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908 시술도 정성스러웠고 귀여운 입술이 되어 만족합니다!
시술도 정성스러웠고 귀여운 입술이 되어 만족합니다!
[쁘띠] 시술도 정성스러웠고 귀여운 입술이 되어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11.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30 0 0
1907 롤리팝 성형외과에서 입꼬리 필러 맞았는데 가격도 동일하고 친절하셨어요!!
롤리팝 성형외과에서 입꼬리 필러 맞았는데 가격도 동일하고 친절하셨어요!!
[쁘띠] 롤리팝 성형외과에서 입꼬리 필러 맞았는데 가격도 동일하고 친절하셨어요!!
lollipopps | 2025.11.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30 0 0
1906 원장님이 엄청 섬세하게 해주시고 정말 친절하세요 담에 리터치 또 받으러 가려구요~!
원장님이 엄청 섬세하게 해주시고 정말 친절하세요 담에 리터치 또 받으러 가려구요~!
[쁘띠] 원장님이 엄청 섬세하게 해주시고 정말 친절하세요 담에 리터치 또 받으러 가려구요~!
lollipopps | 2025.11.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30 0 0
1905 팔자 맞았는데 마취크림 + 마취주사하고 바로 쥬베룩 볼륨 시술! 완전 일사천리에요ㅋㅋ
팔자 맞았는데 마취크림 + 마취주사하고 바로 쥬베룩 볼륨 시술! 완전 일사천리에요ㅋㅋ
[쁘띠] 팔자 맞았는데 마취크림 + 마취주사하고 바로 쥬베룩 볼륨 시술! 완전 일사천리에요ㅋㅋ
lollipopps | 2025.11.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30 0 0
1904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처음이라 질문이 많았는데 하나하나 다 답해주시고 더 필요한 곳 없는지 꼼꼼히 확인해주셨어요!!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처음이라 질문이 많았는데 하나하나 다 답해주시고 더 필요한 곳 없는지 꼼꼼히 확인해주셨어요!!
[쁘띠]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처음이라 질문이 많았는데 하나하나 다 답해주시고 더 필요한 곳 없는지 꼼꼼히 확인해주셨어요!!
lollipopps | 2025.11.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30 0 0
1903 처음 받아보는 이마 필러와 턱 필러였는데, 원장님이 빠르고 세심하게 잘 해주셨어요!! 얼굴이 훨씬 부드럽고 입체적으로 보여용~
처음 받아보는 이마 필러와 턱 필러였는데, 원장님이 빠르고 세심하게 잘 해주셨어요!! 얼굴이 훨씬 부드럽고 입체적으로 보여용~
[쁘띠] 처음 받아보는 이마 필러와 턱 필러였는데, 원장님이 빠르고 세심하게 잘 해주셨어요!! 얼굴이 훨씬 부드럽고 입체적으로 보여용~
lollipopps | 2025.11.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30 0 0
1902 필요 없는 부위에 필요 없다고 말씀 해 주셔서 예쁘게 나왔습니다~!! 또 가고 싶어요~~
필요 없는 부위에 필요 없다고 말씀 해 주셔서 예쁘게 나왔습니다~!! 또 가고 싶어요~~
[쁘띠] 필요 없는 부위에 필요 없다고 말씀 해 주셔서 예쁘게 나왔습니다~!! 또 가고 싶어요~~
lollipopps | 2025.11.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30 0 0
1901 실장님과 세세한 상담도 하고 특히 의사선생님께서 계속 물어보시고 보면서 해서 의견도 자유롭게 했던 것 같아요~
실장님과 세세한 상담도 하고 특히 의사선생님께서 계속 물어보시고 보면서 해서 의견도 자유롭게 했던 것 같아요~
[쁘띠] 실장님과 세세한 상담도 하고 특히 의사선생님께서 계속 물어보시고 보면서 해서 의견도 자유롭게 했던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11.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30 0 0
1900 원장님께서 딱 교정할 부분이랑 과하지 않게 넣어주시고 좋은 것 같아요!! 정말 대대대만족입니다..
원장님께서 딱 교정할 부분이랑 과하지 않게 넣어주시고 좋은 것 같아요!! 정말 대대대만족입니다..
[쁘띠] 원장님께서 딱 교정할 부분이랑 과하지 않게 넣어주시고 좋은 것 같아요!! 정말 대대대만족입니다..
lollipopps | 2025.11.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30 0 0
1899 용량이 많아서인지 확실히 얼굴 정리가 잘 되는 것 같아요!!
용량이 많아서인지 확실히 얼굴 정리가 잘 되는 것 같아요!!
