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2108 실장님도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디자인 꼼꼼히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실장님도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디자인 꼼꼼히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쁘띠] 실장님도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디자인 꼼꼼히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lollipopps | 2025.12.2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9 0 0
2107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아시는 듯!! 항상 하고 나면 예뻐용~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아시는 듯!! 항상 하고 나면 예뻐용~
[쁘띠]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아시는 듯!! 항상 하고 나면 예뻐용~
lollipopps | 2025.12.2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9 0 0
2106 사진을 안 들고 갔는데 샘플사진이 많아서 좋았어요~
사진을 안 들고 갔는데 샘플사진이 많아서 좋았어요~
[쁘띠] 사진을 안 들고 갔는데 샘플사진이 많아서 좋았어요~
lollipopps | 2025.12.2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9 0 0
2105 상담부터 시술까지 제가 딱 원하는대로 해주셔서 완전 만족 ♡
상담부터 시술까지 제가 딱 원하는대로 해주셔서 완전 만족 ♡
[쁘띠] 상담부터 시술까지 제가 딱 원하는대로 해주셔서 완전 만족 ♡
lollipopps | 2025.12.2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9 0 0
2104 입술은 처음인데 실장님께서 설명해주셨고 여기 대체적으로 친절해서 좋아욤~
입술은 처음인데 실장님께서 설명해주셨고 여기 대체적으로 친절해서 좋아욤~
[쁘띠] 입술은 처음인데 실장님께서 설명해주셨고 여기 대체적으로 친절해서 좋아욤~
lollipopps | 2025.12.2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9 0 0
2103 상담도 너무너무 자세하게 해주시고 시술도 딱 제가 원하는 고양이 입술 됐어요~~ 입술필러 이번이 3번짼데 여기 진짜 제일 만족합니다!! 최고!!
상담도 너무너무 자세하게 해주시고 시술도 딱 제가 원하는 고양이 입술 됐어요~~ 입술필러 이번이 3번짼데 여기 진짜 제일 만족합니다!! 최고!!
[쁘띠] 상담도 너무너무 자세하게 해주시고 시술도 딱 제가 원하는 고양이 입술 됐어요~~ 입술필러 이번이 3번짼데 여기 진짜 제일 만족합니다!! 최고!!
lollipopps | 2025.12.2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9 0 0
2102 신경쓰이는 곳을 제대로 전달할 수 있었기 때문에 매우 좋았습니다!!
신경쓰이는 곳을 제대로 전달할 수 있었기 때문에 매우 좋았습니다!!
[쁘띠] 신경쓰이는 곳을 제대로 전달할 수 있었기 때문에 매우 좋았습니다!!
lollipopps | 2025.12.2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9 0 0
2101 맘에 들었어용 ㅎㅎ
맘에 들었어용 ㅎㅎ
[쁘띠] 맘에 들었어용 ㅎㅎ
lollipopps | 2025.12.2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9 0 0
2100 필러가 많이 빠진 것 같아서 리터치 받고 왔는데 만족합니다!!
필러가 많이 빠진 것 같아서 리터치 받고 왔는데 만족합니다!!
[쁘띠] 필러가 많이 빠진 것 같아서 리터치 받고 왔는데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12.2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9 0 0
2099 저는 3CC로 적은 용량이었지만 귀여워졌어요!! 말도 정중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3CC로 적은 용량이었지만 귀여워졌어요!! 말도 정중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쁘띠] 저는 3CC로 적은 용량이었지만 귀여워졌어요!! 말도 정중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ollipopps | 2025.12.2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9 0 0
2098 턱 필러를 했는데 통증도 적고 대만족입니다!!!
턱 필러를 했는데 통증도 적고 대만족입니다!!!
[쁘띠] 턱 필러를 했는데 통증도 적고 대만족입니다!!!
lollipopps | 2025.12.2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9 0 0
2097 상담 실장님도 너무 친절하셨구여 시술 해주시는 원장님도 너무 친절하게 모양 이쁘게 잘 잡아주셨어요~~
상담 실장님도 너무 친절하셨구여 시술 해주시는 원장님도 너무 친절하게 모양 이쁘게 잘 잡아주셨어요~~
[쁘띠] 상담 실장님도 너무 친절하셨구여 시술 해주시는 원장님도 너무 친절하게 모양 이쁘게 잘 잡아주셨어요~~
lollipopps | 2025.12.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8 0 0
2096 직원분들 다 너무 스윗하고 원장님도 스윗하시고 정말 안 아프게 놔주셨어요! 벌써 주름이 사라진 것 같아요!!
