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328 비대칭 최대한 맞춰달라고했고 입꼬리 쳐진부분 신경쓰인다고 말씀드리고 시술 했습니당 전체적인 볼륨감은 맘에 들어여!!
비대칭 최대한 맞춰달라고했고 입꼬리 쳐진부분 신경쓰인다고 말씀드리고 시술 했습니당 전체적인 볼륨감은 맘에 들어여!!
[쁘띠] 비대칭 최대한 맞춰달라고했고 입꼬리 쳐진부분 신경쓰인다고 말씀드리고 시술 했습니당 전체적인 볼륨감은 맘에 들어여!!
lollipopps | 2025.01.20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20 0 1
327 제 얼굴에 잘 맞게 해주셨고 제가 원하는대로 디자인대로 해주셔서 좋았어요!!
제 얼굴에 잘 맞게 해주셨고 제가 원하는대로 디자인대로 해주셔서 좋았어요!!
[쁘띠] 제 얼굴에 잘 맞게 해주셨고 제가 원하는대로 디자인대로 해주셔서 좋았어요!!
lollipopps | 2025.01.20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20 0 1
326 환자의 만족을 먼저 따지는 조심성 넘치는 선생님을 보유한 병원입니다! 믿음이 가죵!!
환자의 만족을 먼저 따지는 조심성 넘치는 선생님을 보유한 병원입니다! 믿음이 가죵!!
[쁘띠] 환자의 만족을 먼저 따지는 조심성 넘치는 선생님을 보유한 병원입니다! 믿음이 가죵!!
lollipopps | 2025.01.20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20 0 1
325 너무너무 맘에 들게 시술도 꼼꼼하게 잘 해주시고 의견 수용 잘 해주세요 ㅎㅎ
너무너무 맘에 들게 시술도 꼼꼼하게 잘 해주시고 의견 수용 잘 해주세요 ㅎㅎ
[쁘띠] 너무너무 맘에 들게 시술도 꼼꼼하게 잘 해주시고 의견 수용 잘 해주세요 ㅎㅎ
lollipopps | 2025.01.17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7 0 1
324 거울로 확인하면서 시술 했기 때문에 원하는 디자인이 되었습니당~
거울로 확인하면서 시술 했기 때문에 원하는 디자인이 되었습니당~
[쁘띠] 거울로 확인하면서 시술 했기 때문에 원하는 디자인이 되었습니당~
lollipopps | 2025.01.17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7 0 1
323 최대한 자연스럽고 제 니즈에 맞게 해주려는 곳 원했는데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최대한 자연스럽고 제 니즈에 맞게 해주려는 곳 원했는데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쁘띠] 최대한 자연스럽고 제 니즈에 맞게 해주려는 곳 원했는데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lollipopps | 2025.01.17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7 0 1
322 저는 입술이 너무 없어서 다른 병원가서 퇴짜 맞았는데 진짜 도톰해지고 선생님들 너무 친절 그 자체 강추드려요!!!
저는 입술이 너무 없어서 다른 병원가서 퇴짜 맞았는데 진짜 도톰해지고 선생님들 너무 친절 그 자체 강추드려요!!!
[쁘띠] 저는 입술이 너무 없어서 다른 병원가서 퇴짜 맞았는데 진짜 도톰해지고 선생님들 너무 친절 그 자체 강추드려요!!!
lollipopps | 2025.01.17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7 0 1
321 직원분들 다 너무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꼼꼼하게 체크해주시면서 시술 해주셨습니다!! 만족도 최상이에요!!
직원분들 다 너무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꼼꼼하게 체크해주시면서 시술 해주셨습니다!! 만족도 최상이에요!!
[쁘띠] 직원분들 다 너무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꼼꼼하게 체크해주시면서 시술 해주셨습니다!! 만족도 최상이에요!!
lollipopps | 2025.01.17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7 0 1
320 입술,팔자,이마 시술 했고 입술이 너무 자연스럽게 나와서 좋았어요 가로확장 원했는데 만족해요!!
입술,팔자,이마 시술 했고 입술이 너무 자연스럽게 나와서 좋았어요 가로확장 원했는데 만족해요!!
[쁘띠] 입술,팔자,이마 시술 했고 입술이 너무 자연스럽게 나와서 좋았어요 가로확장 원했는데 만족해요!!
lollipopps | 2025.01.17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7 0 1
319 자연스러운 입술 원했는데 너무 맘에 들어요!!!
자연스러운 입술 원했는데 너무 맘에 들어요!!!
