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488 아랫입술이 너무 얇아서 먹힌 느낌이 드는거랑 주름이 너무 스트레스였는데 이젠 고민 해결이에요!! 리터치 때 뵐게용 ♥
아랫입술이 너무 얇아서 먹힌 느낌이 드는거랑 주름이 너무 스트레스였는데 이젠 고민 해결이에요!! 리터치 때 뵐게용 ♥
[쁘띠] 아랫입술이 너무 얇아서 먹힌 느낌이 드는거랑 주름이 너무 스트레스였는데 이젠 고민 해결이에요!! 리터치 때 뵐게용 ♥
lollipopps | 2025.09.0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1 0 0
1487 입술필러 쥬비덤 1CC 와 입꼬리 보톡스 시술 받았어여 미세 조정도 해주시고 예쁘게 나와서 기뻐여~
입술필러 쥬비덤 1CC 와 입꼬리 보톡스 시술 받았어여 미세 조정도 해주시고 예쁘게 나와서 기뻐여~
[쁘띠] 입술필러 쥬비덤 1CC 와 입꼬리 보톡스 시술 받았어여 미세 조정도 해주시고 예쁘게 나와서 기뻐여~
lollipopps | 2025.09.0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1 0 0
1486 3일이 지난 지금 부종도, 뭉침도 없이 매끄럽고 깨끗합니당!!
3일이 지난 지금 부종도, 뭉침도 없이 매끄럽고 깨끗합니당!!
[쁘띠] 3일이 지난 지금 부종도, 뭉침도 없이 매끄럽고 깨끗합니당!!
lollipopps | 2025.09.0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1 0 0
1485 아프긴 하지만 조금만 참으면 이쁜 입술 완성 돼 있어여!! 이대로 안 빠졌으면 좋겠네요ㅜㅜ 완전 만족해용..♥
아프긴 하지만 조금만 참으면 이쁜 입술 완성 돼 있어여!! 이대로 안 빠졌으면 좋겠네요ㅜㅜ 완전 만족해용..♥
[쁘띠] 아프긴 하지만 조금만 참으면 이쁜 입술 완성 돼 있어여!! 이대로 안 빠졌으면 좋겠네요ㅜㅜ 완전 만족해용..♥
lollipopps | 2025.09.0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1 0 0
1484 한국에서 이마필러를 하면 화려해지는 이미지가 있어 4CC로 부탁했는데 굉장히 이상형대로 예쁘게 되어 만족합니다!!
한국에서 이마필러를 하면 화려해지는 이미지가 있어 4CC로 부탁했는데 굉장히 이상형대로 예쁘게 되어 만족합니다!!
[쁘띠] 한국에서 이마필러를 하면 화려해지는 이미지가 있어 4CC로 부탁했는데 굉장히 이상형대로 예쁘게 되어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09.0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1 0 0
1483 이마+관자놀이 토탈 8CC 넣었어용 상담 선생님과 의사분 모두 자연스러운 얼굴을 추구하시기 때문에 과하지 않도록 최소한으로 확실히 대응 해주십니다!!
이마+관자놀이 토탈 8CC 넣었어용 상담 선생님과 의사분 모두 자연스러운 얼굴을 추구하시기 때문에 과하지 않도록 최소한으로 확실히 대응 해주십니다!!
[쁘띠] 이마+관자놀이 토탈 8CC 넣었어용 상담 선생님과 의사분 모두 자연스러운 얼굴을 추구하시기 때문에 과하지 않도록 최소한으로 확실히 대응 해주십니다!!
lollipopps | 2025.09.0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1 0 0
1482 가격이 저렴해서 쥬비덤 턱필러 1CC넣었습니다! 선생님이 시술을 잘 하셔서 시술 후 텐션이 올라갔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쥬비덤 턱필러 1CC넣었습니다! 선생님이 시술을 잘 하셔서 시술 후 텐션이 올라갔어요!!
[쁘띠] 가격이 저렴해서 쥬비덤 턱필러 1CC넣었습니다! 선생님이 시술을 잘 하셔서 시술 후 텐션이 올라갔어요!!
lollipopps | 2025.09.0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1 0 0
1481 2주 전 실리프팅 후 다들 너무 친절하시구 원장님 너무 꼼꼼히 잘 해주셔서 저번 주에 입술 필러 맞고 왔어용 ㅎㅎ 앞으로 성형외과는 여기로 다닐꺼에용 ♡
2주 전 실리프팅 후 다들 너무 친절하시구 원장님 너무 꼼꼼히 잘 해주셔서 저번 주에 입술 필러 맞고 왔어용 ㅎㅎ 앞으로 성형외과는 여기로 다닐꺼에용 ♡
[쁘띠] 2주 전 실리프팅 후 다들 너무 친절하시구 원장님 너무 꼼꼼히 잘 해주셔서 저번 주에 입술 필러 맞고 왔어용 ㅎㅎ 앞으로 성형외과는 여기로 다닐꺼에용 ♡
lollipopps | 2025.08.2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9 0 0
1480 롤리팝에서 2번재로 맞은 필러였는데 재방문 의사가 강한만큼 너무 만족스러웠어용~~
롤리팝에서 2번재로 맞은 필러였는데 재방문 의사가 강한만큼 너무 만족스러웠어용~~
[쁘띠] 롤리팝에서 2번재로 맞은 필러였는데 재방문 의사가 강한만큼 너무 만족스러웠어용~~
lollipopps | 2025.08.2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9 0 0
1479 실장님 너무 친절하시구 기억해 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ㅎㅎ 의사선생님까지 친절하세여 강추!!
