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2408 듀 뀨 절대 싫다 자연스럽게 해달라 요청 많았는데 가능한 선에서 잘 해주세요~
듀 뀨 절대 싫다 자연스럽게 해달라 요청 많았는데 가능한 선에서 잘 해주세요~
[쁘띠] 듀 뀨 절대 싫다 자연스럽게 해달라 요청 많았는데 가능한 선에서 잘 해주세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9 0 1
2407 이번에는 이마 2cc, 팔자주름 좌우로 1cc씩 총 4cc를 넣었습니다 클리닉 쪽 대응은 매우 좋습니다!
이번에는 이마 2cc, 팔자주름 좌우로 1cc씩 총 4cc를 넣었습니다 클리닉 쪽 대응은 매우 좋습니다!
[쁘띠] 이번에는 이마 2cc, 팔자주름 좌우로 1cc씩 총 4cc를 넣었습니다 클리닉 쪽 대응은 매우 좋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9 0 1
2406 필러 맞기 전에 어떤 입술을 원하는지 물어보시고 엄청 꼼꼼하게 놔주셨어요!
필러 맞기 전에 어떤 입술을 원하는지 물어보시고 엄청 꼼꼼하게 놔주셨어요!
[쁘띠] 필러 맞기 전에 어떤 입술을 원하는지 물어보시고 엄청 꼼꼼하게 놔주셨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9 0 1
2405 자주 가는 병원인데 너무 만족했어요!! 사람들이 훨씬 매력적이라고 말해줘서 담에 또 갈거에요~
자주 가는 병원인데 너무 만족했어요!! 사람들이 훨씬 매력적이라고 말해줘서 담에 또 갈거에요~
[쁘띠] 자주 가는 병원인데 너무 만족했어요!! 사람들이 훨씬 매력적이라고 말해줘서 담에 또 갈거에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9 0 1
2404 4개월 전에 맞았는데 너무 예쁘게 잘 돼서 또 맞으러 왔어요~ 두 번째는 저번보다 더 맘에 들어요~
4개월 전에 맞았는데 너무 예쁘게 잘 돼서 또 맞으러 왔어요~ 두 번째는 저번보다 더 맘에 들어요~
[쁘띠] 4개월 전에 맞았는데 너무 예쁘게 잘 돼서 또 맞으러 왔어요~ 두 번째는 저번보다 더 맘에 들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9 0 1
2403 시술때도 꼼꼼하게 봐주시고 요구사항도 맞춰주면서 의사 선생님 의견도 들어가니 맘에 드는 결과물이었어요~~
시술때도 꼼꼼하게 봐주시고 요구사항도 맞춰주면서 의사 선생님 의견도 들어가니 맘에 드는 결과물이었어요~~
[쁘띠] 시술때도 꼼꼼하게 봐주시고 요구사항도 맞춰주면서 의사 선생님 의견도 들어가니 맘에 드는 결과물이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9 0 1
2402 입술필러 맘에 안들어서 녹인 적도 몇 번 있는데 처음부터 이렇게 맘에 드는 모양 첨봐요!! 넘 맘에 들어용~
입술필러 맘에 안들어서 녹인 적도 몇 번 있는데 처음부터 이렇게 맘에 드는 모양 첨봐요!! 넘 맘에 들어용~
[쁘띠] 입술필러 맘에 안들어서 녹인 적도 몇 번 있는데 처음부터 이렇게 맘에 드는 모양 첨봐요!! 넘 맘에 들어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9 0 1
2401 작년 3월쯤 맞고 한 10월쯤 점점 빠지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서 유지력도 꽤 좋다고 생각해요! 가격도 착해서 추천하고 싶네요~
작년 3월쯤 맞고 한 10월쯤 점점 빠지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서 유지력도 꽤 좋다고 생각해요! 가격도 착해서 추천하고 싶네요~
[쁘띠] 작년 3월쯤 맞고 한 10월쯤 점점 빠지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서 유지력도 꽤 좋다고 생각해요! 가격도 착해서 추천하고 싶네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6 0 1
2400 쥬비덤의 실속있는 패키지가 있어서 선택했어요! 마무리도 대만족입니다^_^
쥬비덤의 실속있는 패키지가 있어서 선택했어요! 마무리도 대만족입니다^_^
[쁘띠] 쥬비덤의 실속있는 패키지가 있어서 선택했어요! 마무리도 대만족입니다^_^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6 0 1
2399 턱필러 몰딩도 잘 해주시고 중간중간 경과 체크하며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턱필러 몰딩도 잘 해주시고 중간중간 경과 체크하며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쁘띠] 턱필러 몰딩도 잘 해주시고 중간중간 경과 체크하며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6 0 1
2398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시고 모양 예쁘게 나와서 만족합니다!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시고 모양 예쁘게 나와서 만족합니다!
