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768 첨 맞아보는데 많이 아팠지만 원장님은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어무 친절하셨어요 ♥
첨 맞아보는데 많이 아팠지만 원장님은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어무 친절하셨어요 ♥
[쁘띠] 첨 맞아보는데 많이 아팠지만 원장님은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어무 친절하셨어요 ♥
lollipopps | 2025.10.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30 0 0
1767 예전에 입술필러 시술 받고 안 받았더니 입술 엄청 작아졌는데 하고나니까 다시 살아난 볼륨보고 너무 좋았어요 ㅠㅠ
예전에 입술필러 시술 받고 안 받았더니 입술 엄청 작아졌는데 하고나니까 다시 살아난 볼륨보고 너무 좋았어요 ㅠㅠ
[쁘띠] 예전에 입술필러 시술 받고 안 받았더니 입술 엄청 작아졌는데 하고나니까 다시 살아난 볼륨보고 너무 좋았어요 ㅠㅠ
lollipopps | 2025.10.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30 0 0
1766 입술모양 여러번 확인해주시면서 넣어주셔서 이상형으로 됐구 팔자주름 필러도 꽤 만족스러워요!!!
입술모양 여러번 확인해주시면서 넣어주셔서 이상형으로 됐구 팔자주름 필러도 꽤 만족스러워요!!!
[쁘띠] 입술모양 여러번 확인해주시면서 넣어주셔서 이상형으로 됐구 팔자주름 필러도 꽤 만족스러워요!!!
lollipopps | 2025.10.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30 0 0
1765 입꼬리 올리고 부리를 뭉툭하게 오버하고 싶다고 전했는데 원하는 그대로 됐어요!! 마법사이신가요?!!
입꼬리 올리고 부리를 뭉툭하게 오버하고 싶다고 전했는데 원하는 그대로 됐어요!! 마법사이신가요?!!
[쁘띠] 입꼬리 올리고 부리를 뭉툭하게 오버하고 싶다고 전했는데 원하는 그대로 됐어요!! 마법사이신가요?!!
lollipopps | 2025.10.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30 0 0
1764 안내 데스크나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세요! 처움 필러 맞아보는거라 모르는게 많았는데 큰 어려움 없이 잘 해주셨어요 ㅎㅎ
안내 데스크나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세요! 처움 필러 맞아보는거라 모르는게 많았는데 큰 어려움 없이 잘 해주셨어요 ㅎㅎ
[쁘띠] 안내 데스크나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세요! 처움 필러 맞아보는거라 모르는게 많았는데 큰 어려움 없이 잘 해주셨어요 ㅎㅎ
lollipopps | 2025.10.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30 0 0
1763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원하는 디자인으로 만들어 주셨어요~~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원하는 디자인으로 만들어 주셨어요~~
[쁘띠]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원하는 디자인으로 만들어 주셨어요~~
lollipopps | 2025.10.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30 0 0
1762 처음이라 많이 망설였는데 진작 할 걸 그랬네요!!
처음이라 많이 망설였는데 진작 할 걸 그랬네요!!
[쁘띠] 처음이라 많이 망설였는데 진작 할 걸 그랬네요!!
lollipopps | 2025.10.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30 0 0
1761 전 필러가 아직 남아있어 입술 모양이 이상했는데 전 필러 티 안나게 입술 모양 잡아주셨습니다!
전 필러가 아직 남아있어 입술 모양이 이상했는데 전 필러 티 안나게 입술 모양 잡아주셨습니다!
[쁘띠] 전 필러가 아직 남아있어 입술 모양이 이상했는데 전 필러 티 안나게 입술 모양 잡아주셨습니다!
lollipopps | 2025.10.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30 0 0
1760 한국 클리닉 중에 가장 잘 대응해주는 병원이라 친구들에게도 추천하는 곳이에요!! 또 방문하겠습니다^^
한국 클리닉 중에 가장 잘 대응해주는 병원이라 친구들에게도 추천하는 곳이에요!! 또 방문하겠습니다^^
[쁘띠] 한국 클리닉 중에 가장 잘 대응해주는 병원이라 친구들에게도 추천하는 곳이에요!! 또 방문하겠습니다^^
lollipopps | 2025.10.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30 0 0
1759 모양이 생각과 달라서 다시 녹이고 해야하는 상황이였는데 친절하고 꼼꼼하게 도와주셨어요~ 너무 맘에 들어요!!!
모양이 생각과 달라서 다시 녹이고 해야하는 상황이였는데 친절하고 꼼꼼하게 도와주셨어요~ 너무 맘에 들어요!!!
