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728 입꼬리도 확실히 올라가고 부자연스럽지 않은 귀여운 입술로 만들어 주셔서 만족합니다!!
입꼬리도 확실히 올라가고 부자연스럽지 않은 귀여운 입술로 만들어 주셔서 만족합니다!!
[쁘띠] 입꼬리도 확실히 올라가고 부자연스럽지 않은 귀여운 입술로 만들어 주셔서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03.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28 0 0
727 조금 더 볼륨을 넣길 그랬나? 라고 생각합니다만, 원활하게 시술해주셔서 대만족입니다!
조금 더 볼륨을 넣길 그랬나? 라고 생각합니다만, 원활하게 시술해주셔서 대만족입니다!
[쁘띠] 조금 더 볼륨을 넣길 그랬나? 라고 생각합니다만, 원활하게 시술해주셔서 대만족입니다!
lollipopps | 2025.03.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28 0 0
726 통증도 별로 없고 디자인도 원하는대로 예뻐져서 대만족이에요!!
통증도 별로 없고 디자인도 원하는대로 예뻐져서 대만족이에요!!
[쁘띠] 통증도 별로 없고 디자인도 원하는대로 예뻐져서 대만족이에요!!
lollipopps | 2025.03.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28 0 0
725 턱 끝 필러, 턱 끝 보톡스와 엘라보톡스 했습니다. 엘라보톡스는 상담시 윤곽이 예뻐진다고 추천해주셔서 부탁드렸어요~
턱 끝 필러, 턱 끝 보톡스와 엘라보톡스 했습니다. 엘라보톡스는 상담시 윤곽이 예뻐진다고 추천해주셔서 부탁드렸어요~
[쁘띠] 턱 끝 필러, 턱 끝 보톡스와 엘라보톡스 했습니다. 엘라보톡스는 상담시 윤곽이 예뻐진다고 추천해주셔서 부탁드렸어요~
lollipopps | 2025.03.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28 0 0
724 가격도 합리적이고 실장님도 친절하세여!! 만족합니당~~
가격도 합리적이고 실장님도 친절하세여!! 만족합니당~~
[쁘띠] 가격도 합리적이고 실장님도 친절하세여!! 만족합니당~~
lollipopps | 2025.03.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28 0 0
723 무서워서 시술 못 받고 있다가 용기내서 받았어요!! 넘 친절하시고 부위 잘 체크 해주세영!!
무서워서 시술 못 받고 있다가 용기내서 받았어요!! 넘 친절하시고 부위 잘 체크 해주세영!!
[쁘띠] 무서워서 시술 못 받고 있다가 용기내서 받았어요!! 넘 친절하시고 부위 잘 체크 해주세영!!
lollipopps | 2025.03.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28 0 0
722 화려해지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불안했지만, 자연스럽게 예쁘게 해 주었습니다!
화려해지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불안했지만, 자연스럽게 예쁘게 해 주었습니다!
[쁘띠] 화려해지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불안했지만, 자연스럽게 예쁘게 해 주었습니다!
lollipopps | 2025.03.2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27 0 0
721 입술에 주름이 많아 스트레스였는데 필러 시술 후 도톰해져서 좋아요!
입술에 주름이 많아 스트레스였는데 필러 시술 후 도톰해져서 좋아요!
[쁘띠] 입술에 주름이 많아 스트레스였는데 필러 시술 후 도톰해져서 좋아요!
lollipopps | 2025.03.2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27 0 0
720 일본어도 스탭분들도 모두 친절해서 안심했습니다! 이상적인 입술이 되어 다음에 또 오겠습니다^^
일본어도 스탭분들도 모두 친절해서 안심했습니다! 이상적인 입술이 되어 다음에 또 오겠습니다^^
[쁘띠] 일본어도 스탭분들도 모두 친절해서 안심했습니다! 이상적인 입술이 되어 다음에 또 오겠습니다^^
lollipopps | 2025.03.2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27 0 0
719 처음 맞아봤는데 너무 만족해요 ㅎㅎ 원장님이랑 계속 상의하면서 모양잡고 필러 넣어서 더 만족스러워요~ㅎㅎ
처음 맞아봤는데 너무 만족해요 ㅎㅎ 원장님이랑 계속 상의하면서 모양잡고 필러 넣어서 더 만족스러워요~ㅎㅎ
[쁘띠] 처음 맞아봤는데 너무 만족해요 ㅎㅎ 원장님이랑 계속 상의하면서 모양잡고 필러 넣어서 더 만족스러워요~ㅎㅎ
lollipopps | 2025.03.2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27 0 0
718 접수부터 시술까지는 전혀 기다리지 않고 원활했습니다! 통역사가 옆에 계속 있어 어려움이 없었어요~
접수부터 시술까지는 전혀 기다리지 않고 원활했습니다! 통역사가 옆에 계속 있어 어려움이 없었어요~
[쁘띠] 접수부터 시술까지는 전혀 기다리지 않고 원활했습니다! 통역사가 옆에 계속 있어 어려움이 없었어요~
lollipopps | 2025.03.2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27 0 0
717 지금 4일차인데 만족하고 있어요! 리터치까지 받으면 더 만족할 것 같아요!!
