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2268 눈 앞에서 제품 확인해주시고 개봉해주셔서 신뢰가 갔어요~
눈 앞에서 제품 확인해주시고 개봉해주셔서 신뢰가 갔어요~
[쁘띠] 눈 앞에서 제품 확인해주시고 개봉해주셔서 신뢰가 갔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5 0 1
2267 뉴라미스 추천 하시길래 더 오래 가고싶어서 뉴라미스로 추가결제 했어요~
뉴라미스 추천 하시길래 더 오래 가고싶어서 뉴라미스로 추가결제 했어요~
[쁘띠] 뉴라미스 추천 하시길래 더 오래 가고싶어서 뉴라미스로 추가결제 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5 0 1
2266 지인한테 추천하고 꼭 같이 올게요 ♥
지인한테 추천하고 꼭 같이 올게요 ♥
[쁘띠] 지인한테 추천하고 꼭 같이 올게요 ♥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5 0 1
2265 입꼬리보톡스와 입술필러 받았습니다! 스탭분들 상냥하고 업셀도 없어 안심하고 받을 수 있었어요~
입꼬리보톡스와 입술필러 받았습니다! 스탭분들 상냥하고 업셀도 없어 안심하고 받을 수 있었어요~
[쁘띠] 입꼬리보톡스와 입술필러 받았습니다! 스탭분들 상냥하고 업셀도 없어 안심하고 받을 수 있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5 0 1
2264 확실히 입꼬리가 올라갔어요! 또 리터치 하고 싶어요~
확실히 입꼬리가 올라갔어요! 또 리터치 하고 싶어요~
[쁘띠] 확실히 입꼬리가 올라갔어요! 또 리터치 하고 싶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5 0 1
2263 주변 추천 받아서 가게 되었는데 직원분들 친절하셨어요~
주변 추천 받아서 가게 되었는데 직원분들 친절하셨어요~
[쁘띠] 주변 추천 받아서 가게 되었는데 직원분들 친절하셨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5 0 1
2262 자연스럽게 하고 싶으신 분들은 1cc도 충분합니다! 저는 얇은 입술인데 총 0.7cc 넣었고 만족하고 있어요~~
자연스럽게 하고 싶으신 분들은 1cc도 충분합니다! 저는 얇은 입술인데 총 0.7cc 넣었고 만족하고 있어요~~
[쁘띠] 자연스럽게 하고 싶으신 분들은 1cc도 충분합니다! 저는 얇은 입술인데 총 0.7cc 넣었고 만족하고 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5 0 1
2261 니즈 반영해주시려고 하시구 중간중간 거울 보면서 같이 디자인 해서 좋아용~
니즈 반영해주시려고 하시구 중간중간 거울 보면서 같이 디자인 해서 좋아용~
[쁘띠] 니즈 반영해주시려고 하시구 중간중간 거울 보면서 같이 디자인 해서 좋아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5 0 1
2260 쥬베룩 포텐자 +2cc 신청했고 추가로 +2cc 진행했어요~ 스탭의 대응, 닥터의 정성스러운 시술이 너무 좋았습니다~!
쥬베룩 포텐자 +2cc 신청했고 추가로 +2cc 진행했어요~ 스탭의 대응, 닥터의 정성스러운 시술이 너무 좋았습니다~!
[쁘띠] 쥬베룩 포텐자 +2cc 신청했고 추가로 +2cc 진행했어요~ 스탭의 대응, 닥터의 정성스러운 시술이 너무 좋았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4 0 1
2259 콧대가 완전 높아졌어요!! 추천합니당!!
콧대가 완전 높아졌어요!! 추천합니당!!
[쁘띠] 콧대가 완전 높아졌어요!! 추천합니당!!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4 0 1
2258 젊으신데도 불구하고 엄청 세심하게 잘 놔주셔서 좋았습니다!! 너무 친절하셔서 다음에도 또 맞으러 가고 싶어요!!
젊으신데도 불구하고 엄청 세심하게 잘 놔주셔서 좋았습니다!! 너무 친절하셔서 다음에도 또 맞으러 가고 싶어요!!
