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2588 원장님도 친절하고 꼼꼼하게 필러 놔주시고 중간에 어떤지 확인까지 해주셔서 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원장님도 친절하고 꼼꼼하게 필러 놔주시고 중간에 어떤지 확인까지 해주셔서 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쁘띠] 원장님도 친절하고 꼼꼼하게 필러 놔주시고 중간에 어떤지 확인까지 해주셔서 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3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3
2587 정말 친절하셨고 잘 봐주셨어요~
정말 친절하셨고 잘 봐주셨어요~
[쁘띠] 정말 친절하셨고 잘 봐주셨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1
2586 리터치 받고 난 후! 진짜 맘에 들어요 원장님 매우 친절하시구.. 제 고민도 척척 이해해주셔서 짱이었습니다 ㅜ
리터치 받고 난 후! 진짜 맘에 들어요 원장님 매우 친절하시구.. 제 고민도 척척 이해해주셔서 짱이었습니다 ㅜ
[쁘띠] 리터치 받고 난 후! 진짜 맘에 들어요 원장님 매우 친절하시구.. 제 고민도 척척 이해해주셔서 짱이었습니다 ㅜ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2
2585 일주일 지나서 리터치 받았는데 볼륨만 살짝 더 넣으니 더 이뻐진 것 같아용~
일주일 지나서 리터치 받았는데 볼륨만 살짝 더 넣으니 더 이뻐진 것 같아용~
[쁘띠] 일주일 지나서 리터치 받았는데 볼륨만 살짝 더 넣으니 더 이뻐진 것 같아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1
2584 미세하게 거울로 체크를 해달라고 지시 해주시고 원하는 모양까지 조정과 선생님의 의견을 섞어 예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미세하게 거울로 체크를 해달라고 지시 해주시고 원하는 모양까지 조정과 선생님의 의견을 섞어 예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쁘띠] 미세하게 거울로 체크를 해달라고 지시 해주시고 원하는 모양까지 조정과 선생님의 의견을 섞어 예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1
2583 대기시간은 많이 길었지만 거울보여주시면서 만져주며 시술했습니다!
대기시간은 많이 길었지만 거울보여주시면서 만져주며 시술했습니다!
[쁘띠] 대기시간은 많이 길었지만 거울보여주시면서 만져주며 시술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1
2582 실장님 원장님 친절하시구 좋아용 담에 또 맞을게용~
실장님 원장님 친절하시구 좋아용 담에 또 맞을게용~
[쁘띠] 실장님 원장님 친절하시구 좋아용 담에 또 맞을게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8 | 추천 0 | 조회 3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8 0 3
2581 원장님이 진짜 하나하나 다 잡아주시고 질문에 대답해주시면서 저에게 맞춤화된 시술을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원장님이 진짜 하나하나 다 잡아주시고 질문에 대답해주시면서 저에게 맞춤화된 시술을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쁘띠] 원장님이 진짜 하나하나 다 잡아주시고 질문에 대답해주시면서 저에게 맞춤화된 시술을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8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8 0 1
2580 비대칭 + 말림 + 작고 얇음 + 쳐진 입꼬리 환장 콜라보인데 너무 예쁘게 잘 놔주셨어요!!
비대칭 + 말림 + 작고 얇음 + 쳐진 입꼬리 환장 콜라보인데 너무 예쁘게 잘 놔주셨어요!!
[쁘띠] 비대칭 + 말림 + 작고 얇음 + 쳐진 입꼬리 환장 콜라보인데 너무 예쁘게 잘 놔주셨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8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8 0 1
2579 그냥 말하기도 입 아플 정도로 너무 좋음!!!
그냥 말하기도 입 아플 정도로 너무 좋음!!!
[쁘띠] 그냥 말하기도 입 아플 정도로 너무 좋음!!!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8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8 0 1
2578 시술 꼼꼼하게 해주셔서 주기적으로 받으러 오려구요!
시술 꼼꼼하게 해주셔서 주기적으로 받으러 오려구요!
[쁘띠] 시술 꼼꼼하게 해주셔서 주기적으로 받으러 오려구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8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8 0 1
2577 첫 입술필러라 망할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저렴한 걸로 했는데 필러 빠지면 무조건 여기서 다시 맞을 겁니다!! 친구들도 다 어디서 했녜요!!
