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788 이래저래 원하는 모양대로 천천히 잘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고 만족스러웠습니다!! 너무 맘에 들어요!!
이래저래 원하는 모양대로 천천히 잘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고 만족스러웠습니다!! 너무 맘에 들어요!!
[쁘띠] 이래저래 원하는 모양대로 천천히 잘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고 만족스러웠습니다!! 너무 맘에 들어요!!
lollipopps | 2025.11.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2 0 0
1787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시술 할 때 디자인에 많이 신경 써 주셔서 이쁘게 잘 됐어요 맘에 들어용!! 감사합니당 :)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시술 할 때 디자인에 많이 신경 써 주셔서 이쁘게 잘 됐어요 맘에 들어용!! 감사합니당 :)
[쁘띠]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시술 할 때 디자인에 많이 신경 써 주셔서 이쁘게 잘 됐어요 맘에 들어용!! 감사합니당 🙂
lollipopps | 2025.11.0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1 0 0
1786 후기 사진 보면 알거임 ㅠ 고민 그만하고 달려가셈~
후기 사진 보면 알거임 ㅠ 고민 그만하고 달려가셈~
[쁘띠] 후기 사진 보면 알거임 ㅠ 고민 그만하고 달려가셈~
lollipopps | 2025.11.0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1 0 0
1785 마취 주사가 엄청 아팠는데 시술 후 바로 효과를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마취 주사가 엄청 아팠는데 시술 후 바로 효과를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쁘띠] 마취 주사가 엄청 아팠는데 시술 후 바로 효과를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lollipopps | 2025.11.0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1 0 0
1784 다른 시술 권유도 전혀 없었고 대기 시간도 빠르고 친절하고 꼼꼼하게 시술 해주세요~
다른 시술 권유도 전혀 없었고 대기 시간도 빠르고 친절하고 꼼꼼하게 시술 해주세요~
[쁘띠] 다른 시술 권유도 전혀 없었고 대기 시간도 빠르고 친절하고 꼼꼼하게 시술 해주세요~
lollipopps | 2025.11.0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1 0 0
1783 심한 팔자주름으로 고민 많았는데 후기 보고 롤리팝으로 결정했어요!! 아주 살짝 미세하게 채워진 것 같아요!
심한 팔자주름으로 고민 많았는데 후기 보고 롤리팝으로 결정했어요!! 아주 살짝 미세하게 채워진 것 같아요!
[쁘띠] 심한 팔자주름으로 고민 많았는데 후기 보고 롤리팝으로 결정했어요!! 아주 살짝 미세하게 채워진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11.0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1 0 0
1782 저렴해서 골랐는데 직원분들 완전 친절하시구 필러 맞을때도 거울 같이 확인하면서 해 주셔서 좋았어요!! ㅎㅎ
저렴해서 골랐는데 직원분들 완전 친절하시구 필러 맞을때도 거울 같이 확인하면서 해 주셔서 좋았어요!! ㅎㅎ
[쁘띠] 저렴해서 골랐는데 직원분들 완전 친절하시구 필러 맞을때도 거울 같이 확인하면서 해 주셔서 좋았어요!! ㅎㅎ
lollipopps | 2025.11.0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1 0 0
1781 시술이 거의 처음이라 더 신중하게 하려고 고민하다가 결정 한건데 후회 없어여!!
시술이 거의 처음이라 더 신중하게 하려고 고민하다가 결정 한건데 후회 없어여!!
[쁘띠] 시술이 거의 처음이라 더 신중하게 하려고 고민하다가 결정 한건데 후회 없어여!!
lollipopps | 2025.11.0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1 0 0
1780 시술 전에 차트 보고 입술모양 고를 수 있는데 선택지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의사선생님도 시술하면서 모양 잡아주시고 상냥해서 편안하게 시술 받았어요~~
시술 전에 차트 보고 입술모양 고를 수 있는데 선택지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의사선생님도 시술하면서 모양 잡아주시고 상냥해서 편안하게 시술 받았어요~~
[쁘띠] 시술 전에 차트 보고 입술모양 고를 수 있는데 선택지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의사선생님도 시술하면서 모양 잡아주시고 상냥해서 편안하게 시술 받았어요~~
lollipopps | 2025.11.0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1 0 0
1779 입술 첨인데 넘 맘에 들어요 워낙 입술이 말려들어간 스타일이라.. 원장님 친절하시구 앞으로 여기만 갈꺼 같아요~
입술 첨인데 넘 맘에 들어요 워낙 입술이 말려들어간 스타일이라.. 원장님 친절하시구 앞으로 여기만 갈꺼 같아요~
[쁘띠] 입술 첨인데 넘 맘에 들어요 워낙 입술이 말려들어간 스타일이라.. 원장님 친절하시구 앞으로 여기만 갈꺼 같아요~
lollipopps | 2025.11.0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1 0 0
1778 생각했던 것보다 많이 아프지도 않았고 자연스럽게 예쁘게 잘 된 거 같아서 넘 맘에 들어요 ㅠㅠ
생각했던 것보다 많이 아프지도 않았고 자연스럽게 예쁘게 잘 된 거 같아서 넘 맘에 들어요 ㅠㅠ
[쁘띠] 생각했던 것보다 많이 아프지도 않았고 자연스럽게 예쁘게 잘 된 거 같아서 넘 맘에 들어요 ㅠㅠ
lollipopps | 2025.11.0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1 0 0
1777 쉐입 직접 선택할 수 있게 여러 사진 보여주시는데 그게 제일 좋았어요~!
