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508 원장님도 제가 원하는 모양 맞춰 주시고 제 얼굴에 어울리도록 추천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원장님도 제가 원하는 모양 맞춰 주시고 제 얼굴에 어울리도록 추천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쁘띠] 원장님도 제가 원하는 모양 맞춰 주시고 제 얼굴에 어울리도록 추천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lollipopps | 2025.09.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5 0 0
1507 의사쌤 간호사쌤 모두 정말 친절하셨어요! 특히 시술실에서 일하시는 분들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의사쌤 간호사쌤 모두 정말 친절하셨어요! 특히 시술실에서 일하시는 분들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쁘띠] 의사쌤 간호사쌤 모두 정말 친절하셨어요! 특히 시술실에서 일하시는 분들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lollipopps | 2025.09.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5 0 0
1506 입술필러 잘 할 것 같아서 롤리팝으로 결정했어요!
입술필러 잘 할 것 같아서 롤리팝으로 결정했어요!
[쁘띠] 입술필러 잘 할 것 같아서 롤리팝으로 결정했어요!
lollipopps | 2025.09.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5 0 0
1505 다들 친절하시구 좋았습니다!!
다들 친절하시구 좋았습니다!!
[쁘띠] 다들 친절하시구 좋았습니다!!
lollipopps | 2025.09.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5 0 0
1504 원래 입술이 워낙 작고 얇아서 드라마틱하게 커지진 않았지만 진짜 자연스럽고 부담스럽지 않게 커졌어요 ㅎㅎ
원래 입술이 워낙 작고 얇아서 드라마틱하게 커지진 않았지만 진짜 자연스럽고 부담스럽지 않게 커졌어요 ㅎㅎ
[쁘띠] 원래 입술이 워낙 작고 얇아서 드라마틱하게 커지진 않았지만 진짜 자연스럽고 부담스럽지 않게 커졌어요 ㅎㅎ
lollipopps | 2025.09.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5 0 0
1503 원내 청결감, 카운셀러의 설명, 선생님의 상냥한 느낌, 예쁘게 만들어주신 것 등 모든 것이 대만족입니다!!
원내 청결감, 카운셀러의 설명, 선생님의 상냥한 느낌, 예쁘게 만들어주신 것 등 모든 것이 대만족입니다!!
[쁘띠] 원내 청결감, 카운셀러의 설명, 선생님의 상냥한 느낌, 예쁘게 만들어주신 것 등 모든 것이 대만족입니다!!
lollipopps | 2025.09.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5 0 0
1502 눈 밑 다크써클이 신경쓰여 울트라콜 200 1CC씩 시술 받았습니다! 즉효성이 있고 눈 밑의 선이 사라졌어요!!
눈 밑 다크써클이 신경쓰여 울트라콜 200 1CC씩 시술 받았습니다! 즉효성이 있고 눈 밑의 선이 사라졌어요!!
[쁘띠] 눈 밑 다크써클이 신경쓰여 울트라콜 200 1CC씩 시술 받았습니다! 즉효성이 있고 눈 밑의 선이 사라졌어요!!
lollipopps | 2025.09.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5 0 0
1501 입술필러는 두 번째고 얼굴 지흡주사는 처음인데 둘 다 마음에 들어요!!
입술필러는 두 번째고 얼굴 지흡주사는 처음인데 둘 다 마음에 들어요!!
[쁘띠] 입술필러는 두 번째고 얼굴 지흡주사는 처음인데 둘 다 마음에 들어요!!
lollipopps | 2025.09.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5 0 0
1500 직원분들은 친절하시고 통역사분들도 계속 있어주셔서 안심됐어요! 모양도 예쁘게 돼서 다행이에요~~
직원분들은 친절하시고 통역사분들도 계속 있어주셔서 안심됐어요! 모양도 예쁘게 돼서 다행이에요~~
[쁘띠] 직원분들은 친절하시고 통역사분들도 계속 있어주셔서 안심됐어요! 모양도 예쁘게 돼서 다행이에요~~
lollipopps | 2025.09.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5 0 0
1499 잔뜩 겁먹고 갔는데 편안하게 시술 잘 해주셨어요~ 붓기 좀 더 빠지면 더 이쁠 거 같아요~!
잔뜩 겁먹고 갔는데 편안하게 시술 잘 해주셨어요~ 붓기 좀 더 빠지면 더 이쁠 거 같아요~!
