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968 립필러+ 입꼬리보톡스 너무 예쁘게 잘 맞았습니다~~
립필러+ 입꼬리보톡스 너무 예쁘게 잘 맞았습니다~~
[쁘띠] 립필러+ 입꼬리보톡스 너무 예쁘게 잘 맞았습니다~~
lollipopps | 2025.12.0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9 0 0
1967 너무 친절하시고 원하는 모양으로 잘 잡아주셔서 좋았습니다!!
너무 친절하시고 원하는 모양으로 잘 잡아주셔서 좋았습니다!!
[쁘띠] 너무 친절하시고 원하는 모양으로 잘 잡아주셔서 좋았습니다!!
lollipopps | 2025.12.0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9 0 0
1966 병원 인테리어도 예쁘고 시술 받을 때 제 의견 물어봐주시면서 안 아프게 잘 놔주셔써용~
병원 인테리어도 예쁘고 시술 받을 때 제 의견 물어봐주시면서 안 아프게 잘 놔주셔써용~
[쁘띠] 병원 인테리어도 예쁘고 시술 받을 때 제 의견 물어봐주시면서 안 아프게 잘 놔주셔써용~
lollipopps | 2025.12.0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9 0 0
1965 너무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의사 선생님도 너무 꼼꼼하셔서 좋았어용!!
너무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의사 선생님도 너무 꼼꼼하셔서 좋았어용!!
[쁘띠] 너무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의사 선생님도 너무 꼼꼼하셔서 좋았어용!!
lollipopps | 2025.12.0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9 0 0
1964 원장님 제 맘 속 필러 1짱입니다 너무 맘에 들어용~~
원장님 제 맘 속 필러 1짱입니다 너무 맘에 들어용~~
[쁘띠] 원장님 제 맘 속 필러 1짱입니다 너무 맘에 들어용~~
lollipopps | 2025.12.0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9 0 0
1963 선생님께서 밸런스를 보면서 시술해주셨어요~!
선생님께서 밸런스를 보면서 시술해주셨어요~!
[쁘띠] 선생님께서 밸런스를 보면서 시술해주셨어요~!
lollipopps | 2025.12.0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8 0 0
1962 속도는 빠르지만 원하는 모양대로 나와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멍이 안 들어서 신기하고 너무 좋았어요!
속도는 빠르지만 원하는 모양대로 나와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멍이 안 들어서 신기하고 너무 좋았어요!
[쁘띠] 속도는 빠르지만 원하는 모양대로 나와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멍이 안 들어서 신기하고 너무 좋았어요!
lollipopps | 2025.12.0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8 0 0
1961 좋아요 늘 애용하고 있습니다 구우웃!
좋아요 늘 애용하고 있습니다 구우웃!
[쁘띠] 좋아요 늘 애용하고 있습니다 구우웃!
lollipopps | 2025.12.0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8 0 0
1960 하나도 안 아파서 엄청 놀랐어요 중간중간 거울로 모양 체크도 하고 완전 강추입니다!!!
하나도 안 아파서 엄청 놀랐어요 중간중간 거울로 모양 체크도 하고 완전 강추입니다!!!
[쁘띠] 하나도 안 아파서 엄청 놀랐어요 중간중간 거울로 모양 체크도 하고 완전 강추입니다!!!
lollipopps | 2025.12.0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8 0 0
1959 처음 맞아본거라 걱정 많이 했는데 너무 만족해요!!
처음 맞아본거라 걱정 많이 했는데 너무 만족해요!!
[쁘띠] 처음 맞아본거라 걱정 많이 했는데 너무 만족해요!!
lollipopps | 2025.12.0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8 0 0
1958 입술필러 처음에도 여기서 맞았는데 이 번 두 번째도 여기서 받았어요! 롤리팝은 진짜 입술필러 맛집!
입술필러 처음에도 여기서 맞았는데 이 번 두 번째도 여기서 받았어요! 롤리팝은 진짜 입술필러 맛집!
[쁘띠] 입술필러 처음에도 여기서 맞았는데 이 번 두 번째도 여기서 받았어요! 롤리팝은 진짜 입술필러 맛집!
lollipopps | 2025.12.0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8 0 0
1957 경과 1개월인 지금도 효과는 게속 되고 있고, 립만 발라도 입술이 귀여워요~
경과 1개월인 지금도 효과는 게속 되고 있고, 립만 발라도 입술이 귀여워요~
[쁘띠] 경과 1개월인 지금도 효과는 게속 되고 있고, 립만 발라도 입술이 귀여워요~
lollipopps | 2025.12.0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8 0 0
1956 제가 원하는 느낌대로 잘 됐고 만족스러워요!