지금 4일차인데 만족하고 있어요! 리터치까지 받으면 더 만족할 것 같아요!!
[쁘띠] 지금 4일차인데 만족하고 있어요! 리터치까지 받으면 더 만족할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03.2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27 0 0
716 시술 통증으로는 보톡스, 폭주사 모두 참을 수 있는 정도의 통증으로 수술 후 출혈 등 없이 끝낼 수 있었습니다!
시술 통증으로는 보톡스, 폭주사 모두 참을 수 있는 정도의 통증으로 수술 후 출혈 등 없이 끝낼 수 있었습니다!
[쁘띠] 시술 통증으로는 보톡스, 폭주사 모두 참을 수 있는 정도의 통증으로 수술 후 출혈 등 없이 끝낼 수 있었습니다!
lollipopps | 2025.03.2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27 0 0
715 턱필러 1cc와 보톡스 세트로 22000엔 이었습니다! E라인이 이상에 가까어져서 만족했어요!!
턱필러 1cc와 보톡스 세트로 22000엔 이었습니다! E라인이 이상에 가까어져서 만족했어요!!
[쁘띠] 턱필러 1cc와 보톡스 세트로 22000엔 이었습니다! E라인이 이상에 가까어져서 만족했어요!!
lollipopps | 2025.03.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26 0 0
714 원장님이 몰딩도 원하는대로 잘 잡아주셔서 만족스러워요!! 처음인데 넘 잘 받은거 같아요!! 모양도 변화없이 예쁘게 도톰해져서 만족스러워요!!
원장님이 몰딩도 원하는대로 잘 잡아주셔서 만족스러워요!! 처음인데 넘 잘 받은거 같아요!! 모양도 변화없이 예쁘게 도톰해져서 만족스러워요!!
[쁘띠] 원장님이 몰딩도 원하는대로 잘 잡아주셔서 만족스러워요!! 처음인데 넘 잘 받은거 같아요!! 모양도 변화없이 예쁘게 도톰해져서 만족스러워요!!
lollipopps | 2025.03.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26 0 0
713 이전에 받은 클리닉보다 시간을 들여 정성스럽게 주사해주시고 자주 거울로 확인해주었습니다! 종합적으로 너무 좋았어요 또 신세를 지겠습니다~~
이전에 받은 클리닉보다 시간을 들여 정성스럽게 주사해주시고 자주 거울로 확인해주었습니다! 종합적으로 너무 좋았어요 또 신세를 지겠습니다~~
[쁘띠] 이전에 받은 클리닉보다 시간을 들여 정성스럽게 주사해주시고 자주 거울로 확인해주었습니다! 종합적으로 너무 좋았어요 또 신세를 지겠습니다~~
lollipopps | 2025.03.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26 0 0
712 시술후기가 많고 선호하는 사례가 많아 방문했습니다!
시술후기가 많고 선호하는 사례가 많아 방문했습니다!
[쁘띠] 시술후기가 많고 선호하는 사례가 많아 방문했습니다!
lollipopps | 2025.03.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26 0 0
711 지난 번 다른 병원에서 시술했을 때보다 통증이 적었습니다!! 시술 중 통역사 여성분이 계속 손을 잡아주셔서 매우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 번 다른 병원에서 시술했을 때보다 통증이 적었습니다!! 시술 중 통역사 여성분이 계속 손을 잡아주셔서 매우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쁘띠] 지난 번 다른 병원에서 시술했을 때보다 통증이 적었습니다!! 시술 중 통역사 여성분이 계속 손을 잡아주셔서 매우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lollipopps | 2025.03.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26 0 0
710 이마, 입술 필러는 시술 후부터 귀엽고 만족스럽습니다~~ 상담에서 일본어 통역이 더 친절하고 정중했어요!
이마, 입술 필러는 시술 후부터 귀엽고 만족스럽습니다~~ 상담에서 일본어 통역이 더 친절하고 정중했어요!
[쁘띠] 이마, 입술 필러는 시술 후부터 귀엽고 만족스럽습니다~~ 상담에서 일본어 통역이 더 친절하고 정중했어요!
lollipopps | 2025.03.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26 0 0
709 일본어도 잘하시는 스탭분들도 몇 분 계셔서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이상에 가까워져서 기뻐요~!
일본어도 잘하시는 스탭분들도 몇 분 계셔서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이상에 가까워져서 기뻐요~!
[쁘띠] 일본어도 잘하시는 스탭분들도 몇 분 계셔서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이상에 가까워져서 기뻐요~!
lollipopps | 2025.03.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26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