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2528 너무 만족해서 친구들한테 추천중이에여!! 만족 만족 대만족입니당!!
너무 만족해서 친구들한테 추천중이에여!! 만족 만족 대만족입니당!!
[쁘띠] 너무 만족해서 친구들한테 추천중이에여!! 만족 만족 대만족입니당!!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2527 일단 상담 실장님 진짜 친절하시구 입술도 너무 맘에 들어서 두 번째에요ㅠ 여기 진자 굳인 듯~
일단 상담 실장님 진짜 친절하시구 입술도 너무 맘에 들어서 두 번째에요ㅠ 여기 진자 굳인 듯~
[쁘띠] 일단 상담 실장님 진짜 친절하시구 입술도 너무 맘에 들어서 두 번째에요ㅠ 여기 진자 굳인 듯~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2526 원하는 디자인 생각도 안하고 갔는데 실장님이 잘 어울릴 거 같은 스타일 추천도 해주시고 원장님도 계속 원하는거 체크해주셔서 넘 좋았어용!!
원하는 디자인 생각도 안하고 갔는데 실장님이 잘 어울릴 거 같은 스타일 추천도 해주시고 원장님도 계속 원하는거 체크해주셔서 넘 좋았어용!!
[쁘띠] 원하는 디자인 생각도 안하고 갔는데 실장님이 잘 어울릴 거 같은 스타일 추천도 해주시고 원장님도 계속 원하는거 체크해주셔서 넘 좋았어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2525 왜 이렇게 고민했었나 싶을 정도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여기서만 맞을거에용 ㅎㅎ
왜 이렇게 고민했었나 싶을 정도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여기서만 맞을거에용 ㅎㅎ
[쁘띠] 왜 이렇게 고민했었나 싶을 정도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여기서만 맞을거에용 ㅎㅎ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2524 입이 원래 옹졸했고 인중이 길어서 좀 짧아지고 싶었어용~
입이 원래 옹졸했고 인중이 길어서 좀 짧아지고 싶었어용~
[쁘띠] 입이 원래 옹졸했고 인중이 길어서 좀 짧아지고 싶었어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2523 이마에서 코에 걸친 라인이 원래 콤플렉스였는데 되게 예뻐졌어요~ 옆모습이 예뻐져서 대만족입니다!!
이마에서 코에 걸친 라인이 원래 콤플렉스였는데 되게 예뻐졌어요~ 옆모습이 예뻐져서 대만족입니다!!
[쁘띠] 이마에서 코에 걸친 라인이 원래 콤플렉스였는데 되게 예뻐졌어요~ 옆모습이 예뻐져서 대만족입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2522 가격은 저렴한데 대응도 기술도 굉장히 좋아서 인기 많은 이유를 알았습니다!
가격은 저렴한데 대응도 기술도 굉장히 좋아서 인기 많은 이유를 알았습니다!
[쁘띠] 가격은 저렴한데 대응도 기술도 굉장히 좋아서 인기 많은 이유를 알았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2521 제가 좁고 볼륨은 있는 입술에다가 티가 나는 걸 극도로 싫어하거든요 가로 확장 목적으로 간 건데 너무 잘 받고 왔어요~~
제가 좁고 볼륨은 있는 입술에다가 티가 나는 걸 극도로 싫어하거든요 가로 확장 목적으로 간 건데 너무 잘 받고 왔어요~~
[쁘띠] 제가 좁고 볼륨은 있는 입술에다가 티가 나는 걸 극도로 싫어하거든요 가로 확장 목적으로 간 건데 너무 잘 받고 왔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2520 처음이라 걱정 많이 했는데 아프지도 않고 넘 간단했고 일단 저 사진이 맞고 직후인데 너어무 맘에 들었어요!
처음이라 걱정 많이 했는데 아프지도 않고 넘 간단했고 일단 저 사진이 맞고 직후인데 너어무 맘에 들었어요!
[쁘띠] 처음이라 걱정 많이 했는데 아프지도 않고 넘 간단했고 일단 저 사진이 맞고 직후인데 너어무 맘에 들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2519 시술 후에도 비대칭이 마음에 걸려서 다시 방문했는데 원장님 실장님이 완전 친절하시게 다시 몰딩 도와주셔서 역대급 마음에 들게 되었습니다!!!
시술 후에도 비대칭이 마음에 걸려서 다시 방문했는데 원장님 실장님이 완전 친절하시게 다시 몰딩 도와주셔서 역대급 마음에 들게 되었습니다!!!
