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948 마취주사 맞는게 아프긴 한데 그 이후로는 피부 박리하는 소리만 빼면 아무 느낌 없어서 맞을 만 해여~
마취주사 맞는게 아프긴 한데 그 이후로는 피부 박리하는 소리만 빼면 아무 느낌 없어서 맞을 만 해여~
[쁘띠] 마취주사 맞는게 아프긴 한데 그 이후로는 피부 박리하는 소리만 빼면 아무 느낌 없어서 맞을 만 해여~
lollipopps | 2025.12.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6 0 0
1947 일단 직원분들 상담실장분 너무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구요 시술 권유가 없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너무 편했습니다~
일단 직원분들 상담실장분 너무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구요 시술 권유가 없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너무 편했습니다~
[쁘띠] 일단 직원분들 상담실장분 너무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구요 시술 권유가 없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너무 편했습니다~
lollipopps | 2025.12.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6 0 0
1946 상담 하실 때 엄청 꼼꼼하게 잘 설명해 주시고 너무 친절하셨어요! 하고 나서 너무 만족하고 잘 된 것 같아 너무 좋아여~~
상담 하실 때 엄청 꼼꼼하게 잘 설명해 주시고 너무 친절하셨어요! 하고 나서 너무 만족하고 잘 된 것 같아 너무 좋아여~~
[쁘띠] 상담 하실 때 엄청 꼼꼼하게 잘 설명해 주시고 너무 친절하셨어요! 하고 나서 너무 만족하고 잘 된 것 같아 너무 좋아여~~
lollipopps | 2025.12.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6 0 0
1945 윤곽주사는 1회만 받아서 효과를 잘 모르겠고 사각턱보톡스는 효과 좋은 것 같아요 추천!!
윤곽주사는 1회만 받아서 효과를 잘 모르겠고 사각턱보톡스는 효과 좋은 것 같아요 추천!!
[쁘띠] 윤곽주사는 1회만 받아서 효과를 잘 모르겠고 사각턱보톡스는 효과 좋은 것 같아요 추천!!
lollipopps | 2025.12.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6 0 0
1944 상담사분이 매우 소탈하셨고, 질문했더니 정확하게 대답해주신 것이 매우 좋았습니다~
상담사분이 매우 소탈하셨고, 질문했더니 정확하게 대답해주신 것이 매우 좋았습니다~
[쁘띠] 상담사분이 매우 소탈하셨고, 질문했더니 정확하게 대답해주신 것이 매우 좋았습니다~
lollipopps | 2025.12.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6 0 0
1943 아플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안 아팠어여!
아플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안 아팠어여!
[쁘띠] 아플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안 아팠어여!
lollipopps | 2025.12.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5 0 0
1942 처음이라 많이 걱정했는데 여자원장님께서 엄청 꼼꼼하게 봐주시고 시술 할 때마다 설명 하면서 해주셔서 더 좋았어용!!
처음이라 많이 걱정했는데 여자원장님께서 엄청 꼼꼼하게 봐주시고 시술 할 때마다 설명 하면서 해주셔서 더 좋았어용!!
[쁘띠] 처음이라 많이 걱정했는데 여자원장님께서 엄청 꼼꼼하게 봐주시고 시술 할 때마다 설명 하면서 해주셔서 더 좋았어용!!
lollipopps | 2025.12.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5 0 0
1941 친절하시고 원하는 점 말씀드리면 그대로 반영해주시는 것 같아요 굿굿~~~
친절하시고 원하는 점 말씀드리면 그대로 반영해주시는 것 같아요 굿굿~~~
[쁘띠] 친절하시고 원하는 점 말씀드리면 그대로 반영해주시는 것 같아요 굿굿~~~
lollipopps | 2025.12.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5 0 0
1940 스탭, 선생님들 모두 착하시고 시술에대해서도 여러번 확인할 수 있어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스탭, 선생님들 모두 착하시고 시술에대해서도 여러번 확인할 수 있어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쁘띠] 스탭, 선생님들 모두 착하시고 시술에대해서도 여러번 확인할 수 있어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lollipopps | 2025.12.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5 0 0
1939 한 번으로 큰 효과도 없겠지만 라인이 조금 정리된게 보였어요~
한 번으로 큰 효과도 없겠지만 라인이 조금 정리된게 보였어요~
[쁘띠] 한 번으로 큰 효과도 없겠지만 라인이 조금 정리된게 보였어요~
lollipopps | 2025.12.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5 0 0
1938 딱 주름 펴질 정도 플럼퍼 바른 정도로 도톰해지길 원했는데 너무 자연스럽게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딱 주름 펴질 정도 플럼퍼 바른 정도로 도톰해지길 원했는데 너무 자연스럽게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쁘띠] 딱 주름 펴질 정도 플럼퍼 바른 정도로 도톰해지길 원했는데 너무 자연스럽게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ollipopps | 2025.12.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5 0 0
1937 요즘 많이 먹었는데 갸름한거 보면 효과가 나름 있는 듯!
