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2488 직원분들 전부 친절하시고 진짜 하나도 안 아프게 잘 해주셨어요!! 앞으로 자주 방문 할 것 같아요!! :)
직원분들 전부 친절하시고 진짜 하나도 안 아프게 잘 해주셨어요!! 앞으로 자주 방문 할 것 같아요!! :)
[쁘띠] 직원분들 전부 친절하시고 진짜 하나도 안 아프게 잘 해주셨어요!! 앞으로 자주 방문 할 것 같아요!! 🙂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5 0 1
2487 입꼬리 처짐, 웃을 때 한 쪽만 올라감, 입술 주름, 얇음이 고민이었는데 비대칭 생각해서 양쪽 필러 양 다르게 해주셔서 대칭이 어느정도 맞춰졌어요~
입꼬리 처짐, 웃을 때 한 쪽만 올라감, 입술 주름, 얇음이 고민이었는데 비대칭 생각해서 양쪽 필러 양 다르게 해주셔서 대칭이 어느정도 맞춰졌어요~
[쁘띠] 입꼬리 처짐, 웃을 때 한 쪽만 올라감, 입술 주름, 얇음이 고민이었는데 비대칭 생각해서 양쪽 필러 양 다르게 해주셔서 대칭이 어느정도 맞춰졌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5 0 1
2486 시술하고 첫 날은 멍이 안 들고 둘째  날부터 지금까지 멍은 좀 심한데 모양은 맘에 들어서 좋아요!
시술하고 첫 날은 멍이 안 들고 둘째  날부터 지금까지 멍은 좀 심한데 모양은 맘에 들어서 좋아요!
[쁘띠] 시술하고 첫 날은 멍이 안 들고 둘째 날부터 지금까지 멍은 좀 심한데 모양은 맘에 들어서 좋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5 0 1
2485 입고리가 메인인 것 같았는데 입술 전체의 볼륨이 더 효과가 있었어요!
입고리가 메인인 것 같았는데 입술 전체의 볼륨이 더 효과가 있었어요!
[쁘띠] 입고리가 메인인 것 같았는데 입술 전체의 볼륨이 더 효과가 있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5 0 1
2484 조금씩 넣어주시면서 시술 해주셔서 생각한대로 나왔어요~
조금씩 넣어주시면서 시술 해주셔서 생각한대로 나왔어요~
[쁘띠] 조금씩 넣어주시면서 시술 해주셔서 생각한대로 나왔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5 0 1
2483 친구가 여기 병원에서 입술필러 맞았는데 너무 예뻐서 바로 예약 잡음! 가격이 너무 착해서 좀 불안했는데 맞고 나서 너무 맘에 듬 ㅜㅠㅜ
친구가 여기 병원에서 입술필러 맞았는데 너무 예뻐서 바로 예약 잡음! 가격이 너무 착해서 좀 불안했는데 맞고 나서 너무 맘에 듬 ㅜㅠㅜ
[쁘띠] 친구가 여기 병원에서 입술필러 맞았는데 너무 예뻐서 바로 예약 잡음! 가격이 너무 착해서 좀 불안했는데 맞고 나서 너무 맘에 듬 ㅜㅠㅜ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5 0 1
2482 이상형으로 해주셨습니다! 스피디해서 좋았어요!
이상형으로 해주셨습니다! 스피디해서 좋았어요!
[쁘띠] 이상형으로 해주셨습니다! 스피디해서 좋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5 0 1
2481 아예 처음인데 상담도 친절하고 시술 중에도 계속 원하는 모양 물어봐주셔서 좋았습니다!
아예 처음인데 상담도 친절하고 시술 중에도 계속 원하는 모양 물어봐주셔서 좋았습니다!
[쁘띠] 아예 처음인데 상담도 친절하고 시술 중에도 계속 원하는 모양 물어봐주셔서 좋았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5 0 1
2480 스탭분들 정중하고 상냥하게 말 걸어주셔서 불안감 없이 시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스탭분들 정중하고 상냥하게 말 걸어주셔서 불안감 없이 시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쁘띠] 스탭분들 정중하고 상냥하게 말 걸어주셔서 불안감 없이 시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5 0 1
2479 이전에 시술 받았을 때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다시 방문했습니다!
이전에 시술 받았을 때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다시 방문했습니다!
[쁘띠] 이전에 시술 받았을 때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다시 방문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5 0 1
2478 시술 시 필러제 직접 보여주시고 개봉 해 주셨구요! 여의사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입술 디자인 해주시고 꼼꼼하게 시술 해 주셨습니다!
