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2548 입술필러 맞고 바로 일상생활 할 수 있는 것도 넘 좋았고 처음으로 통통한 입술이 돼서 너무 만족했어용~
입술필러 맞고 바로 일상생활 할 수 있는 것도 넘 좋았고 처음으로 통통한 입술이 돼서 너무 만족했어용~
[쁘띠] 입술필러 맞고 바로 일상생활 할 수 있는 것도 넘 좋았고 처음으로 통통한 입술이 돼서 너무 만족했어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2 0 1
2547 엄청 친절하고 하나하나 알려주셨어여! 비용도 합리적이었고 통증은 없고 붓기도 딱히 없었어요!!
엄청 친절하고 하나하나 알려주셨어여! 비용도 합리적이었고 통증은 없고 붓기도 딱히 없었어요!!
[쁘띠] 엄청 친절하고 하나하나 알려주셨어여! 비용도 합리적이었고 통증은 없고 붓기도 딱히 없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2 0 1
2546 일본에 비해 파격적인 가격에 시술 가능하며 마무리도 대만족입니다!! 또 한국 가면 부탁하고 싶어요!!
일본에 비해 파격적인 가격에 시술 가능하며 마무리도 대만족입니다!! 또 한국 가면 부탁하고 싶어요!!
[쁘띠] 일본에 비해 파격적인 가격에 시술 가능하며 마무리도 대만족입니다!! 또 한국 가면 부탁하고 싶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2 0 1
2545 다른 곳 갔었다가 효과 없어서 일주일 만에 다시 온 건데 상담도 훨씬 잘 해주시고 니즈대로 잘 해주세요!! 진짜 여기만 다닐 거 같아여~
다른 곳 갔었다가 효과 없어서 일주일 만에 다시 온 건데 상담도 훨씬 잘 해주시고 니즈대로 잘 해주세요!! 진짜 여기만 다닐 거 같아여~
[쁘띠] 다른 곳 갔었다가 효과 없어서 일주일 만에 다시 온 건데 상담도 훨씬 잘 해주시고 니즈대로 잘 해주세요!! 진짜 여기만 다닐 거 같아여~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2 0 1
2544 모양도 맘에 들고 원하는 모양으로 최대한 맞춰서 시술 해 주십니당~
모양도 맘에 들고 원하는 모양으로 최대한 맞춰서 시술 해 주십니당~
[쁘띠] 모양도 맘에 들고 원하는 모양으로 최대한 맞춰서 시술 해 주십니당~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2 0 1
2543 입술필러 맞기 전에 제가 원하는 모양으로 잘 해주셨고 많이 아프지 않았어요~
입술필러 맞기 전에 제가 원하는 모양으로 잘 해주셨고 많이 아프지 않았어요~
[쁘띠] 입술필러 맞기 전에 제가 원하는 모양으로 잘 해주셨고 많이 아프지 않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1 0 1
2542 확실히 맞기 전과 차이가 있고 자연스럽게 두툼해진거 같아서 너무너무 만족 중이고 다음리터치때도 선생님과 상담하고 이쁘게 리터치 받으려구요~
확실히 맞기 전과 차이가 있고 자연스럽게 두툼해진거 같아서 너무너무 만족 중이고 다음리터치때도 선생님과 상담하고 이쁘게 리터치 받으려구요~
[쁘띠] 확실히 맞기 전과 차이가 있고 자연스럽게 두툼해진거 같아서 너무너무 만족 중이고 다음리터치때도 선생님과 상담하고 이쁘게 리터치 받으려구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1 0 1
2541 최대한 자연스럽게 부탁드렸는데 맞게 해주셨어요!!
최대한 자연스럽게 부탁드렸는데 맞게 해주셨어요!!
[쁘띠] 최대한 자연스럽게 부탁드렸는데 맞게 해주셨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1 0 1
2540 통증은 아예 없었고 입술 모양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여기서 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정말 강하게 들었답니다!!
통증은 아예 없었고 입술 모양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여기서 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정말 강하게 들었답니다!!
[쁘띠] 통증은 아예 없었고 입술 모양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여기서 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정말 강하게 들었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1 0 1
2539 너무너무 잘 해주시고 꼼꼼하게 해주셔서 맘에 들었구여! 앞으로 입술은 여기서만 맞으려구요!!
너무너무 잘 해주시고 꼼꼼하게 해주셔서 맘에 들었구여! 앞으로 입술은 여기서만 맞으려구요!!
