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828 원하는 모양으로 만들려면 녹이고 다시 맞는게 베스트지만 기존 모양에서 최대한 살려서 원하는 스타일 맞춰서 진행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원하는 모양으로 만들려면 녹이고 다시 맞는게 베스트지만 기존 모양에서 최대한 살려서 원하는 스타일 맞춰서 진행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쁘띠] 원하는 모양으로 만들려면 녹이고 다시 맞는게 베스트지만 기존 모양에서 최대한 살려서 원하는 스타일 맞춰서 진행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lollipopps | 2025.11.0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9 0 0
1827 자연스럽게 시술 잘 되었어요~! 원장님이 제 니즈대로 친절하게 상담해 주시면서 시술해서 좋았습니다!!
자연스럽게 시술 잘 되었어요~! 원장님이 제 니즈대로 친절하게 상담해 주시면서 시술해서 좋았습니다!!
[쁘띠] 자연스럽게 시술 잘 되었어요~! 원장님이 제 니즈대로 친절하게 상담해 주시면서 시술해서 좋았습니다!!
lollipopps | 2025.11.0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9 0 0
1826 후기 보고 저렴한 가격과 증례사진이 맘에 들어 롤리팝으로 결정했습니다! 대표원장님을 기다리는 시간이 있었지만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후기 보고 저렴한 가격과 증례사진이 맘에 들어 롤리팝으로 결정했습니다! 대표원장님을 기다리는 시간이 있었지만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쁘띠] 후기 보고 저렴한 가격과 증례사진이 맘에 들어 롤리팝으로 결정했습니다! 대표원장님을 기다리는 시간이 있었지만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lollipopps | 2025.11.0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9 0 0
1825 광대쪽이 신경 쓰여서 관자놀이필러 권유 받았는데 만족해요! 얼굴라인이 많이 개선된 것 같아요~~
광대쪽이 신경 쓰여서 관자놀이필러 권유 받았는데 만족해요! 얼굴라인이 많이 개선된 것 같아요~~
[쁘띠] 광대쪽이 신경 쓰여서 관자놀이필러 권유 받았는데 만족해요! 얼굴라인이 많이 개선된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11.0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9 0 0
1824 입술에 마취크림을 발라 시술 했기 때문에 통증이 없었어요 비용도 저렴하고 만족합니다!
입술에 마취크림을 발라 시술 했기 때문에 통증이 없었어요 비용도 저렴하고 만족합니다!
[쁘띠] 입술에 마취크림을 발라 시술 했기 때문에 통증이 없었어요 비용도 저렴하고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11.0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9 0 0
1823 원하는 시설을 최대한 맞춰주셔서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대체로 만족해요~
원하는 시설을 최대한 맞춰주셔서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대체로 만족해요~
[쁘띠] 원하는 시설을 최대한 맞춰주셔서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대체로 만족해요~
lollipopps | 2025.11.0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9 0 0
1822 가격대가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았고 모든 직원분들이 다 너무 친절하셨어요!!
가격대가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았고 모든 직원분들이 다 너무 친절하셨어요!!
[쁘띠] 가격대가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았고 모든 직원분들이 다 너무 친절하셨어요!!
lollipopps | 2025.11.0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9 0 0
1821 원하는 사진 보여드리고 디자인 후 맞았습니당 적당히 통통해지고 맘에 들어요!!
원하는 사진 보여드리고 디자인 후 맞았습니당 적당히 통통해지고 맘에 들어요!!
[쁘띠] 원하는 사진 보여드리고 디자인 후 맞았습니당 적당히 통통해지고 맘에 들어요!!
lollipopps | 2025.11.0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9 0 0
1820 중간 중간 같이 봐가며 주사를 놔주셔서 딱 맘에 들게 잘 나온 것 같아요 넘 맘에 듭니당~~
중간 중간 같이 봐가며 주사를 놔주셔서 딱 맘에 들게 잘 나온 것 같아요 넘 맘에 듭니당~~
[쁘띠] 중간 중간 같이 봐가며 주사를 놔주셔서 딱 맘에 들게 잘 나온 것 같아요 넘 맘에 듭니당~~
lollipopps | 2025.11.0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9 0 0
1819 과하지 않고 너무 맘에 들게 해 주셨어요!!!
과하지 않고 너무 맘에 들게 해 주셨어요!!!
[쁘띠] 과하지 않고 너무 맘에 들게 해 주셨어요!!!
lollipopps | 2025.11.0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9 0 0
1818 입술필러만 맞아도 입술 비대칭도 잡히고 모양도 제가 말한대로 이쁘게 잡아주셔서 감사합니당~~!!! 친구들한테도 강추했어용!!