직원분들 다 너무 스윗하고 원장님도 스윗하시고 정말 안 아프게 놔주셨어요! 벌써 주름이 사라진 것 같아요!!
[쁘띠] 직원분들 다 너무 스윗하고 원장님도 스윗하시고 정말 안 아프게 놔주셨어요! 벌써 주름이 사라진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12.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8 0 0
2095 턱필러 안 아프고 자연스럽게 맞았어요~ 어색하지 않게 갸름해보입니다~~
턱필러 안 아프고 자연스럽게 맞았어요~ 어색하지 않게 갸름해보입니다~~
[쁘띠] 턱필러 안 아프고 자연스럽게 맞았어요~ 어색하지 않게 갸름해보입니다~~
lollipopps | 2025.12.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8 0 0
2094 지난 번 입술필러 맞고 감동의 눈물을 흘렸어요 오늘은 대표원장님이셨는데 너무 친절하시고 제가 원하는 바를 바로 캐치하셔서 빠르게 아프지 않게 시술 해 주셨어요!!
지난 번 입술필러 맞고 감동의 눈물을 흘렸어요 오늘은 대표원장님이셨는데 너무 친절하시고 제가 원하는 바를 바로 캐치하셔서 빠르게 아프지 않게 시술 해 주셨어요!!
[쁘띠] 지난 번 입술필러 맞고 감동의 눈물을 흘렸어요 오늘은 대표원장님이셨는데 너무 친절하시고 제가 원하는 바를 바로 캐치하셔서 빠르게 아프지 않게 시술 해 주셨어요!!
lollipopps | 2025.12.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8 0 0
2093 갈 때마다 신경써서 해주셔용 ㅎㅎ이번에도 만죡 ♥
갈 때마다 신경써서 해주셔용 ㅎㅎ이번에도 만죡 ♥
[쁘띠] 갈 때마다 신경써서 해주셔용 ㅎㅎ이번에도 만죡 ♥
lollipopps | 2025.12.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8 0 0
2092 원장님 스킬이 엄청 능숙하신 것 같아요~ 입술 모양 제가 원하는 대로 너무 예쁘게 나와서 만족해요~!!
원장님 스킬이 엄청 능숙하신 것 같아요~ 입술 모양 제가 원하는 대로 너무 예쁘게 나와서 만족해요~!!
[쁘띠] 원장님 스킬이 엄청 능숙하신 것 같아요~ 입술 모양 제가 원하는 대로 너무 예쁘게 나와서 만족해요~!!
lollipopps | 2025.12.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8 0 0
2091 입술필러 1CC 맞았고 너무너무너무너무 만족했어요!!
입술필러 1CC 맞았고 너무너무너무너무 만족했어요!!
[쁘띠] 입술필러 1CC 맞았고 너무너무너무너무 만족했어요!!
lollipopps | 2025.12.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8 0 0
2090 거울로 보면서 해주셔서 원하는거 말씀드리기 편하고, 마취하면 정말 안아픕니다~ 2주 뒤에 리터치 받으러 가려구요!!
거울로 보면서 해주셔서 원하는거 말씀드리기 편하고, 마취하면 정말 안아픕니다~ 2주 뒤에 리터치 받으러 가려구요!!
[쁘띠] 거울로 보면서 해주셔서 원하는거 말씀드리기 편하고, 마취하면 정말 안아픕니다~ 2주 뒤에 리터치 받으러 가려구요!!
lollipopps | 2025.12.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8 0 0
2089 한 쪽만 눈 밑에 멍이 좀 오래가긴 했는데 효과는 확실히 전 보다 조금 차오른 느낌이에여 다크써클도 좀 옅어짐~~
한 쪽만 눈 밑에 멍이 좀 오래가긴 했는데 효과는 확실히 전 보다 조금 차오른 느낌이에여 다크써클도 좀 옅어짐~~
[쁘띠] 한 쪽만 눈 밑에 멍이 좀 오래가긴 했는데 효과는 확실히 전 보다 조금 차오른 느낌이에여 다크써클도 좀 옅어짐~~
lollipopps | 2025.12.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8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