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568 굉장히 대만족이에요!! 정기적으로 한국을 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멋진 클리닉이었어요~!!!
굉장히 대만족이에요!! 정기적으로 한국을 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멋진 클리닉이었어요~!!!
[쁘띠] 굉장히 대만족이에요!! 정기적으로 한국을 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멋진 클리닉이었어요~!!!
lollipopps | 2025.09.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21 0 0
1567 의사선생님 손이 빠르시고 비대칭 입술이었는데 대칭 잘 맞혀주셨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했어요~!~!
의사선생님 손이 빠르시고 비대칭 입술이었는데 대칭 잘 맞혀주셨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했어요~!~!
[쁘띠] 의사선생님 손이 빠르시고 비대칭 입술이었는데 대칭 잘 맞혀주셨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했어요~!~!
lollipopps | 2025.09.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21 0 0
1566 첫 입술필러라 긴장했는데 너무 친절하시구 상담할 때도 추가시술 권유 없이 궁금한 거 다 답해주셔서 안심하고 받을 수 있었어요~~~
첫 입술필러라 긴장했는데 너무 친절하시구 상담할 때도 추가시술 권유 없이 궁금한 거 다 답해주셔서 안심하고 받을 수 있었어요~~~
[쁘띠] 첫 입술필러라 긴장했는데 너무 친절하시구 상담할 때도 추가시술 권유 없이 궁금한 거 다 답해주셔서 안심하고 받을 수 있었어요~~~
lollipopps | 2025.09.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21 0 0
1565 원장님 필러 넣으시면서 계속 거울 확인 시켜주시구 마지막까지 엄청 신경 써 주셨어요ㅠㅠ 담에 또 방문할 거 같아요!!
원장님 필러 넣으시면서 계속 거울 확인 시켜주시구 마지막까지 엄청 신경 써 주셨어요ㅠㅠ 담에 또 방문할 거 같아요!!
[쁘띠] 원장님 필러 넣으시면서 계속 거울 확인 시켜주시구 마지막까지 엄청 신경 써 주셨어요ㅠㅠ 담에 또 방문할 거 같아요!!
lollipopps | 2025.09.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21 0 0
1564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대기가 별로 없이 빠르게 진행되어 좋았어요~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대기가 별로 없이 빠르게 진행되어 좋았어요~
[쁘띠]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대기가 별로 없이 빠르게 진행되어 좋았어요~
lollipopps | 2025.09.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21 0 0
1563 클리닉이 누구나 정말 착해서 첫 시술에도 안심하고 받을 수 있었어요!! 또 한국에 오면 방문 하고 싶어요!!
클리닉이 누구나 정말 착해서 첫 시술에도 안심하고 받을 수 있었어요!! 또 한국에 오면 방문 하고 싶어요!!
[쁘띠] 클리닉이 누구나 정말 착해서 첫 시술에도 안심하고 받을 수 있었어요!! 또 한국에 오면 방문 하고 싶어요!!
lollipopps | 2025.09.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21 0 0
1562 당일이라 붓기가 좀 있긴한데 붓기 빠지면 자연스럽게 될 것 같아 너무 만족해요~~
당일이라 붓기가 좀 있긴한데 붓기 빠지면 자연스럽게 될 것 같아 너무 만족해요~~
[쁘띠] 당일이라 붓기가 좀 있긴한데 붓기 빠지면 자연스럽게 될 것 같아 너무 만족해요~~
lollipopps | 2025.09.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21 0 0
1561 가격도 합리적인데다가 리터치도 가능하고 원장님이랑 코디분들도 완전 친절하세용~
가격도 합리적인데다가 리터치도 가능하고 원장님이랑 코디분들도 완전 친절하세용~
[쁘띠] 가격도 합리적인데다가 리터치도 가능하고 원장님이랑 코디분들도 완전 친절하세용~
lollipopps | 2025.09.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21 0 0
1560 아랫입술은 원래 두껍고 턱이 길어보이는게 콤플렉스였는데 m자로 된 크티바시와 입꼬리에 주입하여 만족스러운 입술이 되었습니다~
아랫입술은 원래 두껍고 턱이 길어보이는게 콤플렉스였는데 m자로 된 크티바시와 입꼬리에 주입하여 만족스러운 입술이 되었습니다~
[쁘띠] 아랫입술은 원래 두껍고 턱이 길어보이는게 콤플렉스였는데 m자로 된 크티바시와 입꼬리에 주입하여 만족스러운 입술이 되었습니다~
lollipopps | 2025.09.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21 0 0
1559 여기서 엘라보톡스, 입술필러, 하이프 했어요 이상대로 마무리되어 경과도 기대됩니다! 시술 중에도 아프지 않은지 말 걸어 주셔서 기뻤습니다~~
여기서 엘라보톡스, 입술필러, 하이프 했어요 이상대로 마무리되어 경과도 기대됩니다! 시술 중에도 아프지 않은지 말 걸어 주셔서 기뻤습니다~~
