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708 상담도 정중하고, 원하는대로 시술 할 수 있어서 완성도 대만족입니다! 가격도 캠페인이 있어서 조금 저렴하게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상담도 정중하고, 원하는대로 시술 할 수 있어서 완성도 대만족입니다! 가격도 캠페인이 있어서 조금 저렴하게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쁘띠] 상담도 정중하고, 원하는대로 시술 할 수 있어서 완성도 대만족입니다! 가격도 캠페인이 있어서 조금 저렴하게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10.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0 0 0
1707 입술하나로 인상이 이렇게나 바뀌는지 몰랐어요!! 리터치도 곧 받으러 갈 예정입니다~
입술하나로 인상이 이렇게나 바뀌는지 몰랐어요!! 리터치도 곧 받으러 갈 예정입니다~
[쁘띠] 입술하나로 인상이 이렇게나 바뀌는지 몰랐어요!! 리터치도 곧 받으러 갈 예정입니다~
lollipopps | 2025.10.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0 0 0
1706 원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니즈 잘 파악해서 빠르게 시술해 주셨어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당~~
원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니즈 잘 파악해서 빠르게 시술해 주셨어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당~~
[쁘띠] 원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니즈 잘 파악해서 빠르게 시술해 주셨어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당~~
lollipopps | 2025.10.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0 0 0
1705 처음 맞아보는 필러였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하나도 아프지 않았고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어요!!
처음 맞아보는 필러였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하나도 아프지 않았고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어요!!
[쁘띠] 처음 맞아보는 필러였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하나도 아프지 않았고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어요!!
lollipopps | 2025.10.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0 0 0
1704 친절하고 꼼꼼하게 상담해주시고 시술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친절하고 꼼꼼하게 상담해주시고 시술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쁘띠] 친절하고 꼼꼼하게 상담해주시고 시술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lollipopps | 2025.10.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0 0 0
1703 몇 달 전 이 병원에서 입술 필러 패키지 받았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리터치 겸 1CC 추가로 시술 받았어요~
몇 달 전 이 병원에서 입술 필러 패키지 받았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리터치 겸 1CC 추가로 시술 받았어요~
[쁘띠] 몇 달 전 이 병원에서 입술 필러 패키지 받았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리터치 겸 1CC 추가로 시술 받았어요~
lollipopps | 2025.10.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0 0 0
1702 입술 비대칭에 낮은 입꼬리랑 비대칭 윗 입술이 고민이었는데 원하는 모양대로 잘 잡아주신 거 같아요!
입술 비대칭에 낮은 입꼬리랑 비대칭 윗 입술이 고민이었는데 원하는 모양대로 잘 잡아주신 거 같아요!
[쁘띠] 입술 비대칭에 낮은 입꼬리랑 비대칭 윗 입술이 고민이었는데 원하는 모양대로 잘 잡아주신 거 같아요!
lollipopps | 2025.10.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0 0 0
1701 비용이 저렴해서 예약했는데 매우 친절해서 대만족입니다!
비용이 저렴해서 예약했는데 매우 친절해서 대만족입니다!
[쁘띠] 비용이 저렴해서 예약했는데 매우 친절해서 대만족입니다!
lollipopps | 2025.10.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0 0 0
1700 절대 공장식으로 진행되지 않는 점이 정말 맘에 들었어요~ 시술 할 때도 계속 소통하면서 확인해주셔서 제가 원하는대로 잘 나왔어요!!
절대 공장식으로 진행되지 않는 점이 정말 맘에 들었어요~ 시술 할 때도 계속 소통하면서 확인해주셔서 제가 원하는대로 잘 나왔어요!!
[쁘띠] 절대 공장식으로 진행되지 않는 점이 정말 맘에 들었어요~ 시술 할 때도 계속 소통하면서 확인해주셔서 제가 원하는대로 잘 나왔어요!!
lollipopps | 2025.10.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0 0 0
1699 입꼬리가 바짝 올라서 왕홍같은 입술이 되었습니다♡
입꼬리가 바짝 올라서 왕홍같은 입술이 되었습니다♡
[쁘띠] 입꼬리가 바짝 올라서 왕홍같은 입술이 되었습니다♡
lollipopps | 2025.10.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0 0 0
1698 클리닉도 이쁘고 상담부터 시술까지 엄청 정성스럽고 친절했어요!!
