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2468 너무 만족합니다! 원하는 사진 가져갔는데 최대한 비슷하게 가능한 모양으로 만들어주시고 친절하셨어요!
너무 만족합니다! 원하는 사진 가져갔는데 최대한 비슷하게 가능한 모양으로 만들어주시고 친절하셨어요!
[쁘띠] 너무 만족합니다! 원하는 사진 가져갔는데 최대한 비슷하게 가능한 모양으로 만들어주시고 친절하셨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4 0 1
2467 친절하시고 응대 잘 해주셨음 가격도 부담되지 않았어용~
친절하시고 응대 잘 해주셨음 가격도 부담되지 않았어용~
[쁘띠] 친절하시고 응대 잘 해주셨음 가격도 부담되지 않았어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4 0 1
2466 생각보다 통증도 없었고 일본에서 하는 것보다 훨씬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통증도 없었고 일본에서 하는 것보다 훨씬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쁘띠] 생각보다 통증도 없었고 일본에서 하는 것보다 훨씬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4 0 1
2465 팔자 자주 맞아봐서 위치 자체가 진자 안 쪽으로 느껴졌다 일단 또 만족.. 자주 오게되는 롤리팝..
팔자 자주 맞아봐서 위치 자체가 진자 안 쪽으로 느껴졌다 일단 또 만족.. 자주 오게되는 롤리팝..
[쁘띠] 팔자 자주 맞아봐서 위치 자체가 진자 안 쪽으로 느껴졌다 일단 또 만족.. 자주 오게되는 롤리팝..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4 0 1
2464 안 아프게 예쁘게 놓아주셨어요 다 떠나서 실장님들이 상당히 친절하셔서 추천드려요~
안 아프게 예쁘게 놓아주셨어요 다 떠나서 실장님들이 상당히 친절하셔서 추천드려요~
[쁘띠] 안 아프게 예쁘게 놓아주셨어요 다 떠나서 실장님들이 상당히 친절하셔서 추천드려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4 0 1
2463 일본어 할 수 있는 분들이 많고 일본인 스태프도 있었기 때문에 매우 편안했습니다~
일본어 할 수 있는 분들이 많고 일본인 스태프도 있었기 때문에 매우 편안했습니다~
[쁘띠] 일본어 할 수 있는 분들이 많고 일본인 스태프도 있었기 때문에 매우 편안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4 0 1
2462 전체적으로 볼륨이 살아났어요!!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셨습니다~
전체적으로 볼륨이 살아났어요!!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셨습니다~
[쁘띠] 전체적으로 볼륨이 살아났어요!!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셨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1 0 1
2461 항상 예쁘게 모양 나오고 가격도 부담 없어서 입술 필러는 항상 롤리팝에서만 받아요!
항상 예쁘게 모양 나오고 가격도 부담 없어서 입술 필러는 항상 롤리팝에서만 받아요!
[쁘띠] 항상 예쁘게 모양 나오고 가격도 부담 없어서 입술 필러는 항상 롤리팝에서만 받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1 0 1
2460 병원 분위기,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셨고 상담 해주신 실장님도 너무 친절하게 상담 잘 해주셨음!
병원 분위기,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셨고 상담 해주신 실장님도 너무 친절하게 상담 잘 해주셨음!
[쁘띠] 병원 분위기,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셨고 상담 해주신 실장님도 너무 친절하게 상담 잘 해주셨음!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1 0 1
2459 입술이 얇은 편이라 2cc 무제한 추천 받아 맡겼습니다! 조금 부었지만 매우 만족합니다~
입술이 얇은 편이라 2cc 무제한 추천 받아 맡겼습니다! 조금 부었지만 매우 만족합니다~
[쁘띠] 입술이 얇은 편이라 2cc 무제한 추천 받아 맡겼습니다! 조금 부었지만 매우 만족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1 0 1
2458 시술해주신 원장님 엄청 자상하셨고 시술도 만족스러워요~
시술해주신 원장님 엄청 자상하셨고 시술도 만족스러워요~
[쁘띠] 시술해주신 원장님 엄청 자상하셨고 시술도 만족스러워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1 0 1
2457 거울 보면서 조금 더 보태고 싶은 부분은 없는지 꼼꼼히 확인해 주셔서 이상형이 되어 좋았습니다!
거울 보면서 조금 더 보태고 싶은 부분은 없는지 꼼꼼히 확인해 주셔서 이상형이 되어 좋았습니다!
[쁘띠] 거울 보면서 조금 더 보태고 싶은 부분은 없는지 꼼꼼히 확인해 주셔서 이상형이 되어 좋았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1 0 1
2456 직원분들은 굉장히 친절했지만 멍이 많이 들었어요 ㅠ
직원분들은 굉장히 친절했지만 멍이 많이 들었어요 ㅠ
[쁘띠] 직원분들은 굉장히 친절했지만 멍이 많이 들었어요 ㅠ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1 0 1
2455 진짜 높아졌고 만족스러워여!
진짜 높아졌고 만족스러워여!
[쁘띠] 진짜 높아졌고 만족스러워여!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1 0 1
2454 전보다 더 많이 넣어 이상적인 입술을 만들 수 있어서 대만족이었습니다!
전보다 더 많이 넣어 이상적인 입술을 만들 수 있어서 대만족이었습니다!
[쁘띠] 전보다 더 많이 넣어 이상적인 입술을 만들 수 있어서 대만족이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1 0 1
2453 대기자가 많았지만 빠르게 진행됐던 것 같고 직원분들이 친절하셨어요
대기자가 많았지만 빠르게 진행됐던 것 같고 직원분들이 친절하셨어요
[쁘띠] 대기자가 많았지만 빠르게 진행됐던 것 같고 직원분들이 친절하셨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1 0 1
2452 눈 밑 다크써클에 울트라콜을 1cc씩 넣었습니다~
눈 밑 다크써클에 울트라콜을 1cc씩 넣었습니다~
[쁘띠] 눈 밑 다크써클에 울트라콜을 1cc씩 넣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1 0 1
2451 입술모양에 볼륨을 원해서 수술로 필러를 추가했어요. 예쁜 모양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입술모양에 볼륨을 원해서 수술로 필러를 추가했어요. 예쁜 모양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쁘띠] 입술모양에 볼륨을 원해서 수술로 필러를 추가했어요. 예쁜 모양으로 완성되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1 0 1
2450 친절하시구 시술 권유도 없었어요 친절함은 진자 인정 시술도 좋았어용~
친절하시구 시술 권유도 없었어요 친절함은 진자 인정 시술도 좋았어용~
[쁘띠] 친절하시구 시술 권유도 없었어요 친절함은 진자 인정 시술도 좋았어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1 0 1
2449 필러 넣어주신 의사님이 엄청 친절하게 설명도 잘 해주시고 모양도 엄청 이쁘게 놔주셨어용~
필러 넣어주신 의사님이 엄청 친절하게 설명도 잘 해주시고 모양도 엄청 이쁘게 놔주셨어용~
[쁘띠] 필러 넣어주신 의사님이 엄청 친절하게 설명도 잘 해주시고 모양도 엄청 이쁘게 놔주셨어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1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