입술필러만 맞아도 입술 비대칭도 잡히고 모양도 제가 말한대로 이쁘게 잡아주셔서 감사합니당~~!!! 친구들한테도 강추했어용!!
[쁘띠] 입술필러만 맞아도 입술 비대칭도 잡히고 모양도 제가 말한대로 이쁘게 잡아주셔서 감사합니당~~!!! 친구들한테도 강추했어용!!
lollipopps | 2025.11.0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9 0 0
1817 중간 중간 계속 질문 해 주셔서 과하지 않게 원하는 대로 잘 진행해주셨어요!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만족해요!!
중간 중간 계속 질문 해 주셔서 과하지 않게 원하는 대로 잘 진행해주셨어요!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만족해요!!
[쁘띠] 중간 중간 계속 질문 해 주셔서 과하지 않게 원하는 대로 잘 진행해주셨어요!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만족해요!!
lollipopps | 2025.11.0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9 0 0
1816 입술필러 첨이라 겁 먹었는데 의료진들이랑 시술해주시는 원장님 모두 친절해서 시술 잘 받았어요!!
입술필러 첨이라 겁 먹었는데 의료진들이랑 시술해주시는 원장님 모두 친절해서 시술 잘 받았어요!!
[쁘띠] 입술필러 첨이라 겁 먹었는데 의료진들이랑 시술해주시는 원장님 모두 친절해서 시술 잘 받았어요!!
lollipopps | 2025.11.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6 0 0
1815 입술은 처음인데 대만족입니다 :)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중간중간 확인하면서 제 의견 최대한 반영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입술은 처음인데 대만족입니다 :)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중간중간 확인하면서 제 의견 최대한 반영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쁘띠] 입술은 처음인데 대만족입니다 🙂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중간중간 확인하면서 제 의견 최대한 반영해주셔서 좋았습니다!!
lollipopps | 2025.11.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6 0 0
1814 주사 아팠지만 말을 걸어주셔서 두려워하지 않고 할 수 있었습니다!! 효과가 기대돼요!
주사 아팠지만 말을 걸어주셔서 두려워하지 않고 할 수 있었습니다!! 효과가 기대돼요!
[쁘띠] 주사 아팠지만 말을 걸어주셔서 두려워하지 않고 할 수 있었습니다!! 효과가 기대돼요!
lollipopps | 2025.11.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6 0 0
1813 친절하게 설명 잘 해주셨고 받는 동안 불편함 없었어요~!!
친절하게 설명 잘 해주셨고 받는 동안 불편함 없었어요~!!
[쁘띠] 친절하게 설명 잘 해주셨고 받는 동안 불편함 없었어요~!!
lollipopps | 2025.11.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6 0 0
1812 원하는 입술 모양으로 만들어 주셨어요 역대급으로 만족스러운 시술과 병원이었어요~~
원하는 입술 모양으로 만들어 주셨어요 역대급으로 만족스러운 시술과 병원이었어요~~
[쁘띠] 원하는 입술 모양으로 만들어 주셨어요 역대급으로 만족스러운 시술과 병원이었어요~~
lollipopps | 2025.11.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6 0 0
1811 모양 너무 만족해서 바로 사진 찍어서 리뷰 드려용 ㅠㅠ 담엔 보톡스로 뵙는걸로.. ㅎㅎ
모양 너무 만족해서 바로 사진 찍어서 리뷰 드려용 ㅠㅠ 담엔 보톡스로 뵙는걸로.. ㅎㅎ
[쁘띠] 모양 너무 만족해서 바로 사진 찍어서 리뷰 드려용 ㅠㅠ 담엔 보톡스로 뵙는걸로.. ㅎㅎ
lollipopps | 2025.11.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6 0 0
1810 솔직히 기대 안 했는데 꼼꼼하게 봐주셔서 넘 맘에 드네요!!
솔직히 기대 안 했는데 꼼꼼하게 봐주셔서 넘 맘에 드네요!!
[쁘띠] 솔직히 기대 안 했는데 꼼꼼하게 봐주셔서 넘 맘에 드네요!!
lollipopps | 2025.11.0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4 0 0
1809 아프긴 했지만 달라진 입술에 절로 미소가 지어집니다^^ 재방문 의사 있어용~~
아프긴 했지만 달라진 입술에 절로 미소가 지어집니다^^ 재방문 의사 있어용~~
[쁘띠] 아프긴 했지만 달라진 입술에 절로 미소가 지어집니다^^ 재방문 의사 있어용~~
lollipopps | 2025.11.0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4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