[쁘띠] 너무너무 잘 해주시고 꼼꼼하게 해주셔서 맘에 들었구여! 앞으로 입술은 여기서만 맞으려구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1 0 1
2538 대기가 좀 있었지만 원장님이 원하는 만큼 필러를 잘 놔주셨어요! 넘 만족합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대기가 좀 있었지만 원장님이 원하는 만큼 필러를 잘 놔주셨어요! 넘 만족합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쁘띠] 대기가 좀 있었지만 원장님이 원하는 만큼 필러를 잘 놔주셨어요! 넘 만족합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1 0 1
2537 입술 모양이랑 크기 다 맘에 들었어용 과하지 않게 잘 된 것 같아서 완전 추천이용~
입술 모양이랑 크기 다 맘에 들었어용 과하지 않게 잘 된 것 같아서 완전 추천이용~
[쁘띠] 입술 모양이랑 크기 다 맘에 들었어용 과하지 않게 잘 된 것 같아서 완전 추천이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1 0 1
2536 입술필러하면 롤리팝이라는 이미지가 있고, 입소문도 좋아서 예약했습니다 만족합니다!
입술필러하면 롤리팝이라는 이미지가 있고, 입소문도 좋아서 예약했습니다 만족합니다!
[쁘띠] 입술필러하면 롤리팝이라는 이미지가 있고, 입소문도 좋아서 예약했습니다 만족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1 0 1
2535 모양 같이 맞춰주시면서 차근 차근 조금씩 넣어 주셔서 좋았고 간호사 분들도 계속 안심시켜주시고 너무 친절하셨어요 ㅠㅠ
모양 같이 맞춰주시면서 차근 차근 조금씩 넣어 주셔서 좋았고 간호사 분들도 계속 안심시켜주시고 너무 친절하셨어요 ㅠㅠ
[쁘띠] 모양 같이 맞춰주시면서 차근 차근 조금씩 넣어 주셔서 좋았고 간호사 분들도 계속 안심시켜주시고 너무 친절하셨어요 ㅠㅠ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1 0 1
2534 이곳에서 시술을 부탁한 이유는 뭐니뭐니 해도 매우 쌌던 것과 일본 마케팅을 잘 하고 일본인도 많았기 때문입니다!
이곳에서 시술을 부탁한 이유는 뭐니뭐니 해도 매우 쌌던 것과 일본 마케팅을 잘 하고 일본인도 많았기 때문입니다!
[쁘띠] 이곳에서 시술을 부탁한 이유는 뭐니뭐니 해도 매우 쌌던 것과 일본 마케팅을 잘 하고 일본인도 많았기 때문입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1 0 1
2533 원하는 방향과 입술의 특징을 잘 파악해 시술 해 주셔서 더욱 신뢰가 갔습니다!
원하는 방향과 입술의 특징을 잘 파악해 시술 해 주셔서 더욱 신뢰가 갔습니다!
[쁘띠] 원하는 방향과 입술의 특징을 잘 파악해 시술 해 주셔서 더욱 신뢰가 갔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1 0 1
2532 시술 대기 시간이 좀 오래 걸렸지만 원하는 스타일 반영 해 잘 해주셨습니다~
시술 대기 시간이 좀 오래 걸렸지만 원하는 스타일 반영 해 잘 해주셨습니다~
[쁘띠] 시술 대기 시간이 좀 오래 걸렸지만 원하는 스타일 반영 해 잘 해주셨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1 0 1
2531 웃을 때 입꼬리를 내리는 습관이 있는데 웃을 때 입꼬리가 올라감 진짜 너무 이쁨~
웃을 때 입꼬리를 내리는 습관이 있는데 웃을 때 입꼬리가 올라감 진짜 너무 이쁨~
[쁘띠] 웃을 때 입꼬리를 내리는 습관이 있는데 웃을 때 입꼬리가 올라감 진짜 너무 이쁨~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2530 다른 곳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선택했어요 비대칭이 조금 보이는게 아쉽긴 하지만 자연스럽게 넣어주셔서 만족해요~
다른 곳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선택했어요 비대칭이 조금 보이는게 아쉽긴 하지만 자연스럽게 넣어주셔서 만족해요~
[쁘띠] 다른 곳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선택했어요 비대칭이 조금 보이는게 아쉽긴 하지만 자연스럽게 넣어주셔서 만족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2529 진짜 좋아요 왜냐하면 입술 덕분에 장원영 같다는 말 들음~ 감사합니다~
진짜 좋아요 왜냐하면 입술 덕분에 장원영 같다는 말 들음~ 감사합니다~
[쁘띠] 진짜 좋아요 왜냐하면 입술 덕분에 장원영 같다는 말 들음~ 감사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