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308 다른데서 망하고 여기서 새로 했는데 멍도 안들고 너무 만족합니당~
다른데서 망하고 여기서 새로 했는데 멍도 안들고 너무 만족합니당~
[쁘띠] 다른데서 망하고 여기서 새로 했는데 멍도 안들고 너무 만족합니당~
lollipopps | 2025.01.15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5 0 1
307 저에게 필요한 부분만 추천해주셔서 모든게 만족스러웠어요 또 오고싶어요!!
저에게 필요한 부분만 추천해주셔서 모든게 만족스러웠어요 또 오고싶어요!!
[쁘띠] 저에게 필요한 부분만 추천해주셔서 모든게 만족스러웠어요 또 오고싶어요!!
lollipopps | 2025.01.15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5 0 1
306 제가 딱 하고 싶었던 입모양대로 됐어요!! 강추합니다!! 실제로 보면 두께 차이 많이 나요!!
제가 딱 하고 싶었던 입모양대로 됐어요!! 강추합니다!! 실제로 보면 두께 차이 많이 나요!!
[쁘띠] 제가 딱 하고 싶었던 입모양대로 됐어요!! 강추합니다!! 실제로 보면 두께 차이 많이 나요!!
lollipopps | 2025.01.15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5 0 1
305 딱 제가 원하는 부위 과하지 않게 시술 추천해주셨어요!!
딱 제가 원하는 부위 과하지 않게 시술 추천해주셨어요!!
[쁘띠] 딱 제가 원하는 부위 과하지 않게 시술 추천해주셨어요!!
lollipopps | 2025.01.15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5 0 1
304 첫 입술필러였는데 너무 맘에 들어요!!
첫 입술필러였는데 너무 맘에 들어요!!
[쁘띠] 첫 입술필러였는데 너무 맘에 들어요!!
lollipopps | 2025.01.15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5 0 1
303 입술이 너무 작아서 고민이었는데 강남언니 후기가 너무 좋아서 바로 예약했습니당~
입술이 너무 작아서 고민이었는데 강남언니 후기가 너무 좋아서 바로 예약했습니당~
[쁘띠] 입술이 너무 작아서 고민이었는데 강남언니 후기가 너무 좋아서 바로 예약했습니당~
lollipopps | 2025.01.15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5 0 1
302 자연스러운 느낌을 원했는데 용량 하나하나 다 확인하시면서 괜찮은지 세심하게 봐주셨어용~
자연스러운 느낌을 원했는데 용량 하나하나 다 확인하시면서 괜찮은지 세심하게 봐주셨어용~
[쁘띠] 자연스러운 느낌을 원했는데 용량 하나하나 다 확인하시면서 괜찮은지 세심하게 봐주셨어용~
lollipopps | 2025.01.14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4 0 1
301 자연스럽게 해달라구 했는데 이 가격에 리터치까지 해주는 곳 없을 것 같아서 넘 만족합니당!!
자연스럽게 해달라구 했는데 이 가격에 리터치까지 해주는 곳 없을 것 같아서 넘 만족합니당!!
[쁘띠] 자연스럽게 해달라구 했는데 이 가격에 리터치까지 해주는 곳 없을 것 같아서 넘 만족합니당!!
lollipopps | 2025.01.14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4 0 1
300 입 자연스러운 느낌이라 너무 귀여워요!!
입 자연스러운 느낌이라 너무 귀여워요!!
[쁘띠] 입 자연스러운 느낌이라 너무 귀여워요!!
lollipopps | 2025.01.14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4 0 1
299 입술이 작아서 전체적으로 커지는 방향으로 시술받기를 원했는데 만족합니다~!!
입술이 작아서 전체적으로 커지는 방향으로 시술받기를 원했는데 만족합니다~!!
[쁘띠] 입술이 작아서 전체적으로 커지는 방향으로 시술받기를 원했는데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01.14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4 0 1
298 첫번째 때 너무 만족해서 다시 왔어용! 다른 곳보다 아픈 것도 덜하고 만족도가 높아서 추천합니당!!
첫번째 때 너무 만족해서 다시 왔어용! 다른 곳보다 아픈 것도 덜하고 만족도가 높아서 추천합니당!!
