기 넘 편안하고 시술도 금방 끝났어요!!
lollipopps | 2025.10.1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17 0 0
364 친절하시고 생각보다 많이 아파서 힘들었어요..
친절하시고 생각보다 많이 아파서 힘들었어요..
[문신제거] 친절하시고 생각보다 많이 아파서 힘들었어요..
lollipopps | 2025.10.1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11 0 0
363 한 번 받고 효과가 미미했었는데 두 번째에 강도 다 올렸더니 색 많이 빠졌어요!
한 번 받고 효과가 미미했었는데 두 번째에 강도 다 올렸더니 색 많이 빠졌어요!
[문신제거] 한 번 받고 효과가 미미했었는데 두 번째에 강도 다 올렸더니 색 많이 빠졌어요!
lollipopps | 2025.10.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10 0 0
362 타투제거 1회차라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선택하게 되었는데 선생님이랑 직원분들 다들 친절하시구 잘 해주셨어요~!! 아프긴 한데 짧은 시간이라 계속 받아보려구요!!
타투제거 1회차라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선택하게 되었는데 선생님이랑 직원분들 다들 친절하시구 잘 해주셨어요~!! 아프긴 한데 짧은 시간이라 계속 받아보려구요!!
[문신제거] 타투제거 1회차라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선택하게 되었는데 선생님이랑 직원분들 다들 친절하시구 잘 해주셨어요~!! 아프긴 한데 짧은 시간이라 계속 받아보려구요!!
lollipopps | 2025.10.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10 0 0
361 일본에서 맞은 피코레이저보다 효과를 느꼈기 때문에 몇 달 후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일본에서 맞은 피코레이저보다 효과를 느꼈기 때문에 몇 달 후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문신제거] 일본에서 맞은 피코레이저보다 효과를 느꼈기 때문에 몇 달 후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lollipopps | 2025.10.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10 0 0
360 선생님께서 정말 친절하시고 섬세하게 시술해주세요~~
선생님께서 정말 친절하시고 섬세하게 시술해주세요~~
[문신제거] 선생님께서 정말 친절하시고 섬세하게 시술해주세요~~
lollipopps | 2025.10.0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08 0 0
359 시술 후 키트도 잘 챙겨주시고 잘 지워지고 있는 것 같아요~~
시술 후 키트도 잘 챙겨주시고 잘 지워지고 있는 것 같아요~~
[문신제거] 시술 후 키트도 잘 챙겨주시고 잘 지워지고 있는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10.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05 0 0
358 의사선생님 친절하시구 코디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아요!!!
의사선생님 친절하시구 코디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아요!!!
[문신제거] 의사선생님 친절하시구 코디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아요!!!
lollipopps | 2025.10.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05 0 0
357 여러번 지웠는데 드디어 조금씩 흐려지기 시작했네요 ㅠ 감사합니다!!
여러번 지웠는데 드디어 조금씩 흐려지기 시작했네요 ㅠ 감사합니다!!
[문신제거] 여러번 지웠는데 드디어 조금씩 흐려지기 시작했네요 ㅠ 감사합니다!!
lollipopps | 2025.10.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05 0 0
356 모든 직원분들이 친절하심!
모든 직원분들이 친절하심!
[문신제거] 모든 직원분들이 친절하심!
lollipopps | 2025.09.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30 0 0
355 효과 있어서 좋아요 또 여기서 하고 싶어요~~
효과 있어서 좋아요 또 여기서 하고 싶어요~~
[문신제거] 효과 있어서 좋아요 또 여기서 하고 싶어요~~
lollipopps | 2025.09.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28 0 0
354 여기서만 타투제거 시술 받아요~ 저렴하고 효과가 꽤나 좋아서 완전히 지워질 때 까지는 여기 정착해서 지울 생각이에요^^
여기서만 타투제거 시술 받아요~ 저렴하고 효과가 꽤나 좋아서 완전히 지워질 때 까지는 여기 정착해서 지울 생각이에요^^
[문신제거] 여기서만 타투제거 시술 받아요~ 저렴하고 효과가 꽤나 좋아서 완전히 지워질 때 까지는 여기 정착해서 지울 생각이에요^^
lollipopps | 2025.09.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28 0 0
353 시술 후 큰 상처가 없어서 일상생활 하기 좋았고 눈에 띄게 많이 지워졌어요~!
시술 후 큰 상처가 없어서 일상생활 하기 좋았고 눈에 띄게 많이 지워졌어요~!
[문신제거] 시술 후 큰 상처가 없어서 일상생활 하기 좋았고 눈에 띄게 많이 지워졌어요~!
lollipopps | 2025.09.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28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