[쁘띠] 여기서 엘라보톡스, 입술필러, 하이프 했어요 이상대로 마무리되어 경과도 기대됩니다! 시술 중에도 아프지 않은지 말 걸어 주셔서 기뻤습니다~~
lollipopps | 2025.09.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21 0 0
1558 원하는 모양에 맞게 최대한 맞춰주시고 원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원하는 모양에 맞게 최대한 맞춰주시고 원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쁘띠] 원하는 모양에 맞게 최대한 맞춰주시고 원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lollipopps | 2025.09.1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18 0 0
1557 입술필러 두번짼데 원장님도 친절하게 원하는대로 다 맞춰주시고ㅜㅜ 꼼꼼히 봐주셔서 좋아요 ♥
입술필러 두번짼데 원장님도 친절하게 원하는대로 다 맞춰주시고ㅜㅜ 꼼꼼히 봐주셔서 좋아요 ♥
[쁘띠] 입술필러 두번짼데 원장님도 친절하게 원하는대로 다 맞춰주시고ㅜㅜ 꼼꼼히 봐주셔서 좋아요 ♥
lollipopps | 2025.09.1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18 0 0
1556 니즈에 맞춰 계속 확인해주시며 시술했고 너무너무 만족합니당~ 입술필러는 무조건 롤리팝 ♡
니즈에 맞춰 계속 확인해주시며 시술했고 너무너무 만족합니당~ 입술필러는 무조건 롤리팝 ♡
[쁘띠] 니즈에 맞춰 계속 확인해주시며 시술했고 너무너무 만족합니당~ 입술필러는 무조건 롤리팝 ♡
lollipopps | 2025.09.1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18 0 0
1555 저번에도 이쪽에서 입술필러를 하고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이번에도 이쪽에서 했어요!
저번에도 이쪽에서 입술필러를 하고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이번에도 이쪽에서 했어요!
[쁘띠] 저번에도 이쪽에서 입술필러를 하고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이번에도 이쪽에서 했어요!
lollipopps | 2025.09.1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18 0 0
1554 다 친절하시고 대기도 그렇게 길지 않아서 좋았어요!
다 친절하시고 대기도 그렇게 길지 않아서 좋았어요!
[쁘띠] 다 친절하시고 대기도 그렇게 길지 않아서 좋았어요!
lollipopps | 2025.09.1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18 0 0
1553 콧대에 정말 자연스럽게 하기 위해 1CC 결제하고 0.2CC만 맞았어요 자연스러워서 만족합니다..!
콧대에 정말 자연스럽게 하기 위해 1CC 결제하고 0.2CC만 맞았어요 자연스러워서 만족합니다..!
[쁘띠] 콧대에 정말 자연스럽게 하기 위해 1CC 결제하고 0.2CC만 맞았어요 자연스러워서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09.1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18 0 0
1552 귀여운 입술 맘에 들어요~ 출혈은 있지만 아프지 않고 컨실러로 가려지기 때문에 신경 쓰이지 않습니다!
귀여운 입술 맘에 들어요~ 출혈은 있지만 아프지 않고 컨실러로 가려지기 때문에 신경 쓰이지 않습니다!
[쁘띠] 귀여운 입술 맘에 들어요~ 출혈은 있지만 아프지 않고 컨실러로 가려지기 때문에 신경 쓰이지 않습니다!
lollipopps | 2025.09.1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18 0 0
1551 의사 쌤이랑 한 번 맞을 때마다 거울 보고 확인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바빠보이는데 나름 신경 잘 써주시는 듯!!
의사 쌤이랑 한 번 맞을 때마다 거울 보고 확인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바빠보이는데 나름 신경 잘 써주시는 듯!!
[쁘띠] 의사 쌤이랑 한 번 맞을 때마다 거울 보고 확인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바빠보이는데 나름 신경 잘 써주시는 듯!!
lollipopps | 2025.09.1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18 0 0
1550 처음 방문했는데 완전 친절하시고 전문성 있게 잘 해주셨어요 다음에도 방문하겠습니다:)
처음 방문했는데 완전 친절하시고 전문성 있게 잘 해주셨어요 다음에도 방문하겠습니다:)
[쁘띠] 처음 방문했는데 완전 친절하시고 전문성 있게 잘 해주셨어요 다음에도 방문하겠습니다:)
lollipopps | 2025.09.1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15 0 0
1549 너무 맘에 들어요 입술 필러 요기만 다녀요~
너무 맘에 들어요 입술 필러 요기만 다녀요~
[쁘띠] 너무 맘에 들어요 입술 필러 요기만 다녀요~
lollipopps | 2025.09.1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15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