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2328 실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제가 엄살이 심한 편인데 의사선생님이 다 기다려주시고 해서 잘 맞고 왔어요!
실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제가 엄살이 심한 편인데 의사선생님이 다 기다려주시고 해서 잘 맞고 왔어요!
[쁘띠] 실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제가 엄살이 심한 편인데 의사선생님이 다 기다려주시고 해서 잘 맞고 왔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0 0 1
2327 제가 개선하고 싶은 부분이 많이 개선되고 리터치까지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추천해요~
제가 개선하고 싶은 부분이 많이 개선되고 리터치까지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추천해요~
[쁘띠] 제가 개선하고 싶은 부분이 많이 개선되고 리터치까지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추천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0 0 1
2326 원래 입술이 두꺼운 편이라 괜찮을까? 생각했는데 안 했으면 후회할번 ㅜ 진짜 왕추천!
원래 입술이 두꺼운 편이라 괜찮을까? 생각했는데 안 했으면 후회할번 ㅜ 진짜 왕추천!
[쁘띠] 원래 입술이 두꺼운 편이라 괜찮을까? 생각했는데 안 했으면 후회할번 ㅜ 진짜 왕추천!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0 0 1
2325 시술 전 입술 오버립 하느라 힘들었는데 오버립 하는 거랑 차원이 다르게 이뻐져서 넘 좋아용 추천!
시술 전 입술 오버립 하느라 힘들었는데 오버립 하는 거랑 차원이 다르게 이뻐져서 넘 좋아용 추천!
[쁘띠] 시술 전 입술 오버립 하느라 힘들었는데 오버립 하는 거랑 차원이 다르게 이뻐져서 넘 좋아용 추천!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0 0 1
2324 일본에서 하는 것보다 단연 저렴하고, 턱의 우메보시근도 없어졌기 때문에 해서 좋았습니다!
일본에서 하는 것보다 단연 저렴하고, 턱의 우메보시근도 없어졌기 때문에 해서 좋았습니다!
[쁘띠] 일본에서 하는 것보다 단연 저렴하고, 턱의 우메보시근도 없어졌기 때문에 해서 좋았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9 0 1
2323 아프다는 이야기가 많았는데 하나도 안 아팠어요! 병원 스탭분들 전부 친절하셔서 마음 편히 받았어용!
아프다는 이야기가 많았는데 하나도 안 아팠어요! 병원 스탭분들 전부 친절하셔서 마음 편히 받았어용!
[쁘띠] 아프다는 이야기가 많았는데 하나도 안 아팠어요! 병원 스탭분들 전부 친절하셔서 마음 편히 받았어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9 0 1
2322 대기시간이 조금 오래 걸렸지만, 다들 친절하셨어요!
대기시간이 조금 오래 걸렸지만, 다들 친절하셨어요!
[쁘띠] 대기시간이 조금 오래 걸렸지만, 다들 친절하셨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9 0 1
2321 스텝분들 굉장히 친절하셨어요!! 사람은 진짜 많았는데 그래서 신뢰가 갔네용~
스텝분들 굉장히 친절하셨어요!! 사람은 진짜 많았는데 그래서 신뢰가 갔네용~
[쁘띠] 스텝분들 굉장히 친절하셨어요!! 사람은 진짜 많았는데 그래서 신뢰가 갔네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9 0 1
2320 많은 벼원 다녀봤지만 실장님 너무 좋았어요 ㅠㅠ 데스크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고 좋았어요~ 모양 너무 만족해요!!!!
많은 벼원 다녀봤지만 실장님 너무 좋았어요 ㅠㅠ 데스크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고 좋았어요~ 모양 너무 만족해요!!!!
[쁘띠] 많은 벼원 다녀봤지만 실장님 너무 좋았어요 ㅠㅠ 데스크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고 좋았어요~ 모양 너무 만족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9 0 1
2319 대기환자 많은데 빠르게 진행돼서 좋아요~ 만족스럽게 받구 왔습니다!
대기환자 많은데 빠르게 진행돼서 좋아요~ 만족스럽게 받구 왔습니다!
[쁘띠] 대기환자 많은데 빠르게 진행돼서 좋아요~ 만족스럽게 받구 왔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9 0 1
2318 날이 갈수록 제 입술처럼 자연스럽게 입꼬리 올라가고 주름도 펴져서 너무 좋았어요!!
날이 갈수록 제 입술처럼 자연스럽게 입꼬리 올라가고 주름도 펴져서 너무 좋았어요!!
