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08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친근하셔서 좋았어요!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친근하셔서 좋았어요!
[쁘띠]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친근하셔서 좋았어요!
lollipopps | 2024.12.11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1 0 1
107 당일 예약 후 포키주사, 턱필러 맞았어요 실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가격도 너무 착해요~~
당일 예약 후 포키주사, 턱필러 맞았어요 실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가격도 너무 착해요~~
[쁘띠] 당일 예약 후 포키주사, 턱필러 맞았어요 실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가격도 너무 착해요~~
lollipopps | 2024.12.11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1 0 1
106 다른 시술 권유도 없고 원하는 모양도 확인 후 시술했어여 대기시간도 길지 않아서 넘 좋아요~
다른 시술 권유도 없고 원하는 모양도 확인 후 시술했어여 대기시간도 길지 않아서 넘 좋아요~
[쁘띠] 다른 시술 권유도 없고 원하는 모양도 확인 후 시술했어여 대기시간도 길지 않아서 넘 좋아요~
lollipopps | 2024.12.11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1 0 1
105 필러 조금씩 넣어서 엄청 디테일 신경써주셔서 너무 감동이었어요!! 케어 받는 기분 ㅎㅎ 붓기도 팍팍 빠지고 넘나 만족입니당~~
필러 조금씩 넣어서 엄청 디테일 신경써주셔서 너무 감동이었어요!! 케어 받는 기분 ㅎㅎ 붓기도 팍팍 빠지고 넘나 만족입니당~~
[쁘띠] 필러 조금씩 넣어서 엄청 디테일 신경써주셔서 너무 감동이었어요!! 케어 받는 기분 ㅎㅎ 붓기도 팍팍 빠지고 넘나 만족입니당~~
lollipopps | 2024.12.11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1 0 1
104 상담부터 통역까지 모두 친절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당!
상담부터 통역까지 모두 친절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당!
[쁘띠] 상담부터 통역까지 모두 친절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당!
lollipopps | 2024.12.11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1 0 1
103 입술이 얇은 것이 고민이었고 자연스럽게 볼륨 업 하고 싶었는데 원하는대로 됐어요~!
입술이 얇은 것이 고민이었고 자연스럽게 볼륨 업 하고 싶었는데 원하는대로 됐어요~!
[쁘띠] 입술이 얇은 것이 고민이었고 자연스럽게 볼륨 업 하고 싶었는데 원하는대로 됐어요~!
lollipopps | 2024.12.11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1 0 1
102 저는 워낙 입술이 작고 얇았던지라 고민하던 차에 동생이 롤리팝엣서 입술필러 맞았는데 가격도 괜찮고 모양이 예뻐서 여기서 진행했어요!! 강력추천합니당
저는 워낙 입술이 작고 얇았던지라 고민하던 차에 동생이 롤리팝엣서 입술필러 맞았는데 가격도 괜찮고 모양이 예뻐서 여기서 진행했어요!! 강력추천합니당
[쁘띠] 저는 워낙 입술이 작고 얇았던지라 고민하던 차에 동생이 롤리팝엣서 입술필러 맞았는데 가격도 괜찮고 모양이 예뻐서 여기서 진행했어요!! 강력추천합니당
lollipopps | 2024.12.11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1 0 1
101 입술필러는 처음 맞았는데 세로 주름이 없어져서 이상적으로 자연스럽고 대만족입니다!!
입술필러는 처음 맞았는데 세로 주름이 없어져서 이상적으로 자연스럽고 대만족입니다!!
[쁘띠] 입술필러는 처음 맞았는데 세로 주름이 없어져서 이상적으로 자연스럽고 대만족입니다!!
lollipopps | 2024.12.11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1 0 1
100 원장님이 천천히 확인하면서 해주셔서 원하는 디자인에 가깝게 시술 되었다고 생각해요~
원장님이 천천히 확인하면서 해주셔서 원하는 디자인에 가깝게 시술 되었다고 생각해요~
[쁘띠] 원장님이 천천히 확인하면서 해주셔서 원하는 디자인에 가깝게 시술 되었다고 생각해요~
lollipopps | 2024.12.11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1 0 1
99 사진은 시술 직후에요! 부어 있는 상태에서도 전체적으로 보면 자연스러운 분위기였어요!
사진은 시술 직후에요! 부어 있는 상태에서도 전체적으로 보면 자연스러운 분위기였어요!
[쁘띠] 사진은 시술 직후에요! 부어 있는 상태에서도 전체적으로 보면 자연스러운 분위기였어요!
lollipopps | 2024.12.10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0 0 1
98 다들 들어가자마자 너무 친절하시구 좋았어용 ㅜㅜ 사진은 다음날 찍은 사진입니당!
다들 들어가자마자 너무 친절하시구 좋았어용 ㅜㅜ 사진은 다음날 찍은 사진입니당!
