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728 직원분들 다 친절하셨고 병원 아늑했어용 입술 주름도 없어지고 특히 입꼬리 넘 맘에 들어용~~
직원분들 다 친절하셨고 병원 아늑했어용 입술 주름도 없어지고 특히 입꼬리 넘 맘에 들어용~~
[쁘띠] 직원분들 다 친절하셨고 병원 아늑했어용 입술 주름도 없어지고 특히 입꼬리 넘 맘에 들어용~~
lollipopps | 2025.10.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5 0 0
1727 진짜 꼼꼼하게 의사선생님이 잘 진료해주셨어요!! 입술필러 여러번 받았지만 강추입니다!!!
진짜 꼼꼼하게 의사선생님이 잘 진료해주셨어요!! 입술필러 여러번 받았지만 강추입니다!!!
[쁘띠] 진짜 꼼꼼하게 의사선생님이 잘 진료해주셨어요!! 입술필러 여러번 받았지만 강추입니다!!!
lollipopps | 2025.10.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5 0 0
1726 공장계 흐름 작업이 아닌 디자인이나 요청 등 친절하게 응대 해 주셨어요!!
공장계 흐름 작업이 아닌 디자인이나 요청 등 친절하게 응대 해 주셨어요!!
[쁘띠] 공장계 흐름 작업이 아닌 디자인이나 요청 등 친절하게 응대 해 주셨어요!!
lollipopps | 2025.10.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5 0 0
1725 실장님께서 입술 모양 보여주시는데 그 중에 고른 입술 모양으로 원장님께서 최대한 비슷하게 해주셔서 저는 너무 만족합니다!! ♥
실장님께서 입술 모양 보여주시는데 그 중에 고른 입술 모양으로 원장님께서 최대한 비슷하게 해주셔서 저는 너무 만족합니다!! ♥
[쁘띠] 실장님께서 입술 모양 보여주시는데 그 중에 고른 입술 모양으로 원장님께서 최대한 비슷하게 해주셔서 저는 너무 만족합니다!! ♥
lollipopps | 2025.10.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5 0 0
1724 원장님 시술 해 주실 때 긴장 풀어주시고 필러 원하는 부위도 천천히 고르라 해주시고 정말 정말 친절했습니다,,
원장님 시술 해 주실 때 긴장 풀어주시고 필러 원하는 부위도 천천히 고르라 해주시고 정말 정말 친절했습니다,,
[쁘띠] 원장님 시술 해 주실 때 긴장 풀어주시고 필러 원하는 부위도 천천히 고르라 해주시고 정말 정말 친절했습니다,,
lollipopps | 2025.10.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5 0 0
1723 너무 조금 넣은 거 같아 다시 받으러 가려구요! 직원분들 넘 친절하심 쏘 스마일~
너무 조금 넣은 거 같아 다시 받으러 가려구요! 직원분들 넘 친절하심 쏘 스마일~
[쁘띠] 너무 조금 넣은 거 같아 다시 받으러 가려구요! 직원분들 넘 친절하심 쏘 스마일~
lollipopps | 2025.10.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4 0 0
1722 이번에 롤리팝에서 맞은 입술필러는 너무 만족스러워서 여기서 리터치까지 받고 싶어요!!
이번에 롤리팝에서 맞은 입술필러는 너무 만족스러워서 여기서 리터치까지 받고 싶어요!!
[쁘띠] 이번에 롤리팝에서 맞은 입술필러는 너무 만족스러워서 여기서 리터치까지 받고 싶어요!!
lollipopps | 2025.10.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4 0 0
1721 제가 필러를 여러군데 맞아봤는데 왜 이제 했나 싶을 정도로 만족스럽네용~!!
제가 필러를 여러군데 맞아봤는데 왜 이제 했나 싶을 정도로 만족스럽네용~!!
[쁘띠] 제가 필러를 여러군데 맞아봤는데 왜 이제 했나 싶을 정도로 만족스럽네용~!!
lollipopps | 2025.10.2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2 0 0
1720 너무 맘에 들어요 입술 모양 보기대로 최대한 해주셨고 너무 이쁘고 맘에 들어서 계속 거울 보는 중 ㅎㅎ
너무 맘에 들어요 입술 모양 보기대로 최대한 해주셨고 너무 이쁘고 맘에 들어서 계속 거울 보는 중 ㅎㅎ
[쁘띠] 너무 맘에 들어요 입술 모양 보기대로 최대한 해주셨고 너무 이쁘고 맘에 들어서 계속 거울 보는 중 ㅎㅎ
lollipopps | 2025.10.2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2 0 0
1719 입술필러 맞았던게 좀 빠진 거 같아서 다시 맞았어요 :)
입술필러 맞았던게 좀 빠진 거 같아서 다시 맞았어요 :)
[쁘띠] 입술필러 맞았던게 좀 빠진 거 같아서 다시 맞았어요 🙂
lollipopps | 2025.10.2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2 0 0
1718 진짜 꾸준히 다니고 있어요~ 이번에 3회차인데 다음에 또 갈거에요!!
