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468 시술할 때마다 거울 보여주시고 형태 확인시켜주셔서 희망과 다른 형태가 되는 일은 없어서 좋았습니당!!
시술할 때마다 거울 보여주시고 형태 확인시켜주셔서 희망과 다른 형태가 되는 일은 없어서 좋았습니당!!
[쁘띠] 시술할 때마다 거울 보여주시고 형태 확인시켜주셔서 희망과 다른 형태가 되는 일은 없어서 좋았습니당!!
lollipopps | 2025.02.1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14 0 0
467 희망과 다른 형태가 되지 않아 다행이었구 통증이나 출혈도 생각보다 적었어요!!
희망과 다른 형태가 되지 않아 다행이었구 통증이나 출혈도 생각보다 적었어요!!
[쁘띠] 희망과 다른 형태가 되지 않아 다행이었구 통증이나 출혈도 생각보다 적었어요!!
lollipopps | 2025.02.1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14 0 0
466 거울 보고 양을 조절하면서 시술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
거울 보고 양을 조절하면서 시술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
[쁘띠] 거울 보고 양을 조절하면서 시술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
lollipopps | 2025.02.1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14 0 0
465 후기도 좋고 원내가 너무 귀엽고 가격도 좋았습니당~!
후기도 좋고 원내가 너무 귀엽고 가격도 좋았습니당~!
[쁘띠] 후기도 좋고 원내가 너무 귀엽고 가격도 좋았습니당~!
lollipopps | 2025.02.1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14 0 0
464 입술과 이마필러 했어요! 상담도 정중하고 좋았습니다!!
입술과 이마필러 했어요! 상담도 정중하고 좋았습니다!!
[쁘띠] 입술과 이마필러 했어요! 상담도 정중하고 좋았습니다!!
lollipopps | 2025.02.1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14 0 0
463 끝까지 친절하게 대응해 주셔서 다행입니당~
끝까지 친절하게 대응해 주셔서 다행입니당~
[쁘띠] 끝까지 친절하게 대응해 주셔서 다행입니당~
lollipopps | 2025.02.1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14 0 0
462 콧볼 보톡스 처음 맞았는데 저는 한 달에서 두 달 사이가 효과가 제일 좋았던 것 같아요!!
콧볼 보톡스 처음 맞았는데 저는 한 달에서 두 달 사이가 효과가 제일 좋았던 것 같아요!!
[쁘띠] 콧볼 보톡스 처음 맞았는데 저는 한 달에서 두 달 사이가 효과가 제일 좋았던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02.1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14 0 0
461 입술이 얇아서 고민이었는데 문제점을 잘 파악해주시고, 친절한 설명 좋았습니당~
입술이 얇아서 고민이었는데 문제점을 잘 파악해주시고, 친절한 설명 좋았습니당~
[쁘띠] 입술이 얇아서 고민이었는데 문제점을 잘 파악해주시고, 친절한 설명 좋았습니당~
lollipopps | 2025.02.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13 0 0
460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기분 좋았어요! 가로 확장 원했는데 라인도 예쁘게 해주셔서 정말 만족합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기분 좋았어요! 가로 확장 원했는데 라인도 예쁘게 해주셔서 정말 만족합니다!!
[쁘띠]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기분 좋았어요! 가로 확장 원했는데 라인도 예쁘게 해주셔서 정말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02.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13 0 0
459 입술필러가 원래 많이 아픈 시술임에도 불구하고 거의 아픈 느낌이 안들었어요 꼼꼼하게 시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입술필러가 원래 많이 아픈 시술임에도 불구하고 거의 아픈 느낌이 안들었어요 꼼꼼하게 시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쁘띠] 입술필러가 원래 많이 아픈 시술임에도 불구하고 거의 아픈 느낌이 안들었어요 꼼꼼하게 시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ollipopps | 2025.02.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13 0 0
458 입술의 볼륨이 부족한 것과 좌우 비대칭이 콤플렉스였기 때문에 이전에 포키주사로 신세졌던 롤리팝에서 입술필러 받기로 했습니다!
