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468 입술필러랑 포키주사 맞았는데 입술 모양 너무 맘에 들고 하나도 안 아파서 좋았어용~
입술필러랑 포키주사 맞았는데 입술 모양 너무 맘에 들고 하나도 안 아파서 좋았어용~
[쁘띠] 입술필러랑 포키주사 맞았는데 입술 모양 너무 맘에 들고 하나도 안 아파서 좋았어용~
lollipopps | 2025.08.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8 0 0
1467 친절하구 자세한 별 실장님 상담으로 제 니즈대로 또 예쁘게 입술필러 맞았어요~~ 진짜 너무 맘에 들어요!!
친절하구 자세한 별 실장님 상담으로 제 니즈대로 또 예쁘게 입술필러 맞았어요~~ 진짜 너무 맘에 들어요!!
[쁘띠] 친절하구 자세한 별 실장님 상담으로 제 니즈대로 또 예쁘게 입술필러 맞았어요~~ 진짜 너무 맘에 들어요!!
lollipopps | 2025.08.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8 0 0
1466 보톡스 효과 너무 좋아서 꾸준히 맞으러 오고 있어여 ㅎㅎ
보톡스 효과 너무 좋아서 꾸준히 맞으러 오고 있어여 ㅎㅎ
[쁘띠] 보톡스 효과 너무 좋아서 꾸준히 맞으러 오고 있어여 ㅎㅎ
lollipopps | 2025.08.2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7 0 0
1465 입술이 얇은 것이 고민이었기 때문에 세세한 오더 들어주시고 이상형이 되어 매우 만족합니당!!
입술이 얇은 것이 고민이었기 때문에 세세한 오더 들어주시고 이상형이 되어 매우 만족합니당!!
[쁘띠] 입술이 얇은 것이 고민이었기 때문에 세세한 오더 들어주시고 이상형이 되어 매우 만족합니당!!
lollipopps | 2025.08.2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7 0 0
1464 두 번째 시술 했습니다! 만족합니다 얇은 입술 예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두 번째 시술 했습니다! 만족합니다 얇은 입술 예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당~~
[쁘띠] 두 번째 시술 했습니다! 만족합니다 얇은 입술 예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당~~
lollipopps | 2025.08.2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7 0 0
1463 입술, 볼 필러 자연스럽게 넘 이쁘게 잘 되었어여~
입술, 볼 필러 자연스럽게 넘 이쁘게 잘 되었어여~
[쁘띠] 입술, 볼 필러 자연스럽게 넘 이쁘게 잘 되었어여~
lollipopps | 2025.08.2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7 0 0
1462 얇고 말린 제 입술이 딱 원하는 만큼 도톰 탱글해졌어요!!
얇고 말린 제 입술이 딱 원하는 만큼 도톰 탱글해졌어요!!
[쁘띠] 얇고 말린 제 입술이 딱 원하는 만큼 도톰 탱글해졌어요!!
lollipopps | 2025.08.2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7 0 0
1461 원래 입술이 살짝 얇았는데 조금 더 두껍게 하고 싶어서 롤리팝에서 필러 맞았어요!! 대표원장님이 너무 예쁘게 놔주셔서 마음에 들어요!!
원래 입술이 살짝 얇았는데 조금 더 두껍게 하고 싶어서 롤리팝에서 필러 맞았어요!! 대표원장님이 너무 예쁘게 놔주셔서 마음에 들어요!!
[쁘띠] 원래 입술이 살짝 얇았는데 조금 더 두껍게 하고 싶어서 롤리팝에서 필러 맞았어요!! 대표원장님이 너무 예쁘게 놔주셔서 마음에 들어요!!
lollipopps | 2025.08.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5 0 0
1460 입술, 이마필러 했는데 내추럴하고 예쁜 동그라미되고 입술도 귀엽고 M자 되어서 만족합니다!!
입술, 이마필러 했는데 내추럴하고 예쁜 동그라미되고 입술도 귀엽고 M자 되어서 만족합니다!!
[쁘띠] 입술, 이마필러 했는데 내추럴하고 예쁜 동그라미되고 입술도 귀엽고 M자 되어서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08.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5 0 0
1459 꼼꼼하게 중간중간 요구사항 들어주시고 너무 친절하시게 인형도 쥐어주시고 좋았어요! 입술모양도 너무 예뻐요 ㅠㅠ
꼼꼼하게 중간중간 요구사항 들어주시고 너무 친절하시게 인형도 쥐어주시고 좋았어요! 입술모양도 너무 예뻐요 ㅠㅠ
[쁘띠] 꼼꼼하게 중간중간 요구사항 들어주시고 너무 친절하시게 인형도 쥐어주시고 좋았어요! 입술모양도 너무 예뻐요 ㅠㅠ
lollipopps | 2025.08.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5 0 0
1458 이벤트가랑 동일했고, 입술 필러 맞은 후 너무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리터치도 무료로 가능해요!!!
