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2348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시설도 좋고 필러도 예쁘게 놔주셔서 넘 좋았어용!!! 완전 추천드립니다!!! ♡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시설도 좋고 필러도 예쁘게 놔주셔서 넘 좋았어용!!! 완전 추천드립니다!!! ♡
[쁘띠]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시설도 좋고 필러도 예쁘게 놔주셔서 넘 좋았어용!!! 완전 추천드립니다!!! ♡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2 0 1
2347 생각대로 마무리가 돼서 대만족이었고 무엇보다 통증이 적어서 놀랐습니다~ 다음에 또 올게요~
생각대로 마무리가 돼서 대만족이었고 무엇보다 통증이 적어서 놀랐습니다~ 다음에 또 올게요~
[쁘띠] 생각대로 마무리가 돼서 대만족이었고 무엇보다 통증이 적어서 놀랐습니다~ 다음에 또 올게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2 0 1
2346 성형외과에서 이렇게 환자한테 친절한 곳이 있었나 생각했어요 결과물도 너무 맘에 들구 리터치도 있대서 방문할 생각입니다~~~
성형외과에서 이렇게 환자한테 친절한 곳이 있었나 생각했어요 결과물도 너무 맘에 들구 리터치도 있대서 방문할 생각입니다~~~
[쁘띠] 성형외과에서 이렇게 환자한테 친절한 곳이 있었나 생각했어요 결과물도 너무 맘에 들구 리터치도 있대서 방문할 생각입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2 0 1
2345 두 번째 시술인데 너무 친절하시고 필러도 너무 만족해요 ㅠㅠ
두 번째 시술인데 너무 친절하시고 필러도 너무 만족해요 ㅠㅠ
[쁘띠] 두 번째 시술인데 너무 친절하시고 필러도 너무 만족해요 ㅠㅠ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2 0 1
2344 전 윗입술이 엄청 내려가 있는 산 모양이었는데 이게 많이 잡혀서 너무 만족합니당!!!
전 윗입술이 엄청 내려가 있는 산 모양이었는데 이게 많이 잡혀서 너무 만족합니당!!!
[쁘띠] 전 윗입술이 엄청 내려가 있는 산 모양이었는데 이게 많이 잡혀서 너무 만족합니당!!!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1 0 1
2343 이번에도 입술필러 조금 더 해주셨는데 굉장히 이상형대로여서 만족합니다!
이번에도 입술필러 조금 더 해주셨는데 굉장히 이상형대로여서 만족합니다!
[쁘띠] 이번에도 입술필러 조금 더 해주셨는데 굉장히 이상형대로여서 만족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1 0 1
2342 입술필러 시술 무조건 추천합니다! 입고리 보톡스 함께 진행했는데 만족도 너무 높습니다!!
입술필러 시술 무조건 추천합니다! 입고리 보톡스 함께 진행했는데 만족도 너무 높습니다!!
[쁘띠] 입술필러 시술 무조건 추천합니다! 입고리 보톡스 함께 진행했는데 만족도 너무 높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1 0 1
2341 처음엔 공장형인 줄 알고 걱정했는데 한 명 한 명에게 집중해주시는 모습이 넘 좋고 자연스럽게 잘 해주셔서 좋았어여!
처음엔 공장형인 줄 알고 걱정했는데 한 명 한 명에게 집중해주시는 모습이 넘 좋고 자연스럽게 잘 해주셔서 좋았어여!
[쁘띠] 처음엔 공장형인 줄 알고 걱정했는데 한 명 한 명에게 집중해주시는 모습이 넘 좋고 자연스럽게 잘 해주셔서 좋았어여!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1 0 1
2340 볼륨감도 원하는 것 그대로! 감사합니다!
볼륨감도 원하는 것 그대로! 감사합니다!
[쁘띠] 볼륨감도 원하는 것 그대로! 감사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1 0 1
2339 입술이 전체적으로 너무 작아서 볼륨감이 없었는데 필러 맞고 입술이 생겨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입술이 전체적으로 너무 작아서 볼륨감이 없었는데 필러 맞고 입술이 생겨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쁘띠] 입술이 전체적으로 너무 작아서 볼륨감이 없었는데 필러 맞고 입술이 생겨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1 0 1
2338 입꼬리 보톡스도 같이 맞았는데 입술필러 맞고 나니까 하관 여백이 줄어들어서 좋고, 원래 오버립을 하는 편인데 오버립 할 때도 편해서 좋아요!!
