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928 여태 맞아봤던 곳 중 가장 많은 양 넣어주시는 듯..? 만족합니당!
여태 맞아봤던 곳 중 가장 많은 양 넣어주시는 듯..? 만족합니당!
[쁘띠] 여태 맞아봤던 곳 중 가장 많은 양 넣어주시는 듯..? 만족합니당!
lollipopps | 2025.12.0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4 0 0
1927 스탭분들 의사쌤 모두 친절하시고 말도 잘 걸어주시고 좋았습니다!
스탭분들 의사쌤 모두 친절하시고 말도 잘 걸어주시고 좋았습니다!
[쁘띠] 스탭분들 의사쌤 모두 친절하시고 말도 잘 걸어주시고 좋았습니다!
lollipopps | 2025.12.0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4 0 0
1926 침샘보톡스보다는 턱보톡스가 효과가 빨리 나타나는 거 같아요~
침샘보톡스보다는 턱보톡스가 효과가 빨리 나타나는 거 같아요~
[쁘띠] 침샘보톡스보다는 턱보톡스가 효과가 빨리 나타나는 거 같아요~
lollipopps | 2025.12.0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4 0 0
1925 실장님, 선생님 모두 엄청 친절하시고 원하는 입술 모양 정확히 알 수 있도록 도와주셨어요!! 결과물 엄청 만족스럽습니다~~
실장님, 선생님 모두 엄청 친절하시고 원하는 입술 모양 정확히 알 수 있도록 도와주셨어요!! 결과물 엄청 만족스럽습니다~~
[쁘띠] 실장님, 선생님 모두 엄청 친절하시고 원하는 입술 모양 정확히 알 수 있도록 도와주셨어요!! 결과물 엄청 만족스럽습니다~~
lollipopps | 2025.12.0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4 0 0
1924 눈 코 광대 이마 고쳤는데요 입술 칭찬 제일 많이 들어요~!!
눈 코 광대 이마 고쳤는데요 입술 칭찬 제일 많이 들어요~!!
[쁘띠] 눈 코 광대 이마 고쳤는데요 입술 칭찬 제일 많이 들어요~!!
lollipopps | 2025.12.0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4 0 0
1923 너무 만족해요!! 눈이 차오르는게 실시간으로 보여서 좋아요 :)
너무 만족해요!! 눈이 차오르는게 실시간으로 보여서 좋아요 :)
[쁘띠] 너무 만족해요!! 눈이 차오르는게 실시간으로 보여서 좋아요 🙂
lollipopps | 2025.12.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2 0 0
1922 비용이 합리적이고 시술할 때 따끔거리는 거 말고는 이후 아프지 않았어요!
비용이 합리적이고 시술할 때 따끔거리는 거 말고는 이후 아프지 않았어요!
[쁘띠] 비용이 합리적이고 시술할 때 따끔거리는 거 말고는 이후 아프지 않았어요!
lollipopps | 2025.12.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2 0 0
1921 의사선생님이 정말 친절하셨고 제가 원하는 모양에대해 자세히 상담 해 주셨어요!
의사선생님이 정말 친절하셨고 제가 원하는 모양에대해 자세히 상담 해 주셨어요!
[쁘띠] 의사선생님이 정말 친절하셨고 제가 원하는 모양에대해 자세히 상담 해 주셨어요!
lollipopps | 2025.12.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2 0 0
1920 쥬비덤 1CC랑 엘라보톡스 했어요! 선생님 상냥하시고 말걸기도 해주셔서 마음이 놓였고 또 이용하고 싶습니다!
쥬비덤 1CC랑 엘라보톡스 했어요! 선생님 상냥하시고 말걸기도 해주셔서 마음이 놓였고 또 이용하고 싶습니다!
