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2068 우너하는대로 정확히 얼굴에 맞게 모양 이쁘게 잡아주셔서 정말 완전 만족도 200프로 입니당~!
우너하는대로 정확히 얼굴에 맞게 모양 이쁘게 잡아주셔서 정말 완전 만족도 200프로 입니당~!
[쁘띠] 우너하는대로 정확히 얼굴에 맞게 모양 이쁘게 잡아주셔서 정말 완전 만족도 200프로 입니당~!
lollipopps | 2025.12.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5 0 0
2067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담당해주신 의사쌤도 중간중간 모양 잡아주실 때 아프진 않은지 물어봐주셨습니다!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담당해주신 의사쌤도 중간중간 모양 잡아주실 때 아프진 않은지 물어봐주셨습니다!
[쁘띠]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담당해주신 의사쌤도 중간중간 모양 잡아주실 때 아프진 않은지 물어봐주셨습니다!
lollipopps | 2025.12.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5 0 0
2066 시술하는 동안에도 불편한 게 있는지 확인 해 주시면서 제가 원하는 모양의 입술로 만들어주셨어요~~ 여기 정말 강추 드립니다~~!! 따봉~!
시술하는 동안에도 불편한 게 있는지 확인 해 주시면서 제가 원하는 모양의 입술로 만들어주셨어요~~ 여기 정말 강추 드립니다~~!! 따봉~!
[쁘띠] 시술하는 동안에도 불편한 게 있는지 확인 해 주시면서 제가 원하는 모양의 입술로 만들어주셨어요~~ 여기 정말 강추 드립니다~~!! 따봉~!
lollipopps | 2025.12.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5 0 0
2065 예쁘게 해주셔서 아주 만족합니다!! 원하는대로 해주세용~
예쁘게 해주셔서 아주 만족합니다!! 원하는대로 해주세용~
[쁘띠] 예쁘게 해주셔서 아주 만족합니다!! 원하는대로 해주세용~
lollipopps | 2025.12.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5 0 0
2064 시술 하면서 모양 잡아주시고 중간중간 맘에 드는지 계속 체크 해 주시구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좋았어요!!
시술 하면서 모양 잡아주시고 중간중간 맘에 드는지 계속 체크 해 주시구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좋았어요!!
[쁘띠] 시술 하면서 모양 잡아주시고 중간중간 맘에 드는지 계속 체크 해 주시구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좋았어요!!
lollipopps | 2025.12.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5 0 0
2063 의사쌤 간호사쌤들 모두 친절하시고 시술 결과 너무 만족해용~~
의사쌤 간호사쌤들 모두 친절하시고 시술 결과 너무 만족해용~~
[쁘띠] 의사쌤 간호사쌤들 모두 친절하시고 시술 결과 너무 만족해용~~
lollipopps | 2025.12.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5 0 0
2062 완전 만족스러워여~~
완전 만족스러워여~~
[쁘띠] 완전 만족스러워여~~
lollipopps | 2025.12.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5 0 0
2061 완전 만족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옥~
완전 만족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옥~
[쁘띠] 완전 만족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옥~
lollipopps | 2025.12.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5 0 0
2060 상냥하게 상담해주셔서 원하는대로 할 수 있었어요! 1.5CC로 입꼬리 입술 필러 했는데 굉장히 만족해용~
상냥하게 상담해주셔서 원하는대로 할 수 있었어요! 1.5CC로 입꼬리 입술 필러 했는데 굉장히 만족해용~
[쁘띠] 상냥하게 상담해주셔서 원하는대로 할 수 있었어요! 1.5CC로 입꼬리 입술 필러 했는데 굉장히 만족해용~
lollipopps | 2025.12.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5 0 0
2059 대기시간이 조금 있었지만 역시나 롤리팝에서 하는 입술필러가 제일 좋았어요!
대기시간이 조금 있었지만 역시나 롤리팝에서 하는 입술필러가 제일 좋았어요!
