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2088 입술필러가 처음이라 긴장했는데 꼼꼼하게 봐주시고 모양도 잘 잡아주셔서 좋았어요!!
입술필러가 처음이라 긴장했는데 꼼꼼하게 봐주시고 모양도 잘 잡아주셔서 좋았어요!!
[쁘띠] 입술필러가 처음이라 긴장했는데 꼼꼼하게 봐주시고 모양도 잘 잡아주셔서 좋았어요!!
lollipopps | 2025.12.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8 0 0
2087 걱정했는데 선생님께서 안 아프게 잘 해주셨어요!
걱정했는데 선생님께서 안 아프게 잘 해주셨어요!
[쁘띠] 걱정했는데 선생님께서 안 아프게 잘 해주셨어요!
lollipopps | 2025.12.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8 0 0
2086 입술필러만 하러 갔지만 쥬베룩도 맞고 싶어서 여쭤보고 두 개 다 시술 받았는데 너무 만족합니당~!
입술필러만 하러 갔지만 쥬베룩도 맞고 싶어서 여쭤보고 두 개 다 시술 받았는데 너무 만족합니당~!
[쁘띠] 입술필러만 하러 갔지만 쥬베룩도 맞고 싶어서 여쭤보고 두 개 다 시술 받았는데 너무 만족합니당~!
lollipopps | 2025.12.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8 0 0
2085 처음이라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했는데 딱 원하는대로 해주셔서 넘 맘에 들어요 :)
처음이라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했는데 딱 원하는대로 해주셔서 넘 맘에 들어요 :)
[쁘띠] 처음이라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했는데 딱 원하는대로 해주셔서 넘 맘에 들어요 🙂
lollipopps | 2025.12.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8 0 0
2084 상담도 꼼꼼하시고 니즈를 잘 반영해주세요~ 다들 친절하십니다!
상담도 꼼꼼하시고 니즈를 잘 반영해주세요~ 다들 친절하십니다!
[쁘띠] 상담도 꼼꼼하시고 니즈를 잘 반영해주세요~ 다들 친절하십니다!
lollipopps | 2025.12.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6 0 0
2083 입술 비대칭이라 맞으러 갔어요 붓기 가라앉고 자연스러워지고 리터치까지 받으면 완벽할 것 같아요~~
입술 비대칭이라 맞으러 갔어요 붓기 가라앉고 자연스러워지고 리터치까지 받으면 완벽할 것 같아요~~
[쁘띠] 입술 비대칭이라 맞으러 갔어요 붓기 가라앉고 자연스러워지고 리터치까지 받으면 완벽할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12.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6 0 0
2082 중간중간 어떤지 물어봐주시고 제 니즈에 맞게 해주셔서 만족합니다 ㅎㅎ 붓기 빠지면 더 예쁠 거 같아용~~
중간중간 어떤지 물어봐주시고 제 니즈에 맞게 해주셔서 만족합니다 ㅎㅎ 붓기 빠지면 더 예쁠 거 같아용~~
[쁘띠] 중간중간 어떤지 물어봐주시고 제 니즈에 맞게 해주셔서 만족합니다 ㅎㅎ 붓기 빠지면 더 예쁠 거 같아용~~
lollipopps | 2025.12.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6 0 0
2081 일주일 지나니까 붓기랑 멍 빠져서 딱 원하는 모양대로 나와서 좋아요 ㅎㅎ 과하지 않게 나와서 강추합니다!!
일주일 지나니까 붓기랑 멍 빠져서 딱 원하는 모양대로 나와서 좋아요 ㅎㅎ 과하지 않게 나와서 강추합니다!!
[쁘띠] 일주일 지나니까 붓기랑 멍 빠져서 딱 원하는 모양대로 나와서 좋아요 ㅎㅎ 과하지 않게 나와서 강추합니다!!
lollipopps | 2025.12.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6 0 0
2080 적당히 티나면서 윗입술을 보완하고 싶었는데 원하는 모양 계속 물어봐주시면서 설명도 잘 해주시고 친절했습니다!!
적당히 티나면서 윗입술을 보완하고 싶었는데 원하는 모양 계속 물어봐주시면서 설명도 잘 해주시고 친절했습니다!!
[쁘띠] 적당히 티나면서 윗입술을 보완하고 싶었는데 원하는 모양 계속 물어봐주시면서 설명도 잘 해주시고 친절했습니다!!
lollipopps | 2025.12.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6 0 0
2079 입술필러를 잘 해서 팔자주름 필러를 해봤는데 오버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잘 하는 거 같아요!!
입술필러를 잘 해서 팔자주름 필러를 해봤는데 오버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잘 하는 거 같아요!!
