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2388 너무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대기가 좀 있어요~
너무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대기가 좀 있어요~
[쁘띠] 너무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대기가 좀 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5 0 1
2387 후기가 많아서 예약했는데 너무 만족합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후기가 많아서 예약했는데 너무 만족합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쁘띠] 후기가 많아서 예약했는데 너무 만족합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5 0 1
2386 아픈거 너무너무 시러해서 떨었는데 1도 안 아팠구 너무너무 예뻐여!!
아픈거 너무너무 시러해서 떨었는데 1도 안 아팠구 너무너무 예뻐여!!
[쁘띠] 아픈거 너무너무 시러해서 떨었는데 1도 안 아팠구 너무너무 예뻐여!!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5 0 1
2385 처음 입술필러 맞았는데 너무 이쁘게 실장님께서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너무 좋았어용~ 리터치 하러 또 갈려구욤~
처음 입술필러 맞았는데 너무 이쁘게 실장님께서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너무 좋았어용~ 리터치 하러 또 갈려구욤~
[쁘띠] 처음 입술필러 맞았는데 너무 이쁘게 실장님께서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너무 좋았어용~ 리터치 하러 또 갈려구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5 0 1
2384 땅콩형 얼굴 개선에 넘 좋아용~ 처음이라 조금 넣었는데도 만족합니당~
땅콩형 얼굴 개선에 넘 좋아용~ 처음이라 조금 넣었는데도 만족합니당~
[쁘띠] 땅콩형 얼굴 개선에 넘 좋아용~ 처음이라 조금 넣었는데도 만족합니당~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5 0 1
2383 필요 없는 시술은 상담 시 생략해주시고 예산 내에서 여러가지 제안 해주셨어요~!
필요 없는 시술은 상담 시 생략해주시고 예산 내에서 여러가지 제안 해주셨어요~!
[쁘띠] 필요 없는 시술은 상담 시 생략해주시고 예산 내에서 여러가지 제안 해주셨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5 0 1
2382 분위기도 좋고 친절하셨어요 시술 받는 중간 중간에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당~
분위기도 좋고 친절하셨어요 시술 받는 중간 중간에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당~
[쁘띠] 분위기도 좋고 친절하셨어요 시술 받는 중간 중간에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당~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5 0 1
2381 여태 맞아본 입술필러 중 가장 맘에 들어요! 친절하시구 원하는대로 잘 해주십니다!! 안 아파요!!!
여태 맞아본 입술필러 중 가장 맘에 들어요! 친절하시구 원하는대로 잘 해주십니다!! 안 아파요!!!
[쁘띠] 여태 맞아본 입술필러 중 가장 맘에 들어요! 친절하시구 원하는대로 잘 해주십니다!! 안 아파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5 0 1
2380 입술 모양을 잡을 때 제가 직접 거울을 보면서 원하는 것을 말씀 드릴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입술 모양을 잡을 때 제가 직접 거울을 보면서 원하는 것을 말씀 드릴 수 있어서 좋았어요!!!
[쁘띠] 입술 모양을 잡을 때 제가 직접 거울을 보면서 원하는 것을 말씀 드릴 수 있어서 좋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5 0 1
2379 상담실장님 너무너무 친절하셨고 의사쌤도 설명 잘 해주시고 예쁘게 잘 해주셨어용~~
상담실장님 너무너무 친절하셨고 의사쌤도 설명 잘 해주시고 예쁘게 잘 해주셨어용~~
[쁘띠] 상담실장님 너무너무 친절하셨고 의사쌤도 설명 잘 해주시고 예쁘게 잘 해주셨어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5 0 1
2378 친구한테 추천 받아서 처음 맞아봤는데 너무 잘 봐주시고 대기도 생각보다 없어서 좋았어용! 추천합니당!!
친구한테 추천 받아서 처음 맞아봤는데 너무 잘 봐주시고 대기도 생각보다 없어서 좋았어용! 추천합니당!!
[쁘띠] 친구한테 추천 받아서 처음 맞아봤는데 너무 잘 봐주시고 대기도 생각보다 없어서 좋았어용! 추천합니당!!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5 0 1
2377 친구들도 너무 잘 됐다고 병원 정보 많이 물어봤어요~! 다음에 필러 다 녹으면 다시 방문 예정입니다 ♥
친구들도 너무 잘 됐다고 병원 정보 많이 물어봤어요~! 다음에 필러 다 녹으면 다시 방문 예정입니다 ♥
[쁘띠] 친구들도 너무 잘 됐다고 병원 정보 많이 물어봤어요~! 다음에 필러 다 녹으면 다시 방문 예정입니다 ♥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4 0 1
2376 여러 곳에서 입술필러 맞아봤지만 여기가 제일 좋았어요!!
여러 곳에서 입술필러 맞아봤지만 여기가 제일 좋았어요!!
[쁘띠] 여러 곳에서 입술필러 맞아봤지만 여기가 제일 좋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4 0 1
2375 입꼬리가 자연스럽게 올라가 있기 때문에 맘에 듭니다!
입꼬리가 자연스럽게 올라가 있기 때문에 맘에 듭니다!
[쁘띠] 입꼬리가 자연스럽게 올라가 있기 때문에 맘에 듭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4 0 1
2374 의사 선생님 너무 친절하세요~ 시술 중간중간 원하는 부위 물어봐주시고 꼼꼼하게 필러 놔주십니다~~
의사 선생님 너무 친절하세요~ 시술 중간중간 원하는 부위 물어봐주시고 꼼꼼하게 필러 놔주십니다~~
[쁘띠] 의사 선생님 너무 친절하세요~ 시술 중간중간 원하는 부위 물어봐주시고 꼼꼼하게 필러 놔주십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4 0 1
2373 상담 실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아요!! 시술도 잘 해주셨어요~
상담 실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아요!! 시술도 잘 해주셨어요~
[쁘띠] 상담 실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아요!! 시술도 잘 해주셨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4 0 1
2372 다들 엄청 친절하시고 제가 원하는대로 디자인 잘 해주세요!!
다들 엄청 친절하시고 제가 원하는대로 디자인 잘 해주세요!!
[쁘띠] 다들 엄청 친절하시고 제가 원하는대로 디자인 잘 해주세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3 0 1
2371 제가 원했던 가로 확장이랑 듀 입술 안되게... 자연스럽게 잘 된 것 같아요!! 롤리팝 입술필러 강추해요!!!
제가 원했던 가로 확장이랑 듀 입술 안되게... 자연스럽게 잘 된 것 같아요!! 롤리팝 입술필러 강추해요!!!
[쁘띠] 제가 원했던 가로 확장이랑 듀 입술 안되게... 자연스럽게 잘 된 것 같아요!! 롤리팝 입술필러 강추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3 0 1
2370 너무 맘에 들어요!! 나중에 자리 잡으면 윗 입술 또 맞으러 가려구용 ㅎㅎㅎ
너무 맘에 들어요!! 나중에 자리 잡으면 윗 입술 또 맞으러 가려구용 ㅎㅎㅎ
[쁘띠] 너무 맘에 들어요!! 나중에 자리 잡으면 윗 입술 또 맞으러 가려구용 ㅎㅎㅎ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3 0 1
2369 두 번째 입술필러예요 여전히 꼼꼼하게 해주시고 모양도 만족해요~
두 번째 입술필러예요 여전히 꼼꼼하게 해주시고 모양도 만족해요~
[쁘띠] 두 번째 입술필러예요 여전히 꼼꼼하게 해주시고 모양도 만족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3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