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628 상담 잘 해주시고 친절했어요~~
상담 잘 해주시고 친절했어요~~
[쁘띠] 상담 잘 해주시고 친절했어요~~
lollipopps | 2025.03.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3 0 0
627 진짜 얇은 입술이였어요. 주변에서 2cc는 작다고 추가해서라도 첨엔 과하게 넣으라고 했는데 저는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단순히 용량 문제가 아니라 원장님이 모양도 예쁘게 잡아주시고 결정?
진짜 얇은 입술이였어요. 주변에서 2cc는 작다고 추가해서라도 첨엔 과하게 넣으라고 했는데 저는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단순히 용량 문제가 아니라 원장님이 모양도 예쁘게 잡아주시고 결정?
[쁘띠] 진짜 얇은 입술이였어요. 주변에서 2cc는 작다고 추가해서라도 첨엔 과하게 넣으라고 했는데 저는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단순히 용량 문제가 아니라 원장님이 모양도 예쁘게 잡아주시고 결정?
lollipopps | 2025.03.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3 0 0
626 친구추천으로 방문 했는데 역시나 좋네요~~시술 중에도 계속 꼼꼼히 확인해주시면서 진행해주세요~~ 최곱니당~~
친구추천으로 방문 했는데 역시나 좋네요~~시술 중에도 계속 꼼꼼히 확인해주시면서 진행해주세요~~ 최곱니당~~
[쁘띠] 친구추천으로 방문 했는데 역시나 좋네요~~시술 중에도 계속 꼼꼼히 확인해주시면서 진행해주세요~~ 최곱니당~~
lollipopps | 2025.03.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3 0 0
625 실장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착하셔서 제대로 상담도 해주시고 정확하게 어드바이스도 해주셨습니다!! 입술필러 두 번 째인데 이번에도 확인하면서 넣어주셨어요~~
실장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착하셔서 제대로 상담도 해주시고 정확하게 어드바이스도 해주셨습니다!! 입술필러 두 번 째인데 이번에도 확인하면서 넣어주셨어요~~
[쁘띠] 실장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착하셔서 제대로 상담도 해주시고 정확하게 어드바이스도 해주셨습니다!! 입술필러 두 번 째인데 이번에도 확인하면서 넣어주셨어요~~
lollipopps | 2025.03.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3 0 0
624 원장님께서 사진보시고 꼼꼼하게 놔주셔서 너무 만족합니다! 다음에 리터지도 하려구요~~
원장님께서 사진보시고 꼼꼼하게 놔주셔서 너무 만족합니다! 다음에 리터지도 하려구요~~
[쁘띠] 원장님께서 사진보시고 꼼꼼하게 놔주셔서 너무 만족합니다! 다음에 리터지도 하려구요~~
lollipopps | 2025.03.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3 0 0
623 병원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원장님께서 사진보시면서 꼼꼼히 안아프게 놔주셔서 너무 만족합니다!!
병원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원장님께서 사진보시면서 꼼꼼히 안아프게 놔주셔서 너무 만족합니다!!
[쁘띠] 병원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원장님께서 사진보시면서 꼼꼼히 안아프게 놔주셔서 너무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03.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3 0 0
622 선생님도 스탭분들도 너무 친절했어요~ 또 한국에 오면 신세 지고 싶습니다!
선생님도 스탭분들도 너무 친절했어요~ 또 한국에 오면 신세 지고 싶습니다!
[쁘띠] 선생님도 스탭분들도 너무 친절했어요~ 또 한국에 오면 신세 지고 싶습니다!
lollipopps | 2025.03.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3 0 0
621 입술 비대칭 때문에 시술 받았는데 언제나 친절하신 별 실장님에게 상담 받았는데 진짜 과하지 않게 필요한거만 딱딱 집어 추천해주십니다!!
입술 비대칭 때문에 시술 받았는데 언제나 친절하신 별 실장님에게 상담 받았는데 진짜 과하지 않게 필요한거만 딱딱 집어 추천해주십니다!!
[쁘띠] 입술 비대칭 때문에 시술 받았는데 언제나 친절하신 별 실장님에게 상담 받았는데 진짜 과하지 않게 필요한거만 딱딱 집어 추천해주십니다!!
lollipopps | 2025.03.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3 0 0
620 저는 입술필러와 포텐자를 동시에 받아서 약 4만엔 이었습니다! 정중하게 대응해 주므로 좋은 인상의 클리닉입니다^^
저는 입술필러와 포텐자를 동시에 받아서 약 4만엔 이었습니다! 정중하게 대응해 주므로 좋은 인상의 클리닉입니다^^
[쁘띠] 저는 입술필러와 포텐자를 동시에 받아서 약 4만엔 이었습니다! 정중하게 대응해 주므로 좋은 인상의 클리닉입니다^^
lollipopps | 2025.03.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3 0 0
619 필러는 눈 앞에서 개봉해주셨고 클리닉 안에 면세 기계가 있어 즉석에서 수속할 수 있기도 하고 편리했습니다~ 담엔 피부 관리 부탁드리고 싶어요!!
