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848 뉴라미스로 1CC 하고 자갈턱 보톡스까지 맞았어요~ 시술 빠르게 빠르게 잘 끝나서 좋았습니당!!
뉴라미스로 1CC 하고 자갈턱 보톡스까지 맞았어요~ 시술 빠르게 빠르게 잘 끝나서 좋았습니당!!
[쁘띠] 뉴라미스로 1CC 하고 자갈턱 보톡스까지 맞았어요~ 시술 빠르게 빠르게 잘 끝나서 좋았습니당!!
lollipopps | 2025.11.1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19 0 0
1847 전혀 공장 느낌 아니었고 저는 원래 입술이 두꺼운 편이라 내추럴하게 부탁드렸어요!! 담에 한국 갈 때 또 방문하겠습니다!!
전혀 공장 느낌 아니었고 저는 원래 입술이 두꺼운 편이라 내추럴하게 부탁드렸어요!! 담에 한국 갈 때 또 방문하겠습니다!!
[쁘띠] 전혀 공장 느낌 아니었고 저는 원래 입술이 두꺼운 편이라 내추럴하게 부탁드렸어요!! 담에 한국 갈 때 또 방문하겠습니다!!
lollipopps | 2025.11.1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18 0 0
1846 오늘 김원장님께 받았는데 몰딩 맘에 드는지 꼼꼼히 확인해주시구 요청사항도 잘 들어주셨구 제가 원하는 스타일 캐치하셔서 예쁘게 해주셨어용!!
오늘 김원장님께 받았는데 몰딩 맘에 드는지 꼼꼼히 확인해주시구 요청사항도 잘 들어주셨구 제가 원하는 스타일 캐치하셔서 예쁘게 해주셨어용!!
[쁘띠] 오늘 김원장님께 받았는데 몰딩 맘에 드는지 꼼꼼히 확인해주시구 요청사항도 잘 들어주셨구 제가 원하는 스타일 캐치하셔서 예쁘게 해주셨어용!!
lollipopps | 2025.11.1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12 0 0
1845 좀 더 통통하게 맞아야 붓기가 빠졌을 때 더욱 이쁠 것 같아요!
좀 더 통통하게 맞아야 붓기가 빠졌을 때 더욱 이쁠 것 같아요!
[쁘띠] 좀 더 통통하게 맞아야 붓기가 빠졌을 때 더욱 이쁠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11.1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12 0 0
1844 여태 했던 입술필러 중 젤 맘에 들어요~ 유지만 잘 되길 바랍니당~
여태 했던 입술필러 중 젤 맘에 들어요~ 유지만 잘 되길 바랍니당~
[쁘띠] 여태 했던 입술필러 중 젤 맘에 들어요~ 유지만 잘 되길 바랍니당~
lollipopps | 2025.11.1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12 0 0
1843 직원분들 다 친절하시고 대기 시간 없이 바로 바로 진행해주셨어요!
직원분들 다 친절하시고 대기 시간 없이 바로 바로 진행해주셨어요!
[쁘띠] 직원분들 다 친절하시고 대기 시간 없이 바로 바로 진행해주셨어요!
lollipopps | 2025.11.1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12 0 0
1842 꼼꼼하게 잘 해주셔서 만족했습니다 2회차 필러인데 빵빵하게 만족하고 가요 ㅎㅎ
꼼꼼하게 잘 해주셔서 만족했습니다 2회차 필러인데 빵빵하게 만족하고 가요 ㅎㅎ
[쁘띠] 꼼꼼하게 잘 해주셔서 만족했습니다 2회차 필러인데 빵빵하게 만족하고 가요 ㅎㅎ
lollipopps | 2025.11.1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12 0 0
1841 상담실장님 두 번째 뵙는데 동일하게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고, 시술해주시는 선생님 & 보조 선생님들이랑 웃으면서 시술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상담실장님 두 번째 뵙는데 동일하게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고, 시술해주시는 선생님 & 보조 선생님들이랑 웃으면서 시술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쁘띠] 상담실장님 두 번째 뵙는데 동일하게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고, 시술해주시는 선생님 & 보조 선생님들이랑 웃으면서 시술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lollipopps | 2025.11.1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12 0 0
1840 입술이 너무 얇아서 보통크기만 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시술했어요! 되게 친절하셨습니다!!
입술이 너무 얇아서 보통크기만 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시술했어요! 되게 친절하셨습니다!!
[쁘띠] 입술이 너무 얇아서 보통크기만 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시술했어요! 되게 친절하셨습니다!!
lollipopps | 2025.11.1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12 0 0
1839 적당한 가격이었다고 후기를 보고 결정했습니다!
적당한 가격이었다고 후기를 보고 결정했습니다!