[쁘띠] 모양이 생각과 달라서 다시 녹이고 해야하는 상황이였는데 친절하고 꼼꼼하게 도와주셨어요~ 너무 맘에 들어요!!!
lollipopps | 2025.10.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8 0 0
1758 입꼬리 너무 하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엄청 잘 한다는 후기 보고 왔는데 엄청 친절하시기까지해서 대만족입니당 ㅎㅎㅎㅎ
입꼬리 너무 하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엄청 잘 한다는 후기 보고 왔는데 엄청 친절하시기까지해서 대만족입니당 ㅎㅎㅎㅎ
[쁘띠] 입꼬리 너무 하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엄청 잘 한다는 후기 보고 왔는데 엄청 친절하시기까지해서 대만족입니당 ㅎㅎㅎㅎ
lollipopps | 2025.10.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8 0 0
1757 입술이 하도 작아 고민하다 맞았는데 앞으로 꾸준히 맞아가면서 모양 잡으면 희망이 있지 않을까 합니다,, 입작이들 다들 오세요~
입술이 하도 작아 고민하다 맞았는데 앞으로 꾸준히 맞아가면서 모양 잡으면 희망이 있지 않을까 합니다,, 입작이들 다들 오세요~
[쁘띠] 입술이 하도 작아 고민하다 맞았는데 앞으로 꾸준히 맞아가면서 모양 잡으면 희망이 있지 않을까 합니다,, 입작이들 다들 오세요~
lollipopps | 2025.10.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8 0 0
1756 간호사님, 통역사님 모두 친절하시고 굉장히 대응이 좋았고 원내 분위기도 좋아서 또 내원하고 싶습니다!!
간호사님, 통역사님 모두 친절하시고 굉장히 대응이 좋았고 원내 분위기도 좋아서 또 내원하고 싶습니다!!
[쁘띠] 간호사님, 통역사님 모두 친절하시고 굉장히 대응이 좋았고 원내 분위기도 좋아서 또 내원하고 싶습니다!!
lollipopps | 2025.10.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8 0 0
1755 입술필러는 처음이라 아플까봐 무서워하고 있는데 긴장 많이 풀어주셨고 안 아프게 진행해주셔서 좋았어요~
입술필러는 처음이라 아플까봐 무서워하고 있는데 긴장 많이 풀어주셨고 안 아프게 진행해주셔서 좋았어요~
[쁘띠] 입술필러는 처음이라 아플까봐 무서워하고 있는데 긴장 많이 풀어주셨고 안 아프게 진행해주셔서 좋았어요~
lollipopps | 2025.10.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8 0 0
1754 롤리팝에서 처음으로 입술필러 맞았어요! 원장님이 원하는 모양 바로 캐치하셔서 꼼꼼하게 봐주셨어요!!
롤리팝에서 처음으로 입술필러 맞았어요! 원장님이 원하는 모양 바로 캐치하셔서 꼼꼼하게 봐주셨어요!!
[쁘띠] 롤리팝에서 처음으로 입술필러 맞았어요! 원장님이 원하는 모양 바로 캐치하셔서 꼼꼼하게 봐주셨어요!!
lollipopps | 2025.10.2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7 0 0
1753 과하지 않게 하고 입꼬리 쪽 맞았어요!! 원장님이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당!
과하지 않게 하고 입꼬리 쪽 맞았어요!! 원장님이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당!
[쁘띠] 과하지 않게 하고 입꼬리 쪽 맞았어요!! 원장님이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당!
lollipopps | 2025.10.2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7 0 0
1752 필러는 처음이라 통증 걱정 되었는데 생각보다 통증 없었어요! 원장님과 스탭분들 너무 친절하셔서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
필러는 처음이라 통증 걱정 되었는데 생각보다 통증 없었어요! 원장님과 스탭분들 너무 친절하셔서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
[쁘띠] 필러는 처음이라 통증 걱정 되었는데 생각보다 통증 없었어요! 원장님과 스탭분들 너무 친절하셔서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
lollipopps | 2025.10.2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7 0 0
1751 턱이 없는 것이 콤플렉스여서 처음 턱 필러 받았는데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원하는대로 되었습니다 ♥
턱이 없는 것이 콤플렉스여서 처음 턱 필러 받았는데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원하는대로 되었습니다 ♥
[쁘띠] 턱이 없는 것이 콤플렉스여서 처음 턱 필러 받았는데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원하는대로 되었습니다 ♥
lollipopps | 2025.10.2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7 0 0
1750 원장님께서 니즈에 맞게 꼼꼼하게 놔주십니다!!
원장님께서 니즈에 맞게 꼼꼼하게 놔주십니다!!
[쁘띠] 원장님께서 니즈에 맞게 꼼꼼하게 놔주십니다!!
lollipopps | 2025.10.2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7 0 0
1749 시술 시작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해주시고 원하는 입술 모양 나올 때까지 해주셔서 정말 맘에 들어요!!!
시술 시작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해주시고 원하는 입술 모양 나올 때까지 해주셔서 정말 맘에 들어요!!!
[쁘띠] 시술 시작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해주시고 원하는 입술 모양 나올 때까지 해주셔서 정말 맘에 들어요!!!
lollipopps | 2025.10.2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7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