[쁘띠] 날이 갈수록 제 입술처럼 자연스럽게 입꼬리 올라가고 주름도 펴져서 너무 좋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9 0 1
2317 첫 입술필러라 너무 떨렸는데 상담해주신 선생님도 의사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세여!! 넘 만족해서 재방문하려고요~
첫 입술필러라 너무 떨렸는데 상담해주신 선생님도 의사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세여!! 넘 만족해서 재방문하려고요~
[쁘띠] 첫 입술필러라 너무 떨렸는데 상담해주신 선생님도 의사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세여!! 넘 만족해서 재방문하려고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9 0 1
2316 처음에 아플 줄 알고 너무 긴장했는데 그래도 결과물 잘 나왔어용! 가격대비 진짜 잘 돼서 너무 기쁩니다!!
처음에 아플 줄 알고 너무 긴장했는데 그래도 결과물 잘 나왔어용! 가격대비 진짜 잘 돼서 너무 기쁩니다!!
[쁘띠] 처음에 아플 줄 알고 너무 긴장했는데 그래도 결과물 잘 나왔어용! 가격대비 진짜 잘 돼서 너무 기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9 0 1
2315 뭉툭한 턱 끝이 고민이라 필러 맞았는데 바로 효과 보여서 너무너무 만족해요!
뭉툭한 턱 끝이 고민이라 필러 맞았는데 바로 효과 보여서 너무너무 만족해요!
[쁘띠] 뭉툭한 턱 끝이 고민이라 필러 맞았는데 바로 효과 보여서 너무너무 만족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9 0 1
2314 워낙 입술이 작고 얇은 편이었는데 필러 맞은 후 입꼬리도 올라가고 제가 좋아하는 고양이 오동통 입술 된 거 같아서 너무 행복해요 ㅠㅠ
워낙 입술이 작고 얇은 편이었는데 필러 맞은 후 입꼬리도 올라가고 제가 좋아하는 고양이 오동통 입술 된 거 같아서 너무 행복해요 ㅠㅠ
[쁘띠] 워낙 입술이 작고 얇은 편이었는데 필러 맞은 후 입꼬리도 올라가고 제가 좋아하는 고양이 오동통 입술 된 거 같아서 너무 행복해요 ㅠㅠ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9 0 1
2313 제 인생 두 번째 입필입니다 첫 번째 맞았을 땐 너무 자연스럽게 맞아서 이번엔 좀 내 스탈대로 맞았어용~
제 인생 두 번째 입필입니다 첫 번째 맞았을 땐 너무 자연스럽게 맞아서 이번엔 좀 내 스탈대로 맞았어용~
[쁘띠] 제 인생 두 번째 입필입니다 첫 번째 맞았을 땐 너무 자연스럽게 맞아서 이번엔 좀 내 스탈대로 맞았어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9 0 1
2312 안 아프게 놔주셔서 좋았어여~ 대기시간 긴데 그래도 친절하셔서 괜찮았습니다 :)
안 아프게 놔주셔서 좋았어여~ 대기시간 긴데 그래도 친절하셔서 괜찮았습니다 :)
[쁘띠] 안 아프게 놔주셔서 좋았어여~ 대기시간 긴데 그래도 친절하셔서 괜찮았습니다 🙂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9 0 1
2311 필러 넣는 중간중간 계속 물어보시고 모양 체크를 해주셔서 좋았어요~
필러 넣는 중간중간 계속 물어보시고 모양 체크를 해주셔서 좋았어요~
[쁘띠] 필러 넣는 중간중간 계속 물어보시고 모양 체크를 해주셔서 좋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9 0 1
2310 저는 대표원장님께 필러 시술 받았는데 한 부위 시술 끝날 때마다 거울 직접 보게하여 부족한 부분 다시 채워주셨어요~ 만족합니다!
저는 대표원장님께 필러 시술 받았는데 한 부위 시술 끝날 때마다 거울 직접 보게하여 부족한 부분 다시 채워주셨어요~ 만족합니다!
[쁘띠] 저는 대표원장님께 필러 시술 받았는데 한 부위 시술 끝날 때마다 거울 직접 보게하여 부족한 부분 다시 채워주셨어요~ 만족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9 0 1
2309 진짜 너무 맘에 들어서 개인적으로 블로그에도 후기 남겼어요!
진짜 너무 맘에 들어서 개인적으로 블로그에도 후기 남겼어요!
[쁘띠] 진짜 너무 맘에 들어서 개인적으로 블로그에도 후기 남겼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8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8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