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2568 턱필러를 한 덕분에 옆모습이 예뻐보이고 입술도 조금 다듬어 m자 립으로 해주어서 귀여운 입술로 완성 되어서 매우 만족합니다!
턱필러를 한 덕분에 옆모습이 예뻐보이고 입술도 조금 다듬어 m자 립으로 해주어서 귀여운 입술로 완성 되어서 매우 만족합니다!
[쁘띠] 턱필러를 한 덕분에 옆모습이 예뻐보이고 입술도 조금 다듬어 m자 립으로 해주어서 귀여운 입술로 완성 되어서 매우 만족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7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7 0 1
2567 입술의 좌우 차이를 개선해주었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감사합니다!
입술의 좌우 차이를 개선해주었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감사합니다!
[쁘띠] 입술의 좌우 차이를 개선해주었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감사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6 0 1
2566 가격 같아서 좋았고 입술필러 맞으니 기분이 좋아용~
가격 같아서 좋았고 입술필러 맞으니 기분이 좋아용~
[쁘띠] 가격 같아서 좋았고 입술필러 맞으니 기분이 좋아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6 0 1
2565 이상적인 이마의 둥글기 때문에 매우 만족합니다!
이상적인 이마의 둥글기 때문에 매우 만족합니다!
[쁘띠] 이상적인 이마의 둥글기 때문에 매우 만족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6 0 1
2564 전에 리터치 해주신 원장님께 다시 받고 싶어서 요청 드렸는데 역시나 이번에도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전에 리터치 해주신 원장님께 다시 받고 싶어서 요청 드렸는데 역시나 이번에도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쁘띠] 전에 리터치 해주신 원장님께 다시 받고 싶어서 요청 드렸는데 역시나 이번에도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6 0 1
2563 이마주름 보톡스와 이마필러 받았습니다. 이마가 많이 볼륨이 생긴 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이마주름 보톡스와 이마필러 받았습니다. 이마가 많이 볼륨이 생긴 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쁘띠] 이마주름 보톡스와 이마필러 받았습니다. 이마가 많이 볼륨이 생긴 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6 0 1
2562 실장님들 간호사분들 그리고 원장님 너무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최선을 다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실장님들 간호사분들 그리고 원장님 너무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최선을 다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쁘띠] 실장님들 간호사분들 그리고 원장님 너무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최선을 다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6 0 1
2561 턱필러 2cc 맞았는데 너무 자연스럽게 잘 됐어요!!
턱필러 2cc 맞았는데 너무 자연스럽게 잘 됐어요!!
[쁘띠] 턱필러 2cc 맞았는데 너무 자연스럽게 잘 됐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6 0 1
2560 윗입술이 얇고 가로길이 짧은게 고민이었는데 하고 나니 만족스러워요! 상담도 너무 친절하게 해주시고 나중에 또 방문할 거 같아요~
윗입술이 얇고 가로길이 짧은게 고민이었는데 하고 나니 만족스러워요! 상담도 너무 친절하게 해주시고 나중에 또 방문할 거 같아요~
[쁘띠] 윗입술이 얇고 가로길이 짧은게 고민이었는데 하고 나니 만족스러워요! 상담도 너무 친절하게 해주시고 나중에 또 방문할 거 같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6 0 1
2559 본 사람들마다 듀 할 줄 알았는데 너무 예쁘다고 했을 정도로 잘 나왔어요! 저도 너무너무 대만족..
본 사람들마다 듀 할 줄 알았는데 너무 예쁘다고 했을 정도로 잘 나왔어요! 저도 너무너무 대만족..
[쁘띠] 본 사람들마다 듀 할 줄 알았는데 너무 예쁘다고 했을 정도로 잘 나왔어요! 저도 너무너무 대만족..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6 0 1
2558 시술 직후에는 조금 오버했나 싶었는데 붓기 빠지고 나니까 확실히 너무 자연스러워져서 리터치때는 반영해서 더 넣으려구요!
시술 직후에는 조금 오버했나 싶었는데 붓기 빠지고 나니까 확실히 너무 자연스러워져서 리터치때는 반영해서 더 넣으려구요!
[쁘띠] 시술 직후에는 조금 오버했나 싶었는데 붓기 빠지고 나니까 확실히 너무 자연스러워져서 리터치때는 반영해서 더 넣으려구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6 0 1
2557 엘라보톡스와 입술필러 했어여~! 지난번에 입술 필러 여기서 했는데 좋았어서 또 했어요~
엘라보톡스와 입술필러 했어여~! 지난번에 입술 필러 여기서 했는데 좋았어서 또 했어요~
[쁘띠] 엘라보톡스와 입술필러 했어여~! 지난번에 입술 필러 여기서 했는데 좋았어서 또 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5 0 1
2556 늘 입술필러는 다른 병원에서 맞다가 처음 와 봤는데 직원분들 전부 너무 친절하셨구 시술 해주신 의사 선생님께서도 하나 하나 신경 써 주시면서 진행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늘 입술필러는 다른 병원에서 맞다가 처음 와 봤는데 직원분들 전부 너무 친절하셨구 시술 해주신 의사 선생님께서도 하나 하나 신경 써 주시면서 진행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쁘띠] 늘 입술필러는 다른 병원에서 맞다가 처음 와 봤는데 직원분들 전부 너무 친절하셨구 시술 해주신 의사 선생님께서도 하나 하나 신경 써 주시면서 진행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5 0 1
2555 꼼꼼하게 상담해주시고, 시술 해 주셔서 좋았어요!
꼼꼼하게 상담해주시고, 시술 해 주셔서 좋았어요!
[쁘띠] 꼼꼼하게 상담해주시고, 시술 해 주셔서 좋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5 0 1
2554 다들 친절하시고 강매도 없어 대만족입니다!!
다들 친절하시고 강매도 없어 대만족입니다!!
[쁘띠] 다들 친절하시고 강매도 없어 대만족입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4 0 1
2553 상담 실장님도 너무 친절하셨고, 시술 할 때는 원장님께서 입술 모양 잡아주시면서 섬세하게 하나하나 해 주시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상담 실장님도 너무 친절하셨고, 시술 할 때는 원장님께서 입술 모양 잡아주시면서 섬세하게 하나하나 해 주시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쁘띠] 상담 실장님도 너무 친절하셨고, 시술 할 때는 원장님께서 입술 모양 잡아주시면서 섬세하게 하나하나 해 주시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4 0 1
2552 맘에 들어요 리터치 하려구요!!!
맘에 들어요 리터치 하려구요!!!
[쁘띠] 맘에 들어요 리터치 하려구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2 0 1
2551 다들 친절하셨고 입술필러 고민하다가 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들 친절하셨고 입술필러 고민하다가 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쁘띠] 다들 친절하셨고 입술필러 고민하다가 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2 0 1
2550 친절하고 좋았어요! 평일인데도 손님이 많았구 시설이 깨끗했어요~ 자연스럽게 잘 되었습니다~
친절하고 좋았어요! 평일인데도 손님이 많았구 시설이 깨끗했어요~ 자연스럽게 잘 되었습니다~
[쁘띠] 친절하고 좋았어요! 평일인데도 손님이 많았구 시설이 깨끗했어요~ 자연스럽게 잘 되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2 0 1
2549 붓기가 빠지고 자연스러워졌다 멍은 조금 있지만 컨실러로 지워지는 정도!
붓기가 빠지고 자연스러워졌다 멍은 조금 있지만 컨실러로 지워지는 정도!
[쁘띠] 붓기가 빠지고 자연스러워졌다 멍은 조금 있지만 컨실러로 지워지는 정도!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2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