[쁘띠] 용량이 많아서인지 확실히 얼굴 정리가 잘 되는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11.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30 0 0
1898 입술이 평소에 작아 고민이라 입술필러 맞았는데 금액도 저렴한데 원하는 모양도 고려해주시고 진짜 안아프게 놔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입술이 평소에 작아 고민이라 입술필러 맞았는데 금액도 저렴한데 원하는 모양도 고려해주시고 진짜 안아프게 놔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쁘띠] 입술이 평소에 작아 고민이라 입술필러 맞았는데 금액도 저렴한데 원하는 모양도 고려해주시고 진짜 안아프게 놔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lollipopps | 2025.11.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30 0 0
1897 모든 스텝분들이 친절하시고 빠르게 처리해주셔서 만족합니다~~
모든 스텝분들이 친절하시고 빠르게 처리해주셔서 만족합니다~~
[쁘띠] 모든 스텝분들이 친절하시고 빠르게 처리해주셔서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11.2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29 0 0
1896 롤리팝에서 입술 턱 녹이고 다시 맞았어요 좋습니당~~
롤리팝에서 입술 턱 녹이고 다시 맞았어요 좋습니당~~
[쁘띠] 롤리팝에서 입술 턱 녹이고 다시 맞았어요 좋습니당~~
lollipopps | 2025.11.2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29 0 0
1895 꼼꼼하게 디자인 봐주시고 제가 고른 디자인이 제 입술에서 어떻게 나올거다라는 설명도 너무 잘 해주셨어요!!
꼼꼼하게 디자인 봐주시고 제가 고른 디자인이 제 입술에서 어떻게 나올거다라는 설명도 너무 잘 해주셨어요!!
[쁘띠] 꼼꼼하게 디자인 봐주시고 제가 고른 디자인이 제 입술에서 어떻게 나올거다라는 설명도 너무 잘 해주셨어요!!
lollipopps | 2025.11.2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29 0 0
1894 중간중간 계속 모양이 어떤지 물으시며 원하는 모양 최대한 잡아주셨어요!! 스텝들은 어찌나 친절한지.. 제가 몸둘바를 모르겠더라구요!
중간중간 계속 모양이 어떤지 물으시며 원하는 모양 최대한 잡아주셨어요!! 스텝들은 어찌나 친절한지.. 제가 몸둘바를 모르겠더라구요!
[쁘띠] 중간중간 계속 모양이 어떤지 물으시며 원하는 모양 최대한 잡아주셨어요!! 스텝들은 어찌나 친절한지.. 제가 몸둘바를 모르겠더라구요!
lollipopps | 2025.11.2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29 0 0
1893 롤리팝에서 입술필러 맞았어요~ 고통은 참을 만한 수준이었어용!
롤리팝에서 입술필러 맞았어요~ 고통은 참을 만한 수준이었어용!
[쁘띠] 롤리팝에서 입술필러 맞았어요~ 고통은 참을 만한 수준이었어용!
lollipopps | 2025.11.2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29 0 0
1892 시술 할 때 제가 거울로 계속 보면서 넣을 수 있어서 자기 만족도가 높았어요!!
시술 할 때 제가 거울로 계속 보면서 넣을 수 있어서 자기 만족도가 높았어요!!
[쁘띠] 시술 할 때 제가 거울로 계속 보면서 넣을 수 있어서 자기 만족도가 높았어요!!
lollipopps | 2025.11.2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29 0 0
1891 정성스럽게 상담 해 주셔서 만족스러운 마무리였습니다~
정성스럽게 상담 해 주셔서 만족스러운 마무리였습니다~
[쁘띠] 정성스럽게 상담 해 주셔서 만족스러운 마무리였습니다~
lollipopps | 2025.11.2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29 0 0
1890 원장님께서 무작정 이쁘게가 아니라 어울리는 이쁨으로 해주셔서 너무 감동 받았고 감사했어요~♡
원장님께서 무작정 이쁘게가 아니라 어울리는 이쁨으로 해주셔서 너무 감동 받았고 감사했어요~♡
[쁘띠] 원장님께서 무작정 이쁘게가 아니라 어울리는 이쁨으로 해주셔서 너무 감동 받았고 감사했어요~♡
lollipopps | 2025.11.2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29 0 0
1889 지금 일주일 정도 지난 상태인데 틴트 바를 맛이 나요 ㅎㅎㅎ
지금 일주일 정도 지난 상태인데 틴트 바를 맛이 나요 ㅎㅎㅎ
[쁘띠] 지금 일주일 정도 지난 상태인데 틴트 바를 맛이 나요 ㅎㅎㅎ
lollipopps | 2025.11.2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29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