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528 저의 말려 들어간 입꼬리... 살려주신 선생님 감사힙니다 ㅠㅠㅠㅠ
저의 말려 들어간 입꼬리... 살려주신 선생님 감사힙니다 ㅠㅠㅠㅠ
[쁘띠] 저의 말려 들어간 입꼬리... 살려주신 선생님 감사힙니다 ㅠㅠㅠㅠ
lollipopps | 2025.09.1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11 0 0
1527 턱 필러는 이번에도 예쁘게 해주셔서 만족하구, 입술필러는 세로주름 좀 없어진 것 같구 볼륨도 나와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턱 필러는 이번에도 예쁘게 해주셔서 만족하구, 입술필러는 세로주름 좀 없어진 것 같구 볼륨도 나와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쁘띠] 턱 필러는 이번에도 예쁘게 해주셔서 만족하구, 입술필러는 세로주름 좀 없어진 것 같구 볼륨도 나와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lollipopps | 2025.09.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10 0 0
1526 눈썹 위에 움푹 차인 곳이 고민이었는데 없어졌어요! 마무리도 너무 만족하구요!
눈썹 위에 움푹 차인 곳이 고민이었는데 없어졌어요! 마무리도 너무 만족하구요!
[쁘띠] 눈썹 위에 움푹 차인 곳이 고민이었는데 없어졌어요! 마무리도 너무 만족하구요!
lollipopps | 2025.09.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10 0 0
1525 다른 곳에서 입술 필러 맞았을 땐 아파서 눈물 찔끔 났는데 여기는 따끔! 하고 눈물 날 정도로는 안 아팠고 그냥 시술하는 내내 재밌고 좋았어유 ㅎㅎ
다른 곳에서 입술 필러 맞았을 땐 아파서 눈물 찔끔 났는데 여기는 따끔! 하고 눈물 날 정도로는 안 아팠고 그냥 시술하는 내내 재밌고 좋았어유 ㅎㅎ
[쁘띠] 다른 곳에서 입술 필러 맞았을 땐 아파서 눈물 찔끔 났는데 여기는 따끔! 하고 눈물 날 정도로는 안 아팠고 그냥 시술하는 내내 재밌고 좋았어유 ㅎㅎ
lollipopps | 2025.09.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10 0 0
1524 중간에 원하는 부분이 있는지까지 여쭤봐주셔서 진짜 감동 받았습니다.. ㅠㅠ 다음에도 꼭 다시 방문할 것 같아요:)
중간에 원하는 부분이 있는지까지 여쭤봐주셔서 진짜 감동 받았습니다.. ㅠㅠ 다음에도 꼭 다시 방문할 것 같아요:)
[쁘띠] 중간에 원하는 부분이 있는지까지 여쭤봐주셔서 진짜 감동 받았습니다.. ㅠㅠ 다음에도 꼭 다시 방문할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09.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10 0 0
1523 전에 한 곳보다 꼼꼼히 해주신 것 같아용 다음에 또 맞으러 올거 같아요 :)
전에 한 곳보다 꼼꼼히 해주신 것 같아용 다음에 또 맞으러 올거 같아요 :)
[쁘띠] 전에 한 곳보다 꼼꼼히 해주신 것 같아용 다음에 또 맞으러 올거 같아요 🙂
lollipopps | 2025.09.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10 0 0
1522 처음에는 붓기가 너무 심해서 맘에 안 들었는데 점점 시간 지나니까 모양이 딱 제가 원하는 모양으로 나와서 만족했어요!!
처음에는 붓기가 너무 심해서 맘에 안 들었는데 점점 시간 지나니까 모양이 딱 제가 원하는 모양으로 나와서 만족했어요!!
[쁘띠] 처음에는 붓기가 너무 심해서 맘에 안 들었는데 점점 시간 지나니까 모양이 딱 제가 원하는 모양으로 나와서 만족했어요!!
lollipopps | 2025.09.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10 0 0
1521 시술 강요 없고 원하는 대로 해주고 이 가격에 이 퀄리티라니.. 모양도 너무 예쁘고 너무 맘에 듭니다!!
시술 강요 없고 원하는 대로 해주고 이 가격에 이 퀄리티라니.. 모양도 너무 예쁘고 너무 맘에 듭니다!!
[쁘띠] 시술 강요 없고 원하는 대로 해주고 이 가격에 이 퀄리티라니.. 모양도 너무 예쁘고 너무 맘에 듭니다!!
lollipopps | 2025.09.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10 0 0
1520 입술필러로 만족한 적이 없었는데 매우 만족하는 형대로 만들어주셨습니다!!