[쁘띠] 시술 후에도 비대칭이 마음에 걸려서 다시 방문했는데 원장님 실장님이 완전 친절하시게 다시 몰딩 도와주셔서 역대급 마음에 들게 되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2518 직원분들께서 엄청 친절하세요~ 시술이 엄청 아플 거 같아서 긴장했는데 별로 안아팠어요!
직원분들께서 엄청 친절하세요~ 시술이 엄청 아플 거 같아서 긴장했는데 별로 안아팠어요!
[쁘띠] 직원분들께서 엄청 친절하세요~ 시술이 엄청 아플 거 같아서 긴장했는데 별로 안아팠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2517 일단 가격면에서 너무 가성비 있다고 생각했는데 시술까지 받고나니 너무 대만족이네요 ㅠㅠ
일단 가격면에서 너무 가성비 있다고 생각했는데 시술까지 받고나니 너무 대만족이네요 ㅠㅠ
[쁘띠] 일단 가격면에서 너무 가성비 있다고 생각했는데 시술까지 받고나니 너무 대만족이네요 ㅠㅠ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9 0 1
2516 직원분들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처음이라 궁금한 게 많았는데 잘 설명해주셨어요 :) 입술필러 결과물도 너무 맘에 듭니다!! 추천드려요!!!
직원분들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처음이라 궁금한 게 많았는데 잘 설명해주셨어요 :) 입술필러 결과물도 너무 맘에 듭니다!! 추천드려요!!!
[쁘띠] 직원분들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처음이라 궁금한 게 많았는데 잘 설명해주셨어요 🙂 입술필러 결과물도 너무 맘에 듭니다!! 추천드려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9 0 1
2515 주변에서 맞은 줄도 모르지만 본인이 만족하면 됐죠~~
주변에서 맞은 줄도 모르지만 본인이 만족하면 됐죠~~
[쁘띠] 주변에서 맞은 줄도 모르지만 본인이 만족하면 됐죠~~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9 0 1
2514 롤리팝에서 입술필러는 처음인데 디자인이나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셨어요 리터치도 받으러 왔는데 빠질 때마다 여기로 올 듯 해영 ㅋㅋ 추천합니다!!!
롤리팝에서 입술필러는 처음인데 디자인이나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셨어요 리터치도 받으러 왔는데 빠질 때마다 여기로 올 듯 해영 ㅋㅋ 추천합니다!!!
[쁘띠] 롤리팝에서 입술필러는 처음인데 디자인이나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셨어요 리터치도 받으러 왔는데 빠질 때마다 여기로 올 듯 해영 ㅋㅋ 추천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9 0 1
2513 일본인 통역사가 많아서 분위기가 밝고 너무 좋았어요!
일본인 통역사가 많아서 분위기가 밝고 너무 좋았어요!
[쁘띠] 일본인 통역사가 많아서 분위기가 밝고 너무 좋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9 0 1
2512 너무 귀여워서 대만족이에요! 립메이크업이 즐거워졌습니다!
너무 귀여워서 대만족이에요! 립메이크업이 즐거워졌습니다!
[쁘띠] 너무 귀여워서 대만족이에요! 립메이크업이 즐거워졌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9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9 0 2
2511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맞기 전에 어떤 걸 맞는지 확인시켜주셔서 좋았어요!!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맞기 전에 어떤 걸 맞는지 확인시켜주셔서 좋았어요!!
[쁘띠]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맞기 전에 어떤 걸 맞는지 확인시켜주셔서 좋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9 0 1
2510 주변에서 다 이쁘다고 하고 입 하나 바뀌었다고 얼굴 분위기가 바뀌었어요 재방문 무조건 할 예정입니다ㅜㅜ
주변에서 다 이쁘다고 하고 입 하나 바뀌었다고 얼굴 분위기가 바뀌었어요 재방문 무조건 할 예정입니다ㅜㅜ
[쁘띠] 주변에서 다 이쁘다고 하고 입 하나 바뀌었다고 얼굴 분위기가 바뀌었어요 재방문 무조건 할 예정입니다ㅜㅜ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9 0 1
2509 실장님이랑 간단하게 얘기하고 들어가서 바로 맞았습니다 조금씩 넣으면서 봐주십니다~!
실장님이랑 간단하게 얘기하고 들어가서 바로 맞았습니다 조금씩 넣으면서 봐주십니다~!
[쁘띠] 실장님이랑 간단하게 얘기하고 들어가서 바로 맞았습니다 조금씩 넣으면서 봐주십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9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