[쁘띠] 입술필러를 잘 해서 팔자주름 필러를 해봤는데 오버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잘 하는 거 같아요!!
lollipopps | 2025.12.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6 0 0
2078 우선 다른데에 비해 통증이 덜하고 모양이 너무 예뻐요.. 재방문의사 있고 친구들에게도 추천하고 있을 정도로 만족스러워요:)
우선 다른데에 비해 통증이 덜하고 모양이 너무 예뻐요.. 재방문의사 있고 친구들에게도 추천하고 있을 정도로 만족스러워요:)
[쁘띠] 우선 다른데에 비해 통증이 덜하고 모양이 너무 예뻐요.. 재방문의사 있고 친구들에게도 추천하고 있을 정도로 만족스러워요:)
lollipopps | 2025.12.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6 0 0
2077 원하는 디자인대로 잘 만들어주셨고 제가 좀 무서워가지고 덜덜 떨었는데 필러 해주시는 분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편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당 ㅎㅎ
원하는 디자인대로 잘 만들어주셨고 제가 좀 무서워가지고 덜덜 떨었는데 필러 해주시는 분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편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당 ㅎㅎ
[쁘띠] 원하는 디자인대로 잘 만들어주셨고 제가 좀 무서워가지고 덜덜 떨었는데 필러 해주시는 분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편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당 ㅎㅎ
lollipopps | 2025.12.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6 0 0
2076 디자인 샘플 사진들 보고 결정할 수 있어서 좋아요!!
디자인 샘플 사진들 보고 결정할 수 있어서 좋아요!!
[쁘띠] 디자인 샘플 사진들 보고 결정할 수 있어서 좋아요!!
lollipopps | 2025.12.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6 0 0
2075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만족합니다!!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만족합니다!!
[쁘띠]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12.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6 0 0
2074 일본어 통역사분이상담부터 시술까지 있어줘요!! 너무 착하고 정말 여기 오길 잘 했다고 생각해요!!
일본어 통역사분이상담부터 시술까지 있어줘요!! 너무 착하고 정말 여기 오길 잘 했다고 생각해요!!
[쁘띠] 일본어 통역사분이상담부터 시술까지 있어줘요!! 너무 착하고 정말 여기 오길 잘 했다고 생각해요!!
lollipopps | 2025.12.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6 0 0
2073 매 번 가는 곳.. ♥ 스텝분들 너무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원하는 디자인으로 예쁘고 볼륨감 있게 잡아주세용~! 정착했슴다!!
매 번 가는 곳.. ♥ 스텝분들 너무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원하는 디자인으로 예쁘고 볼륨감 있게 잡아주세용~! 정착했슴다!!
[쁘띠] 매 번 가는 곳.. ♥ 스텝분들 너무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원하는 디자인으로 예쁘고 볼륨감 있게 잡아주세용~! 정착했슴다!!
lollipopps | 2025.12.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6 0 0
2072 디자인, 상담 꼼꼼하게 잘 해주시고 요청사항도 잘 들어주세요 모든 분들이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습니당~
디자인, 상담 꼼꼼하게 잘 해주시고 요청사항도 잘 들어주세요 모든 분들이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습니당~
[쁘띠] 디자인, 상담 꼼꼼하게 잘 해주시고 요청사항도 잘 들어주세요 모든 분들이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습니당~
lollipopps | 2025.12.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5 0 0
2071 오랜만에 내원했는데 원장님이 바뀌신건지 시술 엄청 꼼꼼하시고 아플까봐 계속 말 걸어주시고 기분좋게 시술 받고 왔어요~
오랜만에 내원했는데 원장님이 바뀌신건지 시술 엄청 꼼꼼하시고 아플까봐 계속 말 걸어주시고 기분좋게 시술 받고 왔어요~
[쁘띠] 오랜만에 내원했는데 원장님이 바뀌신건지 시술 엄청 꼼꼼하시고 아플까봐 계속 말 걸어주시고 기분좋게 시술 받고 왔어요~
lollipopps | 2025.12.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5 0 0
2070 두 번째 입술필러였는데 시술 중에 제 의견을 들어주시고 조언도 해주셔서 정말 이상형이 되어 기뻤습니다!
두 번째 입술필러였는데 시술 중에 제 의견을 들어주시고 조언도 해주셔서 정말 이상형이 되어 기뻤습니다!
[쁘띠] 두 번째 입술필러였는데 시술 중에 제 의견을 들어주시고 조언도 해주셔서 정말 이상형이 되어 기뻤습니다!
lollipopps | 2025.12.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5 0 0
2069 의사 쌤 너무 친절하시고 시술 하면서 중간중간 모양 보여주시면서 원하는 모양으로 몰딩해주셨어요~ 병원 스텝분들도 다 친절하세용~
의사 쌤 너무 친절하시고 시술 하면서 중간중간 모양 보여주시면서 원하는 모양으로 몰딩해주셨어요~ 병원 스텝분들도 다 친절하세용~
[쁘띠] 의사 쌤 너무 친절하시고 시술 하면서 중간중간 모양 보여주시면서 원하는 모양으로 몰딩해주셨어요~ 병원 스텝분들도 다 친절하세용~
lollipopps | 2025.12.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5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