[쁘띠] 다들 들어가자마자 너무 친절하시구 좋았어용 ㅜㅜ 사진은 다음날 찍은 사진입니당!
lollipopps | 2024.12.10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0 0 1
97 턱끝필러 좋았어요~~ 잘 주입해주시고 크게 아프지 않았어요!
턱끝필러 좋았어요~~ 잘 주입해주시고 크게 아프지 않았어요!
[쁘띠] 턱끝필러 좋았어요~~ 잘 주입해주시고 크게 아프지 않았어요!
lollipopps | 2024.12.10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0 0 1
96 마취시간 충분해서 안 아팠고 원하는 시안대로 최대한 맟춰주셔서 만족했어여 ㅎㅎ
마취시간 충분해서 안 아팠고 원하는 시안대로 최대한 맟춰주셔서 만족했어여 ㅎㅎ
[쁘띠] 마취시간 충분해서 안 아팠고 원하는 시안대로 최대한 맟춰주셔서 만족했어여 ㅎㅎ
lollipopps | 2024.12.10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0 0 1
95 원장님 실장님너무 친절하시고 과잉진료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원장님 실장님너무 친절하시고 과잉진료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쁘띠] 원장님 실장님너무 친절하시고 과잉진료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lollipopps | 2024.12.10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0 0 1
94 원장님이 시술 중간중간 원하는 부분 잘 파악해주시고 시술해주셨어요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재방문 의사 있어요~~
원장님이 시술 중간중간 원하는 부분 잘 파악해주시고 시술해주셨어요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재방문 의사 있어요~~
[쁘띠] 원장님이 시술 중간중간 원하는 부분 잘 파악해주시고 시술해주셨어요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재방문 의사 있어요~~
lollipopps | 2024.12.09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09 0 1
93 예쁘게 시술 잘 받았어요~ 추가금도 없고 다른 권유도 없고 굉장히 친절하게 해주셨어요~
예쁘게 시술 잘 받았어요~ 추가금도 없고 다른 권유도 없고 굉장히 친절하게 해주셨어요~
[쁘띠] 예쁘게 시술 잘 받았어요~ 추가금도 없고 다른 권유도 없고 굉장히 친절하게 해주셨어요~
lollipopps | 2024.12.09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09 0 1
92 상담할 때 추천 메뉴를 소개해 주셔서 좋았어요 수면 마취로 했더니 어느새 끝나 있었습니당! 다음에 또 오고싶어용
상담할 때 추천 메뉴를 소개해 주셔서 좋았어요 수면 마취로 했더니 어느새 끝나 있었습니당! 다음에 또 오고싶어용
[쁘띠] 상담할 때 추천 메뉴를 소개해 주셔서 좋았어요 수면 마취로 했더니 어느새 끝나 있었습니당! 다음에 또 오고싶어용
lollipopps | 2024.12.09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09 0 1
91 입술 너무 맘에 들어요!! 계속 점검해주시면서 봐주시고 꼼꼼하고 너무 좋았어요ㅠㅠ
입술 너무 맘에 들어요!! 계속 점검해주시면서 봐주시고 꼼꼼하고 너무 좋았어요ㅠㅠ
[쁘띠] 입술 너무 맘에 들어요!! 계속 점검해주시면서 봐주시고 꼼꼼하고 너무 좋았어요ㅠㅠ
lollipopps | 2024.12.09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09 0 1
90 윗입술이 아랫입술보다 얇아서 항상 립을 인중까지 발랐는데 이제 안그래도 될 것 같아요! 입꼬리도 같이 올려서 너무 예뻐여~
윗입술이 아랫입술보다 얇아서 항상 립을 인중까지 발랐는데 이제 안그래도 될 것 같아요! 입꼬리도 같이 올려서 너무 예뻐여~
[쁘띠] 윗입술이 아랫입술보다 얇아서 항상 립을 인중까지 발랐는데 이제 안그래도 될 것 같아요! 입꼬리도 같이 올려서 너무 예뻐여~
lollipopps | 2024.12.09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09 0 1
89 목주름에 울트라콜을 시술 받을 생각이었는데 상담 후 필러로 되었어요~ 다른 시술과 합쳐도 최대한 저렴하도록 고안해 주시고 친절하십니다~!
목주름에 울트라콜을 시술 받을 생각이었는데 상담 후 필러로 되었어요~ 다른 시술과 합쳐도 최대한 저렴하도록 고안해 주시고 친절하십니다~!
[쁘띠] 목주름에 울트라콜을 시술 받을 생각이었는데 상담 후 필러로 되었어요~ 다른 시술과 합쳐도 최대한 저렴하도록 고안해 주시고 친절하십니다~!
lollipopps | 2024.12.09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09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