실장님 너무 친절하시구 기억해 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ㅎㅎ 의사선생님까지 친절하세여 강추!!
[쁘띠] 실장님 너무 친절하시구 기억해 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ㅎㅎ 의사선생님까지 친절하세여 강추!!
lollipopps | 2025.08.2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9 0 0
1478 일본어로 안심할 수 있을 때까지 대응 해주셨습니당!!
일본어로 안심할 수 있을 때까지 대응 해주셨습니당!!
[쁘띠] 일본어로 안심할 수 있을 때까지 대응 해주셨습니당!!
lollipopps | 2025.08.2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9 0 0
1477 통역사가 지금까지 갔던 병원 중에서 가장 정중하게 대응해주고 디자인도 이상형대로여서 정말 만족해요!!
통역사가 지금까지 갔던 병원 중에서 가장 정중하게 대응해주고 디자인도 이상형대로여서 정말 만족해요!!
[쁘띠] 통역사가 지금까지 갔던 병원 중에서 가장 정중하게 대응해주고 디자인도 이상형대로여서 정말 만족해요!!
lollipopps | 2025.08.2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9 0 0
1476 볼 밑 움푹 파인 곳이 신경 쓰였는데 뭉치지 않고 딱 윤곽이 매끄러워져서 좋았어요~!! 정기적으로 방문하고 싶어요!!
볼 밑 움푹 파인 곳이 신경 쓰였는데 뭉치지 않고 딱 윤곽이 매끄러워져서 좋았어요~!! 정기적으로 방문하고 싶어요!!
[쁘띠] 볼 밑 움푹 파인 곳이 신경 쓰였는데 뭉치지 않고 딱 윤곽이 매끄러워져서 좋았어요~!! 정기적으로 방문하고 싶어요!!
lollipopps | 2025.08.2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9 0 0
1475 한 달 정도 지나니 입꼬리 부분만 약간 남고 다 빠진 것 같지만 너무 예쁘긴 했었습니다..
한 달 정도 지나니 입꼬리 부분만 약간 남고 다 빠진 것 같지만 너무 예쁘긴 했었습니다..
[쁘띠] 한 달 정도 지나니 입꼬리 부분만 약간 남고 다 빠진 것 같지만 너무 예쁘긴 했었습니다..
lollipopps | 2025.08.2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9 0 0
1474 처음엔 붓기 때문에 과해보여서 걱정했는데 2주쯤 되니까 붓기 다 빠지고 자연스럽게 잘 된 거 같아서 만족해요!!
처음엔 붓기 때문에 과해보여서 걱정했는데 2주쯤 되니까 붓기 다 빠지고 자연스럽게 잘 된 거 같아서 만족해요!!
[쁘띠] 처음엔 붓기 때문에 과해보여서 걱정했는데 2주쯤 되니까 붓기 다 빠지고 자연스럽게 잘 된 거 같아서 만족해요!!
lollipopps | 2025.08.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8 0 0
1473 진짜 필러 예쁘게 잘 넣어주세요!! 앞으로 여기서 꾸준히 맞아야겠어요 :)
진짜 필러 예쁘게 잘 넣어주세요!! 앞으로 여기서 꾸준히 맞아야겠어요 :)
[쁘띠] 진짜 필러 예쁘게 잘 넣어주세요!! 앞으로 여기서 꾸준히 맞아야겠어요 🙂
lollipopps | 2025.08.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8 0 0
1472 실장님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원장님이 너무 세심하시고 꼼꼼하세여! 리터치 받으러 담주에 방문할 생각입니다 :)
실장님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원장님이 너무 세심하시고 꼼꼼하세여! 리터치 받으러 담주에 방문할 생각입니다 :)
[쁘띠] 실장님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원장님이 너무 세심하시고 꼼꼼하세여! 리터치 받으러 담주에 방문할 생각입니다 🙂
lollipopps | 2025.08.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8 0 0
1471 원하는대로 잘 맞춰주시고 너무 친절하셨어용 리터치 받으러 올게용~~!!!
원하는대로 잘 맞춰주시고 너무 친절하셨어용 리터치 받으러 올게용~~!!!
[쁘띠] 원하는대로 잘 맞춰주시고 너무 친절하셨어용 리터치 받으러 올게용~~!!!
lollipopps | 2025.08.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8 0 0
1470 입술 커지고 싶어서 리뷰보고 방문했는데 통증도 별로 없고 모양도 제 맘대로 넣을 수 있게 해주셔서 그냥 대대대개만족 ♥♥
입술 커지고 싶어서 리뷰보고 방문했는데 통증도 별로 없고 모양도 제 맘대로 넣을 수 있게 해주셔서 그냥 대대대개만족 ♥♥
[쁘띠] 입술 커지고 싶어서 리뷰보고 방문했는데 통증도 별로 없고 모양도 제 맘대로 넣을 수 있게 해주셔서 그냥 대대대개만족 ♥♥
lollipopps | 2025.08.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8 0 0
1469 원장님 나긋나긋 친절하시구 꼼꼼히 해주셨어영 실장님도 권유 없이 딱 이벤트가로 시원시원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당~~
원장님 나긋나긋 친절하시구 꼼꼼히 해주셨어영 실장님도 권유 없이 딱 이벤트가로 시원시원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당~~
[쁘띠] 원장님 나긋나긋 친절하시구 꼼꼼히 해주셨어영 실장님도 권유 없이 딱 이벤트가로 시원시원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당~~
lollipopps | 2025.08.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8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