시술 시 필러제 직접 보여주시고 개봉 해 주셨구요! 여의사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입술 디자인 해주시고 꼼꼼하게 시술 해 주셨습니다!
[쁘띠] 시술 시 필러제 직접 보여주시고 개봉 해 주셨구요! 여의사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입술 디자인 해주시고 꼼꼼하게 시술 해 주셨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5 0 1
2477 리터치 가능한 점이 가장 맘에 들었고 니즈에 맞게 시술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당~
리터치 가능한 점이 가장 맘에 들었고 니즈에 맞게 시술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쁘띠] 리터치 가능한 점이 가장 맘에 들었고 니즈에 맞게 시술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당~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5 0 1
2476 입술필러 고민하시는 분들!! 롤리팝 완전 추천합니다! 첫 시술이라 많이 긴장했었는데 병원 내부도 깔끔하고 친절하실 뿐더러 요구사항도 잘 들어주셔서 매우매우 만족하고 있어요~
입술필러 고민하시는 분들!! 롤리팝 완전 추천합니다! 첫 시술이라 많이 긴장했었는데 병원 내부도 깔끔하고 친절하실 뿐더러 요구사항도 잘 들어주셔서 매우매우 만족하고 있어요~
[쁘띠] 입술필러 고민하시는 분들!! 롤리팝 완전 추천합니다! 첫 시술이라 많이 긴장했었는데 병원 내부도 깔끔하고 친절하실 뿐더러 요구사항도 잘 들어주셔서 매우매우 만족하고 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5 0 1
2475 두 번째 방문이에요!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의사 선생님도 꼼꼼하셨어요! 다음에 또 맞으러 갈게요!
두 번째 방문이에요!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의사 선생님도 꼼꼼하셨어요! 다음에 또 맞으러 갈게요!
[쁘띠] 두 번째 방문이에요!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의사 선생님도 꼼꼼하셨어요! 다음에 또 맞으러 갈게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4 0 1
2474 입꼬리와 부리 쪽 제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해주시고 부족한 부분도 시술 중간중간 채워주셔서 아프지 않게 잘 맞고 왔네요!
입꼬리와 부리 쪽 제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해주시고 부족한 부분도 시술 중간중간 채워주셔서 아프지 않게 잘 맞고 왔네요!
[쁘띠] 입꼬리와 부리 쪽 제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해주시고 부족한 부분도 시술 중간중간 채워주셔서 아프지 않게 잘 맞고 왔네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4 0 1
2473 입꼬리가 쳐져있고 가로길이가 짧아서 고민이었는데 넘 만족해요 ㅎㅎ
입꼬리가 쳐져있고 가로길이가 짧아서 고민이었는데 넘 만족해요 ㅎㅎ
[쁘띠] 입꼬리가 쳐져있고 가로길이가 짧아서 고민이었는데 넘 만족해요 ㅎㅎ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4 0 1
2472 어느정도 녹으니까 조금 더 넣었으면 좋았겠다라는 느낌이 들지만 결과적으로 대만족입니다! 추천!!
어느정도 녹으니까 조금 더 넣었으면 좋았겠다라는 느낌이 들지만 결과적으로 대만족입니다! 추천!!
[쁘띠] 어느정도 녹으니까 조금 더 넣었으면 좋았겠다라는 느낌이 들지만 결과적으로 대만족입니다! 추천!!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4 0 1
2471 마무리도 가격도 만족스럽고 또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마무리도 가격도 만족스럽고 또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쁘띠] 마무리도 가격도 만족스럽고 또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4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4 0 2
2470 항상 주기적으로 필러 맞으러 오는 곳입니다! 일단 원장님 실력이 너무 좋으셔서 믿고 맡기는 것 같아요!
항상 주기적으로 필러 맞으러 오는 곳입니다! 일단 원장님 실력이 너무 좋으셔서 믿고 맡기는 것 같아요!
[쁘띠] 항상 주기적으로 필러 맞으러 오는 곳입니다! 일단 원장님 실력이 너무 좋으셔서 믿고 맡기는 것 같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4 0 1
2469 상담 후 원하는 입술모양 정하고 진행. 원장님이 매우 친절하게 진행해주셔서 만족!!
상담 후 원하는 입술모양 정하고 진행. 원장님이 매우 친절하게 진행해주셔서 만족!!
[쁘띠] 상담 후 원하는 입술모양 정하고 진행. 원장님이 매우 친절하게 진행해주셔서 만족!!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4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