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748 예뻐용..ㅠㅠ 자연스럽고 너무 예뻐여.. 리터치 받으러 가야겠어요 최고.. ㅠㅠ
예뻐용..ㅠㅠ 자연스럽고 너무 예뻐여.. 리터치 받으러 가야겠어요 최고.. ㅠㅠ
[쁘띠] 예뻐용..ㅠㅠ 자연스럽고 너무 예뻐여.. 리터치 받으러 가야겠어요 최고.. ㅠㅠ
lollipopps | 2025.10.2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7 0 0
1747 실장님이 친절하셨고 보톡스도 잘 놓으시는 거 같네요 ㅎㅎㅎ
실장님이 친절하셨고 보톡스도 잘 놓으시는 거 같네요 ㅎㅎㅎ
[쁘띠] 실장님이 친절하셨고 보톡스도 잘 놓으시는 거 같네요 ㅎㅎㅎ
lollipopps | 2025.10.2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7 0 0
1746 처음 받는 시술이라 모르는 게 많았는데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처음 받는 시술이라 모르는 게 많았는데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쁘띠] 처음 받는 시술이라 모르는 게 많았는데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어요~
lollipopps | 2025.10.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6 0 0
1745 입꼬리 입술부리 야무지게 됨 ㅠㅠㅠㅠㅠ
입꼬리 입술부리 야무지게 됨 ㅠㅠㅠㅠㅠ
[쁘띠] 입꼬리 입술부리 야무지게 됨 ㅠㅠㅠㅠㅠ
lollipopps | 2025.10.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6 0 0
1744 시술은 처음이라 걱정 많이 했는데, 처음인 만큼 과하지 않게 해주시고 적당히 세심하게 해주셨어요!!
시술은 처음이라 걱정 많이 했는데, 처음인 만큼 과하지 않게 해주시고 적당히 세심하게 해주셨어요!!
[쁘띠] 시술은 처음이라 걱정 많이 했는데, 처음인 만큼 과하지 않게 해주시고 적당히 세심하게 해주셨어요!!
lollipopps | 2025.10.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6 0 0
1743 이중턱이랑 하관에 무게감이 두툼했는데 포키주사로 효과 보고 있어서 여러번 맞고 있어요~
이중턱이랑 하관에 무게감이 두툼했는데 포키주사로 효과 보고 있어서 여러번 맞고 있어요~
[쁘띠] 이중턱이랑 하관에 무게감이 두툼했는데 포키주사로 효과 보고 있어서 여러번 맞고 있어요~
lollipopps | 2025.10.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6 0 0
1742 첨 맞는거라 자연스럽게 넣어서 입술이 자연스럽게 도톰해졌어요!
첨 맞는거라 자연스럽게 넣어서 입술이 자연스럽게 도톰해졌어요!
[쁘띠] 첨 맞는거라 자연스럽게 넣어서 입술이 자연스럽게 도톰해졌어요!
lollipopps | 2025.10.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6 0 0
1741 입꼬리 올리기 위해서 했어요 원장님도 친절하시고 거울 보면서 필러 넣으면서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입꼬리 올리기 위해서 했어요 원장님도 친절하시고 거울 보면서 필러 넣으면서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쁘띠] 입꼬리 올리기 위해서 했어요 원장님도 친절하시고 거울 보면서 필러 넣으면서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lollipopps | 2025.10.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6 0 0
1740 입술필러 처음이라 원하는 모양 안나올까봐 걱정 많이 했는데, 수시로 거울을 확인해주시고 너무 맘에 들었어요 :)
입술필러 처음이라 원하는 모양 안나올까봐 걱정 많이 했는데, 수시로 거울을 확인해주시고 너무 맘에 들었어요 :)
[쁘띠] 입술필러 처음이라 원하는 모양 안나올까봐 걱정 많이 했는데, 수시로 거울을 확인해주시고 너무 맘에 들었어요 🙂
lollipopps | 2025.10.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6 0 0
1739 입술이 얇거나 쳐진 분들이 하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입술이 얇거나 쳐진 분들이 하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쁘띠] 입술이 얇거나 쳐진 분들이 하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10.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6 0 0
1738 예약부터 상담까지 친절하고 가성비 최고입니다~
예약부터 상담까지 친절하고 가성비 최고입니다~
[쁘띠] 예약부터 상담까지 친절하고 가성비 최고입니다~
