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2448 저번에 풀필러 맞다시피 했는데 조금 꺼진 부분이 있어서 1cc 더 보충하고 왔습니다!!
저번에 풀필러 맞다시피 했는데 조금 꺼진 부분이 있어서 1cc 더 보충하고 왔습니다!!
[쁘띠] 저번에 풀필러 맞다시피 했는데 조금 꺼진 부분이 있어서 1cc 더 보충하고 왔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1 0 1
2447 소문대로 원장님 시술 시 엄청 꼼꼼하게 체크해주시는 모습에 신뢰하고 편안하게 받을 수 있었어요 :)
소문대로 원장님 시술 시 엄청 꼼꼼하게 체크해주시는 모습에 신뢰하고 편안하게 받을 수 있었어요 :)
[쁘띠] 소문대로 원장님 시술 시 엄청 꼼꼼하게 체크해주시는 모습에 신뢰하고 편안하게 받을 수 있었어요 🙂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1 0 1
2446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봐주셨어요~ 그만큼 이쁜 퀄리티를 보장합니다. 전 여기만 다닐거예요..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봐주셨어요~ 그만큼 이쁜 퀄리티를 보장합니다. 전 여기만 다닐거예요..
[쁘띠]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봐주셨어요~ 그만큼 이쁜 퀄리티를 보장합니다. 전 여기만 다닐거예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2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25 0 1
2445 클리닉이 붐비고 대기시간이 있었지만 안내도 친절하고 상담도 매우 정중했습니다!
클리닉이 붐비고 대기시간이 있었지만 안내도 친절하고 상담도 매우 정중했습니다!
[쁘띠] 클리닉이 붐비고 대기시간이 있었지만 안내도 친절하고 상담도 매우 정중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2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25 0 1
2444 아직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 점점 붓기가 빠지면서 자연스러워지고 있는 거 같아요~
아직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 점점 붓기가 빠지면서 자연스러워지고 있는 거 같아요~
[쁘띠] 아직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 점점 붓기가 빠지면서 자연스러워지고 있는 거 같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2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25 0 1
2443 전에 입술필러 맞은 곳에서 만족을 못해서 찾아왔는데 너무 친절하셨고 원하는 디자인도 꼼꼼하게 체크해주셨어요~
전에 입술필러 맞은 곳에서 만족을 못해서 찾아왔는데 너무 친절하셨고 원하는 디자인도 꼼꼼하게 체크해주셨어요~
[쁘띠] 전에 입술필러 맞은 곳에서 만족을 못해서 찾아왔는데 너무 친절하셨고 원하는 디자인도 꼼꼼하게 체크해주셨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2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25 0 1
2442 매우 만족합니다! 당일 시술을 더 했는데 유연하게 대응해주시고 통역사분도 매우 상냥하여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어요!
매우 만족합니다! 당일 시술을 더 했는데 유연하게 대응해주시고 통역사분도 매우 상냥하여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어요!
[쁘띠] 매우 만족합니다! 당일 시술을 더 했는데 유연하게 대응해주시고 통역사분도 매우 상냥하여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2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25 0 1
2441 진짜 너무 맘에 들어서 필러 빠지면 계속 여기로 올 듯 해여.. ♥
진짜 너무 맘에 들어서 필러 빠지면 계속 여기로 올 듯 해여.. ♥
[쁘띠] 진짜 너무 맘에 들어서 필러 빠지면 계속 여기로 올 듯 해여.. ♥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2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24 0 1
2440 입술필러 많이 고민하다가 하게 됐는데 진작할껄... 직원분들 대부분도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입술필러 많이 고민하다가 하게 됐는데 진작할껄... 직원분들 대부분도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쁘띠] 입술필러 많이 고민하다가 하게 됐는데 진작할껄... 직원분들 대부분도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2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24 0 1
2439 후기가 많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진행했어요~  입술이 통통해져서 너무 행복합니도 ♥
후기가 많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진행했어요~  입술이 통통해져서 너무 행복합니도 ♥
[쁘띠] 후기가 많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진행했어요~ 입술이 통통해져서 너무 행복합니도 ♥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2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24 0 1
2438 거울로 확인하면서 만족할 때까지 주입 해 주셨어요! 너무 만족스러워요!