클리닉도 이쁘고 상담부터 시술까지 엄청 정성스럽고 친절했어요!!
[쁘띠] 클리닉도 이쁘고 상담부터 시술까지 엄청 정성스럽고 친절했어요!!
lollipopps | 2025.10.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0 0 0
1697 첫 입술필러를 롤리팝에서 맞았는데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셨구 다른 시술 강요 없이 편안하게 상담해주셨어요! 입술도 넘 맘에 들어용~
첫 입술필러를 롤리팝에서 맞았는데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셨구 다른 시술 강요 없이 편안하게 상담해주셨어요! 입술도 넘 맘에 들어용~
[쁘띠] 첫 입술필러를 롤리팝에서 맞았는데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셨구 다른 시술 강요 없이 편안하게 상담해주셨어요! 입술도 넘 맘에 들어용~
lollipopps | 2025.10.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20 0 0
1696 과하지 않고 딱 적당하게 해 주셔서 너무 맘에 들어요!!!!
과하지 않고 딱 적당하게 해 주셔서 너무 맘에 들어요!!!!
[쁘띠] 과하지 않고 딱 적당하게 해 주셔서 너무 맘에 들어요!!!!
lollipopps | 2025.10.1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18 0 0
1695 첫 입술필러라 아플까봐 무서웠지만 모두 친절하고 상담도 시간들여 정성스럽게 해 주셔서 만족합니다~
첫 입술필러라 아플까봐 무서웠지만 모두 친절하고 상담도 시간들여 정성스럽게 해 주셔서 만족합니다~
[쁘띠] 첫 입술필러라 아플까봐 무서웠지만 모두 친절하고 상담도 시간들여 정성스럽게 해 주셔서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10.1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18 0 0
1694 처음 입술필러 맞는거라 무서웠는데 하나도 안 아프고 입술이 쳐져있었는디 디자인도 이쁘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할 거 같아요!
처음 입술필러 맞는거라 무서웠는데 하나도 안 아프고 입술이 쳐져있었는디 디자인도 이쁘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할 거 같아요!
[쁘띠] 처음 입술필러 맞는거라 무서웠는데 하나도 안 아프고 입술이 쳐져있었는디 디자인도 이쁘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할 거 같아요!
lollipopps | 2025.10.1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18 0 0
1693 조금씩 넣고 매번 확인하고 더하거나 해서 마무리가 매우 만족스럽고 매우 기쁩니다^_^ 정말 대만족이라 다음에 또 갈게요!!
조금씩 넣고 매번 확인하고 더하거나 해서 마무리가 매우 만족스럽고 매우 기쁩니다^_^ 정말 대만족이라 다음에 또 갈게요!!
[쁘띠] 조금씩 넣고 매번 확인하고 더하거나 해서 마무리가 매우 만족스럽고 매우 기쁩니다^_^ 정말 대만족이라 다음에 또 갈게요!!
lollipopps | 2025.10.1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18 0 0
1692 중간중간 보면서 해달라는대로 해주셔서 망할 가능성은 없는 거 같아요~
중간중간 보면서 해달라는대로 해주셔서 망할 가능성은 없는 거 같아요~
[쁘띠] 중간중간 보면서 해달라는대로 해주셔서 망할 가능성은 없는 거 같아요~
lollipopps | 2025.10.1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18 0 0
1691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해주시고 입술필러 너무 맘에 들어요!!! 또 방문할게요~~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해주시고 입술필러 너무 맘에 들어요!!! 또 방문할게요~~
[쁘띠]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해주시고 입술필러 너무 맘에 들어요!!! 또 방문할게요~~
lollipopps | 2025.10.1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18 0 0
1690 어울리지 않는 것은 분명하게 말씀해 주셔서 귀여운 입술로 만들어 주셨어요~
어울리지 않는 것은 분명하게 말씀해 주셔서 귀여운 입술로 만들어 주셨어요~
[쁘띠] 어울리지 않는 것은 분명하게 말씀해 주셔서 귀여운 입술로 만들어 주셨어요~
lollipopps | 2025.10.1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18 0 0
1689 수술 전, 수술 후 설명이 공손한게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수술 전, 수술 후 설명이 공손한게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쁘띠] 수술 전, 수술 후 설명이 공손한게 너무 좋은 거 같아요~!
lollipopps | 2025.10.1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18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