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2608 상담해주신 실장님 너무 친절하시구 사진을 보여주시며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용!!!
상담해주신 실장님 너무 친절하시구 사진을 보여주시며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용!!!
[쁘띠] 상담해주신 실장님 너무 친절하시구 사진을 보여주시며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3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3 0 2
2607 팔자가 좀 심해서 총 2cc 맞았고 대기는 좀 있었지만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꼼꼼하게 시술 해주세요!!
팔자가 좀 심해서 총 2cc 맞았고 대기는 좀 있었지만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꼼꼼하게 시술 해주세요!!
[쁘띠] 팔자가 좀 심해서 총 2cc 맞았고 대기는 좀 있었지만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꼼꼼하게 시술 해주세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3 0 1
2606 꼼꼼하게 잘 해주셨어여! 만족합니다 굿~
꼼꼼하게 잘 해주셨어여! 만족합니다 굿~
[쁘띠] 꼼꼼하게 잘 해주셨어여! 만족합니다 굿~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3 0 1
2605 전에는 얇은 입술에 익숙해서 자연스럽게만 했다가 도톰하게 해봤는데 진작 할 걸 그랬어요! 원장님 친절하시고 추천!
전에는 얇은 입술에 익숙해서 자연스럽게만 했다가 도톰하게 해봤는데 진작 할 걸 그랬어요! 원장님 친절하시고 추천!
[쁘띠] 전에는 얇은 입술에 익숙해서 자연스럽게만 했다가 도톰하게 해봤는데 진작 할 걸 그랬어요! 원장님 친절하시고 추천!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3 0 1
2604 마지막 면세수속까지 친절하게 가르쳐 주셔서 입술도 이상형이 되었기 때문에 대만족합니다!
마지막 면세수속까지 친절하게 가르쳐 주셔서 입술도 이상형이 되었기 때문에 대만족합니다!
[쁘띠] 마지막 면세수속까지 친절하게 가르쳐 주셔서 입술도 이상형이 되었기 때문에 대만족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3 0 1
2603 시술 중에도 자꾸 모양을 물어봐주시고 원하는대로 귀여운 입술을 만들어주셔서 대만족입니다!
시술 중에도 자꾸 모양을 물어봐주시고 원하는대로 귀여운 입술을 만들어주셔서 대만족입니다!
[쁘띠] 시술 중에도 자꾸 모양을 물어봐주시고 원하는대로 귀여운 입술을 만들어주셔서 대만족입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3 0 1
2602 입술이 이뻐져서 전체 중안부가 짧아보였고 인중축소 시술 안해도 이런 효과가 있어서 넘 신기하고 기분이 좋았어요!!
입술이 이뻐져서 전체 중안부가 짧아보였고 인중축소 시술 안해도 이런 효과가 있어서 넘 신기하고 기분이 좋았어요!!
[쁘띠] 입술이 이뻐져서 전체 중안부가 짧아보였고 인중축소 시술 안해도 이런 효과가 있어서 넘 신기하고 기분이 좋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3 0 1
2601 상담도 편하고 특히 선생님 시술이 너무 맘에 들어요!!
상담도 편하고 특히 선생님 시술이 너무 맘에 들어요!!
[쁘띠] 상담도 편하고 특히 선생님 시술이 너무 맘에 들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3 0 1
2600 시술결과도 만족스럽고 멍도 거의 없었어서 바로 일상생활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시술결과도 만족스럽고 멍도 거의 없었어서 바로 일상생활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쁘띠] 시술결과도 만족스럽고 멍도 거의 없었어서 바로 일상생활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3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3 0 2
2599 증명사진 찍을 때 유일하게 입술만 보정을 안해서 굉장히 뿌듯했습니다!
증명사진 찍을 때 유일하게 입술만 보정을 안해서 굉장히 뿌듯했습니다!
