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2048 콧대 없어서 낮았는데 코가 1자가 되어서 좋아여~~
콧대 없어서 낮았는데 코가 1자가 되어서 좋아여~~
[쁘띠] 콧대 없어서 낮았는데 코가 1자가 되어서 좋아여~~
lollipopps | 2025.12.2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3 0 0
2047 지난 번 디자인이 맘에 들었는데 조금 내추럴해서 이번엔 좀 화려하게 했어요~
지난 번 디자인이 맘에 들었는데 조금 내추럴해서 이번엔 좀 화려하게 했어요~
[쁘띠] 지난 번 디자인이 맘에 들었는데 조금 내추럴해서 이번엔 좀 화려하게 했어요~
lollipopps | 2025.12.2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3 0 0
2046 M자 립, 인중 짧게 해달라는 오더에 모두 응해주셔서 매우 만족하고 있어요!!!
M자 립, 인중 짧게 해달라는 오더에 모두 응해주셔서 매우 만족하고 있어요!!!
[쁘띠] M자 립, 인중 짧게 해달라는 오더에 모두 응해주셔서 매우 만족하고 있어요!!!
lollipopps | 2025.12.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1 0 0
2045 인테리어가 되게 핑크핑크해서 흠칫 했는데 다들 친절하시고 체계적이고 쾌적하고 좋았어요~~ 주기적으로 맞을 생각입니다!
인테리어가 되게 핑크핑크해서 흠칫 했는데 다들 친절하시고 체계적이고 쾌적하고 좋았어요~~ 주기적으로 맞을 생각입니다!
[쁘띠] 인테리어가 되게 핑크핑크해서 흠칫 했는데 다들 친절하시고 체계적이고 쾌적하고 좋았어요~~ 주기적으로 맞을 생각입니다!
lollipopps | 2025.12.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1 0 0
2044 다른데서 여러 번 받다가 롤리팝은 첫 방문이었는데 역대급 모양 맘에 듭니다 ㅠㅠ
다른데서 여러 번 받다가 롤리팝은 첫 방문이었는데 역대급 모양 맘에 듭니다 ㅠㅠ
[쁘띠] 다른데서 여러 번 받다가 롤리팝은 첫 방문이었는데 역대급 모양 맘에 듭니다 ㅠㅠ
lollipopps | 2025.12.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1 0 0
2043 입술이 작아서 맞기 시작했는데 롤리팝 두 번째인데도 둘 다 만족했어요!!!!
입술이 작아서 맞기 시작했는데 롤리팝 두 번째인데도 둘 다 만족했어요!!!!
[쁘띠] 입술이 작아서 맞기 시작했는데 롤리팝 두 번째인데도 둘 다 만족했어요!!!!
lollipopps | 2025.12.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1 0 0
2042 진짜 좋아요 이뻐요 아픈데 다시 할 것 것 같아요~
진짜 좋아요 이뻐요 아픈데 다시 할 것 것 같아요~
[쁘띠] 진짜 좋아요 이뻐요 아픈데 다시 할 것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12.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1 0 0
2041 오랜만에 맞으러 갔더니 크기가 좀 크다면서 원장님이 크기 보고 조절해서 조금 더 넣으실 수도 있다고 미리 고지해주셨어요!
오랜만에 맞으러 갔더니 크기가 좀 크다면서 원장님이 크기 보고 조절해서 조금 더 넣으실 수도 있다고 미리 고지해주셨어요!
[쁘띠] 오랜만에 맞으러 갔더니 크기가 좀 크다면서 원장님이 크기 보고 조절해서 조금 더 넣으실 수도 있다고 미리 고지해주셨어요!
lollipopps | 2025.12.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1 0 0
2040 직원분들이 다 친절하시고 대기도 별로 없고 입술 모양도 매우 만족합니다!!
직원분들이 다 친절하시고 대기도 별로 없고 입술 모양도 매우 만족합니다!!
[쁘띠] 직원분들이 다 친절하시고 대기도 별로 없고 입술 모양도 매우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12.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1 0 0
2039 주변 지인들이 보고 입술 너무 예뻐졌다 그러고 맞고 바로 친구들 만나러 갔는데 통통해서 예쁘단 말만 들었어여 >.< 추천!!