입꼬리 보톡스도 같이 맞았는데 입술필러 맞고 나니까 하관 여백이 줄어들어서 좋고, 원래 오버립을 하는 편인데 오버립 할 때도 편해서 좋아요!!
[쁘띠] 입꼬리 보톡스도 같이 맞았는데 입술필러 맞고 나니까 하관 여백이 줄어들어서 좋고, 원래 오버립을 하는 편인데 오버립 할 때도 편해서 좋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1 0 1
2337 시술해주신 원장님께서 좌우대칭이 되도록 볼륨조절을 해주셔서 아주 만족스러운 입술이 되었습니다~
시술해주신 원장님께서 좌우대칭이 되도록 볼륨조절을 해주셔서 아주 만족스러운 입술이 되었습니다~
[쁘띠] 시술해주신 원장님께서 좌우대칭이 되도록 볼륨조절을 해주셔서 아주 만족스러운 입술이 되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1 0 1
2336 친절함의 끝판왕 필러 빠지면 또 갈 의향 100% 그 정도로 추천합니다!!
친절함의 끝판왕 필러 빠지면 또 갈 의향 100% 그 정도로 추천합니다!!
[쁘띠] 친절함의 끝판왕 필러 빠지면 또 갈 의향 100% 그 정도로 추천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1 0 1
2335 원장님이 친절하게 잘 해주십니다 ㅎㅎ
원장님이 친절하게 잘 해주십니다 ㅎㅎ
[쁘띠] 원장님이 친절하게 잘 해주십니다 ㅎㅎ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0 0 1
2334 입술필러 처음 맞아보는데 멍도 없고 약간 얼얼한거 빼고는 너무 만족스러워서 계속 맞고싶어요~
입술필러 처음 맞아보는데 멍도 없고 약간 얼얼한거 빼고는 너무 만족스러워서 계속 맞고싶어요~
[쁘띠] 입술필러 처음 맞아보는데 멍도 없고 약간 얼얼한거 빼고는 너무 만족스러워서 계속 맞고싶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0 0 1
2333 입꼬리 처짐이랑 입술 비대칭이 심했는데 너무 만족스럽게 잘 교정 해 주셨습니다!
입꼬리 처짐이랑 입술 비대칭이 심했는데 너무 만족스럽게 잘 교정 해 주셨습니다!
[쁘띠] 입꼬리 처짐이랑 입술 비대칭이 심했는데 너무 만족스럽게 잘 교정 해 주셨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0 0 1
2332 안 아프게 잘 해주시고 중간 중간 확인 시켜주시면서 원하는대로 해주셔서 좋았어요~
안 아프게 잘 해주시고 중간 중간 확인 시켜주시면서 원하는대로 해주셔서 좋았어요~
[쁘띠] 안 아프게 잘 해주시고 중간 중간 확인 시켜주시면서 원하는대로 해주셔서 좋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0 0 1
2331 입술이 너무 예쁘게 모양이 잘 잡혔어요 감사합니다!
입술이 너무 예쁘게 모양이 잘 잡혔어요 감사합니다!
[쁘띠] 입술이 너무 예쁘게 모양이 잘 잡혔어요 감사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0 0 1
2330 섬세하고 꼼꼼하게 넣어주셔서 입술모양이 너무 맘에 듭니당~
섬세하고 꼼꼼하게 넣어주셔서 입술모양이 너무 맘에 듭니당~
[쁘띠] 섬세하고 꼼꼼하게 넣어주셔서 입술모양이 너무 맘에 듭니당~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0 0 1
2329 완전 무턱이었는데 친구들이 보자마자 칭찬해준,, 너무너무너무 x 100 맘에 드는 곳!!
완전 무턱이었는데 친구들이 보자마자 칭찬해준,, 너무너무너무 x 100 맘에 드는 곳!!
[쁘띠] 완전 무턱이었는데 친구들이 보자마자 칭찬해준,, 너무너무너무 x 100 맘에 드는 곳!!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0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