요즘 많이 먹었는데 갸름한거 보면 효과가 나름 있는 듯!
[쁘띠] 요즘 많이 먹었는데 갸름한거 보면 효과가 나름 있는 듯!
lollipopps | 2025.12.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5 0 0
1936 다른 병원에서 맞고 녹인담에 롤리팝에서 다시 맞았는데 진짜 또 갈거에요!!!!
다른 병원에서 맞고 녹인담에 롤리팝에서 다시 맞았는데 진짜 또 갈거에요!!!!
[쁘띠] 다른 병원에서 맞고 녹인담에 롤리팝에서 다시 맞았는데 진짜 또 갈거에요!!!!
lollipopps | 2025.12.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5 0 0
1935 이 병원만 다닙니다... 예약하기도 편하고 의사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안 아프게 잘 해주십니다 ㅠㅠ
이 병원만 다닙니다... 예약하기도 편하고 의사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안 아프게 잘 해주십니다 ㅠㅠ
[쁘띠] 이 병원만 다닙니다... 예약하기도 편하고 의사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안 아프게 잘 해주십니다 ㅠㅠ
lollipopps | 2025.12.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5 0 0
1934 첫 입술필러라 고민 끝에 받아봤는데 만족해요~~!!
첫 입술필러라 고민 끝에 받아봤는데 만족해요~~!!
[쁘띠] 첫 입술필러라 고민 끝에 받아봤는데 만족해요~~!!
lollipopps | 2025.12.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5 0 0
1933 입술볼륨이랑 입꼬리 올라가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후기 좋아서 바로 예약하게 되었는데 진짜 완전 만족해요!!
입술볼륨이랑 입꼬리 올라가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후기 좋아서 바로 예약하게 되었는데 진짜 완전 만족해요!!
[쁘띠] 입술볼륨이랑 입꼬리 올라가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후기 좋아서 바로 예약하게 되었는데 진짜 완전 만족해요!!
lollipopps | 2025.12.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5 0 0
1932 상담부터 일본어 대응이 있어 알기 쉬웠고 입술도 예쁘게 나왔어요~~ 또 올게용~
상담부터 일본어 대응이 있어 알기 쉬웠고 입술도 예쁘게 나왔어요~~ 또 올게용~
[쁘띠] 상담부터 일본어 대응이 있어 알기 쉬웠고 입술도 예쁘게 나왔어요~~ 또 올게용~
lollipopps | 2025.12.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5 0 0
1931 스텝분들 의사쌤 모두 다 친절하시고 상담이나 시술 엄청 꼼꼼히 해주세요!!
스텝분들 의사쌤 모두 다 친절하시고 상담이나 시술 엄청 꼼꼼히 해주세요!!
[쁘띠] 스텝분들 의사쌤 모두 다 친절하시고 상담이나 시술 엄청 꼼꼼히 해주세요!!
lollipopps | 2025.12.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5 0 0
1930 시술 직후부터 2-3일 까지는 붓기가 있어서 시술 받은 티가 나 신경쓰일 수 있으나 붓기가 가라앉으면 티 안나고 예쁜 입술 보시고 만족하실수 있을거예요!
시술 직후부터 2-3일 까지는 붓기가 있어서 시술 받은 티가 나 신경쓰일 수 있으나 붓기가 가라앉으면 티 안나고 예쁜 입술 보시고 만족하실수 있을거예요!
[쁘띠] 시술 직후부터 2-3일 까지는 붓기가 있어서 시술 받은 티가 나 신경쓰일 수 있으나 붓기가 가라앉으면 티 안나고 예쁜 입술 보시고 만족하실수 있을거예요!
lollipopps | 2025.12.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5 0 0
1929 붓기나 통증 없고 자연스럽게 잘 돼서 너무 만족합니다!!!
붓기나 통증 없고 자연스럽게 잘 돼서 너무 만족합니다!!!
[쁘띠] 붓기나 통증 없고 자연스럽게 잘 돼서 너무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12.0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4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