[쁘띠] 적당한 가격이었다고 후기를 보고 결정했습니다!
lollipopps | 2025.11.1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12 0 0
1838 리터치 받고 나서 입술에 힘을 안 주어도 확실히 입꼬리가 올라가서 너무 맘에 들어요!! 입술 화장하면 만족감 더 좋을 것 같아요 ♥
리터치 받고 나서 입술에 힘을 안 주어도 확실히 입꼬리가 올라가서 너무 맘에 들어요!! 입술 화장하면 만족감 더 좋을 것 같아요 ♥
[쁘띠] 리터치 받고 나서 입술에 힘을 안 주어도 확실히 입꼬리가 올라가서 너무 맘에 들어요!! 입술 화장하면 만족감 더 좋을 것 같아요 ♥
lollipopps | 2025.11.1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12 0 0
1837 전체적으로 정성스럽고 가격도 합리적이고 좋은 클리닉이라고 생각합니다!
전체적으로 정성스럽고 가격도 합리적이고 좋은 클리닉이라고 생각합니다!
[쁘띠] 전체적으로 정성스럽고 가격도 합리적이고 좋은 클리닉이라고 생각합니다!
lollipopps | 2025.11.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10 0 0
1836 내출혈도 별로 눈에 띄지 않고 매우 귀여운 형태여서 맘에 듭니다 ♥
내출혈도 별로 눈에 띄지 않고 매우 귀여운 형태여서 맘에 듭니다 ♥
[쁘띠] 내출혈도 별로 눈에 띄지 않고 매우 귀여운 형태여서 맘에 듭니다 ♥
lollipopps | 2025.11.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10 0 0
1835 히알라제하고 입술필러도 했어요 비싸게 받는 곳도 안 이쁘고 과하게 해서 녹였는데 여기는 과하지 않게 이쁘게 입술이 볼륨있어졌어요 감사합니다!
히알라제하고 입술필러도 했어요 비싸게 받는 곳도 안 이쁘고 과하게 해서 녹였는데 여기는 과하지 않게 이쁘게 입술이 볼륨있어졌어요 감사합니다!
[쁘띠] 히알라제하고 입술필러도 했어요 비싸게 받는 곳도 안 이쁘고 과하게 해서 녹였는데 여기는 과하지 않게 이쁘게 입술이 볼륨있어졌어요 감사합니다!
lollipopps | 2025.11.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10 0 0
1834 평소 입술이 작은게 콤플렉스여서 전체적으로 커지게끔 놔달라고 부탁 드렸고 요청대로 잘 놓아주셨어요!
평소 입술이 작은게 콤플렉스여서 전체적으로 커지게끔 놔달라고 부탁 드렸고 요청대로 잘 놓아주셨어요!
[쁘띠] 평소 입술이 작은게 콤플렉스여서 전체적으로 커지게끔 놔달라고 부탁 드렸고 요청대로 잘 놓아주셨어요!
lollipopps | 2025.11.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10 0 0
1833 스탭분들 다 친절하시고 의사쌤도 입술 모양 원하는대로 넣어주셨어요!
스탭분들 다 친절하시고 의사쌤도 입술 모양 원하는대로 넣어주셨어요!
[쁘띠] 스탭분들 다 친절하시고 의사쌤도 입술 모양 원하는대로 넣어주셨어요!
lollipopps | 2025.11.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10 0 0
1832 제가 맞았던 필러 중에 최고에요!! 리뷰가 너무 좋아서 반신반의 하고 갔는데 진짜 리뷰가 좋을만 합니다!!
제가 맞았던 필러 중에 최고에요!! 리뷰가 너무 좋아서 반신반의 하고 갔는데 진짜 리뷰가 좋을만 합니다!!
[쁘띠] 제가 맞았던 필러 중에 최고에요!! 리뷰가 너무 좋아서 반신반의 하고 갔는데 진짜 리뷰가 좋을만 합니다!!
lollipopps | 2025.11.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10 0 0
1831 첫 턱필러라 많이 불안했는데 너무 좋았어요!
첫 턱필러라 많이 불안했는데 너무 좋았어요!
[쁘띠] 첫 턱필러라 많이 불안했는데 너무 좋았어요!
lollipopps | 2025.11.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10 0 0
1830 또간집..^^ 너무 예쁘게 잘 해주십니당~ 늘 맘에 들어용~~
또간집..^^ 너무 예쁘게 잘 해주십니당~ 늘 맘에 들어용~~
[쁘띠] 또간집..^^ 너무 예쁘게 잘 해주십니당~ 늘 맘에 들어용~~
lollipopps | 2025.11.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10 0 0
1829 너무너무 만족중이에여 그리고 하나도 안 아파서 놀랬어용!!
너무너무 만족중이에여 그리고 하나도 안 아파서 놀랬어용!!
[쁘띠] 너무너무 만족중이에여 그리고 하나도 안 아파서 놀랬어용!!
lollipopps | 2025.11.0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9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