첫 입술필러라 망할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저렴한 걸로 했는데 필러 빠지면 무조건 여기서 다시 맞을 겁니다!! 친구들도 다 어디서 했녜요!!
[쁘띠] 첫 입술필러라 망할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저렴한 걸로 했는데 필러 빠지면 무조건 여기서 다시 맞을 겁니다!! 친구들도 다 어디서 했녜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8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8 0 1
2576 얇은 입술이 예전부터 고민이어서 맞게 되었습니다. 원장님께서 꼼꼼히 봐주시면서 맞춰주신 덕분에 원하는 입술로 재탄생하게 되었어요! 이목구비가 또렷해진 느낌입니다~
얇은 입술이 예전부터 고민이어서 맞게 되었습니다. 원장님께서 꼼꼼히 봐주시면서 맞춰주신 덕분에 원하는 입술로 재탄생하게 되었어요! 이목구비가 또렷해진 느낌입니다~
[쁘띠] 얇은 입술이 예전부터 고민이어서 맞게 되었습니다. 원장님께서 꼼꼼히 봐주시면서 맞춰주신 덕분에 원하는 입술로 재탄생하게 되었어요! 이목구비가 또렷해진 느낌입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8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8 0 2
2575 일본에서 받은 입술필러보다 효과가 높고, 가격도 저렴하고, 통증도 적었습니다!
일본에서 받은 입술필러보다 효과가 높고, 가격도 저렴하고, 통증도 적었습니다!
[쁘띠] 일본에서 받은 입술필러보다 효과가 높고, 가격도 저렴하고, 통증도 적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8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8 0 1
2574 주변 사람들에게 입술 칭찬을 받아요~ 입술이 원래 얇았는데 귀여워져서 좋아요~~~
주변 사람들에게 입술 칭찬을 받아요~ 입술이 원래 얇았는데 귀여워져서 좋아요~~~
[쁘띠] 주변 사람들에게 입술 칭찬을 받아요~ 입술이 원래 얇았는데 귀여워져서 좋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8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8 0 1
2573 듀 입술 말고 자연스러운 느낌 원했는데 너무 맘에 들어요~ 의사쌤이 니즈파악 잘 해주시고 꼼꼼하게 잘 놔주세욤.. ㅎ
듀 입술 말고 자연스러운 느낌 원했는데 너무 맘에 들어요~ 의사쌤이 니즈파악 잘 해주시고 꼼꼼하게 잘 놔주세욤.. ㅎ
[쁘띠] 듀 입술 말고 자연스러운 느낌 원했는데 너무 맘에 들어요~ 의사쌤이 니즈파악 잘 해주시고 꼼꼼하게 잘 놔주세욤.. ㅎ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7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7 0 1
2572 입술라인 위에 필러가 있어서 녹였어요~ 윗입술만요~
입술라인 위에 필러가 있어서 녹였어요~ 윗입술만요~
[쁘띠] 입술라인 위에 필러가 있어서 녹였어요~ 윗입술만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7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7 0 1
2571 첫필러라 생각보다 빨리 빠져서 너무 아쉬워요! 그래서 다음에 가서 또 하려구용~
첫필러라 생각보다 빨리 빠져서 너무 아쉬워요! 그래서 다음에 가서 또 하려구용~
[쁘띠] 첫필러라 생각보다 빨리 빠져서 너무 아쉬워요! 그래서 다음에 가서 또 하려구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7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7 0 1
2570 짧은턱, 얇은 입술이 고민이라 필러 맞았고 만족합니다!
짧은턱, 얇은 입술이 고민이라 필러 맞았고 만족합니다!
[쁘띠] 짧은턱, 얇은 입술이 고민이라 필러 맞았고 만족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7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7 0 1
2569 원장님 친절하시고 꼼꼼하게요~ 직원분들도 불필요한 권유 안 하세요~ 단점은 대기가 길다!
원장님 친절하시고 꼼꼼하게요~ 직원분들도 불필요한 권유 안 하세요~ 단점은 대기가 길다!
[쁘띠] 원장님 친절하시고 꼼꼼하게요~ 직원분들도 불필요한 권유 안 하세요~ 단점은 대기가 길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7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7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