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988 필러 맞고 2주 후 리터치 받으러 갔는데 리터치 받구 더 만족스러워졌습니다!!!
필러 맞고 2주 후 리터치 받으러 갔는데 리터치 받구 더 만족스러워졌습니다!!!
[쁘띠] 필러 맞고 2주 후 리터치 받으러 갔는데 리터치 받구 더 만족스러워졌습니다!!!
lollipopps | 2025.12.1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14 0 0
1987 원장님이 흐르는 눈물도 닦아주시고 ㅋㅋㅋㅋ 멍도 하나도 없고 전혀 아프지 않았어요!
원장님이 흐르는 눈물도 닦아주시고 ㅋㅋㅋㅋ 멍도 하나도 없고 전혀 아프지 않았어요!
[쁘띠] 원장님이 흐르는 눈물도 닦아주시고 ㅋㅋㅋㅋ 멍도 하나도 없고 전혀 아프지 않았어요!
lollipopps | 2025.12.1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14 0 0
1986 병원도 핑쿠핑쿠 너무 이쁘구~ 병원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세여~
병원도 핑쿠핑쿠 너무 이쁘구~ 병원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세여~
[쁘띠] 병원도 핑쿠핑쿠 너무 이쁘구~ 병원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세여~
lollipopps | 2025.12.1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14 0 0
1985 시술해주신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손이 빠르겨서 아플 틈이 없었습니다~
시술해주신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손이 빠르겨서 아플 틈이 없었습니다~
[쁘띠] 시술해주신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손이 빠르겨서 아플 틈이 없었습니다~
lollipopps | 2025.12.1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14 0 0
1984 비싼 걸 강요하지 않는 점이 정말 맘에 들었어요! 입술필러는 여기로 정착할 거 같아요! 대만족!!
비싼 걸 강요하지 않는 점이 정말 맘에 들었어요! 입술필러는 여기로 정착할 거 같아요! 대만족!!
[쁘띠] 비싼 걸 강요하지 않는 점이 정말 맘에 들었어요! 입술필러는 여기로 정착할 거 같아요! 대만족!!
lollipopps | 2025.12.1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14 0 0
1983 입술 비대칭이 심하고 볼륨이 없었는데 맞고 난 후 확실히 괜찮아졌어요!!
입술 비대칭이 심하고 볼륨이 없었는데 맞고 난 후 확실히 괜찮아졌어요!!
[쁘띠] 입술 비대칭이 심하고 볼륨이 없었는데 맞고 난 후 확실히 괜찮아졌어요!!
lollipopps | 2025.12.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13 0 0
1982 후기 귀차나서 안 쓸라 했는데 하.. 여기는 또 쓰게 만드네여 ♥
후기 귀차나서 안 쓸라 했는데 하.. 여기는 또 쓰게 만드네여 ♥
[쁘띠] 후기 귀차나서 안 쓸라 했는데 하.. 여기는 또 쓰게 만드네여 ♥
lollipopps | 2025.12.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13 0 0
1981 턱끝이 짧은 편이라 얼굴이 동글해보이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없었는데 턱끝 필러 한방으로 여성스러운 선을 가지게 된 것 같아요~
턱끝이 짧은 편이라 얼굴이 동글해보이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없었는데 턱끝 필러 한방으로 여성스러운 선을 가지게 된 것 같아요~
[쁘띠] 턱끝이 짧은 편이라 얼굴이 동글해보이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없었는데 턱끝 필러 한방으로 여성스러운 선을 가지게 된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12.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13 0 0
1980 제 원하는 방향성 그대로 나오도록 시술 해 주셔서 만족 100 퍼센트 입니당!!
제 원하는 방향성 그대로 나오도록 시술 해 주셔서 만족 100 퍼센트 입니당!!
[쁘띠] 제 원하는 방향성 그대로 나오도록 시술 해 주셔서 만족 100 퍼센트 입니당!!
lollipopps | 2025.12.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13 0 0
1979 통역사도 있어서 원활한 대응이었습니다 다행입니다!!
통역사도 있어서 원활한 대응이었습니다 다행입니다!!