[쁘띠] 증명사진 찍을 때 유일하게 입술만 보정을 안해서 굉장히 뿌듯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3 0 1
2598 결과적으로 비대칭 없이 만족스러운 입술이 됐습니다~
결과적으로 비대칭 없이 만족스러운 입술이 됐습니다~
[쁘띠] 결과적으로 비대칭 없이 만족스러운 입술이 됐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3 0 1
2597 대기시간도 없었고 상담도 엄청 정성스러웠어요!! 무엇보다 마무리가 정말 예뻐서 만족합니다~
대기시간도 없었고 상담도 엄청 정성스러웠어요!! 무엇보다 마무리가 정말 예뻐서 만족합니다~
[쁘띠] 대기시간도 없었고 상담도 엄청 정성스러웠어요!! 무엇보다 마무리가 정말 예뻐서 만족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1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1 0 2
2596 올라간 입꼬리가 굉장히 맘에 들어요!! 입술필러는 처음이라 걱정했지만 결과가 맘에 들어요!!!!!!!!!
올라간 입꼬리가 굉장히 맘에 들어요!! 입술필러는 처음이라 걱정했지만 결과가 맘에 들어요!!!!!!!!!
[쁘띠] 올라간 입꼬리가 굉장히 맘에 들어요!! 입술필러는 처음이라 걱정했지만 결과가 맘에 들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1 0 1
2595 입술필러는 처음이라 떨렸는데 아무래도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시다보니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입술필러는 처음이라 떨렸는데 아무래도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시다보니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쁘띠] 입술필러는 처음이라 떨렸는데 아무래도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시다보니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1 0 1
2594 입술필러 맞고 재탄생한 일인입니다!!
입술필러 맞고 재탄생한 일인입니다!!
[쁘띠] 입술필러 맞고 재탄생한 일인입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3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3
2593 이 클리닉은 디자인 사진이 많고, 그 중에서 제 얼굴에 어울리는 디자인을 가르쳐주었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마무리는 만족합니다!
이 클리닉은 디자인 사진이 많고, 그 중에서 제 얼굴에 어울리는 디자인을 가르쳐주었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마무리는 만족합니다!
[쁘띠] 이 클리닉은 디자인 사진이 많고, 그 중에서 제 얼굴에 어울리는 디자인을 가르쳐주었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마무리는 만족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2
2592 상담을 전문적으로 잘 해주세요. 과도한 시술 안 하시고, 자연스럽게 예쁘게 딱 해주시는 곳 입니다!!
상담을 전문적으로 잘 해주세요. 과도한 시술 안 하시고, 자연스럽게 예쁘게 딱 해주시는 곳 입니다!!
[쁘띠] 상담을 전문적으로 잘 해주세요. 과도한 시술 안 하시고, 자연스럽게 예쁘게 딱 해주시는 곳 입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2
2591 마취해서 하나도 안 아프고 친절하고 꼼꼼하게 해 주셨어요 ㅎㅎ 팔자주름 있는 편이라 몇 번 더 시술 받으려구요!! 감사합니다~
마취해서 하나도 안 아프고 친절하고 꼼꼼하게 해 주셨어요 ㅎㅎ 팔자주름 있는 편이라 몇 번 더 시술 받으려구요!! 감사합니다~
[쁘띠] 마취해서 하나도 안 아프고 친절하고 꼼꼼하게 해 주셨어요 ㅎㅎ 팔자주름 있는 편이라 몇 번 더 시술 받으려구요!! 감사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1
2590 종아리 알 땜에 고민하셨던 분들, 특히 라인을 부드럽게 정리하고 싶은 분들한테는 롤리팝 완전 추천해요!
종아리 알 땜에 고민하셨던 분들, 특히 라인을 부드럽게 정리하고 싶은 분들한테는 롤리팝 완전 추천해요!
[쁘띠] 종아리 알 땜에 고민하셨던 분들, 특히 라인을 부드럽게 정리하고 싶은 분들한테는 롤리팝 완전 추천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2
2589 입술이 안으로 말려서 너무 얇아보여 고민이었는데 상담할 때 예시 사진도 보여주시고 편하게 해주셔서 시술 잘 받았습니다!
입술이 안으로 말려서 너무 얇아보여 고민이었는데 상담할 때 예시 사진도 보여주시고 편하게 해주셔서 시술 잘 받았습니다!
[쁘띠] 입술이 안으로 말려서 너무 얇아보여 고민이었는데 상담할 때 예시 사진도 보여주시고 편하게 해주셔서 시술 잘 받았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