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2308 시술 전 다시 한 번 원하는 입술 모양 물어봐주시고 거울로 계속 확인 시켜주셔서 넘 좋았습니다!!
시술 전 다시 한 번 원하는 입술 모양 물어봐주시고 거울로 계속 확인 시켜주셔서 넘 좋았습니다!!
[쁘띠] 시술 전 다시 한 번 원하는 입술 모양 물어봐주시고 거울로 계속 확인 시켜주셔서 넘 좋았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8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8 0 1
2307 입술필러는 항상 여기서 받아요!! 대기시간도 길지 않고 친절하시구 정말 너무너무 만족합니당~
입술필러는 항상 여기서 받아요!! 대기시간도 길지 않고 친절하시구 정말 너무너무 만족합니당~
[쁘띠] 입술필러는 항상 여기서 받아요!! 대기시간도 길지 않고 친절하시구 정말 너무너무 만족합니당~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8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8 0 1
2306 잘 봐주시고 결과는 맘에 들어요! 확실히 콧대가 생겼는데 사진으론 티가 잘 안나네요~
잘 봐주시고 결과는 맘에 들어요! 확실히 콧대가 생겼는데 사진으론 티가 잘 안나네요~
[쁘띠] 잘 봐주시고 결과는 맘에 들어요! 확실히 콧대가 생겼는데 사진으론 티가 잘 안나네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8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8 0 1
2305 입술에 볼륨이 별로 없고 얇아서 당일 날 필러 받으러 갔는데 고민한 시간이 아까웠어요ㅠㅠ
입술에 볼륨이 별로 없고 얇아서 당일 날 필러 받으러 갔는데 고민한 시간이 아까웠어요ㅠㅠ
[쁘띠] 입술에 볼륨이 별로 없고 얇아서 당일 날 필러 받으러 갔는데 고민한 시간이 아까웠어요ㅠㅠ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8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8 0 1
2304 다들 놀랄 정도로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다들 놀랄 정도로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쁘띠] 다들 놀랄 정도로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8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8 0 1
2303 처음으로 입술필러 받아봤는데 너무 맘에 들어여,, 원장님 친절하시고 편하게 시술 받을 수 있었어용!
처음으로 입술필러 받아봤는데 너무 맘에 들어여,, 원장님 친절하시고 편하게 시술 받을 수 있었어용!
[쁘띠] 처음으로 입술필러 받아봤는데 너무 맘에 들어여,, 원장님 친절하시고 편하게 시술 받을 수 있었어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8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8 0 1
2302 입술필러 맞아봤는데 너무 자연스럽게 돼서 만족해요!! 처음이라면 여기서 하는 거 추천해요!
입술필러 맞아봤는데 너무 자연스럽게 돼서 만족해요!! 처음이라면 여기서 하는 거 추천해요!
[쁘띠] 입술필러 맞아봤는데 너무 자연스럽게 돼서 만족해요!! 처음이라면 여기서 하는 거 추천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8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8 0 1
2301 많이아플까봐 걱정했는데 너무 안 아팠고 더 통통해지고 싶어서 리터치 꼭 하러 갈거임~~
많이아플까봐 걱정했는데 너무 안 아팠고 더 통통해지고 싶어서 리터치 꼭 하러 갈거임~~
[쁘띠] 많이아플까봐 걱정했는데 너무 안 아팠고 더 통통해지고 싶어서 리터치 꼭 하러 갈거임~~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8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8 0 1
2300 시술은 완전 맘에 듭니다! 사진은 리터치 후 사진입니당!
시술은 완전 맘에 듭니다! 사진은 리터치 후 사진입니당!
[쁘띠] 시술은 완전 맘에 듭니다! 사진은 리터치 후 사진입니당!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8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8 0 1
2299 입술에 볼륨감이 생기니까 얼굴도 더 살아 보이고 화장 할 맛도 나고 좋아용 ㅎㅎ
입술에 볼륨감이 생기니까 얼굴도 더 살아 보이고 화장 할 맛도 나고 좋아용 ㅎㅎ
[쁘띠] 입술에 볼륨감이 생기니까 얼굴도 더 살아 보이고 화장 할 맛도 나고 좋아용 ㅎㅎ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8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8 0 1
2298 턱 끝 필러 시행했습니다! 너무 뾰족하지 않게 자연스럽게 부탁드리고 원하는대로 해주셨어요!! 만족합니다!
