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408 원장쌤이 정말 잘 해주세요~~ 앞으로 여기만 다닐 것 같아요~~
원장쌤이 정말 잘 해주세요~~ 앞으로 여기만 다닐 것 같아요~~
[쁘띠] 원장쌤이 정말 잘 해주세요~~ 앞으로 여기만 다닐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02.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05 0 0
407 앞으로 입술필러는 롤리팝만 올꺼임 ㅋㅋ 입술 원하는대로 엄청 정성스럽게 잘해주셨어요 너무 이뻐용 감사해요~~
앞으로 입술필러는 롤리팝만 올꺼임 ㅋㅋ 입술 원하는대로 엄청 정성스럽게 잘해주셨어요 너무 이뻐용 감사해요~~
[쁘띠] 앞으로 입술필러는 롤리팝만 올꺼임 ㅋㅋ 입술 원하는대로 엄청 정성스럽게 잘해주셨어요 너무 이뻐용 감사해요~~
lollipopps | 2025.02.0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04 0 0
406 이번에는 입술필러 쥬베룩 포텐자 받았습니다!! 상담사분이 넘 친절하게 필요없는 시술 말씀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이번에는 입술필러 쥬베룩 포텐자 받았습니다!! 상담사분이 넘 친절하게 필요없는 시술 말씀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쁘띠] 이번에는 입술필러 쥬베룩 포텐자 받았습니다!! 상담사분이 넘 친절하게 필요없는 시술 말씀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lollipopps | 2025.02.0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04 0 0
405 일단 가격대비 너무 만족합니다 ㅠㅠㅠ 제가 딱 원하던 입술을 만들어주셨어요~
일단 가격대비 너무 만족합니다 ㅠㅠㅠ 제가 딱 원하던 입술을 만들어주셨어요~
[쁘띠] 일단 가격대비 너무 만족합니다 ㅠㅠㅠ 제가 딱 원하던 입술을 만들어주셨어요~
lollipopps | 2025.02.0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04 0 0
404 저번에 입술필러 녹이구 저렴하고 친절하셔서 입술필러도 맞으려고 다시 방문했어요~~
저번에 입술필러 녹이구 저렴하고 친절하셔서 입술필러도 맞으려고 다시 방문했어요~~
[쁘띠] 저번에 입술필러 녹이구 저렴하고 친절하셔서 입술필러도 맞으려고 다시 방문했어요~~
lollipopps | 2025.02.0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04 0 0
403 필러 녹이러 왔다가 입술필러 하신 분 보고 예뻐서 바로 했습니당~~
필러 녹이러 왔다가 입술필러 하신 분 보고 예뻐서 바로 했습니당~~
[쁘띠] 필러 녹이러 왔다가 입술필러 하신 분 보고 예뻐서 바로 했습니당~~
lollipopps | 2025.02.0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04 0 0
402 다른 병원에서 효과를 전혀 느끼지 못해서 여기서는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병원에서 효과를 전혀 느끼지 못해서 여기서는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쁘띠] 다른 병원에서 효과를 전혀 느끼지 못해서 여기서는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lollipopps | 2025.02.0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04 0 0
401 생각보다 아프지 않았어요! 첫 포키주사와 필러여서 무서웠지만 대화 후 긴장이 많이 풀려서 힘이 들어가지 않고 부드럽게 끝났다고 생각합니다!!
생각보다 아프지 않았어요! 첫 포키주사와 필러여서 무서웠지만 대화 후 긴장이 많이 풀려서 힘이 들어가지 않고 부드럽게 끝났다고 생각합니다!!
[쁘띠] 생각보다 아프지 않았어요! 첫 포키주사와 필러여서 무서웠지만 대화 후 긴장이 많이 풀려서 힘이 들어가지 않고 부드럽게 끝났다고 생각합니다!!
lollipopps | 2025.02.0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03 0 0
400 턱 필러 2CC 마취 오래 두어서 그런지 큰 아픔 없이 시술할 수 있었어용~~
턱 필러 2CC 마취 오래 두어서 그런지 큰 아픔 없이 시술할 수 있었어용~~
[쁘띠] 턱 필러 2CC 마취 오래 두어서 그런지 큰 아픔 없이 시술할 수 있었어용~~
lollipopps | 2025.02.0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03 0 0
399 처음 가보는 곳이라 불안했는데 입술 모양 좋아졌어요~~
처음 가보는 곳이라 불안했는데 입술 모양 좋아졌어요~~
[쁘띠] 처음 가보는 곳이라 불안했는데 입술 모양 좋아졌어요~~
lollipopps | 2025.02.0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03 0 0
398 작원분들 다 친절하셨구 필러 놔주시는 선생님께서도 중간중간 계속 거울 보여주면서 원하는 방향으로 놔주셨어요!!!