진짜 꾸준히 다니고 있어요~ 이번에 3회차인데 다음에 또 갈거에요!!
[쁘띠] 진짜 꾸준히 다니고 있어요~ 이번에 3회차인데 다음에 또 갈거에요!!
lollipopps | 2025.10.2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2 0 0
1717 사람은 많은데 처리가 잘 되어서 좋았어요! 시술 할 때도 제가 원하는대로 잘 맞게 해주셔서 만족합니다!
사람은 많은데 처리가 잘 되어서 좋았어요! 시술 할 때도 제가 원하는대로 잘 맞게 해주셔서 만족합니다!
[쁘띠] 사람은 많은데 처리가 잘 되어서 좋았어요! 시술 할 때도 제가 원하는대로 잘 맞게 해주셔서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10.2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2 0 0
1716 원하는 필러 모양도 맞게 해주시고 틈틈히 상태 체크해주시면서 신경 써 주시는게 좋았어요!!
원하는 필러 모양도 맞게 해주시고 틈틈히 상태 체크해주시면서 신경 써 주시는게 좋았어요!!
[쁘띠] 원하는 필러 모양도 맞게 해주시고 틈틈히 상태 체크해주시면서 신경 써 주시는게 좋았어요!!
lollipopps | 2025.10.2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2 0 0
1715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시구 대기시간 많이 없구 원장님도 제가 원하는 모양 그대로 잡아주셔서 너무 좋았어욥~~!!!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시구 대기시간 많이 없구 원장님도 제가 원하는 모양 그대로 잡아주셔서 너무 좋았어욥~~!!!
[쁘띠]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시구 대기시간 많이 없구 원장님도 제가 원하는 모양 그대로 잡아주셔서 너무 좋았어욥~~!!!
lollipopps | 2025.10.2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2 0 0
1714 너무 맘에 드는 건 눈 밑 울트라콜! 패인 부분이 채워져서 눈가가 젋어졌어요~
너무 맘에 드는 건 눈 밑 울트라콜! 패인 부분이 채워져서 눈가가 젋어졌어요~
[쁘띠] 너무 맘에 드는 건 눈 밑 울트라콜! 패인 부분이 채워져서 눈가가 젋어졌어요~
lollipopps | 2025.10.2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2 0 0
1713 한국 클리닉 중 가장 친절합니다! 필러 결과도 대만족이라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한국 클리닉 중 가장 친절합니다! 필러 결과도 대만족이라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쁘띠] 한국 클리닉 중 가장 친절합니다! 필러 결과도 대만족이라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lollipopps | 2025.10.2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2 0 0
1712 개인적으로는 포텐자보다 더 아팠지만 결과의 매우 만족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포텐자보다 더 아팠지만 결과의 매우 만족합니다!!
[쁘띠] 개인적으로는 포텐자보다 더 아팠지만 결과의 매우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10.2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2 0 0
1711 턱 필러랑 보톡스 받았어요. 원내 분위기가 밝아서 별다른 긴장 없이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턱 필러랑 보톡스 받았어요. 원내 분위기가 밝아서 별다른 긴장 없이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쁘띠] 턱 필러랑 보톡스 받았어요. 원내 분위기가 밝아서 별다른 긴장 없이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lollipopps | 2025.10.2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2 0 0
1710 입술이 옹졸해보이는게 스트레스라 고민하다가 지인이 롤리팝에서 받고 완전 만족했다길래 후기 찾아보고 예약하고 갔어요! 만족!
입술이 옹졸해보이는게 스트레스라 고민하다가 지인이 롤리팝에서 받고 완전 만족했다길래 후기 찾아보고 예약하고 갔어요! 만족!
[쁘띠] 입술이 옹졸해보이는게 스트레스라 고민하다가 지인이 롤리팝에서 받고 완전 만족했다길래 후기 찾아보고 예약하고 갔어요! 만족!
lollipopps | 2025.10.2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2 0 0
1709 다른 시술 강요도 없고 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 모양도 너무 만족합니다!
다른 시술 강요도 없고 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 모양도 너무 만족합니다!
[쁘띠] 다른 시술 강요도 없고 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 모양도 너무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10.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0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