입술의 볼륨이 부족한 것과 좌우 비대칭이 콤플렉스였기 때문에 이전에 포키주사로 신세졌던 롤리팝에서 입술필러 받기로 했습니다!
[쁘띠] 입술의 볼륨이 부족한 것과 좌우 비대칭이 콤플렉스였기 때문에 이전에 포키주사로 신세졌던 롤리팝에서 입술필러 받기로 했습니다!
lollipopps | 2025.02.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13 0 0
457 가격도 저렴하고, 매우 원하는 형태가 되었습니다! 다음에도 여기서 하고 싶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매우 원하는 형태가 되었습니다! 다음에도 여기서 하고 싶어요~~
[쁘띠] 가격도 저렴하고, 매우 원하는 형태가 되었습니다! 다음에도 여기서 하고 싶어요~~
lollipopps | 2025.02.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13 0 0
456 붓기 빠질 때까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부탁드린대로 자연스럽게 예쁘게 해주신 것 같아요!!
붓기 빠질 때까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부탁드린대로 자연스럽게 예쁘게 해주신 것 같아요!!
[쁘띠] 붓기 빠질 때까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부탁드린대로 자연스럽게 예쁘게 해주신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02.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13 0 0
455 입술필러가 아팠는데 마무리를 보니 완전 만족스럽습니다!!!
입술필러가 아팠는데 마무리를 보니 완전 만족스럽습니다!!!
[쁘띠] 입술필러가 아팠는데 마무리를 보니 완전 만족스럽습니다!!!
lollipopps | 2025.02.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13 0 0
454 선생님 너무 친절하심! 좀 전에 시술해서 붓기 있는데도 이쁨!!
선생님 너무 친절하심! 좀 전에 시술해서 붓기 있는데도 이쁨!!
[쁘띠] 선생님 너무 친절하심! 좀 전에 시술해서 붓기 있는데도 이쁨!!
lollipopps | 2025.02.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13 0 0
453 필러 2cc 인데도 엄청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해주시고 원장님도 엄청 섬세하고 아프지않게 딱 원하는대로 해주셨어요!!
필러 2cc 인데도 엄청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해주시고 원장님도 엄청 섬세하고 아프지않게 딱 원하는대로 해주셨어요!!
[쁘띠] 필러 2cc 인데도 엄청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해주시고 원장님도 엄청 섬세하고 아프지않게 딱 원하는대로 해주셨어요!!
lollipopps | 2025.02.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13 0 0
452 상담이 어느 클리닉보다 꼼꼼하고 자신에게 필요한 시술을 이해할 수 있어 정말 필요한 시술만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시 오고싶은 클리닉이에요~
상담이 어느 클리닉보다 꼼꼼하고 자신에게 필요한 시술을 이해할 수 있어 정말 필요한 시술만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시 오고싶은 클리닉이에요~
[쁘띠] 상담이 어느 클리닉보다 꼼꼼하고 자신에게 필요한 시술을 이해할 수 있어 정말 필요한 시술만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시 오고싶은 클리닉이에요~
lollipopps | 2025.02.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13 0 0
451 윤곽의 슈링크와 턱필러 시술 받았습니다~ 필러는 거울로 확인하면서 넣어주셔서 안심이었습니다!!
윤곽의 슈링크와 턱필러 시술 받았습니다~ 필러는 거울로 확인하면서 넣어주셔서 안심이었습니다!!
[쁘띠] 윤곽의 슈링크와 턱필러 시술 받았습니다~ 필러는 거울로 확인하면서 넣어주셔서 안심이었습니다!!
lollipopps | 2025.02.1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12 0 0
450 원하는대로 잘 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애용할게요~~
원하는대로 잘 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애용할게요~~
[쁘띠] 원하는대로 잘 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애용할게요~~
lollipopps | 2025.02.1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12 0 0
449 일본인 분들도 있어서 안심하고 시술할 수 있었습니다 시술도 만족합니당!!
일본인 분들도 있어서 안심하고 시술할 수 있었습니다 시술도 만족합니당!!
[쁘띠] 일본인 분들도 있어서 안심하고 시술할 수 있었습니다 시술도 만족합니당!!
lollipopps | 2025.02.1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12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