주변 지인들이 보고 입술 너무 예뻐졌다 그러고 맞고 바로 친구들 만나러 갔는데 통통해서 예쁘단 말만 들었어여 >.< 추천!!
[쁘띠] 주변 지인들이 보고 입술 너무 예뻐졌다 그러고 맞고 바로 친구들 만나러 갔는데 통통해서 예쁘단 말만 들었어여 >.< 추천!!
lollipopps | 2025.12.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1 0 0
2038 상담도 친절하고 추가로 뭐 하라고 강요도 없구~ 자연스런입술 추천도 해주셨어여~
상담도 친절하고 추가로 뭐 하라고 강요도 없구~ 자연스런입술 추천도 해주셨어여~
[쁘띠] 상담도 친절하고 추가로 뭐 하라고 강요도 없구~ 자연스런입술 추천도 해주셨어여~
lollipopps | 2025.12.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1 0 0
2037 시술 직후 사진이고, 너무 만족스러워요!!!!
시술 직후 사진이고, 너무 만족스러워요!!!!
[쁘띠] 시술 직후 사진이고, 너무 만족스러워요!!!!
lollipopps | 2025.12.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0 0 0
2036 상담해주신 선생님부터 시술 해주신 부원장님 모두 꼼꼼하고 친절하셨어요!! 감사합니다~~
상담해주신 선생님부터 시술 해주신 부원장님 모두 꼼꼼하고 친절하셨어요!! 감사합니다~~
[쁘띠] 상담해주신 선생님부터 시술 해주신 부원장님 모두 꼼꼼하고 친절하셨어요!! 감사합니다~~
lollipopps | 2025.12.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0 0 0
2035 제가 자연스럽게 하는 걸 원했는데 원하는 디자인대로 잘 된 거 같아욥~
제가 자연스럽게 하는 걸 원했는데 원하는 디자인대로 잘 된 거 같아욥~
[쁘띠] 제가 자연스럽게 하는 걸 원했는데 원하는 디자인대로 잘 된 거 같아욥~
lollipopps | 2025.12.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0 0 0
2034 당일 예약에서도 바로 대응해주셨고 마무리도 대만족입니다!
당일 예약에서도 바로 대응해주셨고 마무리도 대만족입니다!
[쁘띠] 당일 예약에서도 바로 대응해주셨고 마무리도 대만족입니다!
lollipopps | 2025.12.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0 0 0
2033 리터치까지 받고 왔는데 진짜 너무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리터치까지 받고 왔는데 진짜 너무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쁘띠] 리터치까지 받고 왔는데 진짜 너무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lollipopps | 2025.12.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0 0 0
2032 모양 예쁘게 잡아주셔서 아직 부어있어서 조금 볼록하긴 하지만 붓기 빠지면 예쁘게 자리 잡을 것 같아요~
모양 예쁘게 잡아주셔서 아직 부어있어서 조금 볼록하긴 하지만 붓기 빠지면 예쁘게 자리 잡을 것 같아요~
[쁘띠] 모양 예쁘게 잡아주셔서 아직 부어있어서 조금 볼록하긴 하지만 붓기 빠지면 예쁘게 자리 잡을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12.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0 0 0
2031 왜 진작 안했지 하는 생각 뿐이예요~~
왜 진작 안했지 하는 생각 뿐이예요~~
[쁘띠] 왜 진작 안했지 하는 생각 뿐이예요~~
lollipopps | 2025.12.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0 0 0
2030 선생님이 거울 보여주시고 여러 번 확인해주셔서 제가 원하는대로 할 수 있었어요!
선생님이 거울 보여주시고 여러 번 확인해주셔서 제가 원하는대로 할 수 있었어요!
[쁘띠] 선생님이 거울 보여주시고 여러 번 확인해주셔서 제가 원하는대로 할 수 있었어요!
lollipopps | 2025.12.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0 0 0
2029 입술필러는 처음 해봤는데 저렴하게 원하는대로 예쁘게 만들어 주셔서 대만족입니다~!
입술필러는 처음 해봤는데 저렴하게 원하는대로 예쁘게 만들어 주셔서 대만족입니다~!
[쁘띠] 입술필러는 처음 해봤는데 저렴하게 원하는대로 예쁘게 만들어 주셔서 대만족입니다~!
lollipopps | 2025.12.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20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