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2788 대기 시간 길지 않고 너무 좋았어요!
대기 시간 길지 않고 너무 좋았어요!
New [쁘띠] 대기 시간 길지 않고 너무 좋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2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23 0 1
2787 시술 후 통증도 거의 없었어요!
시술 후 통증도 거의 없었어요!
New [쁘띠] 시술 후 통증도 거의 없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2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23 0 1
2786 상담도 시술도 꼼꼼하게 진행되었어요!
상담도 시술도 꼼꼼하게 진행되었어요!
New [쁘띠] 상담도 시술도 꼼꼼하게 진행되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2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23 0 1
2785 예산에 맞춰서 진행해주셨고 대기 시간도 거의 없어서 편하게 받고 왔어요~
예산에 맞춰서 진행해주셨고 대기 시간도 거의 없어서 편하게 받고 왔어요~
[쁘띠] 예산에 맞춰서 진행해주셨고 대기 시간도 거의 없어서 편하게 받고 왔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1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19 0 1
2784 롤리팝에서 필러 맞고 왔어요! 결과는 정말 대만족입니다!
롤리팝에서 필러 맞고 왔어요! 결과는 정말 대만족입니다!
[쁘띠] 롤리팝에서 필러 맞고 왔어요! 결과는 정말 대만족입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1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19 0 1
2783 롤리팝에서 입술필러 받은 지 2주 됬어요! 자연스럽게 예뻐졌고 너무 만족합니다~
롤리팝에서 입술필러 받은 지 2주 됬어요! 자연스럽게 예뻐졌고 너무 만족합니다~
[쁘띠] 롤리팝에서 입술필러 받은 지 2주 됬어요! 자연스럽게 예뻐졌고 너무 만족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1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19 0 1
2782 매우 친절했고 대기 시간도 짧았어요!
매우 친절했고 대기 시간도 짧았어요!
[쁘띠] 매우 친절했고 대기 시간도 짧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1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19 0 1
2781 원하는 모양으로 잘 시술 받았어요!
원하는 모양으로 잘 시술 받았어요!
[쁘띠] 원하는 모양으로 잘 시술 받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1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19 0 1
2780 요즘 트렌드에 맞게 추천도 잘 해주셔서 좋았어요!
요즘 트렌드에 맞게 추천도 잘 해주셔서 좋았어요!
[쁘띠] 요즘 트렌드에 맞게 추천도 잘 해주셔서 좋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1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19 0 1
2779 처진 입꼬리를 개선하고 싶어서 시술을 받았습니다. 설명도 친절하고 꼼꼼해서 좋았어요! 대만족입니다~
처진 입꼬리를 개선하고 싶어서 시술을 받았습니다. 설명도 친절하고 꼼꼼해서 좋았어요! 대만족입니다~
[쁘띠] 처진 입꼬리를 개선하고 싶어서 시술을 받았습니다. 설명도 친절하고 꼼꼼해서 좋았어요! 대만족입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1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15 0 1
2778 입술필러 받았어요! 너무 무서웠는데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서 결과도 대만족입니다!
입술필러 받았어요! 너무 무서웠는데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서 결과도 대만족입니다!
[쁘띠] 입술필러 받았어요! 너무 무서웠는데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서 결과도 대만족입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1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15 0 1
2777 세 번째 방문입니다! 원장님도 실장님도 친절하셔서 대만족입니다!
세 번째 방문입니다! 원장님도 실장님도 친절하셔서 대만족입니다!
[쁘띠] 세 번째 방문입니다! 원장님도 실장님도 친절하셔서 대만족입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12 0 1
2776 입술이 작은게 고민이라서 필러 맞고 왔습니다. 시술 직후에 바로 예뻐져서 대만족입니다!
입술이 작은게 고민이라서 필러 맞고 왔습니다. 시술 직후에 바로 예뻐져서 대만족입니다!
[쁘띠] 입술이 작은게 고민이라서 필러 맞고 왔습니다. 시술 직후에 바로 예뻐져서 대만족입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12 0 1
2775 귀필러는 아프다고 들었는데 전혀 안 아팠어요!
귀필러는 아프다고 들었는데 전혀 안 아팠어요!
[쁘띠] 귀필러는 아프다고 들었는데 전혀 안 아팠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12 0 1
2774 상담도 꼼꼼하고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셨어요!
상담도 꼼꼼하고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셨어요!
[쁘띠] 상담도 꼼꼼하고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셨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11 0 1
2773 포키주사랑 필러를 맞았습니다. 실장님이 상담 질 해주시고 시술도 꼼꼼하게 해주셔서 재방문하려고요!
포키주사랑 필러를 맞았습니다. 실장님이 상담 질 해주시고 시술도 꼼꼼하게 해주셔서 재방문하려고요!
[쁘띠] 포키주사랑 필러를 맞았습니다. 실장님이 상담 질 해주시고 시술도 꼼꼼하게 해주셔서 재방문하려고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10 0 1
2772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쁘띠]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10 0 1
2771 3년 동안 다니고 있는 클리닉입니다! 조금 아프지만 일본어 통역사분들이 계셔서 안심합니다! 일본인에게 추천!
3년 동안 다니고 있는 클리닉입니다! 조금 아프지만 일본어 통역사분들이 계셔서 안심합니다! 일본인에게 추천!
[쁘띠] 3년 동안 다니고 있는 클리닉입니다! 조금 아프지만 일본어 통역사분들이 계셔서 안심합니다! 일본인에게 추천!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10 0 1
2770 입술필러 맞고 왔습니다! 상담도 꼼꼼하게 해주시고 만족합니다!
입술필러 맞고 왔습니다! 상담도 꼼꼼하게 해주시고 만족합니다!
[쁘띠] 입술필러 맞고 왔습니다! 상담도 꼼꼼하게 해주시고 만족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0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09 0 1
2769 롤리팝에서 입술필러, 보톡스 맞고 왔어요!
롤리팝에서 입술필러, 보톡스 맞고 왔어요!
[쁘띠] 롤리팝에서 입술필러, 보톡스 맞고 왔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6.08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6.08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