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608 평소 신경 쓰였던 부분들 자세하게 물어봐 주셨고 계속 체크하면서 마음에 드는 지 봐주셨어요!! 필러 처음 맞았는데 너무 만족해서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평소 신경 쓰였던 부분들 자세하게 물어봐 주셨고 계속 체크하면서 마음에 드는 지 봐주셨어요!! 필러 처음 맞았는데 너무 만족해서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쁘띠] 평소 신경 쓰였던 부분들 자세하게 물어봐 주셨고 계속 체크하면서 마음에 드는 지 봐주셨어요!! 필러 처음 맞았는데 너무 만족해서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lollipopps | 2025.03.1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2 0 0
607 처음 해보는 이마 필러와 팔자필러라 긴장하고 있었는데 상담하는 언니도 굉장히 꼼꼼하게 알려주시고 스탭분들도 친절해서 긴장 없이 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 해보는 이마 필러와 팔자필러라 긴장하고 있었는데 상담하는 언니도 굉장히 꼼꼼하게 알려주시고 스탭분들도 친절해서 긴장 없이 할 수 있었습니다~
[쁘띠] 처음 해보는 이마 필러와 팔자필러라 긴장하고 있었는데 상담하는 언니도 굉장히 꼼꼼하게 알려주시고 스탭분들도 친절해서 긴장 없이 할 수 있었습니다~
lollipopps | 2025.03.1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2 0 0
606 일본어 대응도 시술 중 대응도 일본어 ok로 굉장히 상냥했습니다!!
일본어 대응도 시술 중 대응도 일본어 ok로 굉장히 상냥했습니다!!
[쁘띠] 일본어 대응도 시술 중 대응도 일본어 ok로 굉장히 상냥했습니다!!
lollipopps | 2025.03.1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2 0 0
605 이마, 턱, 관자놀이, 팔자주름 필러로 총 7cc 200만W 정도 였습니다!!
이마, 턱, 관자놀이, 팔자주름 필러로 총 7cc 200만W 정도 였습니다!!
[쁘띠] 이마, 턱, 관자놀이, 팔자주름 필러로 총 7cc 200만W 정도 였습니다!!
lollipopps | 2025.03.1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2 0 0
604 이번엔 팔자주름, 턱필러 턱 보톡스 포키주사 맞았어요~ 시술 경과가 너무 기대됩니다!!
이번엔 팔자주름, 턱필러 턱 보톡스 포키주사 맞았어요~ 시술 경과가 너무 기대됩니다!!
[쁘띠] 이번엔 팔자주름, 턱필러 턱 보톡스 포키주사 맞았어요~ 시술 경과가 너무 기대됩니다!!
lollipopps | 2025.03.1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2 0 0
603 턱 끝이 평평해서 평소에 약간 스트레스 였는데 예쁜 계란형으로 해주셨어요!!!
턱 끝이 평평해서 평소에 약간 스트레스 였는데 예쁜 계란형으로 해주셨어요!!!
[쁘띠] 턱 끝이 평평해서 평소에 약간 스트레스 였는데 예쁜 계란형으로 해주셨어요!!!
lollipopps | 2025.03.1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1 0 0
602 어떤 모양이 맞는지 선생님이 정중하게 알려줘요~ 시술도 잘 받았습니다!
어떤 모양이 맞는지 선생님이 정중하게 알려줘요~ 시술도 잘 받았습니다!
[쁘띠] 어떤 모양이 맞는지 선생님이 정중하게 알려줘요~ 시술도 잘 받았습니다!
lollipopps | 2025.03.1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1 0 0
601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고 착했어요. 양심적인 가격인데도 정중하고 마무리도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고 착했어요. 양심적인 가격인데도 정중하고 마무리도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쁘띠]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고 착했어요. 양심적인 가격인데도 정중하고 마무리도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lollipopps | 2025.03.1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1 0 0
600 디테일하게 작업해주신 원장님 덕분에 만족이에요~ 전엔 옹졸했다면 지금은 두꺼워지고 웃상이 되었어요 ㅎㅎ
디테일하게 작업해주신 원장님 덕분에 만족이에요~ 전엔 옹졸했다면 지금은 두꺼워지고 웃상이 되었어요 ㅎㅎ
[쁘띠] 디테일하게 작업해주신 원장님 덕분에 만족이에요~ 전엔 옹졸했다면 지금은 두꺼워지고 웃상이 되었어요 ㅎㅎ
lollipopps | 2025.03.1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1 0 0
599 대기시간 10분 이내였습니다 다들 친절하세요! 고통은 따끔하고 좀 아픈데 엄청 아프진 않았어요~~
대기시간 10분 이내였습니다 다들 친절하세요! 고통은 따끔하고 좀 아픈데 엄청 아프진 않았어요~~
[쁘띠] 대기시간 10분 이내였습니다 다들 친절하세요! 고통은 따끔하고 좀 아픈데 엄청 아프진 않았어요~~
lollipopps | 2025.03.1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1 0 0
598 첫 입술필러였어요. 입술이 얇아서 2cc 넣어주셨는데 너무 자연스러운 마무리라 만족합니다!