[쁘띠] 젊으신데도 불구하고 엄청 세심하게 잘 놔주셔서 좋았습니다!! 너무 친절하셔서 다음에도 또 맞으러 가고 싶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4 0 1
2257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하셨고 제거 원하는대로 시술해주셨어요!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하셨고 제거 원하는대로 시술해주셨어요!
[쁘띠]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하셨고 제거 원하는대로 시술해주셨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4 0 1
2256 2주 정도 지나니까 붓기도 멍도 빠지고 자연스럽게 예뻐졌어요 ㅎㅎ
2주 정도 지나니까 붓기도 멍도 빠지고 자연스럽게 예뻐졌어요 ㅎㅎ
[쁘띠] 2주 정도 지나니까 붓기도 멍도 빠지고 자연스럽게 예뻐졌어요 ㅎㅎ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4 0 1
2255 입술라인 샘플사진 보고 고를 수 있어 정말 편했고 자연스럽게 된 것 같아요~
입술라인 샘플사진 보고 고를 수 있어 정말 편했고 자연스럽게 된 것 같아요~
[쁘띠] 입술라인 샘플사진 보고 고를 수 있어 정말 편했고 자연스럽게 된 것 같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4 0 1
2254 같은 가격 그대로 지금보다 더 좋은 시술을 제안해주셔서 대만족입니다!! 다음에 또 올게요~
같은 가격 그대로 지금보다 더 좋은 시술을 제안해주셔서 대만족입니다!! 다음에 또 올게요~
[쁘띠] 같은 가격 그대로 지금보다 더 좋은 시술을 제안해주셔서 대만족입니다!! 다음에 또 올게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4 0 1
2253 자갈턱 보톡스 맞았는데 꼼꼼하게 잘 놔주시고 멍도 하나도 안 들게 놔주셔서 넘 좋았어용ㅎㅎ 또 가려구용~
자갈턱 보톡스 맞았는데 꼼꼼하게 잘 놔주시고 멍도 하나도 안 들게 놔주셔서 넘 좋았어용ㅎㅎ 또 가려구용~
[쁘띠] 자갈턱 보톡스 맞았는데 꼼꼼하게 잘 놔주시고 멍도 하나도 안 들게 놔주셔서 넘 좋았어용ㅎㅎ 또 가려구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4 0 1
2252 성형외과 피부과 많이 가봤지만 이렇게 친절하신 곳은 처음이에요..!! 오랜만에 맞은 건데 자연스럽게 잘 된 것 같아요 ㅠㅠ 감사합니다!!
성형외과 피부과 많이 가봤지만 이렇게 친절하신 곳은 처음이에요..!! 오랜만에 맞은 건데 자연스럽게 잘 된 것 같아요 ㅠㅠ 감사합니다!!
[쁘띠] 성형외과 피부과 많이 가봤지만 이렇게 친절하신 곳은 처음이에요..!! 오랜만에 맞은 건데 자연스럽게 잘 된 것 같아요 ㅠㅠ 감사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2 0 1
2251 필러 디자인 잘 해준다고 추천 받아 왔는데!! 진짜 디자인 잘 해주시는데 엄청 만족해요!! ㅎㅎ
필러 디자인 잘 해준다고 추천 받아 왔는데!! 진짜 디자인 잘 해주시는데 엄청 만족해요!! ㅎㅎ
[쁘띠] 필러 디자인 잘 해준다고 추천 받아 왔는데!! 진짜 디자인 잘 해주시는데 엄청 만족해요!! ㅎㅎ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2 0 1
2250 원장님이 얼굴 상태 보시고 꼼꼼하게 시술 해 주셔서 좋았어요~
원장님이 얼굴 상태 보시고 꼼꼼하게 시술 해 주셔서 좋았어요~
[쁘띠] 원장님이 얼굴 상태 보시고 꼼꼼하게 시술 해 주셔서 좋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2 0 1
2249 병원분들 모두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어요~ 원장님과 시술할 때 거울 봐가면서 같이 디자인 할 수 있는 부분이 제일 만족스러웠습니다~~
병원분들 모두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어요~ 원장님과 시술할 때 거울 봐가면서 같이 디자인 할 수 있는 부분이 제일 만족스러웠습니다~~
[쁘띠] 병원분들 모두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어요~ 원장님과 시술할 때 거울 봐가면서 같이 디자인 할 수 있는 부분이 제일 만족스러웠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2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