[쁘띠] 통역사도 있어서 원활한 대응이었습니다 다행입니다!!
lollipopps | 2025.12.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13 0 0
1978 상담 실장님도 시술 권유 하나도 없고 오히려 객관적인 상담과 딱 원하는 정도를 잘 캐치해 주셔서 좋았습니당!
상담 실장님도 시술 권유 하나도 없고 오히려 객관적인 상담과 딱 원하는 정도를 잘 캐치해 주셔서 좋았습니당!
[쁘띠] 상담 실장님도 시술 권유 하나도 없고 오히려 객관적인 상담과 딱 원하는 정도를 잘 캐치해 주셔서 좋았습니당!
lollipopps | 2025.12.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13 0 0
1977 원장님이랑 간호사님들 다 너무 친절하시고 원하는 모양이랑 어울릴 것 같은 모양 잘 알려주시고 시술 해주세여!!
원장님이랑 간호사님들 다 너무 친절하시고 원하는 모양이랑 어울릴 것 같은 모양 잘 알려주시고 시술 해주세여!!
[쁘띠] 원장님이랑 간호사님들 다 너무 친절하시고 원하는 모양이랑 어울릴 것 같은 모양 잘 알려주시고 시술 해주세여!!
lollipopps | 2025.12.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13 0 0
1976 꼼꼼하게 알아보고 시술 했는데 잘 해주시고 좋았어요!!
꼼꼼하게 알아보고 시술 했는데 잘 해주시고 좋았어요!!
[쁘띠] 꼼꼼하게 알아보고 시술 했는데 잘 해주시고 좋았어요!!
lollipopps | 2025.12.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13 0 0
1975 3회차는 해야 효과 볼 수 있다고 해서 일단 한 번 해보려고 합니다!!
3회차는 해야 효과 볼 수 있다고 해서 일단 한 번 해보려고 합니다!!
[쁘띠] 3회차는 해야 효과 볼 수 있다고 해서 일단 한 번 해보려고 합니다!!
lollipopps | 2025.12.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13 0 0
1974 제가 보여드린 이상형 그대로 해주셨어용!!
제가 보여드린 이상형 그대로 해주셨어용!!
[쁘띠] 제가 보여드린 이상형 그대로 해주셨어용!!
lollipopps | 2025.12.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13 0 0
1973 일본어도 통하고 매우 친절하고 시술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본어도 통하고 매우 친절하고 시술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쁘띠] 일본어도 통하고 매우 친절하고 시술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lollipopps | 2025.12.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13 0 0
1972 효과 굿! 병원 의사쌤도 무척이나 착하시고 합리적인 가격에 잘 한 것 같아요 재방문 의사도 있구용!!
효과 굿! 병원 의사쌤도 무척이나 착하시고 합리적인 가격에 잘 한 것 같아요 재방문 의사도 있구용!!
[쁘띠] 효과 굿! 병원 의사쌤도 무척이나 착하시고 합리적인 가격에 잘 한 것 같아요 재방문 의사도 있구용!!
lollipopps | 2025.12.0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9 0 0
1971 자연스럽게 요청해서 그런지 엄청 드라마틱하지는 않지만 확실히 도톰해졌어요~
자연스럽게 요청해서 그런지 엄청 드라마틱하지는 않지만 확실히 도톰해졌어요~
[쁘띠] 자연스럽게 요청해서 그런지 엄청 드라마틱하지는 않지만 확실히 도톰해졌어요~
lollipopps | 2025.12.0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9 0 0
1970 상담도 너무 친절하게 잘 해주시고 설명도 잘 해주셨어요! 효과 기다려보려구요!
상담도 너무 친절하게 잘 해주시고 설명도 잘 해주셨어요! 효과 기다려보려구요!
[쁘띠] 상담도 너무 친절하게 잘 해주시고 설명도 잘 해주셨어요! 효과 기다려보려구요!
lollipopps | 2025.12.0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9 0 0
1969 한계가 있긴 했지만 확실히 한 게 나은 거 같아용~
한계가 있긴 했지만 확실히 한 게 나은 거 같아용~
[쁘띠] 한계가 있긴 했지만 확실히 한 게 나은 거 같아용~
lollipopps | 2025.12.0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9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