첫 입술필러였어요. 입술이 얇아서 2cc 넣어주셨는데 너무 자연스러운 마무리라 만족합니다!
[쁘띠] 첫 입술필러였어요. 입술이 얇아서 2cc 넣어주셨는데 너무 자연스러운 마무리라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03.1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1 0 0
597 그렇게까지 통증 없이 마무리도 만족합니다! 붓기가 나아지는 것이 기대됩니다!
그렇게까지 통증 없이 마무리도 만족합니다! 붓기가 나아지는 것이 기대됩니다!
[쁘띠] 그렇게까지 통증 없이 마무리도 만족합니다! 붓기가 나아지는 것이 기대됩니다!
lollipopps | 2025.03.1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1 0 0
596 그 사람의 입술에 맞게 양 등을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안김하고 시술할 수 있었습니다!
그 사람의 입술에 맞게 양 등을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안김하고 시술할 수 있었습니다!
[쁘띠] 그 사람의 입술에 맞게 양 등을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안김하고 시술할 수 있었습니다!
lollipopps | 2025.03.1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1 0 0
595 턱필러와 턱보톡스, 팔자추름에 쥬베룩 볼륨 맞았습니다. 느낌이 좋아졌어요^^
턱필러와 턱보톡스, 팔자추름에 쥬베룩 볼륨 맞았습니다. 느낌이 좋아졌어요^^
[쁘띠] 턱필러와 턱보톡스, 팔자추름에 쥬베룩 볼륨 맞았습니다. 느낌이 좋아졌어요^^
lollipopps | 2025.03.1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1 0 0
594 소문대로 아주 좋은 클리닉이었습니다! 이마 필러는 처음이라 불안했지만 정성스럽게 디자인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소문대로 아주 좋은 클리닉이었습니다! 이마 필러는 처음이라 불안했지만 정성스럽게 디자인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쁘띠] 소문대로 아주 좋은 클리닉이었습니다! 이마 필러는 처음이라 불안했지만 정성스럽게 디자인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lollipopps | 2025.03.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0 0 0
593 상담 후 원하는 디자인으로 잘 해주셔서 좋았어요!! 가격도 딱 적당하고 첫 필러였는데 만족합니당 ㅎㅎ
상담 후 원하는 디자인으로 잘 해주셔서 좋았어요!! 가격도 딱 적당하고 첫 필러였는데 만족합니당 ㅎㅎ
[쁘띠] 상담 후 원하는 디자인으로 잘 해주셔서 좋았어요!! 가격도 딱 적당하고 첫 필러였는데 만족합니당 ㅎㅎ
lollipopps | 2025.03.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0 0 0
592 입술필러 너무 가성비 있고 멍은 일주일 정도 갔지만 자연스럽고 딱 맘에 들어요 ㅎㅎ 주기적으로 받고싶어요~~
입술필러 너무 가성비 있고 멍은 일주일 정도 갔지만 자연스럽고 딱 맘에 들어요 ㅎㅎ 주기적으로 받고싶어요~~
[쁘띠] 입술필러 너무 가성비 있고 멍은 일주일 정도 갔지만 자연스럽고 딱 맘에 들어요 ㅎㅎ 주기적으로 받고싶어요~~
lollipopps | 2025.03.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0 0 0
591 입술이 얇아 항상 스트레스였는데 오동통해져서 기분이 좋습니다~~
입술이 얇아 항상 스트레스였는데 오동통해져서 기분이 좋습니다~~
[쁘띠] 입술이 얇아 항상 스트레스였는데 오동통해져서 기분이 좋습니다~~
lollipopps | 2025.03.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0 0 0
590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제 얼굴이나 모양애 맞춰 최대한 신경써서 해주시는게 맘에 들고 좋았습니다!! 이제 필러 이곳으로 정착하려구요!!!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제 얼굴이나 모양애 맞춰 최대한 신경써서 해주시는게 맘에 들고 좋았습니다!! 이제 필러 이곳으로 정착하려구요!!!
[쁘띠]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제 얼굴이나 모양애 맞춰 최대한 신경써서 해주시는게 맘에 들고 좋았습니다!! 이제 필러 이곳으로 정착하려구요!!!
lollipopps | 2025.03.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0 0 0
589 저번에 받구 좀 빠진 것 같아서 재방문 했어요!! 이번에두 원하는대로 넘 친절하게 잘 해주셨어요 ㅎㅎ
저번에 받구 좀 빠진 것 같아서 재방문 했어요!! 이번에두 원하는대로 넘 친절하게 잘 해주셨어요 ㅎㅎ
[쁘띠] 저번에 받구 좀 빠진 것 같아서 재방문 했어요!! 이번에두 원하는대로 넘 친절하게 잘 해주셨어요 ㅎㅎ
lollipopps | 2025.03.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3.10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