이벤트가랑 동일했고, 입술 필러 맞은 후 너무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리터치도 무료로 가능해요!!!
[쁘띠] 이벤트가랑 동일했고, 입술 필러 맞은 후 너무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리터치도 무료로 가능해요!!!
lollipopps | 2025.08.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5 0 0
1457 가격대비 좋은 시술이였습니다!! 다음에 또 리터치하러 올게요~~~
가격대비 좋은 시술이였습니다!! 다음에 또 리터치하러 올게요~~~
[쁘띠] 가격대비 좋은 시술이였습니다!! 다음에 또 리터치하러 올게요~~~
lollipopps | 2025.08.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5 0 0
1456 입술필러만 4번째인데 그때그때 모양 어떻냐 물어봐주셔서 만족했습니다!!
입술필러만 4번째인데 그때그때 모양 어떻냐 물어봐주셔서 만족했습니다!!
[쁘띠] 입술필러만 4번째인데 그때그때 모양 어떻냐 물어봐주셔서 만족했습니다!!
lollipopps | 2025.08.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5 0 0
1455 윗입술이 좀 안으로 말렸었는데 이쁘고 자연스럽게 잘 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윗입술이 좀 안으로 말렸었는데 이쁘고 자연스럽게 잘 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쁘띠] 윗입술이 좀 안으로 말렸었는데 이쁘고 자연스럽게 잘 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lollipopps | 2025.08.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5 0 0
1454 원장쌤이 어디를 더 하고 싶으냐 원하는대로 넣어주셔서 좋았고 주름이 펴져서 만족합니당!!
원장쌤이 어디를 더 하고 싶으냐 원하는대로 넣어주셔서 좋았고 주름이 펴져서 만족합니당!!
[쁘띠] 원장쌤이 어디를 더 하고 싶으냐 원하는대로 넣어주셔서 좋았고 주름이 펴져서 만족합니당!!
lollipopps | 2025.08.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5 0 0
1453 원장님이 잘 해주셔서 불편함 없이 시술 잘 받았어요!
원장님이 잘 해주셔서 불편함 없이 시술 잘 받았어요!
[쁘띠] 원장님이 잘 해주셔서 불편함 없이 시술 잘 받았어요!
lollipopps | 2025.08.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5 0 0
1452 상담이 너무 친절했구 옆모습이 꽤 만족스럽습니다!!
상담이 너무 친절했구 옆모습이 꽤 만족스럽습니다!!
[쁘띠] 상담이 너무 친절했구 옆모습이 꽤 만족스럽습니다!!
lollipopps | 2025.08.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5 0 0
1451 아직은 더 기다려봐야 알겠지만 너무 친절하시고 상담도 잘 해주셨어요!
아직은 더 기다려봐야 알겠지만 너무 친절하시고 상담도 잘 해주셨어요!
[쁘띠] 아직은 더 기다려봐야 알겠지만 너무 친절하시고 상담도 잘 해주셨어요!
lollipopps | 2025.08.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5 0 0
1450 이마 미간 엘라 침샘 어깨 보톡스, V라인 이중턱에 콕콕주사 입술필러 시술 받았습니다~
이마 미간 엘라 침샘 어깨 보톡스, V라인 이중턱에 콕콕주사 입술필러 시술 받았습니다~
[쁘띠] 이마 미간 엘라 침샘 어깨 보톡스, V라인 이중턱에 콕콕주사 입술필러 시술 받았습니다~
lollipopps | 2025.08.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5 0 0
1449 대기시간 적고 매우 빠른 대응이었습니다! 스탭분들이 일본어를 너무 잘해서 좋았구 입술 디자인 또한 너무 자연스럽게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대기시간 적고 매우 빠른 대응이었습니다! 스탭분들이 일본어를 너무 잘해서 좋았구 입술 디자인 또한 너무 자연스럽게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쁘띠] 대기시간 적고 매우 빠른 대응이었습니다! 스탭분들이 일본어를 너무 잘해서 좋았구 입술 디자인 또한 너무 자연스럽게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lollipopps | 2025.08.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4 0 0