[쁘띠]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시고 모양 예쁘게 나와서 만족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6 0 1
2397 자연스럽게 원했어서 최대한 자연스럽게 잘 됐고 입꼬리는 거기서 따로 결제해서 맞았는데 입꼬리가 더 만족스러워용~
자연스럽게 원했어서 최대한 자연스럽게 잘 됐고 입꼬리는 거기서 따로 결제해서 맞았는데 입꼬리가 더 만족스러워용~
[쁘띠] 자연스럽게 원했어서 최대한 자연스럽게 잘 됐고 입꼬리는 거기서 따로 결제해서 맞았는데 입꼬리가 더 만족스러워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6 0 1
2396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필러 만족만족만족합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필러 만족만족만족합니다!!
[쁘띠]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필러 만족만족만족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6 0 1
2395 인테리어가 분홍분홍 예쁘고 상담실장님 너무 친절하세여~ 필러도 맘에 들어용~!
인테리어가 분홍분홍 예쁘고 상담실장님 너무 친절하세여~ 필러도 맘에 들어용~!
[쁘띠] 인테리어가 분홍분홍 예쁘고 상담실장님 너무 친절하세여~ 필러도 맘에 들어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6 0 1
2394 원장님께서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시술 해 주셨습니다~ 통증은 참을 만 합니다 또 방문할게요~
원장님께서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시술 해 주셨습니다~ 통증은 참을 만 합니다 또 방문할게요~
[쁘띠] 원장님께서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시술 해 주셨습니다~ 통증은 참을 만 합니다 또 방문할게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5 0 1
2393 롤리팝에서만 세 번째, 입술필러만 9번째 시술이었는데 이번이 제일 만족스러웠어요!
롤리팝에서만 세 번째, 입술필러만 9번째 시술이었는데 이번이 제일 만족스러웠어요!
[쁘띠] 롤리팝에서만 세 번째, 입술필러만 9번째 시술이었는데 이번이 제일 만족스러웠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5 0 1
2392 직원분들 모두 너무 친절하시고, 원하는 방향으로 잘 맞춰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직원분들 모두 너무 친절하시고, 원하는 방향으로 잘 맞춰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쁘띠] 직원분들 모두 너무 친절하시고, 원하는 방향으로 잘 맞춰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5 0 1
2391 얼굴이 팽팽해진게 느껴지고 윤곽라인도 슬슬 정리 되고 있어서 만족합니다 ㅎㅎ
얼굴이 팽팽해진게 느껴지고 윤곽라인도 슬슬 정리 되고 있어서 만족합니다 ㅎㅎ
[쁘띠] 얼굴이 팽팽해진게 느껴지고 윤곽라인도 슬슬 정리 되고 있어서 만족합니다 ㅎㅎ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5 0 1
2390 어울리는 스타일 추천 알아서 해주시구 엄청 꼼꼼하세요!
어울리는 스타일 추천 알아서 해주시구 엄청 꼼꼼하세요!
[쁘띠] 어울리는 스타일 추천 알아서 해주시구 엄청 꼼꼼하세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5 0 1
2389 다들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고 원하는 입술 모양 계속 물어봐주시면서 시술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다들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고 원하는 입술 모양 계속 물어봐주시면서 시술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쁘띠] 다들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고 원하는 입술 모양 계속 물어봐주시면서 시술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5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