[쁘띠] 자연스러운 입술 원했는데 너무 맘에 들어요!!!
lollipopps | 2025.01.16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6 0 1
318 과하지 않게 자연스럽게 됐어여~ 모양도 정말 맘에 들었요!!
과하지 않게 자연스럽게 됐어여~ 모양도 정말 맘에 들었요!!
[쁘띠] 과하지 않게 자연스럽게 됐어여~ 모양도 정말 맘에 들었요!!
lollipopps | 2025.01.16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6 0 1
317 윗 입술이 작아서 늘 컴플렉스라 입술필러 유목민이었는데 여기로 정착하려구요!!
윗 입술이 작아서 늘 컴플렉스라 입술필러 유목민이었는데 여기로 정착하려구요!!
[쁘띠] 윗 입술이 작아서 늘 컴플렉스라 입술필러 유목민이었는데 여기로 정착하려구요!!
lollipopps | 2025.01.16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6 0 1
316 입술필러 받고 부어 있습니다만 직후부터 좌우 차이가 줄어든 것을 알 수 있어 대만족입니당!!
입술필러 받고 부어 있습니다만 직후부터 좌우 차이가 줄어든 것을 알 수 있어 대만족입니당!!
[쁘띠] 입술필러 받고 부어 있습니다만 직후부터 좌우 차이가 줄어든 것을 알 수 있어 대만족입니당!!
lollipopps | 2025.01.16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6 0 1
315 입꼬리 위주로 맞길 바랬는데 생각보다 올라가진 않아서 다시 리터치 받으러 갈 예정입니당~~
입꼬리 위주로 맞길 바랬는데 생각보다 올라가진 않아서 다시 리터치 받으러 갈 예정입니당~~
[쁘띠] 입꼬리 위주로 맞길 바랬는데 생각보다 올라가진 않아서 다시 리터치 받으러 갈 예정입니당~~
lollipopps | 2025.01.16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6 0 1
314 선생님이 모양을 확인하면서 넣어주셨어요~
선생님이 모양을 확인하면서 넣어주셨어요~
[쁘띠] 선생님이 모양을 확인하면서 넣어주셨어요~
lollipopps | 2025.01.16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6 0 1
313 땅콩형 얼굴이라 볼패임 걱정된다고 말씀 드렸더니 원장님이 바로 캐치하시구 잘 시술해주셨어요 ㅎㅎ
땅콩형 얼굴이라 볼패임 걱정된다고 말씀 드렸더니 원장님이 바로 캐치하시구 잘 시술해주셨어요 ㅎㅎ
[쁘띠] 땅콩형 얼굴이라 볼패임 걱정된다고 말씀 드렸더니 원장님이 바로 캐치하시구 잘 시술해주셨어요 ㅎㅎ
lollipopps | 2025.01.16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6 0 1
312 처음이라 모르는 부분이 많은 상태에서 갔는데 의사분께서 아주 원하는대로 필러 넣어주셨습니다!! 다음에 또 올게용~
처음이라 모르는 부분이 많은 상태에서 갔는데 의사분께서 아주 원하는대로 필러 넣어주셨습니다!! 다음에 또 올게용~
[쁘띠] 처음이라 모르는 부분이 많은 상태에서 갔는데 의사분께서 아주 원하는대로 필러 넣어주셨습니다!! 다음에 또 올게용~
lollipopps | 2025.01.16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6 0 1
311 입술필러, 관자필러, 턱필러, 팔자주름 쥬베룩 볼륨, 침샘보톡스 시술 받았어요~
입술필러, 관자필러, 턱필러, 팔자주름 쥬베룩 볼륨, 침샘보톡스 시술 받았어요~
[쁘띠] 입술필러, 관자필러, 턱필러, 팔자주름 쥬베룩 볼륨, 침샘보톡스 시술 받았어요~
lollipopps | 2025.01.16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6 0 1
310 제 얼굴에 맞는 디자인을 추천 받아 신경쓰이는 부분이나 세세한 부분을 확인 받으면서 시술 받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제 얼굴에 맞는 디자인을 추천 받아 신경쓰이는 부분이나 세세한 부분을 확인 받으면서 시술 받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쁘띠] 제 얼굴에 맞는 디자인을 추천 받아 신경쓰이는 부분이나 세세한 부분을 확인 받으면서 시술 받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lollipopps | 2025.01.15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5 0 1
309 입꼬리필러는 처음인데 만족스럽고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으로 잘 됐어요!!
입꼬리필러는 처음인데 만족스럽고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으로 잘 됐어요!!
[쁘띠] 입꼬리필러는 처음인데 만족스럽고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으로 잘 됐어요!!
lollipopps | 2025.01.15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5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