필러는 눈 앞에서 개봉해주셨고 클리닉 안에 면세 기계가 있어 즉석에서 수속할 수 있기도 하고 편리했습니다~ 담엔 피부 관리 부탁드리고 싶어요!!
[쁘띠] 필러는 눈 앞에서 개봉해주셨고 클리닉 안에 면세 기계가 있어 즉석에서 수속할 수 있기도 하고 편리했습니다~ 담엔 피부 관리 부탁드리고 싶어요!!
lollipopps | 2025.03.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3 0 0
618 애교필러는 자연스러운 볼륨을 희망해서 선생님이 신중히 넣어주셨습니다!!
애교필러는 자연스러운 볼륨을 희망해서 선생님이 신중히 넣어주셨습니다!!
[쁘띠] 애교필러는 자연스러운 볼륨을 희망해서 선생님이 신중히 넣어주셨습니다!!
lollipopps | 2025.03.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3 0 0
617 턱필러(뉴라미스 1cc)를 했는데 원하는대로 해주셨습니다!! 다음 한국 방문 때 또 방문할게요!!
턱필러(뉴라미스 1cc)를 했는데 원하는대로 해주셨습니다!! 다음 한국 방문 때 또 방문할게요!!
[쁘띠] 턱필러(뉴라미스 1cc)를 했는데 원하는대로 해주셨습니다!! 다음 한국 방문 때 또 방문할게요!!
lollipopps | 2025.03.1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2 0 0
616 이마필러 3cc와 팔자주름에 쥬베룩 볼륨 4cc를 받았습니다~ 원내에 택스프리 기계가 있고 신사역에서도 가까워 매우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다음번엔 피부관리하러 방문하고 싶어요~~
이마필러 3cc와 팔자주름에 쥬베룩 볼륨 4cc를 받았습니다~ 원내에 택스프리 기계가 있고 신사역에서도 가까워 매우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다음번엔 피부관리하러 방문하고 싶어요~~
[쁘띠] 이마필러 3cc와 팔자주름에 쥬베룩 볼륨 4cc를 받았습니다~ 원내에 택스프리 기계가 있고 신사역에서도 가까워 매우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다음번엔 피부관리하러 방문하고 싶어요~~
lollipopps | 2025.03.1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2 0 0
615 첫 입술필러였는데 아주 만족스러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스탭 여러분 일본어가 능숙해서 불안한 일도 없었어요~~
첫 입술필러였는데 아주 만족스러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스탭 여러분 일본어가 능숙해서 불안한 일도 없었어요~~
[쁘띠] 첫 입술필러였는데 아주 만족스러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스탭 여러분 일본어가 능숙해서 불안한 일도 없었어요~~
lollipopps | 2025.03.1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2 0 0
614 입술이 얇아서 스트레스라 시술 받았는데 실장님도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원장님도 모양 잘 잡아줘서 만족했어요~!!!
입술이 얇아서 스트레스라 시술 받았는데 실장님도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원장님도 모양 잘 잡아줘서 만족했어요~!!!
[쁘띠] 입술이 얇아서 스트레스라 시술 받았는데 실장님도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원장님도 모양 잘 잡아줘서 만족했어요~!!!
lollipopps | 2025.03.1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2 0 0
613 의사선생님이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봐주셔서 만족해요~~
의사선생님이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봐주셔서 만족해요~~
[쁘띠] 의사선생님이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봐주셔서 만족해요~~
lollipopps | 2025.03.1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2 0 0
612 포키주사와 입술 필러 부탁헸어요!! 포키주사는 참을 수 있는 정도였고 입술 필러는 거의 무통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포키주사와 입술 필러 부탁헸어요!! 포키주사는 참을 수 있는 정도였고 입술 필러는 거의 무통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쁘띠] 포키주사와 입술 필러 부탁헸어요!! 포키주사는 참을 수 있는 정도였고 입술 필러는 거의 무통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lollipopps | 2025.03.1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2 0 0
611 입술이 얇고 입꼬리가 내려가 있어서 오랜기간 고민하다가 큰맘먹고 시술 받았어요!! 병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꼼꼼하게 설명해주시면서 시술 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입술이 얇고 입꼬리가 내려가 있어서 오랜기간 고민하다가 큰맘먹고 시술 받았어요!! 병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꼼꼼하게 설명해주시면서 시술 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쁘띠] 입술이 얇고 입꼬리가 내려가 있어서 오랜기간 고민하다가 큰맘먹고 시술 받았어요!! 병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꼼꼼하게 설명해주시면서 시술 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lollipopps | 2025.03.1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2 0 0
610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직원분들도 선생님도 친절하게 말씀해주셔서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직원분들도 선생님도 친절하게 말씀해주셔서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쁘띠]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직원분들도 선생님도 친절하게 말씀해주셔서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lollipopps | 2025.03.1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2 0 0
609 진짜 메뚜기같이 여기저기 다니던 제가 이제 정착합니다 여러분~~~
진짜 메뚜기같이 여기저기 다니던 제가 이제 정착합니다 여러분~~~
[쁘띠] 진짜 메뚜기같이 여기저기 다니던 제가 이제 정착합니다 여러분~~~
lollipopps | 2025.03.1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2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