[쁘띠] 쥬비덤 1CC랑 엘라보톡스 했어요! 선생님 상냥하시고 말걸기도 해주셔서 마음이 놓였고 또 이용하고 싶습니다!
lollipopps | 2025.12.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2 0 0
1919 너무 이쁘게 잘 됐어요! 제가 원하는 모양으로 잘 잡아주시고 계속 거울보면서 확인시켜 주시고 만족해용~
너무 이쁘게 잘 됐어요! 제가 원하는 모양으로 잘 잡아주시고 계속 거울보면서 확인시켜 주시고 만족해용~
[쁘띠] 너무 이쁘게 잘 됐어요! 제가 원하는 모양으로 잘 잡아주시고 계속 거울보면서 확인시켜 주시고 만족해용~
lollipopps | 2025.12.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2 0 0
1918 여자쌤한테 받았는데 원하는 모양대로 꼼꼼히 해주셨고 생각보다 별로 안아파서 너무 만족합니다!
여자쌤한테 받았는데 원하는 모양대로 꼼꼼히 해주셨고 생각보다 별로 안아파서 너무 만족합니다!
[쁘띠] 여자쌤한테 받았는데 원하는 모양대로 꼼꼼히 해주셨고 생각보다 별로 안아파서 너무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12.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2 0 0
1917 계속 물어보면서 몰딩작업 해주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다른 곳보다 안아픈건 확실한 것 같아요! 너무 좋아용!!
계속 물어보면서 몰딩작업 해주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다른 곳보다 안아픈건 확실한 것 같아요! 너무 좋아용!!
[쁘띠] 계속 물어보면서 몰딩작업 해주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다른 곳보다 안아픈건 확실한 것 같아요! 너무 좋아용!!
lollipopps | 2025.12.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2.02 0 0
1916 리터치까지 받고 왔는데 진짜 너무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리터치까지 받고 왔는데 진짜 너무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쁘띠] 리터치까지 받고 왔는데 진짜 너무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lollipopps | 2025.11.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30 0 0
1915 시술 잘 받고 대기없이 빠르게 받았어요~~~
시술 잘 받고 대기없이 빠르게 받았어요~~~
[쁘띠] 시술 잘 받고 대기없이 빠르게 받았어요~~~
lollipopps | 2025.11.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30 0 0
1914 공장형이라 걱정했는데 직원분들 + 원장님들 완전 꼼꼼히 해주셨어요1! 나 여기 단골될지도..??
공장형이라 걱정했는데 직원분들 + 원장님들 완전 꼼꼼히 해주셨어요1! 나 여기 단골될지도..??
[쁘띠] 공장형이라 걱정했는데 직원분들 + 원장님들 완전 꼼꼼히 해주셨어요1! 나 여기 단골될지도..??
lollipopps | 2025.11.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30 0 0
1913 시술 중간에 계속 거울 보여주시면서 원하는 모양 만들어주셨어용 최공!
시술 중간에 계속 거울 보여주시면서 원하는 모양 만들어주셨어용 최공!
[쁘띠] 시술 중간에 계속 거울 보여주시면서 원하는 모양 만들어주셨어용 최공!
lollipopps | 2025.11.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30 0 0
1912 상담도 자세하게 해주시고 무엇보다 원하는 모양으로 잘 해주셔서 너무 맘에 드네여!!
상담도 자세하게 해주시고 무엇보다 원하는 모양으로 잘 해주셔서 너무 맘에 드네여!!
[쁘띠] 상담도 자세하게 해주시고 무엇보다 원하는 모양으로 잘 해주셔서 너무 맘에 드네여!!
lollipopps | 2025.11.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30 0 0
1911 과하지 않게 세심하게 봐주시고 최대한 원하는 모양으로 맞춰주세요~~
과하지 않게 세심하게 봐주시고 최대한 원하는 모양으로 맞춰주세요~~
[쁘띠] 과하지 않게 세심하게 봐주시고 최대한 원하는 모양으로 맞춰주세요~~
lollipopps | 2025.11.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30 0 0
1910 입문용으로 맞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입문용으로 맞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쁘띠] 입문용으로 맞기 딱 좋은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11.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30 0 0
1909 입술 비대칭 때문에 시술 받았는데요! 한 번 더 리터칭 받으면 좋아질 것 같아요~~ 넘 만족합니당~
입술 비대칭 때문에 시술 받았는데요! 한 번 더 리터칭 받으면 좋아질 것 같아요~~ 넘 만족합니당~
[쁘띠] 입술 비대칭 때문에 시술 받았는데요! 한 번 더 리터칭 받으면 좋아질 것 같아요~~ 넘 만족합니당~
lollipopps | 2025.11.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30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