턱 끝 필러 시행했습니다! 너무 뾰족하지 않게 자연스럽게 부탁드리고 원하는대로 해주셨어요!! 만족합니다!
[쁘띠] 턱 끝 필러 시행했습니다! 너무 뾰족하지 않게 자연스럽게 부탁드리고 원하는대로 해주셨어요!! 만족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8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8 0 1
2297 윗입술 맞을 때 정말 아픈데 맞고 나니까 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윗입술 맞을 때 정말 아픈데 맞고 나니까 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쁘띠] 윗입술 맞을 때 정말 아픈데 맞고 나니까 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6 0 1
2296 원장님께서 입술 두께 수시로 체크해주시고 직원분들 엄청엄청 친절하셔서 다시 가고싶게 만들어 주시네요.. 굿굿
원장님께서 입술 두께 수시로 체크해주시고 직원분들 엄청엄청 친절하셔서 다시 가고싶게 만들어 주시네요.. 굿굿
[쁘띠] 원장님께서 입술 두께 수시로 체크해주시고 직원분들 엄청엄청 친절하셔서 다시 가고싶게 만들어 주시네요.. 굿굿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6 0 1
2295 더 하고 싶은 곳은 없는지 물어봐주시고 몇 cc 넣었는지 잘 알려주셔서 좋았어용
더 하고 싶은 곳은 없는지 물어봐주시고 몇 cc 넣었는지 잘 알려주셔서 좋았어용
[쁘띠] 더 하고 싶은 곳은 없는지 물어봐주시고 몇 cc 넣었는지 잘 알려주셔서 좋았어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6 0 1
2294 상담도 매우 정성스럽고 통역도 유창하고 기술도 너무 좋아서 만족스러운 클리닉이었습니다!
상담도 매우 정성스럽고 통역도 유창하고 기술도 너무 좋아서 만족스러운 클리닉이었습니다!
[쁘띠] 상담도 매우 정성스럽고 통역도 유창하고 기술도 너무 좋아서 만족스러운 클리닉이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6 0 1
2293 병원 시설이 되게 신기했던 거 같아요~
병원 시설이 되게 신기했던 거 같아요~
[쁘띠] 병원 시설이 되게 신기했던 거 같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6 0 1
2292 제가 딱 원하는 정도로만 자연스럽게 볼륨감만 추가된 느낌이라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제가 딱 원하는 정도로만 자연스럽게 볼륨감만 추가된 느낌이라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쁘띠] 제가 딱 원하는 정도로만 자연스럽게 볼륨감만 추가된 느낌이라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6 0 1
2291 입술필러 처음 맞아서 걱정됐는데 친절하세 설명해주시고 중간중간 계속 물어봐 주셔서 원하는 모양에 가깝게 시술 된 것 같아요!
입술필러 처음 맞아서 걱정됐는데 친절하세 설명해주시고 중간중간 계속 물어봐 주셔서 원하는 모양에 가깝게 시술 된 것 같아요!
[쁘띠] 입술필러 처음 맞아서 걱정됐는데 친절하세 설명해주시고 중간중간 계속 물어봐 주셔서 원하는 모양에 가깝게 시술 된 것 같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6 0 1
2290 얼태기였는데 모양도 과하지 않게 맘에 들어서 친구들한테도 추천하고 저도 다른 시술도 해볼까합니다!!
얼태기였는데 모양도 과하지 않게 맘에 들어서 친구들한테도 추천하고 저도 다른 시술도 해볼까합니다!!
[쁘띠] 얼태기였는데 모양도 과하지 않게 맘에 들어서 친구들한테도 추천하고 저도 다른 시술도 해볼까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6 0 1
2289 대표원장님께 받았는데 원장님 엄청 친절하셨어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고 재방문 의사 너무너무 있어용 ♥
대표원장님께 받았는데 원장님 엄청 친절하셨어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고 재방문 의사 너무너무 있어용 ♥
[쁘띠] 대표원장님께 받았는데 원장님 엄청 친절하셨어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고 재방문 의사 너무너무 있어용 ♥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6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