[쁘띠] 잔뜩 겁먹고 갔는데 편안하게 시술 잘 해주셨어요~ 붓기 좀 더 빠지면 더 이쁠 거 같아요~!
lollipopps | 2025.09.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5 0 0
1498 처음 입술필러 맞았는데 대만족입니다!! 직원, 시술 원장님도 너무 친절했습니다 ㅎㅎ
처음 입술필러 맞았는데 대만족입니다!! 직원, 시술 원장님도 너무 친절했습니다 ㅎㅎ
[쁘띠] 처음 입술필러 맞았는데 대만족입니다!! 직원, 시술 원장님도 너무 친절했습니다 ㅎㅎ
lollipopps | 2025.09.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5 0 0
1497 일주일 뒤 멍도 많이 빠지고 붓기도 빠지고 자리잡힌 모습! 너무 티도 안나고 맘에 들어여~~~
일주일 뒤 멍도 많이 빠지고 붓기도 빠지고 자리잡힌 모습! 너무 티도 안나고 맘에 들어여~~~
[쁘띠] 일주일 뒤 멍도 많이 빠지고 붓기도 빠지고 자리잡힌 모습! 너무 티도 안나고 맘에 들어여~~~
lollipopps | 2025.09.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2 0 0
1496 립라이너로 직접 그리고다닐 때보다 더 예쁜 입술이 되어서 200% 만족하고 있습니다 ♥
립라이너로 직접 그리고다닐 때보다 더 예쁜 입술이 되어서 200% 만족하고 있습니다 ♥
[쁘띠] 립라이너로 직접 그리고다닐 때보다 더 예쁜 입술이 되어서 200% 만족하고 있습니다 ♥
lollipopps | 2025.09.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2 0 0
1495 진짜 모양이랑 볼륨감 너무너무너무 만족해요 ㅠㅠ 앞으로 여기서만 맞으려구요~!
진짜 모양이랑 볼륨감 너무너무너무 만족해요 ㅠㅠ 앞으로 여기서만 맞으려구요~!
[쁘띠] 진짜 모양이랑 볼륨감 너무너무너무 만족해요 ㅠㅠ 앞으로 여기서만 맞으려구요~!
lollipopps | 2025.09.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2 0 0
1494 대용량이라 1회차부터 효과가 좋아서 주변사람들까지 알아볼 정도였어요! 여름 전에 바디주사도 맞고 싶어용!!
대용량이라 1회차부터 효과가 좋아서 주변사람들까지 알아볼 정도였어요! 여름 전에 바디주사도 맞고 싶어용!!
[쁘띠] 대용량이라 1회차부터 효과가 좋아서 주변사람들까지 알아볼 정도였어요! 여름 전에 바디주사도 맞고 싶어용!!
lollipopps | 2025.09.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2 0 0
1493 부드럽게 시술 받았습니다! 마무리도 만족합니다!!!
부드럽게 시술 받았습니다! 마무리도 만족합니다!!!
[쁘띠] 부드럽게 시술 받았습니다! 마무리도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09.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2 0 0
1492 입술필러 다른 곳에비해 엄청 꼼꼼하게 잘 해주시고 제가 원하는 니즈 맞춰주셔서 대만족이에용~~
입술필러 다른 곳에비해 엄청 꼼꼼하게 잘 해주시고 제가 원하는 니즈 맞춰주셔서 대만족이에용~~
[쁘띠] 입술필러 다른 곳에비해 엄청 꼼꼼하게 잘 해주시고 제가 원하는 니즈 맞춰주셔서 대만족이에용~~
lollipopps | 2025.09.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2 0 0
1491 가로길이가 짧아서 그 부분만 보완하고 싶었는데 자연스럽고 예쁘게 잘 된 거 같아 만족해용!!
가로길이가 짧아서 그 부분만 보완하고 싶었는데 자연스럽고 예쁘게 잘 된 거 같아 만족해용!!
[쁘띠] 가로길이가 짧아서 그 부분만 보완하고 싶었는데 자연스럽고 예쁘게 잘 된 거 같아 만족해용!!
lollipopps | 2025.09.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2 0 0
1490 일단 원하는대로 나왔고 무엇보다 원장님께서 신경써서 해주시는게 느껴져서 넘 좋았어여 ♥
일단 원하는대로 나왔고 무엇보다 원장님께서 신경써서 해주시는게 느껴져서 넘 좋았어여 ♥
[쁘띠] 일단 원하는대로 나왔고 무엇보다 원장님께서 신경써서 해주시는게 느껴져서 넘 좋았어여 ♥
lollipopps | 2025.09.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2 0 0
1489 제가 리뷰 진짜 안 쓰는데 원장님 진짜 최고 최고 완전 최고라서 감사해서 씁니다!! 실제로 제가 딱 원하는 입술 모양이에영 감사해영~~!!
제가 리뷰 진짜 안 쓰는데 원장님 진짜 최고 최고 완전 최고라서 감사해서 씁니다!! 실제로 제가 딱 원하는 입술 모양이에영 감사해영~~!!
[쁘띠] 제가 리뷰 진짜 안 쓰는데 원장님 진짜 최고 최고 완전 최고라서 감사해서 씁니다!! 실제로 제가 딱 원하는 입술 모양이에영 감사해영~~!!
lollipopps | 2025.09.0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1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