쉐입 직접 선택할 수 있게 여러 사진 보여주시는데 그게 제일 좋았어요~!
[쁘띠] 쉐입 직접 선택할 수 있게 여러 사진 보여주시는데 그게 제일 좋았어요~!
lollipopps | 2025.11.0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1 0 0
1776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하고 있기 때문에 다시 한국에 왔을 때 이용하고 싶습니다!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하고 있기 때문에 다시 한국에 왔을 때 이용하고 싶습니다!
[쁘띠]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하고 있기 때문에 다시 한국에 왔을 때 이용하고 싶습니다!
lollipopps | 2025.11.0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1.01 0 0
1775 의사쌤이 시술 중간중간 확인 시켜주시면서 원하는 곳 더 채워 주니까 넘 좋았어요!!
의사쌤이 시술 중간중간 확인 시켜주시면서 원하는 곳 더 채워 주니까 넘 좋았어요!!
[쁘띠] 의사쌤이 시술 중간중간 확인 시켜주시면서 원하는 곳 더 채워 주니까 넘 좋았어요!!
lollipopps | 2025.10.3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31 0 0
1774 병원분들 전부 다 친절하시고 입술 모양도 꾸준히 확인 해주셔서 더 좋았습니다!! 앞으로 입술필러는 여기서만 맞을 거 같아요 ㅎㅎㅎ
병원분들 전부 다 친절하시고 입술 모양도 꾸준히 확인 해주셔서 더 좋았습니다!! 앞으로 입술필러는 여기서만 맞을 거 같아요 ㅎㅎㅎ
[쁘띠] 병원분들 전부 다 친절하시고 입술 모양도 꾸준히 확인 해주셔서 더 좋았습니다!! 앞으로 입술필러는 여기서만 맞을 거 같아요 ㅎㅎㅎ
lollipopps | 2025.10.3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31 0 0
1773 의사쌤도 상담쌤도 진짜 친절하시고 시술도 너무 잘 해주셔서 만족해요!!
의사쌤도 상담쌤도 진짜 친절하시고 시술도 너무 잘 해주셔서 만족해요!!
[쁘띠] 의사쌤도 상담쌤도 진짜 친절하시고 시술도 너무 잘 해주셔서 만족해요!!
lollipopps | 2025.10.3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31 0 0
1772 모양 세심하게 하나하나 괜찮냐고 물어보시면서 해주셔서 넘 맘에 들었습니당~~
모양 세심하게 하나하나 괜찮냐고 물어보시면서 해주셔서 넘 맘에 들었습니당~~
[쁘띠] 모양 세심하게 하나하나 괜찮냐고 물어보시면서 해주셔서 넘 맘에 들었습니당~~
lollipopps | 2025.10.3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31 0 0
1771 제가 원하는 스타일과 추천을 통해 모양 상담 해주시고 원장님께서도 이쁘게 잘 해주셔서 정말 마음에 들어요~~
제가 원하는 스타일과 추천을 통해 모양 상담 해주시고 원장님께서도 이쁘게 잘 해주셔서 정말 마음에 들어요~~
[쁘띠] 제가 원하는 스타일과 추천을 통해 모양 상담 해주시고 원장님께서도 이쁘게 잘 해주셔서 정말 마음에 들어요~~
lollipopps | 2025.10.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30 0 0
1770 의사쌤이 엄청 유쾌하시구 설명도 해주시면서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결과도 완전 맘에 듭니다ㅠㅠ 진짜 최고임!!
의사쌤이 엄청 유쾌하시구 설명도 해주시면서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결과도 완전 맘에 듭니다ㅠㅠ 진짜 최고임!!
[쁘띠] 의사쌤이 엄청 유쾌하시구 설명도 해주시면서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결과도 완전 맘에 듭니다ㅠㅠ 진짜 최고임!!
lollipopps | 2025.10.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30 0 0
1769 2-3일 후부터 주름이 줄어들어 만족합니다!!
2-3일 후부터 주름이 줄어들어 만족합니다!!
[쁘띠] 2-3일 후부터 주름이 줄어들어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10.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30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