제가 원하는 느낌대로 잘 됐고 만족스러워요!
[쁘띠] 제가 원하는 느낌대로 잘 됐고 만족스러워요!
lollipopps | 2025.12.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6 0 0
1955 두 번째 맞아보는데 첫 번째 갔던 곳보다 훨씬 싼데도 이 곳이 더 좋았어요!! 제 주변 지인에게도 추천했습니다~~~
두 번째 맞아보는데 첫 번째 갔던 곳보다 훨씬 싼데도 이 곳이 더 좋았어요!! 제 주변 지인에게도 추천했습니다~~~
[쁘띠] 두 번째 맞아보는데 첫 번째 갔던 곳보다 훨씬 싼데도 이 곳이 더 좋았어요!! 제 주변 지인에게도 추천했습니다~~~
lollipopps | 2025.12.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6 0 0
1954 내려간 입꼬리가 고민이었는데 자연스럽게 통통한 입술을 원했는데 과하지 않게 자연스럽게 된 것 같아서 너무 만족합니다:)
내려간 입꼬리가 고민이었는데 자연스럽게 통통한 입술을 원했는데 과하지 않게 자연스럽게 된 것 같아서 너무 만족합니다:)
[쁘띠] 내려간 입꼬리가 고민이었는데 자연스럽게 통통한 입술을 원했는데 과하지 않게 자연스럽게 된 것 같아서 너무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12.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6 0 0
1953 첫 방문이었는데 원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입술필러모양 원하는 모양 나와서 기분 너무 좋아요 이제 단골할래용~
첫 방문이었는데 원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입술필러모양 원하는 모양 나와서 기분 너무 좋아요 이제 단골할래용~
[쁘띠] 첫 방문이었는데 원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입술필러모양 원하는 모양 나와서 기분 너무 좋아요 이제 단골할래용~
lollipopps | 2025.12.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6 0 0
1952 저렴하고 친절하고 입술모양 원하는대로 할 수 있음!
저렴하고 친절하고 입술모양 원하는대로 할 수 있음!
[쁘띠] 저렴하고 친절하고 입술모양 원하는대로 할 수 있음!
lollipopps | 2025.12.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6 0 0
1951 다들 엄청 친절하시고 대기도 별로 없어서 빠르게 시술 할 수 있었고 하나도 안 아프게 원하는대로 해주세용!
다들 엄청 친절하시고 대기도 별로 없어서 빠르게 시술 할 수 있었고 하나도 안 아프게 원하는대로 해주세용!
[쁘띠] 다들 엄청 친절하시고 대기도 별로 없어서 빠르게 시술 할 수 있었고 하나도 안 아프게 원하는대로 해주세용!
lollipopps | 2025.12.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6 0 0
1950 시술해주신 원장님도 꼼꼼하게 디자인해 주셨고 제가 원하는대로 + 원장님 미감대로 정말 예쁜 결과 나왔습니다!!
시술해주신 원장님도 꼼꼼하게 디자인해 주셨고 제가 원하는대로 + 원장님 미감대로 정말 예쁜 결과 나왔습니다!!
[쁘띠] 시술해주신 원장님도 꼼꼼하게 디자인해 주셨고 제가 원하는대로 + 원장님 미감대로 정말 예쁜 결과 나왔습니다!!
lollipopps | 2025.12.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6 0 0
1949 후기 별로 없어서 긴장 잔뜩하고 갔는데, 스텝분들 실장님 친절하신건 디폴드고 완성작이 너무 맘에 들어요 ㅠㅠ 기간 지나면 또 올게용!
후기 별로 없어서 긴장 잔뜩하고 갔는데, 스텝분들 실장님 친절하신건 디폴드고 완성작이 너무 맘에 들어요 ㅠㅠ 기간 지나면 또 올게용!
[쁘띠] 후기 별로 없어서 긴장 잔뜩하고 갔는데, 스텝분들 실장님 친절하신건 디폴드고 완성작이 너무 맘에 들어요 ㅠㅠ 기간 지나면 또 올게용!
lollipopps | 2025.12.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6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