작원분들 다 친절하셨구 필러 놔주시는 선생님께서도 중간중간 계속 거울 보여주면서 원하는 방향으로 놔주셨어요!!!
[쁘띠] 작원분들 다 친절하셨구 필러 놔주시는 선생님께서도 중간중간 계속 거울 보여주면서 원하는 방향으로 놔주셨어요!!!
lollipopps | 2025.02.0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03 0 0
397 원래 입술이 너무 얇아서 2CC를 넣게 되어서 예산초과였지만 모양이 너무 귀엽게 되어 기뻤어용~!!!
원래 입술이 너무 얇아서 2CC를 넣게 되어서 예산초과였지만 모양이 너무 귀엽게 되어 기뻤어용~!!!
[쁘띠] 원래 입술이 너무 얇아서 2CC를 넣게 되어서 예산초과였지만 모양이 너무 귀엽게 되어 기뻤어용~!!!
lollipopps | 2025.02.0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03 0 0
396 예쁜 M자 입술이 되어 다행이에요~ 붓기 빠지는 것도 기대됩니당!!
예쁜 M자 입술이 되어 다행이에요~ 붓기 빠지는 것도 기대됩니당!!
[쁘띠] 예쁜 M자 입술이 되어 다행이에요~ 붓기 빠지는 것도 기대됩니당!!
lollipopps | 2025.02.0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03 0 0
395 지금까지 했던 것 중에 가장 아프지 않았고 선생님의 센스도 좋아 대만족입니당~!!^^
지금까지 했던 것 중에 가장 아프지 않았고 선생님의 센스도 좋아 대만족입니당~!!^^
[쁘띠] 지금까지 했던 것 중에 가장 아프지 않았고 선생님의 센스도 좋아 대만족입니당~!!^^
lollipopps | 2025.02.0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03 0 0
394 확실히 컴플렉스였는데 보완된 거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 관자놀이도 받을 의향 있습니다!!
확실히 컴플렉스였는데 보완된 거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 관자놀이도 받을 의향 있습니다!!
[쁘띠] 확실히 컴플렉스였는데 보완된 거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 관자놀이도 받을 의향 있습니다!!
lollipopps | 2025.02.0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03 0 0
393 상담은 친절하고 강매는 없고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상담은 친절하고 강매는 없고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쁘띠] 상담은 친절하고 강매는 없고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lollipopps | 2025.02.0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2.03 0 0
392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편안하게 시술 할 수 있게 해주셨어여~~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편안하게 시술 할 수 있게 해주셨어여~~
[쁘띠]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편안하게 시술 할 수 있게 해주셨어여~~
lollipopps | 2025.01.3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1.31 0 0
391 일본어를 할 수 있는 분이 많아 원활한 대응으로 친절하게 상담도 받았습니다~~
일본어를 할 수 있는 분이 많아 원활한 대응으로 친절하게 상담도 받았습니다~~
[쁘띠] 일본어를 할 수 있는 분이 많아 원활한 대응으로 친절하게 상담도 받았습니다~~
lollipopps | 2025.01.3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1.31 0 0
390 입술모양도 이상형대로 됐고 입꼬리도 귀엽게 위로 올라가서 대만족이에요~!!!
입술모양도 이상형대로 됐고 입꼬리도 귀엽게 위로 올라가서 대만족이에요~!!!
[쁘띠] 입술모양도 이상형대로 됐고 입꼬리도 귀엽게 위로 올라가서 대만족이에요~!!!
lollipopps | 2025.01.3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1.31 0 0
389 아프기는 엄청 아팠는데ㅠㅠ 그래도 모양 마음에 들어서 다음에 또 하고싶어요!!
아프기는 엄청 아팠는데ㅠㅠ 그래도 모양 마음에 들어서 다음에 또 하고싶어요!!
[쁘띠] 아프기는 엄청 아팠는데ㅠㅠ 그래도 모양 마음에 들어서 다음에 또 하고싶어요!!
lollipopps | 2025.01.3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1.31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