lollipopps | 2025.10.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6 0 0
1737 멍이 좀 들었지만 너무 맘에 들어요ㅠㅠ
멍이 좀 들었지만 너무 맘에 들어요ㅠㅠ
[쁘띠] 멍이 좀 들었지만 너무 맘에 들어요ㅠㅠ
lollipopps | 2025.10.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6 0 0
1736 제가 원하던 모양이랑 볼륨감을 최대한 똑같이 잡아주려고 노력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럽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해요~ 강추합니당 ♡
제가 원하던 모양이랑 볼륨감을 최대한 똑같이 잡아주려고 노력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럽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해요~ 강추합니당 ♡
[쁘띠] 제가 원하던 모양이랑 볼륨감을 최대한 똑같이 잡아주려고 노력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럽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해요~ 강추합니당 ♡
lollipopps | 2025.10.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6 0 0
1735 맘에 들어요 ㅎㅎ 선생님이 잘 세심하게 놔주셔요~~~~
맘에 들어요 ㅎㅎ 선생님이 잘 세심하게 놔주셔요~~~~
[쁘띠] 맘에 들어요 ㅎㅎ 선생님이 잘 세심하게 놔주셔요~~~~
lollipopps | 2025.10.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5 0 0
1734 현재 3일 차 살짝 멍이 들긴 했지만 첫날 툴쨋날보다 필러 이물감도 덜 느껴지고 통증도 사라지고 점점 자연스러워졌어요~~
현재 3일 차 살짝 멍이 들긴 했지만 첫날 툴쨋날보다 필러 이물감도 덜 느껴지고 통증도 사라지고 점점 자연스러워졌어요~~
[쁘띠] 현재 3일 차 살짝 멍이 들긴 했지만 첫날 툴쨋날보다 필러 이물감도 덜 느껴지고 통증도 사라지고 점점 자연스러워졌어요~~
lollipopps | 2025.10.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5 0 0
1733 제가 입술이 진짜 작고 얇은 편인데 여기가 젤 드라마틱하게 달라져요~
제가 입술이 진짜 작고 얇은 편인데 여기가 젤 드라마틱하게 달라져요~
[쁘띠] 제가 입술이 진짜 작고 얇은 편인데 여기가 젤 드라마틱하게 달라져요~
lollipopps | 2025.10.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5 0 0
1732 제가 하고 싶었던 모양 딱 알맞게 했고 정말 편안한 분위기에 병원 잘 선택했다 싶었습니다 ㅠㅠ
제가 하고 싶었던 모양 딱 알맞게 했고 정말 편안한 분위기에 병원 잘 선택했다 싶었습니다 ㅠㅠ
[쁘띠] 제가 하고 싶었던 모양 딱 알맞게 했고 정말 편안한 분위기에 병원 잘 선택했다 싶었습니다 ㅠㅠ
lollipopps | 2025.10.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5 0 0
1731 입술필러가 처음이라서 처음엔 도톰한가 싶어서 좀 불안했는데 현재는 짱 만족!! 처음부터 병원 잘 고른 것 같아서 행복해욧 ㅎㅎ
입술필러가 처음이라서 처음엔 도톰한가 싶어서 좀 불안했는데 현재는 짱 만족!! 처음부터 병원 잘 고른 것 같아서 행복해욧 ㅎㅎ
[쁘띠] 입술필러가 처음이라서 처음엔 도톰한가 싶어서 좀 불안했는데 현재는 짱 만족!! 처음부터 병원 잘 고른 것 같아서 행복해욧 ㅎㅎ
lollipopps | 2025.10.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5 0 0
1730 입술필러 처음이라 이것저것 요구가 제법 있었던 것 같은데 원장님이 친절히 몰딩 잘 만져주시면서 볼륨 넣어 주셔서 만족해용~
입술필러 처음이라 이것저것 요구가 제법 있었던 것 같은데 원장님이 친절히 몰딩 잘 만져주시면서 볼륨 넣어 주셔서 만족해용~
[쁘띠] 입술필러 처음이라 이것저것 요구가 제법 있었던 것 같은데 원장님이 친절히 몰딩 잘 만져주시면서 볼륨 넣어 주셔서 만족해용~
lollipopps | 2025.10.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5 0 0
1729 병원 스텝분들과 원장님 모두 너무 친절했고 원하는 입술 모양으로 진행해 주셨어요~ 특히 입꼬리가 마음에 듭니다!!
병원 스텝분들과 원장님 모두 너무 친절했고 원하는 입술 모양으로 진행해 주셨어요~ 특히 입꼬리가 마음에 듭니다!!
[쁘띠] 병원 스텝분들과 원장님 모두 너무 친절했고 원하는 입술 모양으로 진행해 주셨어요~ 특히 입꼬리가 마음에 듭니다!!
lollipopps | 2025.10.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5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