거울로 확인하면서 만족할 때까지 주입 해 주셨어요! 너무 만족스러워요!
[쁘띠] 거울로 확인하면서 만족할 때까지 주입 해 주셨어요! 너무 만족스러워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2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24 0 1
2437 직원분들과 실장님 원장님 모두 친절하셨고 저에게 딱 맞는 디자인을 같이 고민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직원분들과 실장님 원장님 모두 친절하셨고 저에게 딱 맞는 디자인을 같이 고민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쁘띠] 직원분들과 실장님 원장님 모두 친절하셨고 저에게 딱 맞는 디자인을 같이 고민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2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24 0 1
2436 턱필러는 처음이었는데 계속 거울 보면서 잘 몰드 잡아주신 거 같아요!!
턱필러는 처음이었는데 계속 거울 보면서 잘 몰드 잡아주신 거 같아요!!
[쁘띠] 턱필러는 처음이었는데 계속 거울 보면서 잘 몰드 잡아주신 거 같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2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24 0 1
2435 가격도 싸고 입술모양도 엄청 이쁘고 꼼꼼하게 잡아주세요~!
가격도 싸고 입술모양도 엄청 이쁘고 꼼꼼하게 잡아주세요~!
[쁘띠] 가격도 싸고 입술모양도 엄청 이쁘고 꼼꼼하게 잡아주세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2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24 0 1
2434 대기시간 긴 거 빼곤 다 좋았어요! 침샘, 자갈턱보톡스 맞았는데 잘 됐어요~
대기시간 긴 거 빼곤 다 좋았어요! 침샘, 자갈턱보톡스 맞았는데 잘 됐어요~
[쁘띠] 대기시간 긴 거 빼곤 다 좋았어요! 침샘, 자갈턱보톡스 맞았는데 잘 됐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2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24 0 1
2433 저번에도 여기서 입술필러 맞았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재방문 했어요! 이번에도 딱 자연스럽게 잘 디자인 해주셔서 좋습니다~
저번에도 여기서 입술필러 맞았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재방문 했어요! 이번에도 딱 자연스럽게 잘 디자인 해주셔서 좋습니다~
[쁘띠] 저번에도 여기서 입술필러 맞았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재방문 했어요! 이번에도 딱 자연스럽게 잘 디자인 해주셔서 좋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2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23 0 1
2432 입술필러 과하게 하기 싫다고 했더니 반영해서 잘 놓아주셨어요!
입술필러 과하게 하기 싫다고 했더니 반영해서 잘 놓아주셨어요!
[쁘띠] 입술필러 과하게 하기 싫다고 했더니 반영해서 잘 놓아주셨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2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23 0 1
2431 입술필러가 처음이어서 걱정을 많이 하고 갔는데 상담도 너무 친절하게 해주시고 권유도 하나두 없으셨습니다!!
입술필러가 처음이어서 걱정을 많이 하고 갔는데 상담도 너무 친절하게 해주시고 권유도 하나두 없으셨습니다!!
[쁘띠] 입술필러가 처음이어서 걱정을 많이 하고 갔는데 상담도 너무 친절하게 해주시고 권유도 하나두 없으셨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2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23 0 1
2430 빼빼로주사 지난 번에도 효과 있었고, 이번이 세 번째였기 때문에 효과가 뛰어났다고 생각합니다!
빼빼로주사 지난 번에도 효과 있었고, 이번이 세 번째였기 때문에 효과가 뛰어났다고 생각합니다!
[쁘띠] 빼빼로주사 지난 번에도 효과 있었고, 이번이 세 번째였기 때문에 효과가 뛰어났다고 생각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2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23 0 1
2429 원래 밑에 있던 입꼬리가 이쁘게 올라가서 완전 만족!!
원래 밑에 있던 입꼬리가 이쁘게 올라가서 완전 만족!!
[쁘띠] 원래 밑에 있던 입꼬리가 이쁘게 올라가서 완전 만족!!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2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23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