입술필러로 만족한 적이 없었는데 매우 만족하는 형대로 만들어주셨습니다!!
[쁘띠] 입술필러로 만족한 적이 없었는데 매우 만족하는 형대로 만들어주셨습니다!!
lollipopps | 2025.09.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6 0 0
1519 쥬비덤 1CC 행사가로 저렴하게 받았어요~ 대응도 좋고 선생님도 느낌 좋았습니다~~
쥬비덤 1CC 행사가로 저렴하게 받았어요~ 대응도 좋고 선생님도 느낌 좋았습니다~~
[쁘띠] 쥬비덤 1CC 행사가로 저렴하게 받았어요~ 대응도 좋고 선생님도 느낌 좋았습니다~~
lollipopps | 2025.09.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6 0 0
1518 정말 후회 하나도 없고 만족만 높았던 시술입니다 ㅠㅠㅠ
정말 후회 하나도 없고 만족만 높았던 시술입니다 ㅠㅠㅠ
[쁘띠] 정말 후회 하나도 없고 만족만 높았던 시술입니다 ㅠㅠㅠ
lollipopps | 2025.09.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6 0 0
1517 원하는 모양대로 나와서 좋았어용 젤 좋은게 입술주름 없이지는거..!!
원하는 모양대로 나와서 좋았어용 젤 좋은게 입술주름 없이지는거..!!
[쁘띠] 원하는 모양대로 나와서 좋았어용 젤 좋은게 입술주름 없이지는거..!!
lollipopps | 2025.09.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6 0 0
1516 일본어를 할 수 있는 분이 많아 의사소통에 불편함을 느끼는 일은 없었습니다!!
일본어를 할 수 있는 분이 많아 의사소통에 불편함을 느끼는 일은 없었습니다!!
[쁘띠] 일본어를 할 수 있는 분이 많아 의사소통에 불편함을 느끼는 일은 없었습니다!!
lollipopps | 2025.09.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6 0 0
1515 너무 친절하시고 만족^^ 실물이 더 예뻐여~~
너무 친절하시고 만족^^ 실물이 더 예뻐여~~
[쁘띠] 너무 친절하시고 만족^^ 실물이 더 예뻐여~~
lollipopps | 2025.09.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6 0 0
1514 결과는 대만족이었고, 진작에 할 걸 그랬어요! 시술 후 위화감이나 내출혈도 없습니다!! 다음에 또 부탁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결과는 대만족이었고, 진작에 할 걸 그랬어요! 시술 후 위화감이나 내출혈도 없습니다!! 다음에 또 부탁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쁘띠] 결과는 대만족이었고, 진작에 할 걸 그랬어요! 시술 후 위화감이나 내출혈도 없습니다!! 다음에 또 부탁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ollipopps | 2025.09.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6 0 0
1513 모두 친절하고 시술도 너무 정성스러워서 다른 클리닉 3곳 총 틀어 제일 좋았고 또 가고 싶어요!!
모두 친절하고 시술도 너무 정성스러워서 다른 클리닉 3곳 총 틀어 제일 좋았고 또 가고 싶어요!!
[쁘띠] 모두 친절하고 시술도 너무 정성스러워서 다른 클리닉 3곳 총 틀어 제일 좋았고 또 가고 싶어요!!
lollipopps | 2025.09.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6 0 0
1512 완전 맘에 들어요 첫날엔 너무 빨개서 걱정 많이 했는데 자연스럽게 되네요 ㅎㅎ
완전 맘에 들어요 첫날엔 너무 빨개서 걱정 많이 했는데 자연스럽게 되네요 ㅎㅎ
[쁘띠] 완전 맘에 들어요 첫날엔 너무 빨개서 걱정 많이 했는데 자연스럽게 되네요 ㅎㅎ
lollipopps | 2025.09.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5 0 0
1511 원장님 친절하시고 원하는대로 해주셧어요!
원장님 친절하시고 원하는대로 해주셧어요!
[쁘띠] 원장님 친절하시고 원하는대로 해주셧어요!
lollipopps | 2025.09.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5 0 0
1510 일본어를 할 수 있는 직원분이 계셔서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일본어를 할 수 있는 직원분이 계셔서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쁘띠] 일본어를 할 수 있는 직원분이 계셔서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lollipopps | 2025.09.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5 0 0
1509 입술에대한 고민이 많았는데 제가 원하는 입술로 해주시고 완전 맘에 들어요!!
입술에대한 고민이 많았는데 제가 원하는 입술로 해주시고 완전 맘에 들어요!!
[쁘띠] 입술에대한 고민이 많았는데 제가 원하는 입술로 해주시고 완전 맘에 들어요!!
lollipopps | 2025.09.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5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