[쁘띠] 대기시간이 조금 있었지만 역시나 롤리팝에서 하는 입술필러가 제일 좋았어요!
lollipopps | 2025.12.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4 0 0
2058 진짜 최고예요! 인천에서 서울까지 갔는데 너무 잘한 거 같습니다^^
진짜 최고예요! 인천에서 서울까지 갔는데 너무 잘한 거 같습니다^^
[쁘띠] 진짜 최고예요! 인천에서 서울까지 갔는데 너무 잘한 거 같습니다^^
lollipopps | 2025.12.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4 0 0
2057 너무 이쁘고 오래가요 ㅠ 또 맞을 의사 있어용 굿~~
너무 이쁘고 오래가요 ㅠ 또 맞을 의사 있어용 굿~~
[쁘띠] 너무 이쁘고 오래가요 ㅠ 또 맞을 의사 있어용 굿~~
lollipopps | 2025.12.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4 0 0
2056 여긴 맞고나서 친절 응대 덕에 기분이 하루종일 좋았음~
여긴 맞고나서 친절 응대 덕에 기분이 하루종일 좋았음~
[쁘띠] 여긴 맞고나서 친절 응대 덕에 기분이 하루종일 좋았음~
lollipopps | 2025.12.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4 0 0
2055 자연스럽게 다듬고 싶어서 1CC 부탁드렸어요 옆모습도 잡히고 얼굴의 요철도 없어져서 만족합니다^^
자연스럽게 다듬고 싶어서 1CC 부탁드렸어요 옆모습도 잡히고 얼굴의 요철도 없어져서 만족합니다^^
[쁘띠] 자연스럽게 다듬고 싶어서 1CC 부탁드렸어요 옆모습도 잡히고 얼굴의 요철도 없어져서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12.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4 0 0
2054 제가 원하는 입술을 꼼꼼하게 물어봐주시면서 시술하니 안심했고 결과도 너무나 만족스럽습니다!!
제가 원하는 입술을 꼼꼼하게 물어봐주시면서 시술하니 안심했고 결과도 너무나 만족스럽습니다!!
[쁘띠] 제가 원하는 입술을 꼼꼼하게 물어봐주시면서 시술하니 안심했고 결과도 너무나 만족스럽습니다!!
lollipopps | 2025.12.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4 0 0
2053 성형외과 가는 것도, 입술필러 맞는 것도 다 처음이었는데 맞고 난 후 만족했어여!!
성형외과 가는 것도, 입술필러 맞는 것도 다 처음이었는데 맞고 난 후 만족했어여!!
[쁘띠] 성형외과 가는 것도, 입술필러 맞는 것도 다 처음이었는데 맞고 난 후 만족했어여!!
lollipopps | 2025.12.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4 0 0
2052 원하는 입술모양 고를 수 있고 2주 안에 오면 리터치 가능한 부분도 너무 맘에 듭니다!!
원하는 입술모양 고를 수 있고 2주 안에 오면 리터치 가능한 부분도 너무 맘에 듭니다!!
[쁘띠] 원하는 입술모양 고를 수 있고 2주 안에 오면 리터치 가능한 부분도 너무 맘에 듭니다!!
lollipopps | 2025.12.2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3 0 0
2051 여러 입술 모양 사진이 준비되어 있어서 원하는 모양을 정하고 선생님과 소통하며 진행했어요! 재방문 의사 100% 입니다!!
여러 입술 모양 사진이 준비되어 있어서 원하는 모양을 정하고 선생님과 소통하며 진행했어요! 재방문 의사 100% 입니다!!
[쁘띠] 여러 입술 모양 사진이 준비되어 있어서 원하는 모양을 정하고 선생님과 소통하며 진행했어요! 재방문 의사 100% 입니다!!
lollipopps | 2025.12.2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3 0 0
2050 안 했으면 후회할 뻔!! 입술 넘 맘에 들어여~~!!
안 했으면 후회할 뻔!! 입술 넘 맘에 들어여~~!!
[쁘띠] 안 했으면 후회할 뻔!! 입술 넘 맘에 들어여~~!!
lollipopps | 2025.12.2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3 0 0
2049 사람이 많아 대기시간이 좀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시술이었습니다!
사람이 많아 대기시간이 좀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시술이었습니다!
[쁘띠] 사람이 많아 대기시간이 좀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시술이었습니다!
lollipopps | 2025.12.2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3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