[쁘띠] 첫번째 때 너무 만족해서 다시 왔어용! 다른 곳보다 아픈 것도 덜하고 만족도가 높아서 추천합니당!!
lollipopps | 2025.01.14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4 0 1
297 턱 잠깐 힘 줘보라 하시더니 바로 두 방 푹푹 ㅎㅎ 효과는 좀 더 보려구요~
턱 잠깐 힘 줘보라 하시더니 바로 두 방 푹푹 ㅎㅎ 효과는 좀 더 보려구요~
[쁘띠] 턱 잠깐 힘 줘보라 하시더니 바로 두 방 푹푹 ㅎㅎ 효과는 좀 더 보려구요~
lollipopps | 2025.01.14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4 0 1
296 입술필러와 팔자주름 턱 필러 맞았어요~ 턱도 팔자주름도 과하지 않은 정도로 꽤 자연스럽게 깨끗하게 해주셔서 좋았어요~~
입술필러와 팔자주름 턱 필러 맞았어요~ 턱도 팔자주름도 과하지 않은 정도로 꽤 자연스럽게 깨끗하게 해주셔서 좋았어요~~
[쁘띠] 입술필러와 팔자주름 턱 필러 맞았어요~ 턱도 팔자주름도 과하지 않은 정도로 꽤 자연스럽게 깨끗하게 해주셔서 좋았어요~~
lollipopps | 2025.01.14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4 0 1
295 리터치 가능하다는 점이 너무 맘에 들었고 다를 너무 친절했습니다! 필러 맞을 일 있으면 꾸준히 롤리팝으로 다닐 생각이에용 ㅎㅎ
리터치 가능하다는 점이 너무 맘에 들었고 다를 너무 친절했습니다! 필러 맞을 일 있으면 꾸준히 롤리팝으로 다닐 생각이에용 ㅎㅎ
[쁘띠] 리터치 가능하다는 점이 너무 맘에 들었고 다를 너무 친절했습니다! 필러 맞을 일 있으면 꾸준히 롤리팝으로 다닐 생각이에용 ㅎㅎ
lollipopps | 2025.01.14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4 0 1
294 비대칭 부분만 교정하려고 맞았어요! 시술 내내 꼼꼼하게 체크해주셔서 좋았습니당~!
비대칭 부분만 교정하려고 맞았어요! 시술 내내 꼼꼼하게 체크해주셔서 좋았습니당~!
[쁘띠] 비대칭 부분만 교정하려고 맞았어요! 시술 내내 꼼꼼하게 체크해주셔서 좋았습니당~!
lollipopps | 2025.01.14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4 0 1
293 윗입숧보다 아랫입술이 얇은게 고민이었는데 원장님께서 꼼꼼하게 잘 맞춰주셌어용~~
윗입숧보다 아랫입술이 얇은게 고민이었는데 원장님께서 꼼꼼하게 잘 맞춰주셌어용~~
[쁘띠] 윗입숧보다 아랫입술이 얇은게 고민이었는데 원장님께서 꼼꼼하게 잘 맞춰주셌어용~~
lollipopps | 2025.01.14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4 0 1
292 스탭의 대응도 따듯해서 다음에 한국에 도착했을 때는 또 내원하고 싶습니다!
스탭의 대응도 따듯해서 다음에 한국에 도착했을 때는 또 내원하고 싶습니다!
[쁘띠] 스탭의 대응도 따듯해서 다음에 한국에 도착했을 때는 또 내원하고 싶습니다!
lollipopps | 2025.01.14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4 0 1
291 기술도 대응도 굉장히 좋아서 또 오고 싶습니당!!
기술도 대응도 굉장히 좋아서 또 오고 싶습니당!!
[쁘띠] 기술도 대응도 굉장히 좋아서 또 오고 싶습니당!!
lollipopps | 2025.01.13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3 0 1
290 처음 가보는 곳이었는데 자연스럽고 너무 맘에 듭니다!!!
처음 가보는 곳이었는데 자연스럽고 너무 맘에 듭니다!!!
[쁘띠] 처음 가보는 곳이었는데 자연스럽고 너무 맘에 듭니다!!!
lollipopps | 2025.01.13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3 0 1
289 지날수록 윗입술 더 넣을 걸 아쉬워요ㅠㅠ 그래도 주변반응 너무 좋아서 뿌듯합니다^^
지날수록 윗입술 더 넣을 걸 아쉬워요ㅠㅠ 그래도 주변반응 너무 좋아서 뿌듯합니다^^
[쁘띠] 지날수록 윗입술 더 넣을 걸 아쉬워요ㅠㅠ 그래도 주변반응 너무 좋아서 뿌듯합니다^^
lollipopps | 2025.01.13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1.13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